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공시 - 중국 문화 창조 산업 네트워크 중국 문화 창조 산업 네트워크

중국 문화 창조 산업 네트워크 중국 문화 창조 산업 네트워크

중국 문화창조산업망은 국내에서 가장 큰 문화창조분야 역학과 정보에 집중하는 업계 포털사이트다. 4 년간의 발전을 거쳐 중국 문화창조산업망은 이미 하나의 정보서비스 플랫폼에서 정보자원 제품 보급을 위주로 문화창조산업 정보콘텐츠 관리 및 문화창조서비스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했다.

현재 이 사이트는 국내외 고교, 과학연구기관, 정부정보기관, 문화기업, 문창협회 등 65,438+0000 명이 넘는 사용자와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어 60 여개 국가와 지역을 포괄하고 있다. 업계에서 가장 성숙한 문화 창조 산업 교류 협력 플랫폼이다.

현재 사이트는 주로 문화창조산업단지, 문화창조산업정보베이스, 문화창조산업검색고의 세 가지 주요 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캠퍼스 라이브러리는 전국14 만 개 이상의 문화창조단지에 캠퍼스 전시, 보급, 유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등록단지 총 평방미터 수는15 억 평방미터에 달한다.

정보 데이터베이스는 9 개 언어로 문화산업 관련 동향과 정보를 전 세계에 발표했으며, 현재 정보량은 65438 만 개가 넘는다. 검색 데이터베이스는 정책, 논문, 서적, 디자인 등 19 종류의 문화 창조 분야에 대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며, 데이터 양은 이미 50,000 개를 넘어섰다. 또한 중국 문화창조산업망은 매년 글로벌 한정 발행' 세계문화창조산업클러스터지도', 매주 월요일 밀집업계 정보주간지, 캠퍼스 보급 서비스, 전국 주요 문박회의 문화창조산업 기획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20 1 1 권위 기관에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문화창조산업 컨설팅 서비스 기관으로 선정돼 청도 문광신국에서 청도시' 전문화혁신형' 100 대 기업으로 인정받아 제 4 회 산둥 문박회 우수 조직상을 수상했다. 20 12 영삼 브랜드가 국가공상총국에 성공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꾸준한 노력을 통해 중국 문화창조산업망은 각급 정부에 문화자문을 제공하고, 각지 구내에 자금을 유치하고, 민족기업을 위한 문화파트너를 찾고, 국내외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 기회를 찾는 종합 서비스 플랫폼을 초보적으로 형성하였다.

앞으로 회사는 계속해서 투자를 늘리고 프로젝트 보급 플랫폼과 캠퍼스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플랫폼 개선을 바탕으로 전국을 포괄하는 온라인 문화창조산업 부화원을 형성할 것이다. 결국 영삼 브랜드 문화 상품의 비장을 만들었다. 3 ~ 5 년 동안 중국 문화창조산업망을 특색이 뚜렷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서비스가 섬세한 문화창조산업 선도 기업으로 만들었다.

