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1 - 첫 만남(소외감을 해소하는 게임) \x0d\ 만남의 3분은 상대방에게 첫인상을 주는 가장 중요한 순간이기도 하다. 훈련, 모든 사람을 더욱 활동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관계 훈련 성공의 열쇠입니다. 다음과 같은 작은 게임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의 이상한 느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x0d\ 게임 절차 및 규칙 \x0d\ 1. 1단계: \x0d\ (1) 모든 사람의 이름표를 만듭니다. \x0d\ (2) 연습실 입장 전 멤버 각자의 이름을 확인하고, 다른 사람의 이름표를 선물해주세요. \x0d\ (3) 모두가 도착하면 3분 이내에 이름표에 적힌 사람을 찾아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소개하도록 요청하세요. \x0d\ 2. 두 번째 단계: \x0d\ (1) 진행자는 자신을 소개한 다음 참가자들에게 "여기에 오게 되어 기쁘네요!"라고 말합니다. \x0d\ (2) 빠르게 교실을 돌아다니며 다음과 같이 질문합니다. " 만약 오늘 당신이 없었다면, 무엇을 하고 싶지 않았을까요? "\x0d\ (3) 편안하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Q&A를 진행하는 데 주의하세요. \x0d\ 관련 토론\x0d\ 1. 당신은 이름표에 적힌 사람을 찾을 때 동시에 많은 사람들을 만나나요? 이 게임\x0d\을 플레이한 후, 모두가 훨씬 더 가까워졌다고 느끼시나요? \x0d\ 2. 두 번째 단계에서는 하기 싫은 일을 어떻게 하면 안 되는지 이야기할 때, 여기 앉아서 수업을 듣는 게 더 편할 것 같나요? \x0d\ 요약: 코스 시작 시 호스트는 긍정적이고 유머러스한 태도를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래야 모든 사람이 수줍음과 기타 감정을 빨리 없앨 수 있고 동시에 모두가 서로 친해질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모두가 긍정적으로 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x0d\ 감정이 일어나지 않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손을 들어 대답하지 않으면 강사는 의식적으로 학생들에게 질문에 답하도록 요청하여 분위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x0d\ 참가자 수: 그룹 참여 시간: 20분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이름표\x0d\ 신청: (1) 팀 커뮤니케이션\x0d\ (2) 훈련 또는 그룹 활동 전 숙지 및 의사소통\x0d\ (3 ) 호스트의 오프닝 멘트는 호스트가 모든 사람과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x0d\ 게임 2 - 감정 바이러스(감성 지능을 향상시키는 게임)\x0d\ 감정은 사람들의 상호 작용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특히 강한 감정 부정적인 감정은 사람 사이에서 퍼집니다. 사람. \x0d\ 게임 규칙 및 절차\x0d\ 1. 첫 번째 라운드: \x0d\ (1) 모두가 원을 형성하고 눈을 감습니다. 진행자는 원 밖에서 학생의 등을 두드리며 "감정의 근원"을 결정합니다. \x0d\ (2) 학생들은 교실에서 눈을 뜨고 편히 누워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눕니다. \x0d\ (3) '감정원'은 '깜빡임'을 통해 불안한 감정을 다른 세 사람에게 전달하고, 깜박임의 정보를 얻은 사람은 다른 세 사람에게 눈을 깜박여 불안한 감정을 다시 감염시켜야 한다. \x0d\ (4) 5분 후 감정의 근원지, 그에게 감염된 세 사람, 그 세 사람에게 감염된 사람들이 모두 자리에 앉고, 감염된 사람들이 모두 서 있을 때까지\x0d\ 위로, 당신은 감염의 공포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x0d\ 2. 두 번째 라운드:\x0d\ (1) 불안한 감정의 전염을 통제하려면 행복의 원천을 만들어야 합니다. 즉, 진실하고 부드러운 미소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의 불안의 그림자를 희석해야 합니다. \x0d\ (2) 모두가 둥글게 모여 눈을 감고 그 중 하나를 행복의 원천으로 선택하여 미소를 통해\x0d\ 전달하겠다고 모두에게 말하십시오. 다른 세 사람에게 미소를 전하세요. \x0d\ (3) 학생 뒤에서 원을 그리며 행복의 근원을 지정하는 척합니다. 그런 다음 눈을 뜨고 게임이 시작된다고 말하게 하세요. \x0d\ (4) 3분 동안의 자유 활동 3분 후에 행복한 메시지를 받은 학생들에게 손을 들게 한 후, 모두가 생각하는 "행복한 감정의 원천"이 무엇인지 지적하도록 하게 됩니다. 모든 사람의 손가락이 다양한 사람들을 향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x0d\ (5) 사실, 행복한 감정의 지정된 원천은 전혀 없으며, 행복이 스스로를 감염시킵니다.
