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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이상주의가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첫째, 사회 발전은 주로 이상에 의해 추진되는 인간의 삶의 의미는 행복 추구 과정에서 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사람은 항상 사회가 아름다운 방향으로 발전하기를 바란다. 그래야 자신의 행복에 더 유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이상이다. 사회 발전 방향은 누군가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인류의 보편적 행복과 이상에 의해 결정된다. 이상은 사회 발전의 주요 동력이다. 사회는 인류의 보편적인 이상을 향해 발전한다. 실현되지 않은 아름다운 생각이나 주장은 모두 이상이 될 수 있다. 컴퓨터와 인터넷이 처음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컴퓨터가 인간의 삶을 바꿀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과 상업적 이익을 위해 컴퓨터와 인터넷을 대대적으로 보급하는 것을 보고, 컴퓨터를 보급하는 것이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이 이상은 현재 이미 크게 실현되었고, 오늘날의 컴퓨터는 확실히 인류의 생활을 크게 변화시켰다. 이것은 하이테크 이상과 상업 이상, 사회 이상을 결합한 성공의 전범이다. 지금 사람들이 마르크스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든 간에, 마르크스의 사상은 확실히 세상을 바꾸었다. 마르크스가 살던 시대에는 자본주의 국가에서 노동자들이 착취당하는 현상이 매우 심각했다. 따라서 마르크스는 사유제 소멸, 착취 소멸, 공정하고 합리적인 사회 분배 제도 수립의 이상을 제시했다. 100 여 년이 지나자 세상은 변했다. 마르크스주의자들은 폭력혁명을 통해 자본주의 제도를 전복하고 공유제 계획경제국가를 세웠다. 소련, 중국, 쿠바가 가는 길이 바로 이 길이다. 중국 역사상' 평균 빈부' 라는 사상이 제기되었지만, 실제로 공유제 국가를 건립한 것은 마르크스 이론의 지도 아래 있었다. 공유제 국가의 설립은 인류에게 처음으로 공유제가 우월한지 아닌지를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사회주의 국가의 구체적인 발전이 마르크스의 이론을 검증했든 아니든 간에,' 빈부 균형' 은 줄곧 인류의 이상이었다. 서구 자본주의 국가는 또 다른 길을 걷고 있다. 지금의 서방 국가들은 마르크스 시대의 자본주의 국가라고 말하기 어렵다. 서방 국가는 자본주의 발전이 가장 빠른 나라이고, 마르크스 이론에서 언급한 착취 계급 잉여 가치는 눈에 띄는 사실이며, 서방은 마르크스주의-폭력 혁명, 재산 몰수, 무산계급 독재 (독재) 를 반대한다. 마르크스는 자산계급이 기득권을 포기하려 하지 않기 때문에 폭력혁명만이 자본주의 제도를 전복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1930 년대 자본주의 세계에서 가장 심각한 경제 위기를 겪으면서 자본주의 제도의 결함, 케인스주의 (국가조절주의), 사회민주주의 사상이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서방에서 빠르게 지배권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케인스는 자본주의의' 시대병' 인' 부유중의 빈곤' 을 지적했다. 한편으로는 대량의 설비와 자금이 버려지고 재고가 쌓여 있다. 반면에 수많은 실업자들이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굶주리고, 새로운 경제 이론을 만들어' 자본주의가 무너질 위기에 처한 운명' [22] 을 구했다. 케인스 이론의 지도 아래 정부는 경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전후 25 년 동안 고속 경제 성장을 이룩했다. 스웨덴의 사회민주주의는 복지국가의 이론을 세우고 정부가 누진소득세 (유산세와 증여세 포함) 를 징수함으로써 소득과 부의 균등화를 실현해야 하며 환경보호, 사회보험, 사회복지 등의 책임을 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현재 대부분의 서방 국가들은 입법을 통해 근로자의 최저임금을 규정하고, 고소득자에게 높은 세금을 부과하고, 실업보험, 국민의료보험 등 사회보장체계를 세우고, 파업과 노조합법을 규정하고, 고액의 유산세를 징수하고, 정부는 사창업을 장려하고 자금을 지원하고, 독점을 제한하고, 국영기업을 설립하고, 중요한 경제의 명맥을 국유화하는 등. 이러한 조치는 근로자의 생활을 개선하고, 빈부 격차를 좁히고, 계급 갈등을 완화하고, 사회적 부의 분배를 더욱 합리적으로 만들고, 빈부의 양극화된 피라미드 구조에서 중산층이 다수를 차지하는 방추형 구조로 전환했다. 자본가의 수입은 주로 기업 관리자로서의 임금과 위험의 보답이다. 케인스 시대에는 교육과 위생 사업의 규모가 전례 없이 확대되고 과학기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서방 사회는' 대중 소비 시대' 와' 삶의 질 추구 시대' 에 들어갔다. [22] 많은 서방 국가들은 자신을 사회주의로 여기고, 노동당이나 사회민주당을 집권하며, 소련을 * * * 산주의 국가라고 부른다.

