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상하이-소주-서당-항주-상하이를 추천한다. 쑤저우 원림을 먼저 보고 강남수향도 보고 인간 천국, 종점 쇼핑 대도시로 갑니다. 자신의 일정에 따라 안배할 수 있다. 아래는 서당만 소개하겠습니다.
서당진
강남 6 대 고진 중 하나. 서당고진은 강저장 () 성 3 성의 경계에 위치한 저장성 가선현 (), 고명 사당 (), 평천 () 에 위치해 있으며, 가선 () 시내에서 10km 떨어져 있다. 서당 전 읍의 총면적은 83.61 제곱킬로미터로, 그 중 고진구 면적은 1.04 제곱킬로미터이고 인구는 거의 8 만 6 천 명이다. Xitang-살아있는 밀레니엄 고대 도시. 세계사문화유산 예비명부, 중국 최초의 역사문화명진, AAAA 급 관광지에 등재됐다.
지리적 위치
서당은 강남 6 대 고읍 중 하나로 저장성 가선현에 위치하고 있다. 가선은 상해 남서쪽 방향으로 상해와 제로 거리에 접해 있고, 상해도심에서 80km, 대홍교 상무구 60km, 서쪽에서 항주까지 110km, 남차드포항 35km, 북접쑤저우 85km, 장강 삼각주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상해-항주 철도, 상해-항주 고속철도, 상해-항주 고속도로, shenjiahu 고속도로, Hangzhou bay sea-crossing bridge 북쪽 연결 선, tingfeng 고속 연결 선, 320 국도, 모두 국경을 통과하고, 자동차, 고속철도를 타고, 기차가 도착할 수 있으며, 2010 년 10 월 26 일에 개통된 상해- 주변에는 상하이 홍교 공항, 상하이 푸동공항, 항주 소산 공항 3 대 공항이 있습니다. 서당은 가선시내에서 북쪽으로 10km 떨어진 곳에서 버스 급행객을 타고 20-30 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진명의 유래
버전 1 서당의 지세가 평탄하고, 일마평천이며, 또 평천, 사당이라고도 불린다.
버전 2: 서당진역 동북에는 3400 무 면적의 호수가 있는데, 이는 가선현 내 가장 큰 호수 중 하나이다. 전설에 따르면 북송신종 대중상부년, 당 () 이라는 큰 집이 탕변 () 으로 이사를 갔는데, 그들은 이 호수의 풍경이 수려하고 물총새와 홍링 () 이 풍부하게 나는 것을 보았고, 이 두 가지 물건은 상서로운 물건이었고, 마침 상부 () 년 동안,' 상부 ()' 라는 단어로 이 호수탕을 불렀다. 이 가족 당나라 라는 성 사람들, 두 형제, xiangfu 스윙 가장자리 유유히 생활, 나중에 분가하였다. 형은 동쪽, 인칭 동당, 동생이 흔들리는 서쪽, 인칭 서당이다. 나중에 형의 이 방은 점차 쇠퇴하고, 동생 이 방, 아랫사람은 매우 번창하여, 한 그루의 나무처럼 많은 나무와 가지를 낳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이 사는 곳을' 당' 자 가장자리에 흙을 더해 서당이라고 불렀다.
갤러리의 유래
강남 물향에서는 분산되어 있고 여러 가구가 하나로 어우러진 복도 거리가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복도 거리는 길이가 1300 미터가 넘는 곳은 서당뿐이다. 서당의 복도 거리, 한쪽에는 상점이나 민가가 있고, 다른 쪽에는 강이 있고, 복도 거리에는 모두 작은 강이 바짝 달라붙어 있고, 구불하고, 정취가 매우 좋다. 복도 거리로 들어서자 양안의 수상가와 전후가 응당한 하천이 눈에 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비 오는 날과 같이, 비가 현관 처마에서 뚝뚝 떨어지면서 긴 빗발이 형성되는데, 시를 만들 줄 모르는 사람도 갑자기 시적으로 가득 차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복도 거리의 유래에 대한 공식 기록은 없고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랑을 위해 지은 것' 과' 선행을 위해 지은 것' 의 두 가지 버전만 있다.