\x0d\ 관련 토론\x0d\ (1) 불안감과 행복 중 어느 것이 전염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 불안한 감정에 감염되면 정말 불안해지나요? \x0d\ (2)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 것이라는 기대는 당신을 정말로 불안하게 만듭니다. \x0d\ (3) 팀에서 개인적인 감정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팀의 업무 효율성에도 영향을 미칠까요? 다른 사람의 부정적인 감정에 영향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x0d\ 요약\x0d\ 1. 엄마의 표정이 고통스러울 때 대부분의 아기는 불안해하고 큰 소리로 울 것이라는 것이 실험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인간의 감정은 전염성이 있습니다. \x0d\ 2. 긴장을 풀기 위해 행복한 장소에 자주 가십시오. 웃는 것이 실제로는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x0d\ 참가자 수 : 제한 없음 시간 : 3분 장소 : 실내 \x0d\ 용도 : 의사소통 능력, 스트레스 해소, 업무 효율 향상 기술 \x0d\ 게임 3 - 옷차림 (팀원 간 신뢰 및 암묵적 이해 강화 게임) ) \x0d\ 의사소통에 있어 큰 오해는 자신이 아는 만큼 다른 사람도 안다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 게임은 이것이 대인 의사소통에 가져오는 불편함을 매우 희극적인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x0d\ 게임 규칙 및 절차 \x0d\ 1. 두 명의 자원봉사자 A와 B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A는 교사 역할을 하고 B는 학생 역할을 합니다. A의 임무는 B에게 양복을 입는 방법을 최대한 짧게 가르치는 것입니다. 시간(B도 양복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어떻게 입는지는 모른다고 가정). \x0d\ 2. B는 학생의 학습 능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경우 교사의 비효율성을 충분히 보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A는 옷깃을 잡아달라고 하고, 주머니를 잡아달라고 하고, 왼쪽 팔을 왼쪽 소매에 넣어달라고 합니다. . 최대의 과장과 즐거움을 위해 오른쪽 소매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x0d\ 3. 필요하다면 학급 전체에 A가 B의 옷 입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할 수 있지만, 구두 지시만 할 수 있으며 누구도 B에게 행동 지원을 할 수 없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x0d\ 4. A에게 효과적인 방법을 추천합니다. B에게 착용 방법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직업 코칭을 위한 고전적인 4단계 훈련 방법입니다.\x0d\ (1)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세요. \x0d\ (2) 수행 방법을 보여줍니다. \x0d\ (3) 학생들에게 질문을 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게 하세요. \x0d\\x0d\ (4) 학생들에게 스스로 해보라고 하세요. \x0d\ 관련 토론\x0d\ 1. A는 왜 게임 초반에 늘 짜증을 내는 걸까요? \x0d\ 2. A와 B 사이의 더 나은 의사소통을 어떻게 달성할 수 있습니까? \x0d\ 요약\x0d\ 1. 게임이 시작될 때 A는 항상 매우 짜증을 느낄 것입니다. 이는 주로 A의 기대와 B의 실제 능력 사이의 불일치 때문입니다. A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장을 입을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B는 양복 입는 법을 모른다. 그 둘 사이의 격차는 자연스럽게 A가 B를 멍청하다고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x0d\ 2. 반응이 느리거나 능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학생에 대해서는 교사가 먼저 사고방식을 교정하고 학생과 일치하는 상태로 조정해야 합니다. 