서방 국가들의 이러한 성과는 노동자 계급 운동의 영향을 받았지만 서방 국가들은 이것이 마르크스주의의 결과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 다른 사상 여정은 결국 같은 목적을 달성했다. 즉, 다른 길은 같다. 사람의 이상은 주요 역할을 했다. 사실, 중국 무산계급 혁명의 많은 지도자들은 무산계급 출신이 아니며, 세계 최고 부자 게이츠와 버핏은 고액의 유산세를 징수하는 것에 찬성합니다. 이는 인지하기만 하면 사람의 이상은 계급의 이익을 초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또한 왜 마르크스가 영국에서 수천 년 동안 가장 위대한 사람으로 평가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마찬가지로 이상에 대한 추구는 사람들로 하여금 케인즈주의와 계획경제를 포기하고 신자유주의로 나아가게 했다. 오스트리아 경제학자,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하이에크가 지적한 바와 같이, 경쟁제도만이 기술 진보에 필요한 다양성, 복잡성,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고, 집중된 계획경제는 기술 진보와 생산성 발전에 필요한 주동성과 창조정신을 말살시켜 기층 단위의 지도자들이 주동성, 창의력, 책임감을 상실하게 하고 경영 부실을 초래하고, 이윤을 창출하지 못하고, 자금 축적을 방해한다. 계획경제는 이기적 동력을 상실할 뿐만 아니라 개인이 직업을 선택할 자유를 잃게 할 뿐만 아니라, 집단이 언제든지 전반적인 이익이라는 이름으로 개인의 행복을 희생하여 전체주의로 이어질 수 있게 한다. [22] 전 서독 총리인 아이하르드 전 서독은 현대공업국에서는 복지 지출이 필요하지만 효과적인 사회복지제도는 증가하는 국민소득을 전제로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북유럽의 복지국가 제도를 비판하면서, 복지 국가에서는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국가가 도맡아 왔고, 그는 어떤 위험도 감수할 필요 없이 모든 기회를 가졌기 때문에 그의 지혜, 재능, 창업정신이 충분히 발전하지 못했다고 비판했다. 이런 창업정신과 개인의 주동성은 바로 경제 발전의 원천이다. 이에 따라 경제발전은 점점 침체되고, 수입은 사회화되고, 계획은 점점 집중되고, 정부의 개입도 많아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인민 대중은 집단의 빈곤 속에 빠질 것이다. [22] 그래서 1970 년대 이후 서구 각국의 인플레이션이 심해지기 시작했고 경제 성장이 부진했고, 서구 경제는 장기적인' 침체팽창' 에 빠졌지만 케인스주의자는 아무런 대책도 내놓지 못했고, 신자유주의는 결국 서구 경제의 주도 사상이 되었다. 그러나 편견을 갖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신자유주의자가 현실의 경제 과정과 정치 과정에 대한 인식이 케인스주의의 후퇴가 아니라 그곳에서 전진하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시장 실패와 정부 실패의 진정한 원인을 알아내고 시장과 정부 간의 정확한 결합 부위를 파악해 서로를 보완하고 각자의 몫을 얻게 되었다.