발전과정: 2009 년 중국문화창조산업망 발전과정 65438+ 10 월:' 시대중국문화창조산업망' 정식 온라인 운영 165438+ 10 월:; Kloc-0/0 65438+ 10 월: 애니메이션 채널, 게임 채널, 청도 문화 채널 CCTV 춘완 그래픽 생방송 성공 시도, 바이두 검색' 문화 크리에이티브' 1 위, 영어역 3 월 정식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백과 채널 5 월 온라인: 창프 중국 인터넷의 선두 주자' 7 월 온라인: 6 월 온라인' 포털 토론' 화제와' 문화창조산업 사이트 쟁명' 화제 5438+ 10 월: 2 월 온라인 한국역 65438+2 월: 4 월 온라인 문자플랫폼 20/KLOC 국제문화산업박람회 및 거래회 온라인, 6 월 매주 뉴스핫스팟 회고온라인: 7 월 바이두 크리에이티브 DIY 앱 온라인: 8 월 호주 유학생이 청도 체험문화온라인: 제 6 회 크리에이티브 중국 화합세계국제포럼 온라인, 문화지산채널 온라인, 아이폰판 온라인, 교류평론센터 개판. 유엔' 크리에이티브 시티 네트워크' 가 음악시티에서 온라인, 바이두가' 크리에이티브 하우스' 를 적용해 9 월 온라인: ICIF 채널 6 월 65438+ 10 월:' 중국 17 회 육중전회'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DIY 앱이 360 앱 보물 창고에 성공적으로 가입했다. 20 1 1 석가장 제 6 회 애니메이션 박람회' 주제중국' 은 6 월 1 1: 제 6 회 베이징 국제문화창조산업박람회, 동방백중국국가화원 출시 6 월 5438+2 월' 중국문화보' 문화창조산업뉴스 요약 등 시리즈 특집 발표:' 세계 최대 중국문화창조산업포털','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문화창조산업기획회사 선전',' 크리에이티브 12 월' 2065 438+2002 년 6 월: 전자잡지' 영삼 "20 1 1 중국 문화창조산업 10 대 사건, 캠퍼스, 인물" 실사는 2 월 업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3 월' 문화창조산업단지고' 의 새로운 개편 온라인:' 문화산업 투자융자 업무 플랫폼' 온라인. 통합 추진 문화산업 프로젝트 유치, 4 월' 20 12 년 전국 양회 정부 업무 보고서 집중' 특집:' 중국 제 1 회 쑤저우 문화창조디자인산업 박람회' 가 시작되면서 전국 정부 업무보고 문화산업 비교시리즈 발표,' 청도 문화창조산업 발전 보고서 (20/KLOC-) 문화산업 프로젝트 발표청' 시리즈 특집 출시, 제 8 회 중국 (선전) 국제문화산업 박람회 및 거래회 출시, 문화창조산업단지 대약진에 집중, 5 월 제 7 회 중국 의우 문화제품 거래회 출시: 중국방송망' 창조영웅' 과의 협력,' 중국 10 대 문화창조산업 박람회 디지털 해석' 특집 출시 20 12 이야기 중심 중국대회' 협력 특집을 내세워'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매력 뒤에 무엇이 있는가' 에 초점을 맞췄다. 6 월: 중국 문화창조산업망 홈페이지 전면 개편,' 제 15 회 베이징 국제예박회' 협력 특집 발표. 7 월: "Justin 20 12 유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중국행" 시리즈 행사 기획 실시. "20 12 산둥 공익문화프로젝트 발표청" 과 "중국 공업설계업계 여론감시" 가 온라인상에 올랐다. 8 월 제 4 회 산둥 문박회 조직위원회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20 12 산둥 문화창조산업 집결도' 를 제작했다. 동시에, 새로운 주제 "카이 펑 천억 bianjing 사람들이 돈을 낭비 하거나 얼음을 깨는 여행" 을 출시, 중국 경제 출판사와 협력, "문화 산업 정책 및 문화 산업 개발 연구" 책을 추천, "추이융위안 포격 장편 판매", "유명 인사 고향 분쟁" 및 기타 뜨거운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9 월, 제 5 회 해협 양안 (샤먼) 문박회와 합작하다. 같은 기간 특집,' 20 12 중국 문화산업 30 명 고급정상회담' 보도를 통해 항저우 문박회와의 협력을 심화시켰다. 같은 기간 주제 10 온라인: 제 5 회 해협 양안 (샤먼) 문박회, 항주 문박회 초청 1 1 전범위: 문공대 채널 신판 온라인,' 중국 업계의 최신 정책 방향에 관심을 갖고' 크리에이티브 100 문화산업원 6 주년 축제' 를 돕고' 20 12 년 중국 문화창조산업 총평가목록' 계획을 세우고 2 월 제 7 회 베이징문박회와 협력협정: 20/KLOC 를 체결했다. 중국 문화창조산업 최강음 찾기, 20 12 년 공동' 크리에이티브 중국 목록', 20 13 년 선정' 청도 문화창조산업 발전 보고서 (20 12)' 발표 북경대학교 문화산업연구원과의 심도 있는 협력, 중광망' 크리에이티브 영웅' 전략협력, 위챗 플랫폼 출시,' 산둥 무형문화유산' 특집전 2 월 * * * 채널 페이지 구축, 제 8 회 의무문박회에 초청, 저장상 문화촉진회와의 전략적 협력. 지난 5 월' 20 13 중국문화창조여행' 대형 보도행사가 본격적으로 출항해 제 9 회 선전 문박회에 참가했다. 6 월: 안후이안칭 오천 년 문박회를 방문해 홍보 보도에 대한 심도 있는 교류 논의를 진행하고 육보 스튜디오와 심도 있는 협력을 이뤘다. 내몽골 역을 만들기 위해 손잡고 7 월: 선양기린 영화애니메이션유한공사와 합작해' 당보문화핫스팟' 재미있는 4 격 만화란을 내놓고 장쑤 난징으로 1 주일 간 북경대학교 문화산업연구원 부원장, 북경대학교 국가문화산업 혁신개발연구기지 부주임을 인터뷰했다.

1964, 1980 이후 푸젠사범대, 남경대, 베이징대, 조논대 등 고교에서 태어났다. 199 1 년 북경대학교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00 년부터 베이징대 철학과 교수, 박사 멘토로 재직했다. 베이징대 문화산업연구원 부원장 문화부-베이징대 국가문화산업 혁신개발연구기지 부주임, 중국문화산업 최전방포럼 소집인, 중국문화산업 30 인포럼 소집인 (1) 을 겸임하고 있다. 문화 산업 정책 수립 컨설팅에 여러 차례 참여하여 다양한 문화 산업 발전 계획, 문화 산업원 계획 및 계획, 문화 기업 발전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계획 및 계획을 주관합니다. 문화산업전략과 상업모델',' 기업가의 관리철학',' 배우고 상인으로 삼다',' 기업병법',' 기업문화와 기업윤리',' 문화산업독본',' 문화의 힘' 등의 전문 저서와' 문화산업의 상업모델' 을 출간했다

저스틴 오코너 교수는 세계 최초로 문화창조산업 개념을 제시한 사람이다.

