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조각술은 아마도 신빈에서 유래했을 것이다. (결국 너무 오래된 것이다. 구체적인 지명을 말하기는 어렵지만 신빈이 정식 인증을 받은 곳이라 지금도 들을 수 있다)
현대인이 볼 수 있는 최초의 뿌리조각 작품은 전국 후기의 '악수'와 뿔 모양의 도구(호랑이 머리, 용 몸, 토끼 꼬리 모양의 네발 달린 괴물)이다. 1982년 후베이성 징저우에서 발굴된 시대. 비록 그 시대가 그렇게 '발전'하지는 않았을지 모르지만, 토템 고대 중국에서는 여전히 '메이드 인 차이나' 제품을 만드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남제시대에는 제나라 황제 고조가 은둔승 '여이'에게 하사했다는 기록이 있다. 같은 시기에 뿌리로 만든 실용적인 제품과 가구, 가구도 등장했다.
당나라의 한유도 송나라와 원나라의 '뿌리조각 인물'을 묘사한 시를 썼는데, 뿌리조각 작품은 궁중에만 등장한 것이 아니라 민간에도 들어왔다. 일부 화가는 뿌리 조각을 창의적인 재료로 사용합니다(정말 일반적입니다). "Baile Drums and Qin Tu"의 배열은 명나라의 뿌리 조각이며 청나라의 뿌리 조각은 더 독특한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등장 수많은 뿌리 조각 예술가가 등장하여 뿌리 조각 창작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 올렸습니다. 그들은 목각 예술의 전통을 이어받아 많은 훌륭한 뿌리 예술 작품을 창조했습니다. "영룡 옥 유니콘(Linglong Jade Unicorn)"과 같은 청나라의 많은 뿌리 조각 보물이 베이징의 자금성과 이화원, 상하이 예원에 여전히 수집되어 있습니다. "피닉스(Phoenix)" 등이 현재까지도 상하이 예원(Yuyuan)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은 '인공 30%, 자연 70%'로 제니 작품의 매력을 한눈에 보여준다. 중국 공산당 제11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 이후 겐이 역시 활발한 발전의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전국적으로 40개 이상의 뿌리 예술 단체가 발전했습니다. 특히 복건성, 절강성, 안후이성, 장쑤성 등 지역의 뿌리조각 예술 제조업체 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뿌리예술의 생산 규모가 일정 규모를 형성했으며 뿌리예술의 창의적 수준이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겐이에서 창작하시는 분들은 모두 이 나라의 위대한 거장들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