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텔레비전은 영화 예술과 텔레비전 예술의 총칭으로 현대 과학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산물이다. 이미지, 소리, 몽타주, 스토리라인 등의 언어를 통해 전달되고 표현됩니다.
예를 들어, 고전 영화와 TV 작품인 스필버그와 조지 루카스가 공동으로 런칭한 '레이더즈'는 개봉되자마자 큰 반향을 일으키며 가장 고전적인 작품이 됐다. 영화 역사상 모험 액션. 해리슨 포드는 지혜와 모험심이 넘치는 고고학자 존스 박사를 성공적으로 연기했다. 이 영화는 1981년 오스카상 최우수 시각 효과상, 최우수 미술 방향상, 최우수 편집상, 최우수 음향상, 특별 공로상 등 여러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이 영화를 영화사상 액션영화의 고전이라 부르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세상은 이 영화를 기점으로 스필버그라는 남자가 영화계에서 무한한 미래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됐다. 둘째, 이 영화는 인류 영화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흥행 스타인 해리슨 포드를 배출했다. 이후 해리슨 포드, 스필버그, 조지 루카스가 두 편의 속편 '어스'와 '라스트 크루세이드'를 내놨는데, 이 두 작품 모두 뛰어난 작품이다. 이 시리즈는 액션, 모험, 유머의 즐거움을 결합하고 스릴과 로맨틱을 동시에 선사하며, 유명한 "신과 유령의 전설"을 비롯한 후속 영화에서 모방한 수많은 고전 장면을 개조하여 탄생시켰습니다. " 시리즈. "레이더즈 오브 더 로스트아크(Raiders of the Lost Ark)" 시리즈는 이국적인 엔터테인먼트 영화를 극한까지 끌어올렸습니다. 각각 고유한 이국적 아름다운 풍경과 풍부한 민족적 관습, 참신하고 신비로움을 지니고 있어 잊을 수 없는 작품이 되었습니다.
디지털 영화와 텔레비전은 새로운 기술이 만들어낸 새로운 분야로, 뉴미디어는 통신 매체를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 컴퓨터와 휴대전화로 확장했고, 통신 채널을 무선과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위성과 통신망으로 확장했다. 인터넷은 라디오나 TV와는 매우 다른 의사소통 방식으로 청중의 다층적이고 다양하며 전문적이고 개인화된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마주하는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는 텔레비전, 휴대폰, 인터넷을 포함한 종합미디어가 될 것이다.
19세기 말 첫 번째 영화 제작부터 오늘날까지 영화와 TV 산업의 발전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다. 시대의 발전과 과학기술의 발달로 오늘날의 정보화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디지털 네트워크의 발전, 광고 및 TV 포장의 혁신으로 인해 영화 및 TV 타이틀이 우리 삶에 점점 더 많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중국의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총 수입은 2,894억 7,900만 위안에 달해 전년 대비 17.72% 증가했습니다. 광고, 케이블 네트워크, 영화 박스오피스의 '트로이카'가 크게 성장했습니다. 그 중 라디오 및 TV 산업의 광고 자원 가치는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광고 수익은 112,290달러에 달해 19% 이상의 상당한 증가를 달성했습니다. 전국 케이블 라디오 및 TV 가구 보급률은 49.43%에 달했고, 사용자 수는 처음으로 2억 명을 넘어섰으며, 그 중 디지털 TV 사용자 수는 처음으로 1억 위안을 넘어 연간 영화 흥행액이 131억 위안을 넘어섰습니다. 중국 영화도시의 박스오피스는 9년 연속 평균 30%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극장 건립 속도도 빠르다. 2012년 1월 말 기준으로 803개 극장이 추가됐다. 스크린 수는 약 9,600개로 전체 스크린 수 세계 2위를 차지했다.