학생에게 불만과 경멸을 표시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능력을 확인하도록 도와주세요. 이는 일상적인 대인관계로 확장될 수도 있습니다. \x0d\ 3. 의사소통 과정에서 미소와 긍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비록 사소하더라도 다른 사람의 성취를 인정하는 것이 자신감을 강화하고 더 빨리 배우고 싶은 지식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x0d\ 참가자 수: 자원봉사자 2명, 단체 참여 시간: 20분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정장 1벌\x0d\ 신청: (1)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 훈련 (2) 혁신 능력 훈련\x0d\\ x0d\ 게임 4 - 승격(피로를 없애고 의욕을 높이는 게임)\x0d\ 퇴근 후 동료들과 간단한 게임을 하면 동료 간의 정서적 의사소통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직장생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분위기, 업무에 대한 의욕을 고양시킵니다. . \x0d\ 게임 규칙 및 절차\x0d\ 1. 모두가 쪼그리고 앉아 달걀 역할을 하게 하세요. \x0d\ 2. 서로의 파트너를 찾아 게임을 추측할지, 아니면 결과를 결정할 수 있는 다른 게임을 할지, 승자는 닭으로 진화하여 일어설 수 있습니다.
\x0d\ 3. 그런 다음 닭과 닭이 게임을 맞히면 승자는 불사조로 진화하고 패자는 알로 퇴화하고 알과 알이 게임을 맞히면 승자는 다시 닭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x0d\ 4. 게임을 계속해서 누가 마지막으로 불사조가 되는지 확인하세요. \x0d\ 관련 토론: 이 게임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x0d\ 요약:\x0d\ 사실 이 게임은 큰 게임과 작은 게임이 공존하는 게임입니다. 추측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분위기를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형적인 게임입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서로를 더 잘 알게 되고, 서로 더 잘 소통하게 됩니다. 좋은 환경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분을 주고, 좋은 기분은 열심히 일한 결과이기 때문에 게임은 관리자가 사무실을 더욱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장소로 바꾸고 구성원의 창의성과 열정을 발휘하도록 돕습니다. \x0d\ 참가자 수: 전체 참여 시간: 15분 장소: 무제한 소품: 없음 \x0d\ 신청: \x0d\ (1) 의사소통 시작 시 상호 친밀감 \x0d\\x0d\ (2) Happy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 편안한 사무실 분위기 \x0d\ 게임 5 - 판매 이의제기 (학생들이 변화에 대처하도록 돕는 게임) \x0d\ 제품 홍보 및 애프터 서비스는 회사 직원이 가장 많은 이의와 분쟁에 직면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 고객과 잘 소통하고 회사 제품에 만족하게 만드는 것은 모든 마케팅 관리자가 고려해야 할 문제입니다. \x0d\ 게임 규칙 및 절차 \x0d\ 1. 학생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한 그룹은 영업사원 역할을 하는 A 그룹과 고객 역할을 하는 B 그룹으로 나눕니다. \x0d\ 2. 시나리오 1: A는 이제 B에게 회사의 특정 제품을 판매하려고 하며, B는 제품의 다양한 문제를 찾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합니다. A의 임무\x0d\는 B의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입니다. 하나하나, 좀 잔소리라 할지라도 B가 만족해야 하고 B의 마음이 상해서는 안 됩니다. \x0d\ 시나리오 2: B가 이 제품을 구입했지만 현재 제품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 애프터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가정합니다. B는 A의 작업이 여전히 도움이 되는 제품에 대해 \x0d\ 많은 불만을 말하고 싶어합니다. 그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만족도를 높입니다. \x0d\ 역할을 바꾸고 다시 해보세요. 