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대' 는 20 1 1 이 드라마는 10 월 29 일부터 CCTV- 1 1, 망고 TV 에 상륙했다. 방영 이후 시청률, 입소문, 인기가 줄곧 치솟았다. 시청률은 연등에서도 이미 2 등정을 돌파했고, 콩잎 평점 8.3 으로 전체 플랫폼 열수색을 휩쓸었다. 관중과 네티즌의 박수와 뜨거운 화제 속에서 현상급 프리미엄 폭발적인 작품의 추세를 보이고 있다.
유례없는 신민간인 현실주의 경전은 관중의 심미적 자질을 제고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큰 시대의 생활 그림이 작은 절개로 열리고, 드라마' 의류대' 가' 의류대' 를 선택한 가운데 마을의 변두리 집단으로 일반인의 자질구레한 일상을 관중 앞에 확대하고' 욕망도시' 에서 밑바닥 사회의 실태를 폭로했다. 가까스로 무대에 올랐지만 손해를 볼 수밖에 없었다. 가까스로 정착했지만, 숨을 참지 못하고, 생활을 위해 뛰어다니지만, 질병의 갑작스러운 습격을 막을 힘이 없었다. 극중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모두 자신의 고난을 숨기고 있다. 현실 속의 너와 나처럼 인간 불꽃을 낳았다. 국가광전총국 드라마사 부국장은' 옷대' 가 한 시대의 세계를 성공적으로 드러냈고, 인정이 차갑고 사회 생활이 광활하다고 생각한다. 사회 밑바닥의 일반 노동자들의 희로애락을 통해 어려움에 직면하여 불요불굴의 생활 태도를 나타내고 강인함, 끈기, 따뜻함, 선량한 힘을 전한다. 이 드라마의 이소비 감독도 주인공 순자에게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순자 소심한 성격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이 많지만 삶을 위해 이렇게 살 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다. "인생은 결코 공평하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도시에 살고, 어떤 사람들은 시골에 살고 있기 때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고, 파도에 따라 떠내려갈 수밖에 없다.
19 대 보고서에서 문예작품은 인민 중심의 창작 방향을 고수해야 하며,' 설치대' 는 이 요구를 이행하는 구체적인 실천이라고 지적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끊임없이 등장하는 달콤한 총애, 고복 인형극과는 달리, 이 연극은 개피를 뿌리고 설탕을 뿌리는 길을 버리고 인민에게 비춰 대중의 편에 서서 드라마 산업 발전의 새로운 방향을 부여했다. 중앙방송총대 영화드라마 다큐멘터리센터 부소집인 심씨는 "드라마' 설치대' 가 저층인물에 초점을 맞춰 일반인의 생활을 보여주는 것은 창작원칙에 가까운 중요한 구현이며 드라마 업계 창작의 적극적인 탐구다" 고 말했다.
시대의 정품을 만들고, 지역 문화를 성공적으로 발양하고, 주류 가치관을 발양하다.