자료에 따르면 2011년에는 총 469편의 드라마가 14,942부작으로 전국에서 제작되어 배급권을 획득해 세계 1위를 차지했다. 총 길이 261,200분의 국내 TV 만화는 총 435편이 제작되었으며, 영화 생산량은 791편(장편 영화 558편)으로 세계 3위를 유지했습니다. 2011년 중국의 영화 및 TV 문화 제품과 서비스 총 수출액은 총 1억 5,600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수출액은 5개 대륙, 1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이릅니다. 우리나라의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무대 극장 및 기타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영화 및 텔레비전 문화 조명 장비 제조 및 시스템 통합, 오디오 및 비디오 제작 및 방송 시스템 통합 산업의 고객 규모와 시장 용량이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의 스튜디오, 무대, 영화 및 TV 제작 환경의 건설로 인해 업계에 새로운 고객 리소스와 제품 및 서비스 수요가 발생했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장비 산업의 시장 규모는 최근 몇 년 동안 급속히 성장했으며 이러한 발전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의 영화 및 TV 장비 제조 및 통합 서비스 시장은 급속히 발전했으며 시장 규모는 안정적인 성장 단계에 있으며 업계의 시장 용량은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영화와 텔레비전은 정보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점점 더 치열해지는 시장 경쟁 속에서 등장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정보화 시대이며,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는 유례없는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글로벌 통합의 발전으로 시장의 국경이 점차 사라지고 경쟁이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오늘날 정보화 시대에 국가가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를 중시하는 만큼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는 홍보를 촉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되었습니다. 일련의 우대 정책을 채택하여 영화 및 TV 미디어에 더 큰 발전 여지를 제공함으로써 미디어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빠르게 발전시키고 확대했습니다. 더욱이, 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영화 네트워크는 영화 및 TV 제작 분야의 인재에 대한 수요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고, 동시에 TV 방송국의 영화 및 TV 제작에 대한 수요도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모든 수준에서 영화 및 TV 산업에서 좋은 고용 전망과 무한한 비즈니스 기회가 발생했습니다.
영화 및 TV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후반 작업입니다.
영화 및 TV 후반작업은 주로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이론을 기반으로 하며, 영화 및 TV 편집 장비(선형 및 비선형 장비)와 영화 및 TV 편집 기술을 익히면서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영화에 텍스트와 특수 효과를 추가하고, 더빙이 끝나면 영화가 완성됩니다.
포스트 프로덕션 소프트웨어는 구체적으로 평면 소프트웨어, 합성 소프트웨어,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 3차원 소프트웨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간단한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많은 후처리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주로 사용되는 캡처 카드에 따라 다릅니다(카드를 지원하는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여야 함). 합성 소프트웨어: AE, Combination, DFsion, Shake 등 각각은 계층적이며 노드 기반 합성 소프트웨어입니다(처음 두 개는 계층적이고 마지막 두 개는 노드 기반입니다). 3D 소프트웨어: 3D MAX, MAYA, Softimage, Zbrush 등
영화와 TV 미디어는 현재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미디어 형식이 되었습니다. 헐리우드 블록버스터가 만들어낸 환상의 세계부터, TV 뉴스가 집중하는 현실, 압도적인 TV 광고까지, 모두 우리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과거에는 영화나 TV 프로그램 제작이 전문가의 몫이어서 대중에게는 미스터리에 싸여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지난 10여 년 동안 디지털 기술이 영화 및 TV 제작 과정에 완전히 도입되었습니다. 컴퓨터는 점차 많은 원본 영화 및 TV 장비를 대체했으며 영화 및 TV 제작의 모든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최근까지 영화와 TV 제작에서는 항상 매우 비싼 전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왔습니다.