각 그룹의 문제와 해결책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가장 적합한 그룹을 선택하여 보상을 제공합니다. \x0d\ 관련 토론\x0d\ 1. A의 경우 B의 무례한 태도에 어떤 느낌이 드나요? 실제 생활에서는 이러한 고객을 어떻게 대하시겠습니까? \x0d\ 2. A가 당신을 존중하고 만족스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대화 중에 A가 "아니요", "당신이 틀렸어요"와 같은 부정적인 말을 사용한다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 대화는 여전히 성공할 것인가? \x0d\ 요약: 고객을 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진심으로 소통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해결될 수 없는 문제를 고객에게 명확하게 설명하고 때로는 고객이 약간 비합리적이라 할지라도 영업사원은 계속 미소를 지어야 합니다. 항상 기억하세요: 고객은 신이며 신은 실수하지 않습니다! \x0d\ 의사소통 과정에서 언어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같은 의미라도 다른 말로 말하면 다른 의미를 갖게 됩니다. 고객이 편안함을 느끼고 만족할 수 있도록 부정적이고 부정적인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회사 감독자는 이러한 측면에서 직원의 자질을 배양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x0d\ 참가자 수 : 2명 1그룹 시간 : 15분 장소 : 실내 소품 : 없음 \x0d\ 용도 : (1) 의사소통 기술 훈련 \x0d\\x0d\ (2) 의사소통 단어 선택 (3) 영업 스킬 훈련\x0d\ 게임 6 - "지옥의 문 건너기"(어려운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게임)\x0d\ 우리는 어릴 때부터 이상에 충실하라고 배워왔고, 도중에 포기하기에는 아깝습니다. 이 게임에는 의지 수준과 행동 수준이라는 두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의도 수준은 인생 목표를 알려주고, 행동 수준은 지정된 목표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x0d\ 게임 규칙 및 절차\x0d\\x0d\ 이 게임은 세 단계로 구분됩니다. 1단계: 자신만의 길을 가세요. 두 번째 단계: 신체적, 정신적 테스트.
세 번째 단계: 자신을 패배시키세요. \x0d\ 1단계 참여 전체 15분 \x0d\ 1. 인생 목표를 명확하게 표현하세요. 시험에 합격한 사람은 의지 시험에 합격하게 됩니다. 표현 : "되고 싶다? 합격을 허락해 주세요!"\x0d\ 트레이너의 허락이 있어야 합격할 수 있습니다. 합격 기준: 목표는 가능한 한 SMART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x0d\ 2. A지점에서 B지점으로 걸어가며 남들과 다른 자세로 걷는다. 통과한 각 사람은 1점을 얻습니다. \x0d\ 2단계에서는 남학생 4명이 각 조별로 15분간 참여하게 됩니다.\x0d\ 1. 인생의 목표를 큰 소리로 표현하고, 합격한 사람은 의지력 테스트에 합격하게 됩니다. 표현 : "열심히 노력해서 되고 싶어요? 합격을 허락해 주세요!"\x0d\ 트레이너의 허락이 있어야 합격할 수 있습니다. 통과 기준: 최소 80데시벨. \x0d\ 2. 팔굽혀펴기를 20회 이상 하세요. 합격자는 각각 2점을 받게 되며, 추가로 팔굽혀펴기를 10회 할 때마다 1점이 추가됩니다. \x0d\ 3단계에서는 각 그룹별로 3명의 학생이 30분간 참여(반복 가능)합니다.\x0d\ 1. 인생 목표를 가장 크고 명확하며 빠르게 표현하세요. 합격한 사람이 의지 테스트에 합격하게 됩니다. 표현: "나는 되어야 한다?, 통과하게 해주세요!"\x0d\ 통과 기준: 최소 100데시벨, 초당 6단어. \x0d\ 2. 높은 플랫폼 신뢰도. 합격한 사람은 각각 3점을 받습니다. \x0d\ 하이 플랫폼에 대한 신뢰: 강사의 비밀번호는 아래 학생의 비밀번호이고, 아래 플랫폼의 학생 비밀번호는\x0d\ 친구 여러분, 준비되셨나요! ? XX 준비됐나요? ? 자신감이 있으신가요!?\x0d\ 당신은 최고입니다! ! 당신은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x0d\ 준비하세요! ! 우리를 믿어주세요! 우리는 당신을 지원합니다! ! \x0d\ 1-2-3\x0d\ 준비 완료!!\x0d\ 예! ! 내가 최고야! ! 내가 최고야! ! 나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 \x0d\ 트레이너로서 당신은 게임 컨트롤(시간, 득점, 표준 컨트롤 및 분위기 렌더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게임 통찰력을 얻게 하십시오. \x0d\ 게임 통찰: 성공 = 의지 × 방법 × 행동 \x0d\ 관련 토론 \x0d\ 1. 