버전 중 하나: 젊은 과부 후 씨, 서당에서 홀로 막내와 가게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호가포 앞 갯벌 옆에는 두부 노점을 차려놓은 왕 2 가 있다. 왕 두 동정 후진타오, 종종 육체 노동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오랜 시간 동안, 후진타오 는 왕 2 에서 분리 할 수 없다고 느꼈지만, 이 감정을 표현하기가 어려웠다, 그들은 강을 따라 오두막 을 구축 하도록 요청, 가게 앞 거리 를 커버 했다, 가게 기계를 수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이렇게 되면 왕 2 는 바람과 비를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사람도 한 처마 밑에 있을 수 있다. 호가점은 이 판잣집 때문에 장사가 단번에 번창하고 싶지 않다. 읍내 상가들이 잇달아 모방하여, 몇 년 동안 오두막이 연이어 일선이 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랑을 위해 짓는다' 는 뜻을 취하여 오두막을 복도 거리라고 불렀다.
버전 2: 서당에는 담배 가게를 여는 사장이 있었는데, 어느 날 가게가 문을 닫았을 때 거지가 가게 앞의 처마 밑에서 비를 피하는 것을 보고 그를 방으로 들여보냈다. 거지가 고집을 부리며 거절하자 사장은 처마 위에 대나무 커튼을 들고 임시로 오두막을 지어 거지에게 비를 피하라고 했다. 다음날 거지는 가게 문판에 한 줄의 글자를 남겼다. "복도막은 밤새 비바람을 막아 좋은 사람들이 운반해 왔다." " 이후 담배종이 가게는 역시 장사가 번창했다. 가게 주인은 거지의 은덕을 감사하기 위해 단순히 가게 앞의 처마 밑에 벽돌과 나무틀이 있는 복도 거리를 걸치고, 작은 거리를 건너 하천까지 건너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와룡교의 전설
와룡교는 원래 나무다리로,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낡았다. 어느 날, 다리 옆에 사는 주라는 대나무 장인이 임산부가 발을 헛디뎌 물에 빠져 죽는 것을 보고 다시 짓고 싶었지만 자금이 없었다. 그는 머리를 깎고 스님 명광연으로, 10 년 동안 분주하게 뛰어다니며 은삼천냥을 쌓고 건설을 시작했다. 백은 다 쓰고, 아직 석재가 부족하지만, 스님은 10 년 된 고적병으로 죽었다. 공사가 부족하면 교각이 멈춘다. 이때 두 명의 신선이 서당에 왔다. 서당두부가 매우 유명하다는 소식을 듣고, 품행이 끊이지 않고, 짱 한 조각이 도취되고 있을 때, 두부 한 조각이 미완성 와룡교에 떨어져 교량 상판을 형성했다. 그래서 Wolong 교량의 갑판은 큰 전체 조각입니다. 다리 전체에 용 한 마리가 새겨져 있고, 첫 번째 동서가 새겨져 있는데, 오늘도 여전히 뚜렷하게 볼 수 있다.
봉교로 아들을 보내는 전설
< P >' 서당진지' 에 따르면 풍교는 명충정 10 년 (기원 1637 년) 에 건설되어 청대에 두 차례 재건됐다. 전설에 따르면, 다리를 만들 때, 적절한 새가 날아왔고, 시 사람들은 상서로운 줄 알고 "아들을 봉교로 보내라" 는 이름을 지었다. 1988 년 단일 홀 철근 콘크리트 아치교로 개조되었다. 1998 년 재건된 고전 원림 중' 복랑' 의 형태로 칸막이 화창, 양쪽 통로가 있다. 무릇 신혼부부가 이 다리를 건넜다고 하는데, 남좌녀는 우여곡절, 귀자를 부할 수 있다고 한다. 또 이 다리는 적명' 물방울청우교'' 조화명' 커플 다리' 로 불린다. 전자는 비 오는 날의 광경을 생각나게 할 수 있는데, 여기에 앉아서 쉬면, 한 잔 마시는 것이 더 낫지 않겠는가? 비탈. 남자는 당연히 계단을 오르고, 여자는 3 인치 김련의 작은 걸음으로 가정을 꾸리고 안정되어 있다. 노인들은 "신혼부부가 떠나면 남쪽은 아들을 보내고, 북쪽은 봉황에 온다" 고 말했다. 결혼 후에도 아직 아들을 얻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한 걸음 걸어도 무방하다.