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이 이러한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자신의 작품을 제작하는 것은커녕 이러한 장비를 보는 것도 어렵습니다. PC 성능이 크게 향상되고 가격이 지속적으로 인하됨에 따라 영화 및 TV 제작은 점차 이전 전문 하드웨어 장비에서 PC 플랫폼으로 이전되었습니다. 가격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동시에 영화 및 TV 제작의 응용 분야도 전문적인 영화 및 TV 제작에서 컴퓨터 게임, 멀티미디어, 인터넷, 홈 엔터테인먼트 등 더 넓은 분야로 확대되었습니다. 이러한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많고, 영화와 TV에 열광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영화와 TV 프로그램 제작에 접하게 된 것은 3차원 애니메이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측면을 소개하는 책은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화와 TV 후반 작업을 이해하지 못하고 관련 책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책은 일반적으로 특정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사용에만 초점을 맞추고 기본적인 내용은 다루지 않습니다. 영화와 TV 후반작업 과정과 원칙은 그다지 주목받지 않습니다. 나는 이 주제를 통해 독자들이 특정 소프트웨어의 사용법을 이해하고 숙달할 뿐만 아니라 영화와 TV 후반 작업의 전체 과정에 대해 비교적 포괄적으로 이해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실제 촬영에서 얻은 자료를 활용해 입체 애니메이션과 합성을 통해 스턴트 샷을 만든 뒤, 그 샷들을 함께 편집해 완성된 영상을 만들고, 영화에 맞는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전통적인 영화 편집은 실제 편집이다. 촬영된 네거티브가 현상되고 작업 샘플 세트가 제작됩니다. 이 샘플 세트는 편집에 사용됩니다. 편집자는 수많은 샘플 중에서 필요한 렌즈와 필름을 선택하고 필름을 가위로 자른 후 테이프나 풀을 사용합니다. 서로 붙인 다음 편집 테이블에서 편집 모습을 살펴보세요. 최종적으로 원하는 효과를 얻을 때까지 절단 및 접착 과정을 반복해야 합니다. 프로세스가 원시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 접합은 실제로 비선형적입니다. 편집자는 영화 전체에 영향을 주지 않고 언제든지 중간에 데일리 컷을 자르고, 샷을 삽입하고, 일부 프레임을 잘라낼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순차적으로 작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많은 기술을 제작하는 데 무력합니다. 편집자는 두 샷 사이에 겹쳐진 그림을 만들 수 없으며 그림의 색상을 조정할 수도 없습니다. 이 모든 기술은 인쇄 과정에서만 완료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가위와 풀의 수동 작업 효율성도 매우 낮습니다.
전통적인 텔레비전 편집은 편집 기계에서 수행됩니다.
편집 기계는 일반적으로 비디오 플레이어와 비디오 레코더로 구성됩니다. 편집자는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적합한 자료를 선택하고 이를 비디오 레코더의 테이프에 녹화한 후 다음 장면을 찾습니다. 또한 고급 편집 기계에는 다양한 오버레이와 와이프를 만들 수 있는 강력한 특수 효과 기능도 있습니다. 화면 색상을 조정하고 자막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이프는 장면을 순차적으로 녹화하기 때문에 이후의 모든 장면을 다시 녹화하지 않는 한 기존 장면 사이에 샷을 삽입하거나 샷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편집을 선형 편집이라고 하며 이는 편집자에게 많은 제한을 가져옵니다. 다양한 기존 편집 방법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지만 모두 큰 한계가 있어 편집자의 창의성을 크게 제한하고 가치를 낭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루한 작업 시간. 컴퓨터 기반의 디지털 비선형 편집 기술은 편집 방법을 크게 발전시켰습니다. 이 기술은 자료를 컴퓨터에 기록하고 편집을 위해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필름 편집의 비선형 모드를 채택했지만 가위와 붙여넣기의 수동 조작 대신 간단한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을 사용하여 편집 결과를 즉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동시에 다양한 편집 기계의 모든 특수 효과 기능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확장을 통해 편집 기계가 할 수 없는 복잡한 특수 효과도 제공합니다. 디지털 비선형 편집은 전통적인 영화 및 TV 편집의 장점을 결합할 뿐만 아니라 이를 더욱 발전시켜 영화 및 TV 편집 기술의 주요 발전입니다. 1980년대 이후 디지털 비선형 편집은 점차 외국영화 제작의 전통적인 방식을 대체하며 영화 편집의 표준 방식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영화 편집에 디지털 비선형 편집을 사용하는 것이 최근의 일이지만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논의하겠습니다.
AE 특수 효과 명령 기능 설명 및 기능 소개
조정 효과 조정
밝기 및 대비 밝기 및 대비
채널 믹서 채널 믹싱
색상 균형 색상 균형
색상 안정기
큐루 곡선 제어
색조/채도 색조 채도
레벨(개별 제어) 회색조
포스터화 포스터화 포스터화
임계값 임계값
채널 채널 효과
알파 레벨은 이미지 알파 채널을 조정합니다.