이 게임이 매우 흥미롭나요? \x0d\ 2. 이 게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시나요? 사실 이 게임은 굉장히 현실적이죠? \x0d\ 3. 정말로 뒤로 넘어지는 것은 동료를 믿기 때문인가, 아니면 강요당하기 때문인가? \x0d\ 요약\x0d\ 1. 이 게임은 다음 기술을 사용합니다. \x0d\ 먼저 학생들이 자신의 이상과 야망을 구두로 표현하도록 합니다. 이는 자신의 신념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말하기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삶을 살고 모두가 그것을 목격하게 하세요. \x0d\ 둘째, 자신의 아이디어를 큰소리로 외치는 것은 더욱 공고해지는 효과가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 \x0d\ 다시, "높은 플랫폼 신뢰도"라는 자극적인 링크를 통해 학생들은 깊은 감동을 받고 자신이 말한 내용을 기억하며 용기를 증명할 수도 있습니다. \x0d\ 2. 모두가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 길이 외롭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동행하는 집단 참여형 게임입니다. 동시에 학생들은 좋은 친구가 되어 비슷한 이상을 가진 사람들과 서로를 지지하게 될 것입니다. \x0d\ 참가자 수 : 집단 참여 시간 : 1시간 30분\x0d\ 소품 : '높은 플랫폼 신뢰도' 플레이에 사용되는 높은 플랫폼 장소 : 강의실\x0d\ 용도 : \x0d\ (1) 소통과 교류 (2) ) 확고한 인생관 \x0d\\x0d\ 게임 7 - 자극하지 마세요 (창의적 사고를 키우는 게임)\x0d\ 언어와 태도는 사람 사이의 소통의 두 가지 주요 측면입니다. 대결에 직면했을 때 어떤 사람들의 말은 불에 연료를 더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말을 소화기로 사용합니다. 다음 게임의 목적은 모든 사람에게 숨겨진 부정적인 의미나 심지어 적대감이 있는 말을 사용하지 않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라는 뜻의 단어입니다. \x0d\ 게임 규칙 및 절차\x0d\ 1. 학생들을 3명의 그룹으로 나누고, 그룹 수가 짝수인지 확인하십시오. 각 그룹은 게임을 합니다. 직원에 대한 성과 평가를 실시하는 상사와 같은 비즈니스 협상.
\x0d\ 2. 각 그룹에게 백서를 주고 브레인스토밍 방법을 사용하여 3분 안에 다른 사람들을 화나게 할 단어를 최대한 많이 나열하도록 요청합니다. 예: 아니요,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등, 각 그룹은 다음과 같이 해야 합니다. 다른 그룹이 사용할 단어를 미리 알려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x0d\ 3. 각 그룹에게 짜증나는 단어가 최대한 많이 나오는 1분 스크립트를 작성하게 합니다. 시간: 10분. \x0d\ 4. 점수 기준을 모두에게 알려줍니다. ① 짜증나는 단어 하나당 1점 ② 각 짜증나는 단어의 짜증 정도는 1~3점입니다. ③ 출연자가 상대방을 짜증나게 하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는지 표시합니다. 성실하고 협조적인 태도를 가지면 5점을 추가로 부여합니다. \x0d\ 5. 한 그룹이 먼저 공연을 시작하게 하고, 다른 그룹의 학생들은 자신들이 들었던 짜증나는 단어들을 종이에 적습니다. \x0d\ 6. 공연 후에는 공연 그룹이 자신이 말한 짜증나는 말을 확인하고 필요하면 설명하게 합니다. 그런 다음 두 그룹이 전환하여 위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x0d\ 7. 두 번째 그룹의 공연이 끝난 후 모두가 각 그룹별로 개별적으로 점수를 매겨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그룹에게 "Fuel to the Fire Award"가 수여됩니다. \x0d\ 관련 토론\x0d\ 1. 짜증나는 말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언제 이 단어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까? \x0d\ 2. 의도치 않게 행동을 유발할 것으로 생각되는 말을 했다면 어떻게 반응하시겠습니까? 당신 자신의 의견과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까? \x0d\ 3. 실수로 다른 사람을 화나게 하는 말을 했을 때 어떻게 문제를 바로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즉시 사과하나요? \x0d\ 요약\x0d\ 1. 상처주는 말은 무심코 하는 경우가 많다. \x0d\ 2. 