칠나리묘 (호국동반 식량왕묘) 의 전설
교통안내서
2, 도로철도 고속철도
< p 철도 가선역, 출구는 왼손 방향으로 북로를 따라 5 분간 걸어서 가선버스터미널까지 버스 K210 에서 서당으로 갈아타세요. (티켓 가격 2 위안, 동전 버스 간격 20 분 정도, 약 25 분 서당 시작 시간: 5: 30 시-17: 50 시). 고속철도 가선남역, 버스 K702 에서 가선여객터미널로 갈아타세요. (요금 2 원, 코인 버스 간격 10-20 분 정도, 약 10 분, 여객운송센터 시작 시간: 6: 30 시-21: 45 시) 다시 버스 K215, K216 에서 서당으로 갈아타세요. 가선에서 서당까지 최소 40 원 정도 합니다. 서당이 가선으로 돌아오는 도심과 향버스는 늦어도 18 시입니다. 막차를 놓치면 서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보통 저녁 8 시, 9 시 이전에는 항상 서당의 가선 제 2 인민병원 근처에서 가선으로 돌아가는 택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10 원/사람, 때로는 한 사람이라도 가는 것이 빈 차보다 낫다). 가흥-서당 고속철도 가흥남역에서 하차한 후 K93 번 버스를 타고 가흥차북역으로 직행한 다음 가흥차북역에서 도심 버스 K152 버스로 갈아타고 고진 서당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K93 번 버스 고속철도 가흥남역 첫 막차 시간은 7: 00 ~ 22: 40 입니다. K152 번 버스 가흥 버스 북역과 서당 첫 막차 시간은 모두 6 시 30 분부터 17 시 25 분까지입니다. 철도 가흥역 (매일 90 대의 일반 기차 근처에 정차한다. 전국 대부분의 대중도시들은 모두 도착할 수 있다) 하차한 후 4 번, 5 번, 22 번, 32 번, 87 번, 55 번 밤 등 버스를 타고 가흥차북역으로 직행하고 가흥차북역에서 도시와 농촌 버스 K152 로 갈아타고 서당에 도착할 수 있다. 가흥 자동차 서역 (곧 가흥 고속여객운송센터라고 함) 에서 하차한 후 가흥 자동차 서역에서 도시와 농촌 버스 K151 을 타고 가선에 도착한 다음, 가선차를 타고 서당으로 갈 수도 있고, 가흥 자동차 서역에서 15 번, 15 번 밤, 20 번, 23 번, 55 번 밤 등 다도버스를 타고 가흥 버스 북역으로 가서 K15 번으로 갈아타실 수도 있다 가흥 자동차 북역에서 하차한 후 K152 도심버스를 타고 서당고읍까지 직행하다. 상하이-서당 상하이 관광집산센터 (상하이 8 만명경기장 12 번 게이트 5 호 에스컬레이터 아래) 는 매일 9 시 15 분에 서당으로 가는 관광전용차가 있으며, 이날 16 시 30 분에 귀환하고, 요금은 140 원/사람, 가이드서비스 (관광지 배표 포함) 가 있습니다. 상하이 남역에서 가선까지 가는 기차는 하루에 두 번밖에 없고, 남역역에서 가선까지 가는 장거리 버스 마지막 18: 00 입니다. 서당진 농공상마트 입구에서 17: 40 에 차가 상해로 곧장 가서 인민광장 부근에 주차되어 있다. 차표 25 원입니다. 상하이 홍교역에서 가선남역까지는 지금도 고속철도를 개통하고 있습니다. 오전 7 시부터 밤 20 시 20 분까지 상응하는 편편이 있습니다. 요금은 32 원 (자동차 가격은 20 원) 이고 시간은 20 분입니다. 가선남역에 도착하면 택시를 타고 10 분 정도 타면 서당고진 관광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항주-서당은 항주에서 출발하여 구보여객센터에서 고속객을 타고 가선 (약 30 분 1 반, 1 시간 30 분, 차비 35 원) 으로 간 다음, 가선여객센터에서 매표속객을 갈아타고 서당 (매표창구 5 원) 으로 직행하거나 구보여객센터에서 직접 고속객을 타고 서당 (하루 4 반, 약 소주-서당