산술 알고리즘
혼합
Cineon Lonverter Cineon 프레임 파일 변환
복합 산술 복합 알고리즘
역 변환
Minimax Brighten 및 어둡게
색상 결합 제거 마스크 색상 삭제
채널 설정 채널 설정
매트 설정 마스크 설정
채널 이동 채널 변환
이미지 제어 이미지 제어 특수 효과
색상 변경 색상 변환
색상 균형(HLS) 색상 균형(HLS)
Colorama IPL
균등화
감마(중간 곡선)/페데스탈(최소 출력 값)/게인(최대 출력 값)
각 채널 곡선의 응답 조정
중앙값
PS 임의 지도 이미지
색조 색상
키잉 키잉 특수 효과
색상 차이 키: 투명 또는 이미지의 반투명 재료
색상 키: 지정된 색상 키를 키아웃합니다.
색상 범위: Lab, Yuv 또는 RGB와 같은 다양한 색상 공간을 키아웃합니다.
Difference Matte 원본 레이어와 대비 레이어를 비교한 후 원본 레이어와 대비 레이어의 위치 및 색상이 동일한 픽셀을 출력합니다.
Extract 밝기 범위, 키를 지정하여 투명도를 생성합니다. 모든 픽셀을 추출합니다. 지정된 키의 밝기와 유사한 이미지에서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대비가 강한 배경 및 재질에 주로 사용됩니다.
내부 외부 키는 내부용으로 하나씩 두 개의 마스크 경로를 지정합니다. 키 범위의 가장자리와 키 범위의 내부 가장자리에 대한 것입니다. 키가 범위 밖에 있으면 시스템은 내부 마스크와 외부 마스크를 기준으로 차이를 비교합니다.
선형 색상 키를 지정하여 RGB, HUE 또는 크로마 키 아웃, 이전에 투명하게 키잉된 색상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루마 키: 지정된 밝기, 강한 대비 이미지와 유사한 영역을 키 아웃하는 데 적합합니다.
예술적 특수 효과 페인트
벡터 페인트는 페인팅 및 글쓰기와 같은 프로세스 애니메이션 효과를 모방합니다.
예술적 특수 효과 렌더링
오디오 스펙트럼: 지정된 사운드를 스펙트럼 형태
빔 레이저 효과
오디오 파형: 파형 이미지에 지정된 오디오
타원 주어진 크기에 따라 이미지에 타원을 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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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우기 선택한 색상으로 대상 마스크 채우기
프랙탈 텍스처 효과(만화경)
프랙탈 노이즈 번개 효과 또는 기타 전자 특수 효과 생성
빛
hing 번개 효과 또는 기타 전자 특수 효과 생성
전파 효과 지점의 중심을 따라 바깥쪽으로 확장하여 전파의 잔물결을 방출합니다.
램프 이미지에 컬러 그라데이션 경사를 생성합니다. 원본 이미지를 병합할 수 있습니다.
획: 지정된 경로를 따라 획 효과 생성
Vegas: 이미지 윤곽선 또는 지정된 경로를 따라 예술적인 획 수행
스타일화 스타일 효과(실제 예술적 기법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다양한 페인팅 스타일 모방)
브러시 스트로크는 브러시 페인팅의 거친 외관 효과를 생성합니다.
컬러 엠보스는 색상 릴리프 효과를 생성합니다.
엠보싱: 단색 부조 효과 생성
가장자리 찾기: 연필 색상 가장자리 효과를 모방하여 색상 변경 영역의 전환 픽셀을 강화합니다.
글로우: 밝은 색상 검색 이미지 부분을 밝게 한 다음 주변 픽셀을 밝게 합니다.
색상 유지 지정된 색상을 변경하지 않고 다른 부분을 회색 표시로 변환합니다.
모자이크 이미지를 분할합니다. 많은 정사각형 그리드, 모자이크 효과
모션 타일: 여러 소스 이미지를 디스크로 출력에 복사하고 화면을 여러 개의 정사각형으로 나눕니다.
노이즈: 이미지에 작은 노이즈 포인트를 추가하여 노이즈 효과 생성
분산 각 개별 픽셀의 색상을 재분배하여 흐릿하고 번진 모양을 생성합니다.
스트로브 라이트 반짝이는 효과를 생성합니다.