우리는 각 단어를 말하기 전에 그것이 다른 사람의 귀에 어떻게 들릴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신중하게 생각하여 무의식적으로 짜증나는 말을 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x0d\ 3. 사실 우리가 승리할 때는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가능성이 가장 높은 때인 경우가 많다. 사람들과 의사소통하기가 더 쉽습니다. \x0d\ 참가자 수: 3명이 짝수 그룹으로 나누어짐\x0d\ 시간: 30분\x0d\\x0d\ 소품: 카드 또는 백서\x0d\ 용도: (1) 의사소통 및 대화 능력\x0d \\x0d\ (2) 반대 감정을 없애고 업무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x0d\\x0d\ \x0d\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동물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의 성격은 어느 정도 특정 동물의 성격과 유사합니다. \x0d\ 게임 규칙 및 절차 \x0d\ 1. 다양한 동물의 만화를 모든 사람에게 보여주거나, 사진을 만들어 교실 벽에 붙여 놓거나, 슬라이드를 만들어 모든 사람이 다양한 동물을 만났을 때 주로 그들의 반응을 설명하게 하세요. 예를 들어, 거북이는 위험에 직면하면 껍질 속으로 움츠러들게 됩니다. \x0d\ 2. 학생들에게 갈등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반응할지 생각해 보라고 하세요. 그림 속 동물과 가장 유사한 동물은 무엇입니까? 그림에 없으면 밖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해하는 것입니다. \x0d\ 3. 각 사람에게 자신이 선택한 동물의 성격을 설명하고 그 이유를 말하게 하세요. 예를 들면 "나는 고슴도치처럼 생겼다. 가시투성이고 다루기 힘든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온순하다.
”\x0d\ 관련 토론\x0d\ 1. 자신이 선택한 동물과 다른 사람이 선택한 동물에 이상한 점이 있나요? \x0d\ 2. 다른 경우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x0d\ 요약\x0d\ 1. 사람마다 자신의 사고 방식이 있고 그에 따라 행동 방식이 결정됩니다. 서로 다른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들이 만나면 갈등은 불가피합니다. 갈등이 생기면 문제를 직시하고 서로 존중하는 것이 문제를 해결하는 더 좋은 방법일 것이다.\x0d\ 2. 협력과 의사소통 과정에서 갈등의 원인이 서로 어디에 있는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조정해야 한다. 결국 서로의 특성에 따라 서로 다른 유형의 사람들이 어느 정도 서로 보완할 수 있고 잘할 수 있습니다. 리더로서 관리자는 관찰을 잘해야 하며 이를 활용해야만 더 나은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x0d\ 참가자 수: 그룹 참여 시간: 다양함, 1인당 3분 \x0d\\x0d\ 장소: 제한 없음 소품: 동물 이름이 있는 동물 초상화\x0d\ 응용 프로그램: (1) 어려운 사람들을 대하고 업무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x0d\ (2) 의사소통 능력 향상\x0d\ 게임 9 - 바디 랭귀지(학생들의 표현 능력을 향상시키는 게임)\x0d\ 바디 랭귀지의 도움이 없으면 말할 때 매우 내성적이 될 것입니다. 부적절한 바디랭귀지도 짜증나게 합니다.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는 바디랭귀지는 우리가 더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x0d\ 게임 규칙 그리고 프로그램 \x0d\ 1. 학생들을 2명씩 나누어 2~3분 동안 의사소통하게 하세요. 대화의 내용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x0d\ 2. 모두가 멈췄을 때 학생들에게 서로 이야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상대방이 눈을 많이 깜박이거나 눈을 많이 깜빡이는 등의 신체 언어나 표정을 포함하여 어떤 비언어적 표현을 사용합니까? 때때로 머리를 넘기시나요? 이 사람들에게 이러한 행동을 알아차렸는지 물어보세요. \x0d\ 3. 2~3분 동안 토론을 계속하되, 이번에는 어떠한 신체 언어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무엇이 다른지 살펴보세요. 이전 시간\x0d\ 관련 토론\x0d\ 1. 첫 번째 대화에서 자신의 신체 언어를 알아차린 사람은 몇 명입니까? \x0d\ 2. 상대방이 당신을 극도로 불편하게 만드는 움직임이나 표정을 가지고 있습니까? x0d\ 3. 