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단 오디오 케이블을 사용하여 테이프 플레이어의 헤드폰 잭을 컴퓨터 사운드 카드의 라인 입력에 연결합니다.
테이프 재생
사용 컴퓨터의 오디오 레코더 소프트웨어 녹음
그러나 효과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여기에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테이프를 MP3로 복사하는 것은 간단한 과정이기도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한 쌍의 레코더 라인 출력과 사운드 카드 라인 입력을 선택하고 녹음에 적합한 소프트웨어를 찾아 압축한 다음 복잡하다고 말하면 재녹음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한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모두 녹음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백 개의 테이프를 녹음했지만 그 중 듣기에 만족스러운 테이프는 거의 없습니다. 이제 친구들의 요청에 따라 저의 실천과 경험을 적어보고, 여러분의 비판과 조언을 환영합니다.
1부: 하드웨어 준비
하드웨어에는 컴퓨터와 레코더는 물론 필요한 연결 케이블(일반적으로 3.5/3.5 전사 케이블)이 포함됩니다.
컴퓨터
1. 주 주파수가 300MHZ 이상인 PC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럭 속도가 너무 낮으면 처리 난이도가 높아지고 처리 속도가 느려집니다. 노래 한 곡 때문에 밤새도록 소음을 줄이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2. 메인보드에 내장형 사운드카드보다는 독립형 사운드카드가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일부 메인보드 내장형 사운드카드의 성능이 나쁘지도 않고, 녹음효과도 나쁘지 않습니다. 개별 사운드 카드보다) Innovation, Qihum, Dimeng, 8738 등과 같은 그중에서도 8738용 드라이버의 공개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는 소음이 크며, 내장 사운드 블래스터 카드보다 더 심합니다.
3. 사운드 카드를 디스플레이 카드 근처나 섀시 측면에 너무 가깝게 배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더보드에 3개 이상의 PCI 슬롯이 있는 경우(내 슬롯은 5개) AGP 그래픽 카드에서 3개의 PCI 슬롯이 떨어지도록 섀시 하단에서 두 번째 슬롯에 사운드 카드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그래픽 카드에 너무 가까이 있고 그래픽 카드가 브랜드 제품인 경우 소음 간섭이 발생하고 처리 난이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4. 사운드 카드를 제외한 네트워크 카드, 모뎀, 캡처 카드 등을 임시로 제거합니다. 물론 이러한 장치의 영향이 없을 수도 있고, 매우 작을 수도 있지만, 그 영향을 없애는 것이 매우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5. 마지막으로 광학 드라이브에서 사운드 카드로 연결되는 오디오 케이블을 뽑아야 합니다.
당신이 컴퓨터 전문가라면 위의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몇 분 안에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하드웨어에 익숙하지 않다면 건너뛰세요! 다시는 상자를 열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어떤 문제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현재 장치는 혁신적인 SBlive인 K7-900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오디오 레코더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우선순위는 녹음 및 재생 데크와 모니터링 데크이고, 데스크탑 컴퓨터, 마지막으로 Walkman입니다. 물론 전문적인 녹음 및 재생 데크가 최선의 선택이지만 이 능력을 가진 친구는 많지 않기 때문에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결국 중고 시장에서 딱 한 대만 봤고 가격도 이 정도였습니다. 1,200위안. Yanwu, Chunlei, Chunri, LH, Feixiang, Songsheng 및 Meili와 같은 이전 브랜드와 같이 대부분의 친구들이 소유할 수 있어야 하는 장치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에서는 가벼운 터치 동작이 가능한 장치, 짧은 키 입력이 있는 장치가 선호됩니다. 이런 종류의 장비의 무브먼트는 상대적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초기 단계에 일본에서 생산되었으며(저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진동이 거의 없습니다. 움직임이 터치 움직임인지 판단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원 플러그를 뽑고 도어를 열고 레코더의 재생 버튼을 눌러 관찰하면 자기 헤드가 재생 위치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움직임. 머리가 그대로 있으면 축하합니다. 좋은 워크맨은 수입 브랜드일수록 국내 브랜드에 비해 지터가 낮습니다. 하지만 출력이 헤드폰 출력이라 소음이 너무 클 수 있습니다.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파나소닉에서 일반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좋은 워크맨을 본 적이 있습니다. 돌비 노이즈 감소 기능인 DNR1394도 가져왔습니다. 지금 사용하는 장비는 중고 시장에서 140위안을 주고 구입한 것입니다." 터치 무브먼트가 있는 LH8686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했습니다. 내부 회로를 모두 제거하고 변환율이 높은 자기 헤드 앰프 보드를 추가하여 전사기로 변형했습니다. 전자제품 매니아라면 이 분야에 관한 책과 기사가 많기 때문에 수정하는 방법은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전사 케이블은 3.5mm 플러그(일반) 2개가 들어 있는 일종의 전사 케이블입니다. 3위안으로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음질은 무난합니다.