텍스처화 레이어의 색상을 지정합니다 현재 레이어 이미지에 텍스처가 투영됩니다.
Write On 지정된 레이어에 펜 쓰기 효과를 생성합니다.
시뮬레이션 시뮬레이션 효과
카드 댄스에 따라 화면을 분할합니다. 지정된 레이어의 특성, Butoh 효과 생성
Caustics는 거품 및 물방울과 같은 유체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Shatter는 이미지를 부수고 폭발시켜 폭발의 날아다니는 파편을 생성합니다
Wave World 액체 파급 효과 만들기
Particle Playground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다수의 유사한 개체의 애니메이션 효과 생성
오디오 사운드 효과
뒤로 역방향 재생을 위해 끝 키 프레임부터 시작 키 프레임까지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베이스 및 트레블 오디오 레이어 톤 조정
지연 오디오 레이어의 지연 및 변조를 정밀하게 제어합니다. 에코 효과를 얻기 위한 사운드
플랜지 및 코러스 합성 두 개의 별도 오디오 특수 효과
하이-로우 패스가 사운드에서 저음과 고음을 필터링합니다.
모듈레이터 페이드 아웃과 같이 주파수와 진폭을 변경하여 오디오에 비브라토를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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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메트릭 EQ: 오디오 톤을 정확하게 조정합니다.
반향: 넓은, 사실적인 에코 효과
스테레오 믹스: 왼쪽 및 오른쪽 채널을 혼합하여 한 채널을 다른 전체 오디오에 생성
톤 다양한 특수 효과 생성
파란색 흐림 및 선명하게 하기(& Sharpen)
채널 흐림은 이미지의 RGB 및 ALPHA 채널을 개별적으로 흐리게 합니다.
복합 흐림: 지정된 흐림 레이어의 밝기가 기본으로 사용되며 현재 레이어가 흐려짐
방향성 흐림: 지정된 측면을 따라 흐림이 생성됩니다.
빠른 흐림/가우시안 흐림 매우 흐림
방사형 흐림: 효과 지점 기준 , 방사선 흐림이 생성됩니다.
선명화: 인접한 픽셀 간의 대비를 통해 이미지가 선명해집니다.
Unsharp Mask 정의된 가장자리 색상의 대비를 높여 가장자리 선명화 효과를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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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곡 왜곡 효과
Be
zier Warp는 레이어 경계의 닫힌 베지어 곡선을 따라 이미지를 변형합니다.
Bulge는 효과 지점을 기준으로 이미지를 변형하여 이미지를 울퉁불퉁하게 만듭니다.
Corner Pin은 네 모서리를 변경합니다. 이미지의 각 모서리 위치에 따라 이미지가 변형됩니다.
변위 맵은 지정된 레이어의 픽셀 색상 값을 기반으로 변형되어 변형 효과를 생성합니다.
Mesh Warp는 Beizer 슬라이스를 사용합니다. 변형 영역을 제어하기 위한 레이어의 메쉬
미러는 분할선을 따라 이미지를 나누고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이미지를 반전시킵니다.
오프셋은 그에 따라 이미지를 오프셋합니다. 설정된 오프셋으로 이동하고 이미지를 반대쪽으로 밀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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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학 보정은 카메라 렌즈 변형 효과를 생성합니다.
극좌표는 직교 좌표를 극좌표 또는 극좌표로 변환합니다. 좌표를 직사각형 좌표로
모양 변경은 파급 효과를 생성합니다. 원의 중심은 축이고 주변으로 퍼집니다.
번짐은 오프셋 확장 및 변형을 위해 이미지의 영역을 정의합니다.
구형 효과 지점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구형화 구형 효과
변형은 2차원 기하학적 변화를 생성합니다.
Twirl은 지정된 지점을 중심으로 이미지를 회전하여 소용돌이 효과
Wave Warp는 지정된 매개변수 범위 내에서 곡선 파동 효과를 무작위로 생성합니다.
원근감 있는 3차원 공간
기본 3D는 가상의 3차원 공간을 생성합니다. 3차원 공간에서 객체를 작동시킵니다.
Bevel Alpha는 이미지의 알파 채널 영역에 나타납니다.
Bevel Edges는 이미지 가장자리에 모따기 모양을 만듭니다.
