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g Yong은 Cui Jian의 밴드에 합류하면서 처음 알려졌는데, 특히 "Let Me Spread Some Wildness on the Snow"에서 고쟁(guzheng)을 연주했습니다. 그 이후로 중국 음악원의 이 고젱 선생님은 중국 록 음악 분야에서 기적이 되었습니다. 왕용은 '전생'이라는 단 한 장의 앨범만 발표했지만, 이번 앨범의 독창성은 매우 귀중하다. 왕용은 민속음악, 전자신시사이저, 록음악, 종교음악 등의 요소를 하나로 결합한 최초의 록 음악가였습니다. 이는 왕용의 음악적 콘셉트가 당시의 록스타, 록밴드, 록, 팝 히트곡들의 콘셉트와 매우 다르다는 것을 확인시켜준다. 1990년대 중반 중국 록음악은 다각적인 발전 양상을 보였고, 왕용의 <전생>은 의심할 바 없이 당시 중요한 걸작 중 하나였다. 최근 왕용은 유럽 전역의 음악가들과 협력해 즉석 연주를 펼치고 있는 한편, 왕용은 자신만의 음악 그룹도 준비하기 시작했다. 유럽에서의 공연을 통해 왕용은 동양적 배경과 동양음악의 가치를 점점 더 인식하게 되었다. 왕용은 베이징에서 내몽고, 신장, 티베트의 민족 및 종교 음악을 선보이는 '드림 월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민족음악의 해석에서는 본래의 풍미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일렉트로닉, 록 방식도 많이 사용한다. 민요창작이 열풍에 앞서 왕용은 『꿈천국유랑』을 통해 전통적인 민족 창법과 학문적, 과학적인 민요와 민요의 단일 모델에 도전하기 시작했다. Wang Yong은 훌륭한 고젱 연주자이지만 보수적인 음악 창작자는 아닙니다. 그는 항상 록 음악에 중국 민속 음악 요소를 추가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1989년 그는 "Let Me Be Wild in the Snow"에서 Cui Jian과 협력했습니다. "는 그의 남다른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보여줍니다. 중국 민속 음악의 시장 공간이 작다는 것은 왕용이 초기에 밴드의 키보드 연주자로만 등장했다는 것을 의미했으며, 이는 그에게 전자 음악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했습니다. 왕용은 1996년 1월이 되어서야 "Past Life"를 발표했습니다. 앨범은 중국 신음악에 대한 그의 이해를 보여줍니다. 흥미로운 점은 왕용이 록 음악에 가깝기 때문에 '전생' 앨범을 록 음악으로 분류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 꼭 그렇지는 않다는 것이다. 처음으로 앨범을 낸 데다 곡의 질과 스타일이 모두 다르다는 점이 이번 앨범의 가장 큰 아쉬움이지만, '법집·노무·'라는 곡의 우수성을 가릴 수는 없다. 순수한 땅". 이 노래는 길이가 거의 10분에 달하며 "법회", "노래와 춤", "정토"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라마의 기도 중에 트롬본은 무시무시하게 단조로운 긴 소리를 내는데, 이는 현악기, 피리, 피리를 뒷받침하는 산스크리트 노래로 변형되며, 그 긴 소리는 점차 성, 고쟁, 세 현의 주요 악기에 도입됩니다. 배열은 대담하고 참신하며 도끼의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노래와 춤" 부분의 기쁨과 거칠음, "정토" 부분의 장엄함과 엄숙함은 똑같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음악이 지닌 풍부한 표현력 앞에서 언어의 빈곤을 한탄할 수밖에 없다. 이 작품은 티베트 불교, 중국 민요, 중국 민요 등의 요소를 결합하여 완전한 희생의 과정을 장(章)의 형태로 표현하고 있으며, 창작이든 편곡이든 모든 면에서 'Ajie Drum' 앨범을 능가한다. Wang Yong에게 가장 부족한 것은 효과적인 홍보 메커니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