구입하기가 불편하다면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고장난 스테레오 헤드폰 두 개를 찾아서 헤드폰 헤드를 제거하고 전선과 플러그는 남겨둔 다음 해당 헤드폰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완료 후에는 멀티미터를 사용하여 선 사이에 단락 또는 개방이 있는지 측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5m 고급 전사 케이블(40위안)도 구입했는데 테스트한 결과 효과가 그다지 뚜렷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전사 라인 측면에서 높은 요구 사항은 테이프 녹음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사 케이블은 차폐되어야 합니다.
또한 괜찮은 모니터, 모니터 스피커, 모니터 헤드폰 모두 주목해야 합니다. 모니터를 켜면 일부 사운드 카드에 간섭이 발생하여 라인 주파수 호출이 녹음에 섞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해결 방법은 녹음을 시작할 때 모니터링을 시작하고 노래가 시작되기 전에 모니터를 끄고 녹음을 켜는 것입니다. 노래가 끝난 후 모니터링하려면 양쪽 끝의 소음을 삭제하세요. 모니터 스피커와 모니터 헤드폰은 녹음 과정에서 볼륨과 음질을 모니터링하므로 모니터링이 더욱 중요합니다. 모니터링 헤드폰이 더 실용적이고 가격도 수십 위안에서 백 위안 이상까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이 더 객관적이고 외부 간섭이 없도록 머리에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마도 주의해야 할 사항이 더 많을 것입니다. 일단은 이것들을 생각해보고 구체적인 운영 과정에서 구체적인 문제에 대해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부: 소프트웨어 정보
운영 체제에는 win95, win98, win2000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98.2000.me와 XP가 더 적합합니다. 저는 리눅스를 설치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Win95와 97은 일부 하드웨어를 제대로 지원하지 않으며, WINNT의 일부 드라이버와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는 임의의 드라이버나 사운드 카드용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녹화 과정에서 문제가 있고 다른 수정으로도 해결할 수 없다고 생각되면 드라이버를 교체하거나 공개 버전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때로는 가장 잘 작동하는 드라이버가 반드시 최신 드라이버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마더보드 패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현재 운영 체제에 적합한 패치입니다.
녹음 소프트웨어: 녹음 소프트웨어로 CoolEDIT Pro의 중국어 버전을 선택하세요. 사용하기 쉽고 효과도 좋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는 CoolEDIT Pro에 포함된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네로 프로그램. 한 가지는 분명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소프트웨어 사이에는 좋고 나쁨의 차이가 없으며 단지 특정 측면에서 적합하거나 부적합하다는 점입니다. CoolEDIT Pro가 더 적합하며 후처리 기능이 매우 강력합니다.
압축 소프트웨어 압축 소프트웨어는 쉘이 포함된 lame3.91을 권장합니다. (이제 최신 버전이 있어야 하는데 아직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친구가 원한다면 이 두 프로그램을 보드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파트 3: 녹음 및 압축
녹화 전 준비 작업 녹음 전 다음과 같은 준비 작업이 필요하며, 대부분 필수적이고 필수입니다!
1. 컴퓨터를 켜고 소프트웨어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캐시를 구성하세요! Cooledit 프로그램. 최소 1G의 하드 디스크 공간을 확보합니다(1.5시간 동안 녹음 가능).