그림자는 이미지의 알파 채널 가장자리를 따라 이미지에 그림자 효과를 만듭니다.
텍스트 텍스트
기본 텍스트
숫자는 임의적이고 연속적인 숫자 효과를 생성합니다.
경로 텍스트는 경로를 따라 텍스트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합니다.
시간
Echo는 레이어의 여러 지점에서 키프레임을 합성하여 이전 키프레임과 이전 키프레임을 혼합합니다. 이후 프레임을 사용하여 스미어 또는 모션 블러 생성
포스터링 시간은 특수 효과를 생성하기 위해 현재 레이어에 대한 새로운 프레임 속도를 지정합니다.
시간 변위는 시간에 맞춰 픽셀을 변환하여 다양한 효과를 생성하여 이미지를 변형합니다. 효과
Transitions두 렌즈를 연결하는 방법
BlockDissolve는 임의의 블록을 사용하여 두 레이어의 겹치는 부분을 전환합니다.
카드 와이프와 지정된 전환 레이어는 역방향으로 수행됩니다. 카드 지우기
Gradient Wipe는 지정된 레이어의 밝기 값으로 그라데이션 레이어를 생성합니다.
Iris Wipe는 정점 수를 지정합니다. 다각형 생성 및 이미지 전환
Radial Wipe는 지정된 주변 방향으로 레이어 재료를 방사형으로 닦습니다.
Venetian Blinds는 레이어 재료 또는 합성 이미지에 블라인드 효과를 생성합니다.
Linear Wipe는 지정된 방향으로 닦는 효과를 표시합니다. 레이어를 선택하고 기본 화면을 표시합니다.
비디오 비디오 효과
Brdcast 색상(방송 수준 색상)은 픽셀 색상 값을 조정합니다.
인터레이스 깜박임 감소
타임코드는 인터레이스로 인한 깜박임 현상을 제거합니다. 1. 주요 과정
(1) 전문 과정
주로 포토샵, 프리미어, 3D, AE, 미술 입문 등이 포함됩니다. , 애니메이션 디자인 초안, 애니메이션 퍼포먼스, Zbursh,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영화 및 TV 입문, 만화 입문,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작품 감상,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장면 디자인, 만화 창작 및 기술, 플래시 애니메이션 제작의 고급 응용
(2) 자격증 과정
멀티미디어 자료 수집, 영화 및 TV 제작 입문, 비디오 편집 및 합성 기초, 2차원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비디오 합성 특수 효과
, 3D 애니메이션 및 특수 효과.
(3) 오리엔테이션 교육
1영화 및 TV 모델링 및 렌더링 전공
이 전공은 모델링, 재료, 조명, 사진, 색상, 구도, MattePainting, 해부학적 구조 및 기타 지식에 대한 연구와 연구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기술을 습득하고 예술적 성취도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영화 및 텔레비전 수준의 모델과 렌더링 작품을 독립적으로 제작하여 학생들이 애니메이션 회사, 영화 및 텔레비전 회사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차세대 회사. 고급 모델러, 텍스처 아티스트, 조명 렌더러 및 게임 회사의 기타 직책. 특수 모델 훈련 측면에서 화성 시대 훈련 기지는 주로 소품, 건물, 환경, 장면, 만화 캐릭터, 사실적 캐릭터, 동물 캐릭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전문 모델의 특수 질감 및 재료 디자인 훈련을 강조합니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UV 편평화 기술, 맵 텍스처 그리기, 절차적 텍스처 디자인, Mental Ray 조명 및 다양한 모델을 위한 고급 렌더링 기술, ZBrush 3차원 조각, Photoshop 등 모든 종류의 전문적인 모델 교육을 배우게 됩니다. 전문가 수준의 영화 및 TV 장면과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 디자인, 게임 캐릭터 및 장면 디자인을 달성합니다.
