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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시스템 개발

정보 시스템 개발에는 컴퓨터 하드웨어 기술,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데이터베이스 기술 등 컴퓨터 기술 기반과 운영 환경이 포함됩니다.

1, 컴퓨터 하드웨어 기술

하드웨어 인프라에는 네트워크 플랫폼, 컴퓨터 호스트 및 외부 장치가 포함됩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시스템은 정보 시스템의 운영 플랫폼입니다. 여기서 네트워크 플랫폼은 정보 전달의 전달체와 사용자 액세스의 기초이다.

2.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로 나뉩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와 주변 장치를 관리, 제어 및 유지 관리하고 컴퓨터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언어와 어셈블리 또는 해석, 컴파일러, 컴퓨터 모니터링 관리자 (Monitor), 디버그 프로그램 (Debug), 오류 검사 및 진단 프로그램, 라이브러리,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운영 체제 (OS) 등이 있습니다. < P > 3, 컴퓨터 네트워킹 기술 < P > 컴퓨터 네트워크는 통신 매체를 사용하여 지리적으로 분산된 컴퓨터, 컴퓨터 시스템 및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연결하여 완벽한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통해 정보 상호 운용성 및 네트워크 자원 * * * 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컴퓨터 네트워크에는 네트워크 미디어, 프로토콜, 노드, 링크가 포함됩니다. < P > 컴퓨터 네트워크 토폴로지: 네트워크의 링크와 노드가 지리적으로 형성되는 기하학적 구조로, 네트워크의 전체 구조 외모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며 각 모듈 간의 구조적 관계도 반영합니다. 통신 시스템의 전송 방식에 따라 컴퓨터 네트워크의 토폴로지는 지점 간 전송 구조와 브로드캐스트 전송 구조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컴퓨터 네트워크는 통신 거리에 따라 LAN 과 WAN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4, 데이터베이스 기술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는 데이터 수집,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사용자 계층 모델 (Hierarchical Model), 메쉬 모델 (Network Model)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관계형 (Relation Model) 이 포함됩니다 < P > 엔티티 연락처 모델 (E-R 모델) 은 객관적인 사물에서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정보를 추출하고, 비본질적인 세부 사항을 무시하며, 이 정보를 정확하게 설명하는 현실 세계의 추상화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설계 단계에는 사용자 요구 사항 분석, 데이터베이스 논리 설계, 데이터베이스 물리적 설계, 데이터베이스 구현 및 유지 관리의 4 단계가 포함됩니다. 관계의 규범화 이론은 데이터베이스 설계 과정의 강력한 도구이다. 패러다임은 관계가 특정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MIS 의 개발 방식은 자체 개발, 위탁 개발, 공동 개발, 기성 패키지 구입 등 2 차 개발을 위한 몇 가지 형태가 있다. 일반적으로 기업의 기술력, 자원 및 외부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 P > 완전하고 실용적인 문서 자료는 성공적인 MIS 의 푸조입니다. 과학 개발 과정은 실현가능성 연구부터 시스템 분석, 시스템 설계, 시스템 구현 등 주요 단계를 거친다. 각 단계에는 문서화가 있어야 하며 개발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충실해야 합니다. 사용되는 개발 방법에는

1. 폭포 모델 (라이프 사이클 방법론) < P > 구조 분석, 구조 설계, 구조 프로그래밍 (이하 SA-SD-SP 방법) 이 폭포 모델로 시뮬레이션됩니다. 각 단계의 작업은 위에서 아래로 추상화에서 구체적인 순서로 진행된다. 폭포 모델은 라이프 사이클의 각 단계 사이에 엄격한 순서와 상호 의존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폭포 모델은 초기 미스 디자인의 주요 수단입니다.

2. 빠른 프로토타입법 (객체 지향 방법) < P > 빠른 프로토타입법은 객체 지향 방법 (SA-SD-SP) 의 결함에 대해 제안된 새로운 설계 방법으로, 현재 컴퓨터 기술의 발전과 소프트웨어 수요의 급격한 증가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유연하며 대화식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입니다. 핵심은 사용자가 실제로 컴퓨터에서 프로토타입을 실행 및 사용해 개발자에게 실제 피드백을 제공하는 경직된 (수정하기 어려운) 고속 사양 설명을 상호 작용, 빠르게 구축된 프로토타입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주:,,,,,,,,,,,,,,,,,,,) 빠른 프로토타입법의 실현 기초 중 하나는 시각화된 4 세대 언어의 출현이다.

객체 지향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MIS 를 개발할 때 라이프 사이클의 분석 단계에 중점을 둡니다. 해석 단계에서 얻은 다양한 객체 모형은 설계 및 구현 단계에도 적용됩니다. 실천은 두 가지 방법의 결합이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임을 증명한다. 실현 불가능한 개발 방법: 조직 구조법, 기계적으로 기존 조직기관에 따라 시스템을 나누고 MIS 의 개발 원칙을 고려하지 않는다. 개발자가 데이터베이스 설계부터 기존 시스템을 개발하는 < P > 데이터베이스법. < P > 상상시스템발, 개발자는 기존 시스템에 대한 상상을 바탕으로 개발한다. < P > 실행 가능한 개발 방법: 하향식 (Top__Down), 기업 관리의 전반적인 설계, 추상화에서 구체적, 요약 설계에서 상세 설계에 이르기까지 구조화 된 설계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상향식 (Bottom__Up), 시스템 구성 요소 설계, 빌딩 블록을 사용하여 전체 시스템 구성, 단점은 시스템 구성 요소의 유기적 연결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의 조합은 실제 개발 과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시스템을 분석하여 시스템의 논리 모델을 얻어서 논리 모델에서 최적의 물리적 모델을 구합니다. 논리적 모델과 물리적 모델의 이러한 나선형 루프 최적화 설계 패턴은 하향식, 상향식 설계 아이디어를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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