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공시 - Tencent Game Anti-Addiction을 사용하기 전에는 게임 시간이 2시간이었는데 왜 지금은 1시간밖에 없나요?

Tencent Game Anti-Addiction을 사용하기 전에는 게임 시간이 2시간이었는데 왜 지금은 1시간밖에 없나요?

게임과 별도로 계산됩니다.

텐센트 게임 중독을 예방하려면 공신력 있는 공안 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실명 인증을 완료하고 검증해야 합니다.

만 12세 미만 미성년자(12세 포함)의 플레이는 1일 1시간으로 제한되며, 매일 21시부터 다음날 8시까지는 플레이가 금지됩니다. 12세 이상의 미성년자는 하루 2시간으로 플레이가 제한됩니다.

게임 문화

범 엔터테인먼트 전략

범 엔터테인먼트는 스타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기 위해 인터넷과 모바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다분야 발전을 의미합니다. 팬 경제의 핵심은 IP이며, 이는 스토리, 캐릭터 등 다수의 사용자가 좋아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은 2011년 텐센트 그룹 부사장 Cheng Wu가 처음 제안했으며, 2015년 업계에서 인정한 인터넷 발전의 8대 주요 트렌드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2018년 텐센트그룹 부사장, 중국문학그룹 CEO, 텐센트 픽쳐스 CEO, 마오옌 엔터테인먼트 비상임이사인 청우(Cheng Wu)가 텐센트의 새로운 문화창작을 발표했다. UP2018에서 생태학 컨퍼런스에서는 "범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문화 창조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문화와 창조 전략

2018년 4월 22일 , Tencent Group 부사장 겸 중국 문학 그룹 CEO Cheng Wu, Tencent Pictures의 임원 겸 CEO, Maoyan Entertainment의 비상임 이사는 Tencent의 New Cultural Creativity Ecosystem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문화 창의성은 기반을 더욱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이는 "범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것이며 Tencent의 새로운 전략적 사고이기도 합니다. Tencent Games는 새로운 문화 및 창조 전략의 중요한 실행자 중 하나입니다.

TGC Tencent Digital Cultural and Creative Festival

새로운 문화창의 전략에 따른 문화창의 브랜드인 TGC는 Tencent 게임 플레이어, Tencent 게임 개발자, 및 Tencent 게임 파트너 온라인 인터랙티브 체험과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전시를 핵심 콘텐츠로 삼아 매년 개최되는 게임 페스티벌은 Tencent Games의 가장 중요한 오프라인 활동 중 하나입니다. 2008년부터 TGC는 12회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매년 거의 100개에 달하는 Tencent 게임 제품이 모였습니다.

위 내용 참고 : 바이두백과사전-텐센트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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