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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후 제로 학습에 적합한 악기는 무엇입니까?

< P > 작업 후 0 부터 배우기에 적합한 악기는 하모니카, 기타, 유리코, 바이올린, 조롱박 등이다.

< P > 모든 악기는 제로에서 배웠지만, 단지 속도가 빠른 문제일 뿐이다. 물론 피아노 기타 두 가지를 먼저 밀어야 한다. 피아노는 말할 필요도 없고 기타도 아름답다. 시간을 신경쓰지 않으면 바이올린이다. 사실 활현 악기는 내가 이호를 더 좋아하지만, 피리 연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니까

기초적인 음악리지식은 필요하다. 가게를 볼 필요 없이 원하는 음을 찾을 수 있는 지경에 이르지 않는 한, 빨리 시작하고 싶다면 체계적인 학문은 반드시 낙리해야 한다. 그래서 어떤 악기를 배우고 싶든 음악이론을 배워야 한다. 즉, 어느 정도 기초가 있다.

또한, 사실, 악기를 재생할 수 있는 기초가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몇 가지 트릭을 이해 하는 몇 가지 트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연주, 하지만 어느 정도 보장 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단지 시간을 죽이고 싶어, 상관 없어, 만약 당신이 성적, 기초, 필요 합니다.

민악 현황

중국 민악의 발전은 현재 번영과 불황이 공존하는 괴리에 빠져 있다

이 단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민악이 혁신곡이 부족하고, 가작이 거의 출시되지 않고, 민악작품은 오랫동안 침체된 상태에 있으며, 민악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는 여전히' 이천영월',' 고산수',' 10 면매복' 등 오래된 작품에 머물러 있다는 점이다. 또 민악은 오랫동안 민간 음악 수준에 머물러 강호 연예인의 문화 심리를 형성했다.

사실 민악이 중국에서 보급되는 속도는 로켓이 치솟는 것과 비슷하다. 청소년 민악 학습자의 경우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전국에서 연을 배우는 사람은 100 여만 명, 이호를 배우는 사람은 60 여만 명, 양금을 배우는 사람은 50 여만 명, 피리를 배우는 사람도 40 여만 명이다. 삶을 풍요롭게 하고 예술범아를 늘리라' 는 것은 여전히 절대다수의 민악 학습자의 주요급이다.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배우는데, 단지 음악적 소양을 좀 늘리고 싶을 뿐이다." 이것은 트레이너들의 일치된 표현이다. 하지만 그중에는 실리적인 목적을 가진 학습자가 적지 않다.

그러나 중국 민악 발전은' 벽 안에 꽃이 피는 벽 바깥향' 이라는 어색한 상황에 직면해 있다. 중국 민악의 발전은 다른 예술에 비해 뒤쳐져 보인다. 각종 민악단은 관중이 부족해 생존선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근본적으로 민악 발전은 신창곡고의 부족, 잘 발전하는 민악음향 체계의 기준 부족, 그리고 클러스터를 형성하지 못한 힘으로 그 발전을 추진하는 등의 문제에 직면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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