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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전달의 방식과 역할은 무엇입니까?

정보 전달이란 사람과 사람 사이에 소리, 문자 또는 이미지를 통해 소통하는 의미를 말한다. 정보 전달은 누구를, 누구를, 어떤 방식으로, 어떤 수단을 통해, 어떤 목적을 달성하는지 연구한다. 판매 관리에서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특정 방식으로 사람들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시장에 반응하게 합니다. 정보 전달 프로그램에는 세 가지 기본 링크가 있습니다. 첫 번째 링크는 발신자 (영업 관리자) 가 수신자 (소비자) 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수신자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나 이미지로 정보를 번역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링크는 받는 사람 (소비자 테스트) 이 정보를 그가 이해할 수 있는 해석으로 번역하는 것을' 번역' 이라고 한다. 세 번째 부분은 수취인 (소비자) 이 그가 이해할 수 있는 설명으로 번역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을 발신자 (영업 관리자) 에게 전달하는 것을 피드백이라고 합니다. 정보 관리의 대상은 정보 자원 및 정보 활동 (1) 입니다. 정보 자원은 정보 생산자, 정보 및 정보 기술의 유기체이다. 정보 관리의 근본적인 목적은 정보의 흐름을 통제하고 정보의 효용과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다. 그러나, 정보는 모든 자원이 아니다. 우리는 그것을 하나의 자원으로 만들어 그것의 효용과 가치를 실현해야 한다. "사람" 의 지능과 정보 기술에 의존해야 한다. 따라서' 사람' 은 정보 자원을 통제하고, 정보 활동을 조율하는 주체이자 주요 요소이며, 정보 수집, 저장, 전송, 처리, 활용 등의 정보 활동 과정은 모두 정보 기술의 지지를 받지 못한다. 정보기술의 강력한 역할 없이는 효과적인 정보 관리를 실현할 수 없다. 정보 활동은 본질적으로 정보 자원의 생산, 전달 및 활용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정보 자원은 정보 활동의 대상과 결과 중 하나이다. 정보 생산자, 정보 및 정보 기술은 유기적 전체를 구성합니다. 정보 자원은 모든 정보 시스템의 기본 요소입니다. 정보 관리의 연구 대상 중 하나입니다. (2) 정보활동은 인류사회가 정보자원의 형성, 전달, 활용을 중심으로 하는 관리활동과 서비스활동을 말한다. 정보 자원의 형성 단계는 정보의 생성, 기록, 수집, 전달, 저장 및 가공과 같은 활동을 특징으로 한다. 목적은 이용할 수 있는 정보 자원을 형성하는 것이다. 정보 자원 개발 활용 단계는 정보 자원의 전달, 검색, 분석, 선택, 흡수, 평가 및 활용과 같은 활동을 특징으로 하는 단계입니다. 목적은 정보 자원의 가치를 실현하여 정보 관리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단순히 정보 자원을 관리하고 정보 자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정보 활동을 소홀히 한다. 정보 관리의 연구 대상은 포괄적이지 않다. 정보 관리는 관리 활동의 기본 기능입니다. "계획, 조직, 리더십 및 통제" 는 여전히 정보 관리 활동의 기본 기능입니다. 정보 관리의 기본 기능만이 더 구체적입니다. 3. 정보 관리는 사회 규모의 활동으로 정보 관리 활동의 보편성과 사회성을 반영한다. 광범위한 사회 개인, 집단 및 국가를 포함하는 보편적인 정보 수집, 통제 및 활용 활동입니다. 정보 제품 관리 (마이크로): 정보 수집, 정리 및 분석, 정보 제품 유통 정보 시스템 관리 (중): 설계, 구현 및 평가, 안전 관리 정보자원배치 등 정보산업관리 (매크로): 산업구조와 테스트, 정보서비스업의 메커니즘과 관리 모델, 산업정책과 정보입법, 사회정보화. 이 단락의 정보 전달 프로그램에는 세 가지 기본 고리가 있다. 첫 번째 링크는 발송자 (영업 관리자) 가 정보를 "번역" 하여 수신인 (소비자) 에게 전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수신자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나 이미지가 됩니다. 두 번째 링크는 받는 사람 (소비자 테스트) 이 정보를 그가 이해할 수 있는 해석으로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번역' 이라고 한다. 세 번째 링크는 수신자 (소비자) 의 정보에 대한 반응으로 발신자 (영업 관리자) 에게 전달되어야 하는데, 이를 피드백이라고 합니다. (1) 발송자, 상품 정보 전달 중 영업 관리자가 대표합니다.