상역 도착역 발차시간차차차차차차차차차표 (위안) 종착역
쑤저우 남역 서당 07: 25 대 고 237.0 가선쑤저우 남역 서당 09: 25 대 고 237.0 가선쑤저우 남역 서당 11: 25 대 고 237.0 가선쑤저우 남역 서당 13: 25 대 고 237.0 가선소주 남역 서당 15: 35 대 고 237.0 가선소주 25 대 고 2 37.0 가선도 기차역 옆에 있는 북광장버스 정류장에서 승차권
관광입장권
소개
서당 관광입장권 2012 년 1 월 1 일부터 서당 관광입장권만 연표다 각 출입구는 2012 년 5 월부터 매일 개찰한다. 입장권을 개찰한 후 버리지 말고 배표를 구입하거나 배를 탈 때 티켓을 제시해야 합니다.
우대정책
입장권 유형 문시가동가
성인연합표 120cm 80
1, 무료권: 국도증 2. 할인: 개인단체 16 명 이상 10% 할인, 교사증 10%; 전일제학교 학생증 50 퍼센트, 키가 120-140cm 사이인 어린이 50 퍼센트, 만 60~69 세 노인은 신분증이나 노인증 50 퍼센트, 30 년 이상 국가에서 교령증 50% 를 수여한다.
야유회:
서당은 매일 밤 17 시 00 분 ~ 20 시 30 분 매년 5 월부터 10 월까지 야유회를 설립한다. 야유기간 서원, 장정근 조각 미술관, 단추 박물관은 정상적으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저녁 연표 가격은 50 원/장이고, 연표로 배표 20 원/인, 연권으로 배표 150 원/배 (크기에 관계없이 8 명) 를 구매한다. 유람선 사람들이 가득 차서 출항 시간: 18: 00 ~ 20: 30 입니다.
주요 관광지
서당은' 다리가 많고, --쌍교로 가서 안경교를 지나 오른쪽으로 돌아서 홍콩을 태우고' 예거 (4), 성묘 (5), 목각관 (6)' 을 유람한다. 연서당항 동쪽 고거리 북쪽으로 사자교를 건너면' 황술집 (7)' 을 볼 수 있다. 가늘고 긴 연우 현관을 따라, 아들을 통해 봉교로, 줄곧 서쪽으로,' 취원 (8), 칠나리묘 (9)' 로 왔다. 환수교로 돌아가서' 종복당 (10)' 으로 우회전하세요. 서쪽 거리를 따라 동쪽으로 가다가 결국' 서원 (11)' 을 유람한다.
서원
서당 서원 옛터는 서가 계가에 들어가 명대 주씨 별업을 이어받아 손씨에게 양도했다. 정원에는 나무, 화초, 가짜 산, 정자지 등이 있어 서원의 풍경이 아름답다. 동쪽 가짜 산에는' 파도 법사' 다방이 있는데, 가짜 산에는 백피송 1 그루, 높은 수장, 바람이 불어오는 직성이 있어 이름이 붙었다.
취원
는 처음에 명나라에 지어졌으며 지금은 정원 가옥이 잘 보존되어 있다. 정원에는 삼진, 청당 회랑, 벽조 청석, 회랑 청죽, 수색이 사람을 취하게 한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마당에 한 몸만 담을 수 있는 벽돌로 만든 포켓 다리가 정교하고 투명하며 관상성이 있고 실용성이 있다는 점이다.
