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1. 클라이언트는 정기적으로 서버에 가서 긴 소켓을 가져오거나 유지하는 것입니다. 서버의 데이터. 그러나 구현이 간단하고 주요 단점은 전력 소비 등입니다.
2. Google의 C2DM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단점은 서버가 해외에 있어서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3.XMPP 프로토콜은 강력한 유연성과 확장성을 갖춘 XML 기반 전달 프로토콜입니다.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복잡성을 이전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에서 XMPP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서버 측 구성과 클라이언트 측 구현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서버측 구성:
기능을 테스트하려면 빌드된 서비스를 사용하고 androidpn-server-0.5.0-bin.zip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bin 디렉터리에서 run.bat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직접 설정한 후 브라우저에 ?http://127.0.0.1:7070?을 입력하여 관리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클라이언트 구현:
프로젝트 소스 코드 다운로드?androidpn-client-0.5.0.zip?(347.74KB, 다운로드 시간: 25185)?, 가져오기 IP 주소를 변경하기 전에 androidpn.properties 파일의 xmppHost를 xmppHost=10.0.2.2로 수정하세요.
이유: 머신에 액세스하려면 에뮬레이터를 10.0.2.2로 변경해야 합니다. 그림은 SDK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실행하는 인터페이스인 서버에서 메시지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