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주고 설득하기 위해서요. 정보의 효과가 좋은지 아닌지는 일반적으로 특이성, 신뢰도, 가시성이라는 세 가지 요인에 달려 있다. 특이성이란 명망 있는 의사가 전파한 의학에 관한 정보와 같은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 특이성은 높아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신뢰성이란 제 3 자가 뉴스를 쓰거나 특정 주제를 보도하는 상품과 같이 보도가 진실하고 믿을 만하다는 의미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판매원의 선전은 더욱 믿을 만하다. 가시성이란 정보가 매력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소비자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는다는 것을 말한다. 이것들은 모두 보급된 기술 문제이다. 영업 관리자는 더 나은 정보와 전달 방식을 찾는 데 매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 통역': 전파자는 어떤 방법으로 정보를 예상 목표에 전달할지 고려해서 수취인이 올바른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를 "번역" 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직원 판매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주로 언어로 표현되며, 영업 사원은 자신의 언어, 말투, 태도가 고객의 요구에 더 잘 맞도록 즉흥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샘플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여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번역"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홍보 도구가 광고나 홍보 문자라면,' 번역' 작업은 더욱 어려워진다. 먼저 어떤 전파 방식 (예: TV 선택 또는 신문 사용) 로 정보를' 번역' 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텔레비젼, 신문, 신문, 신문, 신문, 신문, 신문) 둘째,' 번역' 기교를 연구해야 한다. 예를 들면 광고용 원고와 사진? 그렇지 않으면' 번역' 의 내용이 원문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고, 생동적이거나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수출 무역 진흥에서 매매 쌍방의 문화, 언어, 생활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번역' 의 방법과 기교는 텍스트 번역 문제뿐만 아니라 더욱 복잡하다. (3) 전파 방식 정보 전달의 수단입니다. 직원 판매를 통해 영업 사원이나 회사 대표는 고객과 직접 면담할 수 있다. 컨설턴트와 전문가도 자신의 전문 지식으로 고객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는 구매자의 친구, 이웃, 동료, 가족이 일상적인 교제에서 구매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이 바로 구두 영향이다. 인사외 선전은 신문, 텔레비전, 방송, 포스터, 편지 등 매체를 통해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동시에 사용하면 미디어 조합이 된다. 일반적으로 인사 승진은 더 목표적이지만 영향력은 더 좁다. 비인사 발탁 타깃은 강하지 않지만 영향이 넓다. 그래서 동시에 사용하면 서로를 보완하고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4)' 번역': 기업이 소비자에게 정보를 전달하자 소비자들은 이해 문제가 생겼다. 이것이 바로' 번역' 이다. 보급 수단의 운용이 좋은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번역' 과' 번역' 이 일치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소비자들이 그의 이해가 기업 홍보의 의도와 거의 일치한다는 말을 듣는다면, 이런 정보 전달은 성공이다. (5) 피드백. 기업이 제품 정보를 보급한 후에는 완성할 수 없다. 또한 시장 조사를 통해 정보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이 제품에 대한 잠재 소비자의 태도 및 구매 행동의 변화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피드백입니다. 향후 판매 전략을 조정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요소를 강조하는 완전한 정보 통신 모델입니다. 