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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홍보 영상의 서브 렌즈 스크립트

일반적으로 우수한 기업 홍보 영화를 만드는 것은 기업 홍보 영상을 위한 서브 스크립트를 만들 필요가 없다. 상세한 기업 홍보 영상은 카메라 대본으로 나뉘어 촬영이 순조롭게 완료될 뿐만 아니라 홍보 영상이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도구/재료 PPT, 문서 소프트웨어, PS 소프트웨어는 분경 효과 맵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극본 쓰기 방법 0 1 기업 홍보영화 분안 대본 쓰기 방법, 영화 스토리보드 창작을 참고한다. 일반적으로 렌즈 수, 렌즈 이동, 장면, 시간, 화면 내용, 광고어, 음악 사운드의 순서에 따라 표, 섹션으로 나누어집니다. 경험이 많은 감독이라면, 글을 쓸 때도 형식을 유연하게 파악할 수 있어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 기업 홍보 영상은 카메라 번호, 카메라 동작, 장면, 렌즈 시간, 화면 내용, 배우 배치, 장면 디자인, 배우 대사, 해설사, 광고 슬로건, 음악, 사운드 등을 구성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02 1, 미러 번호. 즉, 엔터프라이즈 홍보 영상을 구성하는 렌즈 순서에 따라 숫자로 표시된 렌즈 일련 번호입니다. 그것은 렌즈의 코드명으로 사용될 수 있다. 찍을 때는 반드시 일련 번호로 찍을 필요는 없고, 편집할 때는 반드시 일련 번호로 편집해야 한다.

2. 기계 번호. 기업 홍보 영상을 촬영할 때 카메라 2 ~ 3 대를 동시에 사용한다면 기계번호는 이 렌즈를 촬영한 카메라를 나타냅니다. 현재 후렌즈가 각각 두 개 이상의 카메라에 의해 촬영될 때, 렌즈의 연결은 즉시 스턴트기를 통해 현장 편집을 진행한다. 단일 카메라로 촬영하고 나중에 녹화를 편집하면 표기된 기계 번호는 의미가 없다.

3. 안녕히 계세요. 원경, 파노라마, 중경, 근경, 클로즈업 등이 있습니다. , 다른 거리에서 피사체를 보는 것을 나타냅니다. 내용과 줄거리 요구에 따라 물체의 전체나 두드러진 부분을 반영할 수 있다.

4. 스킬. 기교에는 카메라로 촬영할 때의 렌즈 이동 기교 (예: 밀기, 당기기, 흔들기, 이동, 따르기 등) 가 포함됩니다. , 이미지 분할, 키 입력 이미지, 잘라내기, 페이드 아웃, 겹침, 우회 등 렌즈 간 조합 기술 등 렌즈 이미지의 조합 기술. 일반적으로 렌즈 분할 스크립트에서 기술 막대는 사격 기술만 나타냅니다.

5. 시간. 렌즈 길이를 나타내는 렌즈 화면의 시간 (일반적으로 초) 을 나타냅니다.

6. 화면 내용. 글로 찍은 구체적인 사진을 설명하다. 설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이 란은 구체적인 사진과 결합해 밀기, 당기기, 흔들기, 이동, 등 촬영 기교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때로는 화면이 두 부분으로 나뉘어지는지 다섯 부분으로 나뉘어지는지, 화면에 이미지를 찍는지와 같은 화면 조합 기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7. 설명. 한 세트의 렌즈에 해당하는 해설은 반드시 화면과 밀접하게 일치해야 한다.

8. 사운드. 해당 렌즈에 사용된 효과 음을 표시합니다.

9. 음악. 음악의 내용과 시작 및 끝 위치를 표시하다.

10, 참고. 감독의 편의를 위해 감독은 때때로 장소와 특별한 요구 사항을 이 란에 적는다.

기업 홍보 영상은 렌즈 스크립트 작성 주의사항 0 1 1, 시간요소. 기업 홍보 영상의 경우 기업의 모든 측면을 소개하는 데 보통 6-8 분이 걸리기 때문에 렌즈 길이는 최대한 고려해야 한다.