유네스코 문화산업 전문가위원회 전문가, 유엔무역개발위원회 전문가. 영국 노동당 블레어 정부 창조산업 고문, CuMIRC 의장, 맨체스터 의회 의장, 맨체스터 현대문화연구소 소장, 오스트레일리아 국가연구위원회 산업협력프로젝트 창조산업계획표준프로젝트 책임자, 영국 창조산업서비스센터 이사회 멤버, 서북개발위원회 창조산업 6 대 싱크창고 멤버, 영국 창조산업네트워크 소집인 중 한 명.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 과학기술대학교 창의력산업학원 평생 교수, 맨체스터 북각 공단, 브리즈번 크리에이티브 센터, 청도 크리에이티브 100 산업원 등 수십 개 산업단지의 전문가 고문, 제 4 회 산둥 문화창조산업 박람회 큐레이터.

장진시 창조기획연구회 부회장, 빈해 신구 문화창조산업협회 부회장.

천진 창조 산업 리더;

천진 크리에이티브 기획 연구회 부회장;

천진 창조 산업 협회 사무 차장;

천진 빈해 신구 문화창조산업협회 발기인 중 한 명.

크리에이티브 파크-복잡한 기획 디자인 행동 분석',' 중국 문화 크리에이티브 산업 연감','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창업 수첩',' 중국 기획자 연감' 등 여러 편의 전문 서적을 집필했다. 천진' 키예프' 호 항모 군사 테마파크,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창업원, 천진 자동차 문화 크리에이티브 산업원 등 여러 가지 성공 사례를 기획했다.

호주 퀸즐랜드 과학 기술 대학 구 신 박사후 연구원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 과학기술대학교 박사후 연구원 겸 강사.

나는 상해 동제대 토목공학학원을 졸업하고 유럽으로 유학을 갔다. 2003 년에 저는 유럽 4 개 대학 (벨기에 브뤼셀 자유대학, 네덜란드 딜버그 대학, 영국 맨체스터 시티 대학, 헬싱키 디자인 대학) 이 공동으로 수여한' 유럽 도시문화'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08 년 영국 맨체스터 시티대학교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의 전공은 창조산업, 인간관계 네트워크, 정책 제정이다. 박사 논문은 영국 창조산업 발전 서비스사가 설립한 장학금 지원을 받는다. 현재 퀸즐랜드 과학기술대학에서 교편을 잡고 있는데, 과정 중 하나는' 문화창조산업매니저' 이다.

장경성, 베이징과학기술정보연구소 연구원, 베이징과학기술학원 중국창조산업연구센터 주임.

베이징과학기술정보연구소 연구원, 베이징과학기술학원 중국창조산업연구센터 주임. 수년 동안 소프트 과학 연구 및 컨설팅에 종사해 왔으며, 주로 과학기술정책, 지역계획, 산업발전 등의 분야에 대한 연구를 포함해 연구 프로젝트 50 여 건을 주관하고 참여했으며, 그 중 3 건은' 베이징시 과학기술진보상' 을 수상했다.

장경성 연구원은 중국 최초로 창조산업을 연구한 학자 중 한 명이다. 2005 년 베이징과학기술연구원 중국창조산업연구센터를 설립하고 2006 년 중국 최초의 창조산업 블루북을 출판했다. 현재 6 년 연속' 중국 창조산업 발전 보고서' 를 주관하고' 올림픽-크리에이티브' 시리즈와' 창조산업 사례 시리즈' 를 편집했다. 창의산업연구분야의 전문가로서 장경성 연구원은 베이징시정부, 구현정부, 베이징시과학협회, 중국과학협회, 충칭시위 홍보부, 네덜란드 대사관 등에 자문과 훈련을 제공했다. 퀸즐랜드 과학기술대에서 반년 동안 방문학자로 초청되어 베이징 문화창조산업박람회와 중국 창조산업대회에서 연설을 하며 국내외 전문가 학자와 광범위한 관계를 맺었다.

심씨는 청도시 공업디자인협회 명예회장, 중국공업디자인협회 이사입니다.

청도시 공업디자인협회 명예회장, 중국공업디자인협회 이사, 중국미술가 협회 회원, 청도시 고급전문가협회 회원, 공예미술사, 고급공예미술사.

청도 최초의 창조산업 추진자 중 한 명이 크리에이티브 100 등 문화기업을 지도해 업계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산업 디자인 리더, 디자인 산업 발전 촉진, 청도 산업 디자인이 중국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하다. 청도 휘장, 문명도시 로고, 해양절, 맥주축제 등 중요한 디자인을 주재했습니다. 50 개 이상의 국가 및 동중국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예술작품은 전국 미전과 유엔전시회에 여러 차례 입선되어 중국 도서상과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 5 개 1 공사상' 을 수상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