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많은 사람들이 게임 모델링으로 경력을 전환하고 있으며, 초보자도 많습니다. 그러나 기업에서는 개발 경험이 있는 인력을 채용하기가 여전히 어렵습니다. 이제 몇 달만 혼자 공부한다고 대기업에 입사할 수는 없습니다. 이제 기업에서는 직접 일할 수 있고 기술을 진정으로 마스터할 수 있는 사람을 채용합니다.
예를 들어 목표 연봉이 10~20원이라면. 그런 다음 MAX, MAYA, Zbrush, Substance Painter 등과 같은 가장 기본적인 기술을 습득해야 합니다. 신중하게 연습하는 한 월급 1W 이상을 얻는 것은 여전히 매우 간단하지만 목표 연봉이 30이라면; -50W, 그러면 소프트웨어 관점에서 보면 당신이 마스터해야 할 전부는 아닙니다. ** 채용 홈페이지에서 "모델러" + "연봉 35만~50만 위안"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했습니다. 검색 결과는 기본적으로 데이터 모델 분석가, 언어 모델 엔지니어 등입니다. 즉, 어떤 회사도 월급 35,00 이상으로 모델러를 채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모델 엔지니어보다 더 높은 직위를 추구한다면 모델 엔지니어보다 더 높은 직위를 고려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델 엔지니어의 경력 전환 방향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주로 미학적입니다. , 다른 하나는 기술 예술이고, 하나는 예술 지향적이며 다른 하나는 기술 지향적입니다. 메인 아트에는 탄탄한 미술 기초와 심미적 능력이 필요하고, 테크니컬 아트에는 탄탄한 프로그래밍 능력과 그래픽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 두 가지 기술 모두 숙달하려면 오랜 기간의 축적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모델링은 주로 다음과 같은 주요 채용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게임 모델링:
영화와 영화에서 중요한 초기 단계 작업입니다.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전공, 대본과 설정 다음으로 모델이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MAYA, DsMAX 두 가지 중에서 MAYA가 캐릭터 모델과 애니메이션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고 MAX가 건축 모델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2. 게임 애니메이션:
모델을 뼈대에 바인딩한 후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델을 실제로 움직이게 만드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물론, 일부 액션 디테일은 액션의 디테일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애니메이터와 프로듀서의 개인적인 시연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ZBRUSH, MAYA, MAYA는 모델링이 완료된 후 바인딩을 애니메이션 제작에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게임 특수 효과:
현재 게임 분야의 특수 효과 적용은 영화 및 TV 특수 효과만큼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영화 및 TV 특수 효과 방향으로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특수 효과 및 후반 작업 합성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는 AE. 스스로 공부하고 싶다면 할 수 있지만 효율성이 너무 낮고 게으르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공부하려면 수업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4. 게임 아트:
게임 산업은 상대적으로 성숙한 수익 모델을 갖춘 유일한 인터넷 산업입니다. 여러 주요 채용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인터넷 중심 채용 정보를 찾아보세요. 게임 제작, 게임 아트, 게임 기획, 게임 운영, 게임 프로그램 개발 등의 직위를 포괄하는 채용 직위가 게임 회사에서 가장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 인재가 인터넷에서 가장 수요가 많고 인재 격차가 가장 큰 유형의 인재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게임 회사의 수익 수준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게임 직업은 급여 및 복리후생 측면에서도 매우 좋습니다.
5.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이것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즉, 일부 만화 및 영화 특수 효과 제작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산업, 특히 3D 애니메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비록 현재의 애니메이션 영화와 외국 영화 사이에는 여전히 큰 격차가 있지만, 애니메이션 문화 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산업이므로 기대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