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공시 - 앞으로 기계 전공을 하려면 어떤 지식을 배워야 합니까?

앞으로 기계 전공을 하려면 어떤 지식을 배워야 합니까?

AUTOCAD 를 사용하여 제품의 3 차원 모양을 상상할 수 있는 간단한 2 차원 다이어그램을 그립니다.

너는 너의 2 차원도에서 공차, 재료, 표면 처리, 기술 요구 사항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너는 스스로 이 정보를 표시했고, 너는 그것들이 무슨 뜻인지 알고 있다.

당신은 2 차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린 그림은 실제로 실물로 가공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독일인조차도 할 수 없는 것과 같은 실수를 할 때도 있습니다. 정확도가 매우 높습니다. 당신들의 작업장의 장 스승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도자의 요구에 따라 일부 3 차원 소프트웨어로 효과도를 그릴 수 있다. 실용적 가치는 없지만 적어도 성취감은 있다.

너는 이미 너의 제품이 어떻게 가공되었는지 알고 있고, 너는 각 공정의 의미를 알고 있다. 개선이 필요한 경우 일반적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판단할 수 있으며, 개선 후 발생할 수 있는 영향도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이미 2D 도면이 3D 모형보다 훨씬 의미가 있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3D 소프트웨어로만 3D 모델을 만들 수 있는 소위 기계 엔지니어를 경멸하기 시작합니다.

너는 기업 정보화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했다. 3D 디자인이 실제로 유용하다는 것을 알면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세스 정보를 3D 디자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이미 3D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일부 공통 부품을 설계하고, 생산을 지도할 수 있는 2D 도면을 생성하거나, 직접 수치 제어 장비로 가서 가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는 도면을 읽을 수 있어야 하고, 2D 드로잉 소프트웨어, CAD, CAXA 등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3D 그래픽 소프트웨어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자리, SW, UG, Pro/e 등을 찾을 수 없습니다. 너는 자주 사용하는 재료의 물리적 특성을 알아야 한다. 입사 후, 너는 가능한 한 빨리 공장에 있는 제품의 원리와 구조를 이해해야 한다. 입사 후 가능한 한 빨리 공장의 가공 설비와 원리를 숙지하고, 적어도 차 밀링 대패, 연마, 드릴의 가공 원리를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디자인한 물건이 가공되지 않으면 난처할 것입니다. 노동자들은 담금질처럼 자주 사용하는 재료의 가공 방법과 원리를 묻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는 고생을 할 수 있어야 하고, 노동자들과 함께 작업장에 가서 설비를 시운전할 수 있어야 한다. 더러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피곤함을 두려워하지 마라. 나머지는 경험을 쌓는 것이다. 기계 엔지니어는 반복되는 실수, 수정, 심지어 폐기 속에서 자란 기계 엔지니어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향긋하지만 대부분의 기계 엔지니어 대우는 갓 졸업한 프로그래머보다 못하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