복도 창고
서당 고읍에서 가장 유명한 풍경선은 킬로미터 가까이 있고 모양이 고풍스러운 복도 창고인데, 이른바 복도 창고라고 하는데 실제로는 지붕이 있는 거리입니다.
육묘 은행
육묘 은행 (육묘 은행) 은 서당진 우편도로 무덤에서 더듬거리고, * * * 두 그루, 암수 한 쌍이다. 명홍무년 동안 재배되어 지금으로부터 600 여 년이 되었다. 은행나무 늙은 간부들이 시끌벅적하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다. 남성 은행 나무 높이 13.5 미터, 포옹 3.92 미터; 암은행나무는 높이가 9.35 미터이고 3.08 미터를 둘러싸고 있다.
석피
고읍은 명대 이전 대가족에게 돈, 왕, 조, 육사 성이 있었고, 명나라 이후에는 니켈, 장, 주, 부, 육 등 큰집이 있었는데, 석피가 그렇게 많이 세워졌다 서당진 122 개의 길이가 다른 가운데 석피가 가장 좁고 폭이 1 미터에 불과하며, 입구가 가장 좁은 곳은 0.8 미터, 전체 길이는 68 미터로, 166 개의 빠른 돌로 깔려 있고, 표면이 평평하며, 아래는 하수구이다. 돌가죽은 좌우 두 벽의 계단형 박공이 6 ~ 10 미터 높이로 지금까지 고대와 독특한 자태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민간 와당 전시관
와당은 재질이 허름한 건축 장식 액세서리로 보존하기 어렵고 오래되어 역사적 가치가 있다.
중국 술문화박물관
고진 서당은 역사적으로 술읍으로' 좋은 술을 마시고 시를 읊는다' 는 등 고대 많은 문인 학사들의 두 가지 큰 추구였다.
존문당
존문당은 원말명초에 지어졌으며, 그 중 당내 백수청은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홀 안의 기둥과 복도 창문은 모두 도안이 있고, 형태가 실감나고, 칼법이 섬세하며, 조각이 정교하다.
단추 박물관
서당은 중국 단추의 고향이고 단추 박물관은 서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 * * 고대 단추 전시장, 근대 단추 전시장, 현대 단추 전시장, 조개 단추 생산 공정 전시장 등 6 개의 전시장이 있습니다.
뿌리조각관
서당은 풍수 보배지로 휴양생활에 적합하고 예술가의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근예조각가 장정씨, 그의 본적 안후이슈성, 항주인은 1958 년에 태어나 1999 년 인재를 거쳐 서당에 입주했다. 장정 대사의 작품은 7 점 자연, 3 점 인공, 500 여 점의 대형 작품이' 기네스의 최고' 에 등재됐다. 장정 대사는 그의 뛰어난 솜씨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으로 세계 유명 인사록에 등재되어' 동양의 아들' 이라고 불린다.
사자교
순환수교
는 1581 년 ( 옛날 맑은 날 다리 꼭대기에 서서 태호변의 청산을 북쪽으로 바라볼 수 있다고 전해진다.
오복교
는 명정덕년에 건설되어 청광서 27 년 (1901 년) 에 건설되었다. 서당의 노인에 따르면, 이 다리를 지나가는 사람들은 장수, 부귀, 코닝, 덕행, 호스피스 등 다섯 가지 복을 가져온다고 한다.
와룡교
와룡교는 1719 년 (청강희 58 년) 에 건설되었다. 북그리드 하구에 위치한 단와룡교
공석아치 다리는 다리 길이가 31.46 미터, 폭이 4.95 미터, 다리 동파 32 급, 서파 30 급, 서운북남모퉁이에 9 급이 있다. 순지팡이는 직사각형, 높이 44cm, 망주 높이 71cm, 기둥머리는 정사각형이다. 아치는 종련을 병행하여 건설하고, 공예가 정교하며, 마을에서 가장 높은 교량이다.