2, 렌즈 기술 요소. 기업 홍보 영상의 화면 요구는 치밀하고 논리성이 강하다. 따라서 장면 분리 기술의 사용은 인지 법칙과 논리 법칙에 부합해야 하고, 렌즈 조합 기교는 리듬감과 굴욕감을 가져야 한다.

3. 그림 및 해석 요소. 기업 홍보 영상의 화면은 내용의 중요한 구현이고, 해설은 내용의 진술이다. 둘 다 창의성과 표현의 요구에 따라 가능한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특히 중요한 것은 해설사의 표기법이 실용적이어야 하고, 마음대로 묘사할 수 없고, 그에 상응하는 많은 화면이 아예 찍히지 못하고 촬영 비용이 너무 높다는 것이다.

4. 소리와 음악적 요인. 소리는 어떤 현실적인 효과를 나타내기 위한 것이고, 음악은 예술적 분위기를 렌더링하기 위한 것이다. 기업 홍보 영상의 분안 대본을 쓸 때, 언제 소리가 필요한지, 언제 음악이 나오는지는 무시할 수 없다.

0/kloc-0 단계/프레임 구성. 우리는 대본이 어떤 측면을 고려해야 하는지 미리 알고 있다. 예를 들면, 우리의 기업 홍보 영화의 주제는 무엇인가? 이야기의 주선은 무엇입니까?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현장은 어디서 찍나요? 당신의 영화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가 있고, 여전히 상상, 구상, 구도의 단계에 있다.

02 테마 포지셔닝. 이곳은 중심 사상과 주제의 착지이다.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이야기 뒤에 있는 깊은 뜻은 무엇입니까? 어떤 주제를 반영하고 싶습니까? 예를 들어, papi 소스, 그녀는 매 호의 토구 내용마다 어떤 주제를 표현하고 싶습니까? 좋은 내용은 모두에게 기억될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이 확정되면 출발점이 중요해진다.

03 인물 설정. 당신의 짧은 동영상은 몇 명을 설치해야 합니까? 모두 분석 주제의 어느 부분을 담고 있는 사명인가? 이것은 네가 세워야 할 것이다.

04 장면 설정. 어디서 찍을 수 있나요? 실내, 실외, 창고 촬영, 그린 스크린 키잉? 이것들은 모두 고려해야 할 것이다.

05 이야기 단서. 줄거리는 어떻게 발전합니까? 인물의 어린 시절부터 시작했나요? 아니면 거꾸로 발전된 것일까요? 먼저 나쁜 결과를 내고, 관중의 감정을 동원하고, 다시 전체 이야기의 줄거리를 탐구하자?

그림자 색조 적용. 어떤 감정 주제에 어떤 감정 기조가 어울릴까. 비극? 코미디? 아가씨? 웃겨? 기술? 차가운 색조, 따뜻한 색조, 빛과 그림자.

07 음악 앱. 때때로 음악은 당신의 창작을 동원하는 좋은 도구이고, 때로는 한 곡의 존재가 당신을 창작하게 하는 충동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한 영화에서 적절한 분위기에 맞는 음악은 극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가장 좋은 수단이자 묘책이다.

08 렌즈 앱. 여기에는 전문 렌즈 응용 규칙이 너무 많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파노라마, 파노라마, 소경, 중경, 근경, 근경, 대클로즈업 개념,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렌즈 언어 개념 등 경별의 개념을 먼저 알아보자. 대천경은 일반적으로 시대 대배경, 도시 거리 환경, 전체 줄거리 발전의 대환경 배경을 설명한다.

특히 홍보 영상의 분안 극본은 전문 영화 종사자가 쓴 것으로, 촬영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있어야 렌즈를 더 잘 구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 쓴 후에는 감독에게 총괄하여 촬영 시 착오가 없도록 해야 한다. 전문 영화사가 제작한 분안극본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홍보 영화의 렌즈와 일치하며, 이것이 우리가 분안대본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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