의사 소통자는 정보를 어떤 수취인에게 전달하고 싶은지, 어떤 응답을 원하는지, 번역 방법을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수신자가 일반적으로 어떻게 이해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정보 소스는 수신인에 도달할 수 있는 유효한 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전달해야 합니다. 수취인이 정보에 대한 반응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전파자도 피드백 채널을 넓혀야 한다. 이 단락의 메시징 방법을 편집합니다. 외국에는 표류병 등이 있다. 특수 방법: 1. 철새, 특히 비둘기와 거위를 전파 도구로 이용하다. 2. 생선 배, 케이크, 만두 등 소를 만든다. 3. 종소리, 북소리, 폭죽 소리와 같은 특별한 소리를 사용한다. 4. 조명과 불빛 (예: 공명등롱과 봉화대) 을 사용합니다. 5. 인터넷 통신 등. 인류 전파사의 관점에서 볼 때, 인간 정보 전파의 진화는 시각 문화, 청각 문화 (직관적인 느낌,' 보는 정신')-관념문화 ('읽는 정신')-시청각신문화 ('보는 새로운 정신') 와 같은 맥락을 드러낸다. 따라서, 우리는 미래에, 이미지 정보를 믿을 수 있는 모든 이유가 있다. 대신 듣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멀티미디어 예술이다. 그러나 문자는 어떤 사람이 예언한 것처럼 이미지로 완전히 대체되지는 않는다. 문자는 지식을 축적하는 주요 수단이며, 인류가 추상적인 사고를 얻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인간 교류에 없어서는 안 될 매체이기 때문이다. 전화, 팩스, 전신, 텔레비전 등과 같은 케이블 통신 전송. 2. 무선 통신 전송. BP 기계 (구식), 휴대폰, 라디오. 3. 디지털 통신 전송, 가장 익숙한, 네트워크로 연결된 컴퓨터, 디지털 텔레비전. 편지, 신문 등과 같은 종이 통신 전송. 동물 정보는 단일 동물의 자세와 소리를 전달한다. 주로 같은 종의 다른 개체와의 교류로 간주될 때 이를 동물의 정보 전달이라고 한다. 반딧불이의 발광은 이성에게 그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 이것은 일종의 정보 전달이다. 정보 전달의 유형은 각종 동물의 감각 기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많은 포유동물들은 종종 신체 표면의 분비물, 소변, 배설물의 냄새를 신호로 이용하여 자신의 영토를 정한다. 소리는 조류, 포유류 및 기타 고등 동물이 정보를 전달하는 주요 수단이다. 명금류는 노래를 통해 그들이 영토를 점령했다고 선포했다. 포효원숭이는 15-20 가지의 다른 노래를 낼 수 있고 침팬지는 30 여 가지의 다른 노래를 낼 수 있다고 한다. 많은 포유류에서 볼 수 있듯이 얼굴 표정, 꼬리 운동 또는 신체 자세의 변화는 정보 전달의 수단으로, 대체로 정보를 전달하는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해석될 수 있다. 그러나 영장류는 명백한 행동을 한다. 한 가지 예는 일본 원숭이의 등에 타는 현상을 연구하는 것이다. 등에 타는 것은 교미 자세로, 타는 사람이 타는 사람보다 우월하고, 타는 사람이 타는 사람에게 복종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동물의 목소리와 상징행위가 어떻게 성인음절 언어의 진화 과정으로 진화했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일반적으로 생태계의 정보 전파에는 생태 물리학 정보, 화학 정보, 행동 정보 등 세 가지가 있다. 이 정보를 편집하는 것은 사람들의 사회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과학 연구는 제때에 다른 사람의 연구 성과를 얻어야 할 뿐만 아니라, 제때에 자신의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알려야 한다. 이렇게 서로 정보를 교환해야만 계속 발전할 수 있다. 전쟁에서 우리는 제때에 적군의 정보를 얻어야 하며, 우리는 장병에게 각종 작전 명령을 전달해야 한다. 장사를 할 때는 반드시 각지의 시장 정보를 제때에 이해해서 어떤 물건을 살 것인지, 어디에서 살 것인지, 어디에서 팔 것인지, 무엇을 팔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일상생활에서는 날씨, 상품, 문체활동, 친지들의 업무생활 상황 등 정보를 제때에 얻어서 자신의 업무생활 상황을 친지들에게 자주 알려야 한다. 결론적으로, 끊임없이 정보를 교환해야만 사람들이 자신의 생산생활 활동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있고, 사람들은 잠시도 정보를 빼놓을 수 없다. 정보는 사람에게 가치 있고 유용하기 때문에 사람 간에 전달된다. 전문 용어로 말하자면, 정보의 가치는 정보량, 단위는 비트입니다. 