봉교
청강희는 48 년, 도광은 15 년 만에 재건했다. 래봉교는 1997 년에 재건되었으며, 그 조형과 구조가 독특하여 관광관람에 적합하여 새로운 관광지 중 하나이다. 백성들은 속칭' 청우교' 라고 부른다.
마두벽
< P > 청대 중반, 휘장 동진, 건축문화도 태호 유역으로 가져갔고, 봉화벽이 있는 건물은 곧 민간에서 유행했다. 그와는 달리, 현지 백성들은 원래의 휘파 건축물 중 평평한 벽을 마두형으로 개조하여 마두벽이라고 불렀다.
미인은
에 의존한다. "미인은 미인에 의지하고 미인은 아름다움에 의지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최초의 미인은 왕이 미녀인 서시를 기쁘게 하기 위해 지은 것이라고 하는데, 모두가 이 의지하는 모양이' 거위 항목' 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서당 사투리에서' 거위 항지' 와' 오왕지' 는 해음이며, 어떤 사람들은' 오왕지' 라고 부르는데, 나중에 이 양식은 강남 일대의 임하 건축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 지금의 미인도' 1 인당 의지' 로 모든 사람이 의지할 수 있다!
하구
항구는 사람들이 배를 정박하고 상품을 거래하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매일 물을 길어 세탁하는 곳이기도 하다.
배 코
계선석
꽃벽
일반 타일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트리움이나 마당의 담장 벽 위에 위치하여 통풍을 위해 아름답고 실용적입니다.
고위층
명청시대의 대가족은 특히 강을 건너는 사람들이 재물을 중시하고 드러나지 않는 것을 중시하며' 작은 게굴에서 큰 게를 더듬어 낼 수 있다' 는 비유적인 건축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대문 앞에서 주인의 신분이나 몸값의 특징을 관찰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명대에 건축용 돌은 일반적으로 청석을 사용하지만 청대에 이르면 청석 () 의 청청 () 과 청나라 () 의 청청 () 의 동음 () 으로 인해 모석으로 바뀌었다. 서당진 내의 일부 집 앞 계단은 높이가 1 피트나 되는데, 명대 때의 문 앞에 청석으로 땅을 깔고 청대에 가서 모석으로 덮어서 형성된 것이기 때문이다.
관음주머니
서당 온 마을은 옥상에 떠도는 처마각을 거의 찾을 수 없어 서민문화 요소가 곳곳에 드러났다. 대부분의 집의 꼭대기는 모두 가장 단순한 인자형의 딱딱한 산꼭대기이다. 청대에 새로 지은 집은 세금을 내야 하는데, 납세 기준은 정량이고, 몇 개의 정량으로 몇 부의 세금을 내야 한다. 면적을 넓히고 세금을 내지 않으려면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서당인은 매우 총명하고, 집을 지으면 딱딱한 산꼭대기를 쓰고, 정량만 있으면, 그리고 동서사랑방은 보통 단옥에 물에 빠지고 정량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부 우아한 사람들은 변벽을 높이 짓고, 심지어는 지붕과 지붕까지 높게 지었다. 이 부분의 높은 벽 꼭대기를 아름다운 원호 모양으로 만들어 관음상 주머니의 두건처럼 멋이 있어 관음주머니라고 부른다.
꽃창
꽃창의 구조는 다양하다. 흔히 다양한 체크무늬와 체크무늬에 또 다른 무늬나 길조 패턴을 조각하는 것도 있다. 이는 현지인들이 사상적으로 보수와 개방의 갈등을 표현한 것으로, 사람들이 처음 유리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집안의 물건과 온 가족의 생활이 모두 다른 사람 앞에 노출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늘 생각했지만, 또 유행을 따르고 싶어 유리창에 나타나 나무 격자로 감추었다.