Xi 안을 블루본으로 그린 생활로,' 화장대' 는 나름대로 신랄한 점이 있다. 정통 Xi 안말이든 100% 탄수화물의 음식문화든 복잡하고 정교한 남녀 그림책이든, Xi 안차여의론의 초점이 되고, 전국민이 평범한 온도를 만지는 스위치가 되고 있다. 이에 대해 중국 문련 부주석, 저명한 문학평론가는 "무대에 오르는 것은 현실생활로 Xi, 산시 지역 문화를 발양하는 좋은 시작이다" 고 이준 말했다. 먼 곳에서 온 유일한 Xi 인으로서 노스웨스턴 대학 교수, 박사생 멘토, 산시 () 성 영화가 협회 회장 장알리 () 는 "이 드라마는 전염병 이후 중국의 문화정신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전염병이 우리로 하여금 불꽃놀이를 잃게 했기 때문에, 이제 우리는 다시 불꽃으로 돌아갔다" 고 말했다. 이 연극은 작은 인물의 비극적인 존재를 우리에게 보여 줄 뿐만 아니라, 그들의 희극 정신에서 중국인의 내면에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
바로 이런 뿌리 깊은 서민투쟁으로 극중 인물들에게 생생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관객이 자리에 앉게 했다. 이런 몰입의 현실을 이루기 위해 이 연극은 극본 창작, 막후 제작, 배우 연역 등에 공을 들였다. 작가인 마는 이 드라마를 위해 도시의 마을을 너무 많이 달렸고, 심지어 마을 중소병원에서 세 번의 병을 겪었다 고 밝혔다. 주연배우들은 성촌에 가서 전 방위로 생활을 체험했다. 배우 길탈은 "체험생활은 배우에게 힘을 주고 끊임없는 창작 영감과 심리적 기반을 얻을 수 있어야 당신의 캐릭터가 생동감 있고 진실하며 믿을 수 있다" 고 진심으로 털어놨다. 극 중 가장 주목받는 캐릭터 중 하나로 간사한 국화의 오만함이 논란이 되고 있다. 살아있는 국화' 출연자 자마름은 자신의 역할을 더욱 해석했다. "그녀의 성장과 탈바꿈은 사실 개인의 운명과 주변 환경의 끊임없는 충돌에서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다. 이 캐릭터의 탈바꿈 과정은 승화이며 사회적 가치에 대한 올바른 인도다. ""
좋은 작품의 탄생은 창작팀의 완벽한 협조를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지도자의 방향에 대한 정확한 통제도 필요하다. 설치대' 는 마오 방패 문학상 수상자 진연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양질의 문학 기초는 이 드라마의 광범위한 최적화 공간을 제공했지만, 포인트나 닭털이 없는 서민 이야기는 오늘날의 영화시장의 용감한 모험이 되었다. 오늘' 옷대' 의 탁월한 성과에 직면하여 이번 모험은 분명히 성공적이어서, 성적으로 선배들의 긴 입을 막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우리는 예술이 살아 있다고 굳게 믿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계속 버텼다. 사실은 우리의 견지가 의미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런 견지는 우리가' 설치' 가 실제로 문학에 두께가 있고 생활에서 끓는 온도가 있다고 믿는다는 것이다. " 본 드라마 프로듀서 임쌍우는 "생활로부터 배우는 태도가 있어 닭털을 찬란한 진주로 바꾸는 것도 모든 종업원이 짊어져야 할 사명이다" 고 강조했다.
드라마 창작의 현실에 기여한' 설치대' 는 전례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
땀의 또 다른 형태는 눈물이다. 극중 순자 등 한 무리의 고명한 사람들이 땀을 흘렸지만, 시종 눈 속의 불꽃을 끄지 않았다. 그들은 영원히 젊고, 영원히 눈물로 가득 차서, 원시적인 야성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관객이 화면을 사이에 두고 불타는 활력을 냄새 맡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다른 사람에게 무대를 지어 주고, 다른 사람이 너에게 무대를 만들어 준다. 폐쇄형 상호 배려에서 드러난 것은 일반인들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갈망이다. 기진맥진한 일과 집안일은 순자를 무너뜨리지 않고 그의 생활을 지탱한다. 삼피의 씁쓸한 고민은 채소핀이 다시 시작하고 싶어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현실의 핍박은 부두에서 사랑에 대한 추구를 막지 못했다. 이런 진선미 성향의 인간성은 평범한 생활을 빛나게 하고, 장의사 문화, 불교 문화가 성행하는 순간에 관객들의 무감각한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이에 대해 중국 공협 부주석인 염경명은 이 연극이 노동자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라고 찬성했다. 중앙문사 연구관 사서, 중국문련 원부주석, 저명한 문학평론가 종은 "작품 속 모든 사람의 정신방향은 진선미를 지향한다. 이것이 그의 긍정적인 에너지이자 그의 현실주의다" 고 여러 차례 인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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