공자의 대동사상도 하나의 이상이다. \ "애비뉴 여행 도, 세계는 대중이다. 현자와 능력을 선발하여, 신신이 화목하다고 말하다. 고인은 혼자 친해지지 않고 외아들의 아들도 아니다. 늙고, 튼튼하고, 쓸모가 있고, 어려서 소장이 있고, 홀아비 과부 고독 폐질환자는 모두 길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남자는 분수가 있고 여자는 돌아온다. 화물과 악이 땅에 버려졌으니, 자신을 숨길 필요가 없다. 힘은 그 자체도 아니고, 자신을 위해 할 필요가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일부러 폐쇄를 꾀하고 흥이 나지 않고, 난적을 훔치고 하지 않는다. 따라서, 집을 닫지 않고, 대동이라고 한다. 클릭합니다 번역은 바로 큰길이 세상을 걷고, 천하가 일심전력으로 공무를 이룬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능한 사람을 선택하여 지도하고, 신용과 화목을 추구하다. 사람마다 서로 사랑하고, 노인은 천년을 이양할 수 있고, 건장한 사람은 최선을 다할 수 있고, 어린 사람은 장점을 배울 수 있고, 고독한 사람은 장애자가 근심 없이 살 수 있다. 남자는 직업이 있고 여자는 가정이 있다.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고, 길은 줍지 않는다. 사람마다 노력하다. 이렇게 사기도둑이 자취를 감추고, 문을 잠그지 않고 나가면 대동 사회다. 사람들은 사회가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고, 이상적인 방향으로 발전하고, 이상으로 사회 발전을 추진하기를 희망하는 것은 인간의 동기이지만, 동기가 반드시 이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환경 파괴, 파괴적인 무기 등은 모두 현대 사회 발전의 결과이며, 이것은 사람이 원하는 결과가 아니다. 그러나, 이것은 인간 사회가 이상적인 방향으로 발전하지 않거나 인간 사회에 일정한 발전 방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이러한 결과가 사회의 발전 방향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도 없다. 인간의 이성은 환경 파괴 등 사회 발전에 미치는 피해를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자멸을 막을 수 있어야 한다. 발전 과정에서 항상 문제가 발생하고, 인류는 바로 문제 해결에서 발전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인류가 통제능력을 잃지 않는 한, 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사회 발전은 이상적인 방향을 향하고 있다.

둘째, 낡은 이상주의는 이상주의에 관한 것이고, 북경대학교 교수 판비는 그의 이상주의와 현실의 강연에서 아주 좋은 묘사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상주의, 이상주의, 이상주의, 이상주의, 이상주의, 이상주의) 영어에서 이상주의와 유심주의는 하나의 단어이며, 모두 idealism 이다. 이 단어는 철학 범주에 속하는데, 이는 사람에게 사상 정신이 1 위이고 최고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상주의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이상은 현실이 아닙니다. 둘째, 이상은 완벽하고 완벽하다. 셋째, 이상은 실현하기 어렵고, 평생의 노력도 이루기 어렵다.

첫째, 이상은 현실이 아니다. 이상주의의 어근은 idea 이며 이념이다. Ism 은 최고의 뜻으로' 주의' 가 되었다. 만약' 위' 를 나타내는 접미사 -ism 을 빼면, 바로 idea, 이념이다. 이념은 현실이 아니다. 이상은 현실이 아니다. 이것은 이상에 관한 첫 번째 특징이다.