한 가지를 다운로드하면 20bps 입니다. 즉, 초당 20 비트 정보를 받습니다. 정보 시스템은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데이터 집약적, 인간-기계 대화형 컴퓨터 응용 시스템입니다. 네 가지 기술적 특징이 있습니다: (1) 대량의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조 스토리지에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는데, 현재 처리되고 있는 데이터의 극히 일부만이 스토리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2) 대부분의 데이터는 지속적입니다. 즉, 프로그램이 끝날 때 사라지지 않고 컴퓨터 시스템에 장기간 보관해야 합니다. (3) 이러한 영구 데이터는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서 공유되며 한 단위 이상 범위 내에서도 공유됩니다. (4) 데이터 수집, 전송, 저장 및 관리의 기본 기능 외에도 정보 검색, 통계 보고서, 트랜잭션, 계획, 설계, 명령, 제어, 의사 결정, 경고, 힌트 및 컨설팅과 같은 정보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정보 시스템은 광범위하고 많은 수의 컴퓨터 응용 시스템이다. 경영 정보 시스템, 지리 정보 시스템, 지휘 정보 시스템,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 사무실 정보 시스템, 과학 정보 시스템, 정보 검색 시스템, 의료 정보 시스템, 은행 정보 시스템, 민간 항공 예약 시스템은 모두 이 범주에 속한다. 목적상 정보 시스템의 기본 구조는 같다. 일반적으로 (1) 하드웨어, 운영 체제 및 의 네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데이터 관리는 데이터 수집, 전송, 액세스 및 관리를 포함한 정보 시스템의 기초입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은 핵심 소프트웨어입니다. (3) 응용 프로그램 계층은 분석, 통계, 보고, 계획, 의사 결정 등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응용 프로그램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4) 사용자 인터페이스 계층은 정보 시스템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정보 시스템은 단위나 부서에 종합적인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시스템입니다. 그 사용자는 모든 계층의 사람들을 포함하며, 그 영향력도 전체 단위나 부서에 퍼진다. 정보 시스템의 사용자 대부분이 컴퓨터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친숙성이 매우 중요하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정보 시스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정보 시스템의 개발과 운영은 기술적 인 문제 일뿐만 아니라 리더십의 중요성, 사용자의 협력 및 참여와 같은 많은 비 기술적 요소가 종종 성공 또는 실패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애플리케이션 환경과 요구 사항의 변화로 인해 정보 [wiki] 시스템을 적응적으로 유지 관리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발 및 유지 보수 과정에서 가능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wiki] 개발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정보 시스템은 다양한 입력 데이터의 처리 및 처리입니다. 데이터 및 정보를 생성하여 일부 문제를 해결합니다. 주요 내용은 의사 결정 정보를 생성하기 위해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된 조직적인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입니다. 정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Mis (관리 정보 시스템) 와 Dss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 로 나뉩니다. 경영 정보 시스템은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사회적 진보를 촉진하고 좋은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정보 수집, 처리, 전송, 획득, 제공 및 적용 트랜잭션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개발하여 생산성과 비즈니스 관리 수준을 높여야 합니다.