와당
와당칭은 "기와머리" 또는 "기와머리" 라고 불린다. 서당의 명청 건물은 매우 많은데, 현존하는 민가 건축물의 와당 () 은 명말 청초 () 에 이르면 풍부한 역사적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 와당 도안이 매우 풍부하다. 서당이 있는 가선, 점토의 질감이 섬세하고 끈적하여 벽돌로 만든 후 다이청색으로 되어 서로 두드리며 듣기 좋은 소리를 내며 그 벽돌은 명청시대에 명성을 얻었다. 몇 년 동안 많은 건물들이 사라졌지만, 와당-중국 전통 건축물의 아주 작은 구성 요소는 사회 역사와 지방 풍습의 변천에 대한 기록으로 남아 있다. 와당은 기와를 기초로 발전한 것으로, 지붕 기와와 밑단에 장식과 서까래 보호 기능을 겸비한 특수 기와를 와당이라고 하는데, 그 화형도안은 처음에 만청년으로 나타났으며, 노와당의' 연년',' 만세미중앙' 의 문화적 내포를 이어받아 연꽃, 부용 등이 생겨났다. 연꽃 와당도는 절과 묘지, 부용은 일반 민가에 많이 쓰인다. 서당의 민가 와당에는 사매화 처마 와당, 거미가 거미줄 처마 와당, 민국 개국 기념주화 와당 등이 전형적으로 있다. 와당은 보잘것없지만 도안, 무늬, 모양, 소재에 따라 서로 다른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일종의 사회 역사 문화의 농축과 축적이다.
숙박
서당 여관은 명청고택, 임수여관, 현대호텔의 세 가지로 나뉜다.
고택류
강남고진의 고운 특색을 가장 잘 표현한다. 명승지 안의 명청고택은 대부분 깊은 골목내원에 위치해 있고, 정원은 그윽하고, 모든 가구는 골동품이다. 물에 임할 수는 없지만 저택은 넓기 때문에 고진망족의 고운 생활을 깊이 체득할 수 있다. 매우 조용하고 가격도 가장 싸다. 백년 조각화 침대에서 자고, 공기 중에 우뚝 솟은 물향의 향기를 맡으며, 점점 깊이 잠들어 사람을 도취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원 야거, 신덕당은 명대의 전형적인 강남대저택 건물로, 고진 서당망족 왕가의 저택으로, 서원아는 관광지 서원의 서쪽에 거주하며, 집 안은 손꼽아 오는 것은 모두 골동품이고, 사장은 편지를 중정하여 서원 경관실에 살면서 서원 관광지의 아름다운 경치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신덕당의 당내 악기는 널리 퍼져 있어, 늘 음악친구들이 절충한다. 첸가의 오래된 집 (유스호스텔) 앞 술집 (바임수) 뒷집, 밤의 매력 만사, 술집 뒤 뜰에 머물며 매우 조용하다. 존문당 자체는 석피 안에 숨어 있는 관광지이다. 당의' 백수 도안' 은 전국 고적이다. 여의루 여관은 고택으로 인테리어되어 있습니다. 여의루에 살면' 취원' 을 관람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동촌 여관은 청옹정년 사이에 세워진 오래된 집이고, 사장은 민간 예술가이며, 양손으로 글씨를 쓰는 절기를 가지고 있다. 이 여관들은 모두 서당 관광지에서 가장 고운 특색을 지닌 여관으로 당나귀 친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좋다.
임수류
물에 따라 거주하며 강남수향의 특색이 풍부하다. 이런 여관의 특징: 일반적으로 민가가 개조되어 집이 낮고, 방 공간이 크지 않으며, 중심지 (영령교와 환수교 사이) 의 임하실은 전망의 가치가 있다. 특히 서가의 임하실은 진짜 물에 따라 사는 것이지만 집값은 상당히 높고 저렴하지 않다. 인터넷상에서 대부분의 임수 여관은 대부분 강변에 가깝지만, 실제로 물에 임한 것은 아니다. 가격은 그런대로 적당한 편이다.