둘째, 이상은 완벽하고 완벽한 이념을 의미한다. 완벽하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지선의 완벽한 이념이 아니라 일반적인 이념이라면' 최고' 가 어렵고' 주의' 가 되기가 어렵다. 따라서 idealism 은 일반 idea 플러스 -ism 이 아닌 ideal 플러스 접미사 -ism 입니다. 플라톤은 인류 역사상 최초의 이상주의자로, 플라톤이 먼저 지선, 즉' goodness' 를 제기했다. 11 세기부터 18 세기까지 유럽에서는 주관적 유심주의가 유행했다. 주관적 유심주의의 핵심 내용은 절대정신이고, absolute 이다. Absolute 의 의미는 플라톤의 goodness 와 거의 같다, 즉 절대적인 선이다. 그 시대에, 유심주의자들은 하느님이 존재한다는 것을 이렇게 증명했다. 하느님은 완벽하기 때문에 하느님이 존재하신다. 만약 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완벽이라는 이념이 있을 수 있겠는가?

셋째, 완벽한 관념이기 때문에 이상은 현실이 될 것 같지 않다. 달성된 이상은 이상이 아니다. 새로운 고민이 나타났다. 따라서 이상은 달성하기 어려운 이념이며, 평생의 노력으로도 이룰 수 없는 완벽한 이념이다. 완벽하기 때문에 달성하기 어렵다. 적어도 개인의 생전에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판비의 연설은 주로 집단주의의 관점에서 이상주의, 즉 집단주의를 이상주의로 올리는 것이다. 플라톤의' 이상국' 의 이상, 공상주의, * * * 산주의 등과 같은 일부 이상을 주의로 올리는 다른 이상주의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상주의를 이렇게 정의한다. "이상주의의 내포는 인류가 현실에 대해 결코 만족하지 않고, 미래에 대해 더 높은 추구와 더 나은 동경을 견지하고, 이런 추구와 동경을 위해 고된 탐구와 꾸준한 노력을 하기 위해 끝없는 시련과 무수한 희생을 견디는 것이다. 즉, 이상주의는 목표이며, 더 좋고 높은 것을 추구하는 정신동력이다. 현대에서 이상주의는 인류의 궁극적인 목표에 대한 배려를 더 가지고 있다. 즉, 우리는 어떤 인간 사회가 필요한가? 인류 사회는 발전 중에 이미 비교적 고정적인 융합을 형성하였다. 예를 들면 우리는 모두 평화를 좋아하고, 민주주의, 평등, 자유, 그리고 부강을 좋아한다. 이러한 것들에 대한 우리의 동경과 추구는 일종의 이상주의이다. "

이상주의는 절대적인 완벽을 추구하는 것, 즉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상에 대한 인간의 추구는 마음속 깊은 곳에서 절대적인 완벽에 대한 동경에 뿌리를 두고 있다. 예로부터 이런 절대적인 완벽은 모두 가장 높은 정신적 목표였다. 기독교에서는 절대적으로 완벽하다는 것은 신이다. 플라톤과 중국 유교 사상 중 절대 완벽은 지선이다. 사람이 절대적인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절대적인 완벽에 이르면 우리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 아니라 완벽에 대한 추구는 그 자체로 행복이다. 이를 위해 사람들은 시련과 희생을 견디고 평생 이루지 못할 목표를 추구하고자 한다. 플라톤의 이상적인 본의는' 아름다운' 이념이나' 지선' 의 이념이지만,' 좋은' 이나' 지선' 이 무엇인지는 정의할 수 없다. "아름다움" 은 개인의 인식, 신념 또는 신념에 달려 있습니다. 아름다운 것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히틀러와 스탈린, 루즈벨트의 아름다움과는 달리, * * * 생산주의, 나치주의, 자유주의와 같은 아름다운 것들이 좋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누구의 이상은 정확합니까? 이것은 아름다움이 표준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이 인간의 인식에 크게 달려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아름다움은 상대적이다. 이상은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한 것이기 때문에 이상도 상대적이다. 