동작이나 표정을 사용하여 도움을 받을 수 없을 때, 대화할 때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x0d\ 요약\x0d\ 1. 사람 사이의 의사소통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예, 이 두 가지 측면은 서로를 보완하며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계속해서 당신을 외면하는 경우 비언어적으로 전달되는 정보가 더 정확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화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면 그의 열정을 동원해야합니다. \x0d\ 2. 마찬가지로 일상 생활이나 직장에서도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불쾌한 동작이나 표정을 없애고 좋은 몸짓이나 표정을 사용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좋은 신체 언어는 의사 소통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나쁜 신체 언어는 우리의 사회적 상호 작용을 방해합니다. \x0d\ 참가자 수: 그룹당 2명\x0d\ 시간: 10분\x0d\ 장소: 제한 없음\x0d\ 소품: 없음\x0d\ 적용: (1) 교육 및 컨퍼런스 시작 전에 학생들 간 의사소통 활동\x0d \(2) 의사소통 기술 훈련\x0d\ 게임 10 - 오류 찾기(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테스트하도록 돕는 게임) \x0d\ 지식과 경험을 활용하여 환상과 장애물을 식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삶과 일을 없애십시오. 그렇다면 팀으로서 모든 사람의 지식과 경험을 통합하고 소통하여 이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더 쉬운가요, 아니면 더 어려운가요? 이 게임을 통해 학생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과 다른 사람의 지혜에 의존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동시에 훈련 교수의 지식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x0d\ 게임 규칙 및 절차\x0d\ 1. 학생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십시오. 자유롭게 결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트레이너는 학생들의 의사소통 및 협력 기술을 훈련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x0d\ 2. 각 그룹에게 프로젝트에 대한 세 가지 지침이 적힌 카드를 제공합니다. 각 그룹의 세 가지 진술 중 하나가 틀렸다고 말하고, 각 그룹의 목적은 토론을 통해 이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x0d\ 관련 토론\x0d\ 1. 트레이너는 각 그룹의 분석 아이디어와 방법을 관찰하고 기록하여 각 그룹이 자신의 방법이 올바른지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x0d\ 2. 각 그룹은 이번 교육에서 배운 지식을 어느 정도 적용했습니까? \x0d\ 요약\x0d\ 1. 이 게임은 학생들이 지식을 얼마나 잘 습득했는지 확인하는 테스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는 각 그룹의 성과에 따라 격려를 표시하기 위해 우수한 그룹에 작은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x0d\ 2. 모두의 게임 플레이도 주목할 만하다. 어떤 사람들은 분명히 지식이 많지만 다른 사람과 토론할 때 자신의 의견을 고수하지 못하고 지나치게 '협조적'입니다. 지식이 많지는 않지만 하나의 사례에서 추론을 이끌어내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트레이너는 관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필요한 경우 자신의 허점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침과 요약을 제공해야 합니다. \x0d\ 3. 학생들이 이 개방형 학습 과정에 적응하도록 하고 자신의 경험을 요약하고 직장에서 연습하도록 상기시킵니다. \x0d\ 형식: 8인 그룹\x0d\ 시간: 40분\x0d\\x0d\ 재료: 지침이 포함된 카드\x0d\ 장소: 실내\x0d\ 용도: (1) 트레이너와 훈련생 간의 의사소통\ x0d\ (2 ) 학습자의 주도성 확립\x0d\ (3) 분석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