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은 대량의 정보를 수집, 저장 및 제공하는 것을 바탕으로 사건의 변화를 종합적으로 분석, 예측 및 판단할 수 있는 모델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많은 원시 데이터에 따르면 통계 정보 시스템에는 통계 보고서 정보 조회 하위 시스템, 통계 특별 조사 및 센서스 하위 시스템, 통계 게시 하위 시스템, 통계 분석 및 예측 하위 시스템, 국내 도시 정보 하위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국제 정보 하위 시스템 및 사무 자동화 하위 시스템 정보 보급의 관점에서 현대 원격 교육을 분석하다. 1. 교육의 본질적 기능은 지식과 정보의 전달을 통해 사람의 기술을 키우는 것이다. "정보" 라는 단어는 라틴어에서 온 것이다. 그것의 원래 의도는 진술과 해석이다. 중국어에서 "정보" 는 전달하고 전송할 수 있는 정보를 가리킨다. 교육학에서' 정보' 라는 단어의 의미는 문헌, 이미지, 색상, 데이터 및 자료에 포함된 지식을 가리킨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교육학의 정보는 감각 기관과 뇌를 통해 사람들이 감지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 그리고 기타 관련 소식을 가리킨다. 따라서 이런 의미에서 교육의 방식, 즉 지식과 기술을 포함하는 정보를 기호로 변환하여 전달하는 것이다. 일정한 절차와 방법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정보 전달 방식이라고 한다. 교육학에서 정보 전달 모드는 주로 수학 모델을 가리킨다. 분류 기준에 따라 교육 모델은 다양한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학의 개방 절차에 따라 개방과 폐쇄로 나뉘며, 나타나는 시간과 사용하는 교육 도구에 따라 전통과 현대로 나뉜다. 교수 정보 전달의 거리는 다르다. 대면 교육과 원거리 교육 등으로 나뉜다. 그러나, 교육 패턴이 어떻게 변하든 간에, 기본적인 정보 전달 패턴의 진화이다. 이 모델은 교육 과정에서 지식 정보의 전달이' 인코딩' 과' 채널' 의 두 부분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학생이 정보를 받는 것은 "디코딩" 링크를 거쳐야 한다. 다음은 이러한 링크의 분석입니다: 1, 코딩. 교학 주체가 지식 정보를 보낼 때 일정한 문자, 이미지, 사운드, 색상 등을 사용한다. 정보 전달체를 형성하는 것을 인코딩이라고 한다. 인코딩된 정보를 신호라고 합니다. 2. 채널을 선택합니다. 교육의 채널은 지식이 전달되는 방식을 가리킨다. 각 채널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교육 용량 및 교육 대상의 특성에 따라 하나 이상의 채널을 선택하면 결합된 신호가 더 정확하고 빠르게 상대방에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채널 선택이라고 합니다. 3. 디코딩. 신호는 채널을 통해 전송되는 동안 "소음" 이라고 하는 다른 외부 요인에 의해 방해를 받습니다.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은 신호를 받은 후 이러한 "소음" 을 제거하고 신호를 지식 정보로 반환하는 것을 "디코딩" 이라고 합니다. 2. 정보 전달의 구체적인 패턴은 항상 기본 모델의 진화이지만, 각 패턴은 여전히 특징이 있다. 교수 정보의 위북 모델도 마찬가지다. 전통 교육 모드와 현대 원격 교육 모델을 분석하고 비교합시다. 1. 전통적인 교육 모드에서 정보의 발신자는 교사이고, 교사는 구두나 판서, 동작 시범 등을 통해 지식 정보를 직접 학생들에게 전수한다. 이 모드에서 코딩은 교사의 지식 정보를 구두 언어, 판서 및 동작 시범으로 변환하는 과정입니다. 정보는 교사와 학생이 직접 대면하여 가르치고, 학생들은 듣고, 보고, 묻고, 기록하여 지식을 받는다. 물론 학생들도 이런 방식으로 문자 교재를 읽는다. 2. 현대원격교육모드에서 정보원은 강사나 교재 편집장으로 지식정보를 문자 교재로 작성하거나 녹음, 비디오, 시디, 소프트웨어 등으로 제작한다. 그것은 현대 멀티미디어 수단을 통해 학생들에게 가르쳤고, 학생들은 문자 교재를 읽고 있다. 시청각 교재를 듣고 나면 근원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모드에서 인코딩이란 교육 주체가 지식 정보를 텍스트 교재로 작성하거나 사운드, 이미지 및 현대 캐리어로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문자교재, 방송, 텔레비전, 컴퓨터 등 신기술 매체는 모두 선택적 채널이다. 이 두 편의 교육 작문을 비교해 보면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다. 1, 현대 원격 교육 모드에서는 인코딩 형식이든 선택적 채널이든 기존 교육 모드보다 훨씬 풍부하다. 2. 