이상은 인식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어떤 각도에서 제기된 것이며, 인식의 발전, 포괄성, 심도에 따라 이상이 바뀔 수 있다. 이상의 근거가 되는 인식은 상대적이고, 유도 과정도 상대적이다. 이상은 파생 과정 자체가 틀릴 수도 있고, 특히 철학적으로 유도될 수도 있는데, 이를테면 절대적 완벽에서 하느님의 존재를 내놓거나 진화론에서 제국주의를 내놓는 것과 같은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잘못된 유도는 완전히 조리 있는 허튼소리를 할 수 있다. 이상은 실현되지 않은 사상이기 때문에, 이상의 이상성이나 정확성은 증명되지 않고 이론적이다. 확인되지 않은 이상을 절대화하고 절대지선까지 올리는 것이 목적론의 이상주의로 변했다. 이상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그 결과는 이상주의의 반대쪽으로 향할 수 있으며, 지선 추구에서 실제 대악 [15] 으로 바뀔 수 있다. 천리를 보존하고, 인욕을 없애라' 는 이상 초심은 좋지만, 결과는 오히려 사람들의 행복을 억압한다. 또 다른 이상주의의 초심과 동기도 좋지만 결과는 말하기 어렵다. 사람의 행동을 평가하는 것은 동기뿐만 아니라 결과도 보아야 한다. 결과만이 실제적이고 객관적이지만 동기는 거짓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인간성에 대한 지나치게 단순하고 개괄적인 견해를 가진 이상주의자는 결국 초래한 악이 애초부터 악한 사람보다 적지는 않다. 바이런은 이렇게 말합니다. "도살이든 영혼을 구하든 모든 것은 선의에서 나온 것이다." [16] 과거의 이상주의는 모두 절대화된 이상주의이며, 낡은 이상주의이다. 셋째, 새로운 이상주의가 절대 이상을 추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상 (Ideal) 은 사실 인간의 신념 (Conviction) 이나 신앙 (Faith) 이다. 이전의 모든 이상주의는 사실상 절대화된 신념주의나 신앙주의였으며, 신앙이나 신념을 절대화의 이상주의로 여겼지만, 그들은 그것을 깨닫지 못했다. 이상, 신념, 신앙은 모두 일정한 인식을 바탕으로 생겨났으며, 모두 일정한 사실이나 진리에서 파생된 것이다. 이 세 가지를 구별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사실 이 세 단어는 자주 바꿀 수 있다. 신념은 사람이 믿는 아름다운 이념이다. 신앙이란 어떤 사람이나 어떤 주장, 주의, 종교, 신에 대한 극도의 믿음과 존경을 자신의 행동의 지침으로 삼는 것을 말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이상도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믿는 아름다운 사상이기도 하다. 이상의 상대성과 이상과 신념을 구분하기 어렵다는 것을 인식하고, 새로운 이상주의는 절대화되지 않고, 이상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이상일 뿐, 명확한 신념주의이다. 이상은 신념이고, 이상과 신념은 같은 단어이다. 신념은 자신이 믿는 이념일 뿐, 반드시 정확한 것은 아니므로 절대화할 수 없다. 신념은 절대적이지 않기 때문에 발전한다. 인간의 삶의 의미는 행복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인류는 지구의 주재자이고, 인간 사회는 전 세계이다. 이상은 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주요 요소이므로 삶의 의미도 행복 추구에서 이상이나 신념으로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 이상이나 신념은 틀릴 수도 있고, 악행을 저지를 수도 있지만, 잘못된 이상은 사악하다고 말할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모든 이상은 인류의 선함에 대한 표현이며, 모두 아름다운 추구이다. 이상으로서 반드시 이성적 정체성의 좋은 면이 있어야 한다. 어떤 이상적인 시도도 사회 발전의 일부이다. 시도도 없고, 사람도 좋고 나쁨을 모르고, 이상도 발전할 수 없다. 이상은 잘못될 수도 있고 악을 행할 수도 있지만, 본질적으로 악은 아니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면서도 자신의' 이상' 이나 신념을 고집스럽게 고수하고, 기만이나 강제적인 수단으로 남에게 강요하면, 이런' 이상' 은 악이다. 