②디지털 캐릭터 애니메이션 전공
이 전공은 주로 Maya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학습 및 훈련에 중점을 둡니다. 글로벌 디지털 애니메이션 아카데미는 애니메이션 생산 라인을 구축할 수 있는 강력한 자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공의 조립 라인에서 디자인과 제작을 완료합니다. 학습과 실습을 통해 배양된 인재는 최첨단 주류 기술과 시장 테스트를 견딜 수 있습니다. 화성시대 훈련기지 초기에는 애니메이터가 갖춰야 할 기초지식과 애니메이션 기초이론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중기과정에서는 스토리보드, 애니메이션 스케치, 애니메이션 퍼포먼스, 모션법칙, 애니메이션 규칙 등의 전통적인 과정을 병행하게 된다. 캐릭터 동작에 대한 단계별 전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초기 단계에서 학습하였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기본 동작(신체적 움직임), 기본 캐릭터 제어(걷기, 달리기, 점프 등), 캐릭터 액션 디자인(복잡한 감정 표현), 캐릭터 수행 기술(캐릭터 표현)을 포함한 기본 동작 규칙을 살펴봅니다. ), 감정 표현), 표정 애니메이션, 립싱크 애니메이션, 여러 캐릭터의 혼합 퍼포먼스 등 이후 과정에서는 주로 모션 캡처 데이터(캐릭터 및 다리가 여러 개인 동물 포함)의 수집, 수정 및 적용과 관련된 영화 및 TV 특수 효과 영화의 시뮬레이션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게임 애니메이션을 연구합니다. 마지막으로 졸업생을 위한 훈련입니다. 이 과정은 전문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회사의 애니메이터 위치를 목표로 할 뿐만 아니라 자격을 갖춘 학생들은 영화 및 TV 특수 효과 영화의 시뮬레이션 애니메이션, 게임 개발 분야의 게임 애니메이션 등에 능숙하고 더 넓은 취업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5
③ 영화특수효과 및 합성전공
영화 및 TV 특수효과 제작을 위한 입체특수효과 제작 및 후반작업 합성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하는 전공입니다 산업. 시스템 학습에는 3D 모델링, 조명 재료, 고급 렌더링, 애니메이션, 입자 효과, 강체 효과, 유체 효과, 옷감 시뮬레이션, 헤어 시뮬레이션, 불꽃놀이 및 건물 붕괴, 다양한 자연 경관 특수 효과 시뮬레이션(폭발, 붕괴, 연기, 별)이 포함됩니다. , 후광, 파도, 허리케인, 폭포, 모래 등), 클러스터 기술, 필름 후 컬러 그레이딩, 키잉 합성, 변형 특수 효과, 시간 왜곡, 실제 이미지 및 3차원 장면 추적 합성, 홀로그램 시뮬레이션 렌더링 , MEL 스크립팅 언어. 취업 방향에는 전문 영화 및 TV 특수효과 제작사, 영화 및 TV 광고 제작사,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제작사, 영화 및 TV 후반 작업 합성 회사, TV 칼럼 제작사 등이 포함됩니다.
2. 전문적인 특징
이 전공은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코믹 디자인의 유기적인 결합으로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전공을 심화, 확장한 것입니다. 학생들은 애니메이션 디자인 이론을 바탕으로 만화 디자인의 원리와 공연 기법을 습득하고, 영화, 텔레비전, 미디어 분야의 발전 방향을 이해하고 일정한 이론적 지식과 전문 기술을 습득해야 합니다.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지식과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1 높은 미적 품질, 강력한 시각적 인식 능력 및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표현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②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기본 원리와 이론을 마스터합니다.
③ 만화와 만화의 다양한 표현언어와 표현기법을 터득하고, 탄탄한 전문적인 디자인 능력과 창의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넷 컴퓨터를 능숙하게 활용하여 전문적인 보조 디자인 및 제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취업 방향
(1) 광고 회사, 영화 및 TV 회사, TV 방송국, 영화 및 TV 후반 제작 회사, 다양한 제조 산업 및 서비스 등 다양한 기업 업계는 영화 및 TV 특수 효과 작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2) 스튜디오, TV드라마 제작센터 등 다양한 공공기관이 영화 특수효과, 영화 편집 및 기타 업무에 종사하고 있다.
(3) 영화 및 텔레비전 회사, TV 방송국 및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는 2차원 애니메이션, 3차원 애니메이션 제작 등에 종사합니다.
(4) 방송국 칼럼 제작진.
(5) 게임회사, 차세대 게임 스튜디오 등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