2. 컴퓨터와 녹음기 사이에 녹음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 동일한 레코더와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4. 모니터가 자기화되지 않도록 레코더는 모니터에서 최소 1.5m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5. 사용 레코더 청소를 위한 특수 헤드 세척제 물 알코올과 사염화탄소 모두 가능합니다. 청소할 때는 녹음 및 재생 헤드, 테이프 지지대, 압력 롤러, 리드 롤러 등을 포함하여 전체 테이프 채널을 함께 청소하십시오. 청소 후 바로 소리를 재생하지 말고 10분 이상의 간격을 두고 소리를 재생하기 전에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하여 프레셔 풀리에 직물 섬유, 자성 얼룩 등이 있는지 관찰하고 상태를 관찰하십시오.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압력 풀리와 테이크업 풀리의 작동. 필요한 경우 로터를 손으로 막으려고 하면 테이크업 풀리의 토크가 너무 높아 수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심각한 토크로 인해) 테이크업 풀리의 토크가 너무 작으면 수리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막히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손으로 잡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6. 테이프 준비: 전사를 준비하기 전에 테이프 프로그램을 한 번 이상 들어보고 내용을 숙지해야 합니다. 주로 (1)테이프의 길이(2)를 포함합니다. 테이프의 볼륨이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 여부(3) 테이프 역학이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 여부(4) 테이프에 힌지 및 자기 스트립이 떨어지는 등 심각한 결함이 있는지 여부(5) 테이프 샘플링에 대한 벤치마크를 결정합니다. 청취 중에 지터나 앞뒤로 피치가 바뀌는 것을 발견하면 플레이어의 원인을 배제한 후 일반적으로 테이프의 내부 저항이 크거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테이프를 빠르게 1~2회 감으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테이프의 변형이나 보관 중 풀리 및 기타 구성 요소의 변형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고품질 테이프를 만들고, 테이프 부분을 다른 테이프 기계로 내보내고, 녹음할 테이프를 고품질 테이프 카세트로 가져옵니다. 저는 1998년에 출시된 정품 SONY 60min 테이프 상자를 사용했습니다. 경험에 따르면 SONY와 TDK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
녹화를 위해 Coolit을 활성화하세요. (인터넷에 Cooledit에 대한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직접 탐색하거나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새 파일을 만들고 녹음해 보세요. 이 섹션에서 오디오를 녹음하고 재생해야 합니다. 컴퓨터에서 수정할 수 없는 경우 플레이어의 볼륨을 변경하여 적절한 녹음 레벨을 선택해야 합니다. 녹음 범위는 위에서 결정된 샘플링 기준을 기준으로 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두 번 더 녹음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레벨 디스플레이는 -3db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곡이 심각하고 평균 레벨이 -12보다 낮아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볼륨이 부적절합니다(너무 작음). 시험 녹음이 적합해지면 공식 녹음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공식 녹음 과정 중에는 절대로 레코더의 볼륨과 컴퓨터의 녹음 믹서의 볼륨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소음 제거를 피하기 위해 벤치마크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향후 제작 과정에서 노이즈 샘플링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테이프의 시작과 끝 부분에 일반적으로 1~2분 동안 더 많은 빈 부분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녹음기를 켠 시점부터 녹음이 끝날 때까지 녹음기에서 1m 거리를 유지하고, 버튼을 누르기 위해 녹음기에 가까이 다가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험을 유발하기 쉽습니다(일부 기계에서는 이 문제가 있음).
후처리와 압축 후처리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이므로 인내심을 가지고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의 처리 작업은 녹음된 내용에 따라 다르며 동일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1. 노이즈 제거: 테이프 시작 부분과 끝 부분의 빈 영역을 샘플링 영역으로 선택하고, 샘플링 후 노이즈 제거를 위해 테이프 전체를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테이프 노이즈 제거 샘플링은 한 면을 기반으로 합니다. 즉, A 면에서 샘플링하면 A 면이 제거되고 샘플링 면 B에서는 B 면이 제거됩니다. 언어 기반 콘텐츠의 경우 노이즈 감소가 철저해야 합니다. 음악 및 노래를 주제로 한 콘텐츠의 경우 노이즈 감소는 첫 번째 샘플링에서 80~95를 선택하고 두 번째 샘플링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소음을 제거하십시오.
2. 귓속말 음향 처리: 일부 테이프의 경우 잡음 제거 후에도 여전히 명백한 잡음, 즉 휘파람 소리가 남아 있으므로 휘파람 소리 제거를 수행해야 합니다. 제거 방법은 메뉴를 참조하세요.
3. 필요한 경우 사운드 브레이크 복구, 매개변수 이퀄라이제이션, 동적 조정 등의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음장 패닝 처리를 수행하고 MASTERING WIDTH를 선택합니다. 이미 매우 익숙하다면 가장 만족스러운 청취 효과를 얻기 위해 더 깊은 후처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꼭 설명드리고 싶은 점은 녹음 내용이 모든 후처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점입니다. 수행되는 모든 처리는 기록된 콘텐츠를 완벽하게 표현하는 데 적합하거나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 ! ! 프로세싱이 음악의 표현력이나 매력에 영향을 준다면 차라리 프로세싱을 하지 않는 것이 더 듣기 편할 것입니다.
5. 압축: 압축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28/44 또는 VBR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품질이 좋은 원본 테이프의 경우 192로 압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이프에 고주파 성분이 많고 성능 내용이 있는 경우 256, 최대 320까지 압축할 수 있습니다. 언어 콘텐츠라면 가장 높은 값이 128이나 160일 수 있으므로 더 이상 올라갈 필요는 없습니다. 스트랩의 품질이 평균이면 56/80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alkman에서 MP3를 자주 듣지 않는 경우 22/32와 같은 비표준 샘플링 형식으로 압축하여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