이런' 이상' 은 사실 이상도 아니다. 이상적인 본의는 아름다운 사상이나 주장이기 때문이다. 잘못을 이미 알고 개선하지 않으면 아름답지도 않고 이상적도 아니다. 단지 다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명목이나 수단일 뿐이다. 이상은 틀릴 수도 있지만 잘못된 이상이나 신념을 위해 죽는다 해도 사람은 행복하다. 그리고 이 행복은 허황된 것이 아니라 진실이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과거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종교를 위해 순교하거나 각종주의를 위해 목숨을 바쳤는지, 그들의 희생은 당시 숭고하고 즐거워 보였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 그 신앙이 허황된 것임을 증명하더라도 그들의 희생은 의미가 있다. 이상은 항상 발전을 탐구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사람의 인식이 한 수준에 이르면 그 수준의 이상이 있다. 인식은 영원히 발전하고 이상은 영원히 발전한다. 진리를 탐구하는 것은 무한히 접근하는 과정이며, 이상도 끊임없이 발전하는 과정이다. 모든 종류의 이상은 생물학적 진화에서 종의 다양성과 같습니다. 모든 종이 인간으로 진화 한 것은 아니지만, 이 탐구의 다양성은 인간 생산의 기초입니다. 이런 다양성의 탐구 발전이 없다면, 인류가 생겨날 것이라고 말하기 어렵다. 잘못된 이상은 틀렸지만 이런 가능성을 탐구하고 의미 있는 결과를 얻었기 때문에 잘못된 이상도 의미가 있다. 사회 발전의 과정은 부정의 부정의 과정이다. 물론, 이런 실수는 의도적인 실수가 아니라, 이후 발전 과정에서 드러난 실수일 뿐이다. 그리고 일단 잘못을 알게 되면, 원래의 이상을 수정하거나 포기해야 한다. 이런 이상 탐구는 의미가 있어야 사회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이상은 반드시 자신의 이상이어야 하고, 희생해야 의미가 있다. 다른 사람의 이상이고 자신의 인정을 받지 못한다면 희생은 다른 사람의 희생양이 된다. 자신의 정체성을 추구하는 이상만이 행복이다. 다른 사람의 이상은 아무리 숭고하고 위대하다고 자랑하더라도, 강제로 받아들이도록 강요하는 것은 사람에 대한 침해이다. 과거의 모든 악행을 위한 낡은 이상주의는 다른 사람들이 받아들이도록 강요하는 이상주의였으며, 이것이 결국 버림받은 이유 중 하나이다. "이상" 이라는 명목으로 다른 사람을 요구하지만, 자신이 희생하려 하지 않는 사람들은 위선과 속임수이다. 한 사람은 그의 이상이나 신념을 선전할 수 있다. 만약 그가 권력을 쥐고 있다면, 그의 이상을 강요할 수 있지만, 그는 다른 사람에게 그의 이상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수 없고, 다른 이상의 존재를 말살할 수 없다. 모든 사람들에게 이상을 갖도록 강요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의지에 대한 강간이다. 한 사람의 이상은 그의 신념에 지나지 않고, 그의 신념은 절대 정확하지 않다. 왜 다른 사람에게 받아들이도록 강요합니까? 사람은 자신의 이상을 자유롭게 가져야 의미가 있다. 마치 자유 의지를 가져야 도덕이 의미가 있는 것처럼.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자유 의지가 없으면 어떤 행동도 도덕적 비도덕적이지 않다. 왜냐하면 본인의 의지에서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자신의 뜻에서 나온 도덕행위만이 진정으로 칭찬할 만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신의 본의에서 나온 도덕행위가 아니라 강요당하거나 어쩔 수 없거나 위선적이거나 속이거나 공리적이거나 칭찬할 만한 것은 하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요된 이상은 옳아도 큰 고통을 가져오고 강한 역반심리로 이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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