전통적인 교수 모델에서 교사는 지식 정보 전달의 주체이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 교사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정보 소스인 강사나 편집장이고, 다른 하나는 전체 교육 과정에서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멘토입니다. 근원에서 정보를 받을 때, 그들은 학생과 마찬가지로 정보 전달의 대상이다. 학생들이 공부하도록 도울 때도 과외의 주체다. 3. 전통 교육에서 교사와 학생은 직접 대면하고, 학습 효과에 대한 정보 피드백은 제때에 편리하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 소스와 신주쿠 사이의 스팬은 넓고, 소스가 보내는 지식의 양은 크고, 범위는 넓다. 그러나 강한 소음 간섭으로 인해 학습 효과에 대한 정보 피드백은 기존 모델보다 빠르지 않습니다. 셋째로, 완전한 정보 전송 시스템은 소스에서 신주쿠까지 5 개의 고리를 거쳐야 한다. 어느 부분이 막혀도 전체 전송 시스템의 원활한 소통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예상한 전송 효과에 미치지 못하다. 이런 장애는 전파 장애다. 모든 전송 시스템에는 전송 프로세스 자체의 특수성에 의해 결정되는 전송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 지식 정보는 소스 화자나 편집장에서 싱크로율로 전달되며, 학생들의 지식 수용 사이에는 코딩, 채널, 디코딩이라는 세 가지 중간 부분에 직접적인 교육 장애가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 원격 교육에서 정보 전송 장애의 원인은 1, 코딩 기술이 떨어지는 것으로 분석될 수 있습니다. 현대원격교육에서는 문자교재 외에 대량의 지식과 정보, 비디오테이프, 시디, 소프트웨어 등 신기술 전달체를 제작하거나 녹화하고 현대멀티미디어 수단을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해 학생들의 인식, 주의, 기억, 이해, 사고, 상상, 모방, 조작 등 심리적 자질을 크게 발전시켰다. 긴 인지 과정이 크게 단축되었다. 하지만 코딩이 어느 정도 과학성이 부족하고, 편성된 신기술 전달체가 감성적 특징에 맞지 않으면, 인코딩된 정보가 쉽게 해독되고 복원되지 않아 학생들이 이러한 지식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2. 채널 선택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 현대 신기술 매체는 교육 수단을 크게 풍부하게 했다. 그러나 정보 내용과 정보 수신자의 특성, 다양한 미디어의 특성, 합리적인 선택에 근거하지 않으면 강한 소음과 약한 정보, 또는 전파중인 정보의 왜곡이 발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보명언) 3. 디코딩 장애. 원거리 교육의 "디코딩" 은 학생들이 수용된 신호를 느낄 때 다양한 "소음" 간섭을 제거한 다음 신호를 정보 형식 지식으로 변환하여 이해, 유지 관리, 적용 및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정보 전달에서 간섭 요소가 너무 강하거나 학생들의 디코딩 능력이 너무 낮으면 결국 통합 교육의 임무를 완수할 수 없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는 장애가 있을 수 있으므로 지식과 정보의 전달이 중단될 수 있다. 교학 작가의 원활한 완성을 보장하기 위해서, 교학에서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 1, 정보 인코딩은 인지법칙에 부합해야 한다. 학생들의 학습은 인식, 이해, 통합, 응용의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인식은 학습의 출발점이다. 따라서 원격 교육에서 코딩은 지식 기호의 모양과 크기, 구조적 특징, 색도와 사운드 강도, 대비 강화, 변화 속도 등 감성적 법칙에 부합해야 합니다. , 학생들의 감성적 흥미를 자극하여 감성적 자료를 얻다.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에 달려 있다. 따라서 채널을 선택할 때는 원거리 교육의 특성부터 학생의 학습 조건에 초점을 맞추고 미디어의 현황, 성격, 심리적 효과, 장단점 등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 3. 학생 학습에 대한 지원 서비스 강화, 멘토의 지도 강화, 학생들의 디코딩 능력 향상, 적시에 정확하게 학생들의 학습 효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정보 피드백 시스템 구축, 교수 방법의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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