호텔류
현대적인 분위기의 특징. 이런 여관의 특징: 어떤 여관은 관광지 밖에 지어져 있으며, 보통 규모가 크고, 2 인용 스탠다드룸을 위주로 수십 명의 팀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여관이 있다. 예를 들면: 서당 호텔, 라봉 여관 등. 이 객실들은 평소 가격이 70 ~100 원 정도여서 주말과 휴일이 다소 올랐다. 객실은 인터넷을 통해 주문할 수 있지만, 일반 가격과 온라인 소개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정보 발표 시간의 변화로 인해). 가격은 상점과 상의할 수 있으며, 자조 여행을 제안하는 친구들도 현장 답사를 해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승합차나 삼륜차가 저가격이나 다른 것을 미끼로 여행객을 차에 태우고 여행객에게 여관을 소개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여인숙을 소개하는 리베이트를 받기 위한 것이므로 여행객들에게 여관 주인에게 미리 연락해서 픽업하는 것이 좋다.
특산품 간식
특산품: 가선황주, 연잎가루 찐 고기, 팔진떡, 실떡,' 6 월홍' 게, 맥아 붕괴전 간식: 실떡, 엿, 녹두탕, 두부꽃, 대, 작은 훈툰, 훈제 녹두, 자육, 만두 한 입, 귤떡, 취두부, 생고기 사오, 곰지구이, 소금후추 호박, 오리구이
맥아 붕괴 케이크
는 일명 입하 붕괴 케이크로 서당 밀레니엄 풍속의 특색 있는 제철 간식이다. 정기 맥아 붕괴전은 찹쌀가루, 흑참깨, 팥, 호두알, 설탕을 원료로 한 한약불귀초, 맥아를 원료로 하여 전통 공예로 정제한 것이다. 정기맥아 붕괴전은 식감이 부드럽고 끈적거리지 않고, 불귀초의 향기가 짙고, 식욕을 유혹하며, 식식식을 없애고, 장수를 연장할 수 있는 것이 친구를 선물하는 좋은 상품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실떡
실실 서당실까우는 먼저 시식한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송자룡발굽
현재 수선 후 천년 고진 서당에서 남원을 향해 있다. 부유한 상인들은 자식을 얻었을 때 잔치를 크게 벌이는데, 그 사이에 메인 코스, 즉 발굽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많은 사람들이 축하의 이름을' 송자룡발굽' 이라고 불렀고, 그 이후로 방원 각지에서 결혼축하집들이를 할 때마다 가족들이 다시 만날 때 모두 이 음식을 메인 요리로 삼았는데, 이는 일찍 귀아들을 얻었다는 뜻으로 상서로운 상서로움을 뜻한다. 송자용 발굽. 양질의 돼지다리고기를 채택하여 수십 종의 조상 양념을 곁들여 찜질, 왕, 문화가 반복되어 육질이 부드럽고 뼈가 벗겨지고, 기름지고 느끼하지 않고, 맛이 좋다.
연잎가루찜
고읍의 전통 명품으로 오미조 백미향입니다. 적합한 오화갈비, 오향볶음밥, 두부옷, 신선한 연잎에 라일락, 팔각, 간장, 단면소스 등의 양념을 곁들여 정제한 이 요리는 맛이 독특하고 육질이 찹쌀하고 향이 느끼하지 않아 술안주도 할 수 있고 간식도 할 수 있으며 연잎해열 해열, 멍든 지혈의 약리작용을 충분히 발휘한다
서당 천하 1 면
국수는 북방 사람들의 주식으로, 일반적으로 간단하고 순수하다. 남방인, 특히 강, 저장 일대의 경우 국수는 평소 입맛을 바꾸는 간식으로 국수를 만드는 데 특히 부형제의 배합에 신경을 써서 배, 장어, 쇠고기 등 많은 것을 첨가하는 경우가 많다. 만든 원단이 많고,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하다. 서당 사람들이 국수를 만드는 것은 더욱 유명하다. 국수를 만드는 데는 냄비 두 개, 냄비 한 개는 국수를 끓이는 데, 냄비 한 개는 부형제를 볶는 데, 서당인이 자주 사용하는 부형제는 배, 장어, 직접 만든 폭어 등이다. 삶은 국수는 다른 냄비와 배, 장어 등 물을 넣고 2-3 분 동안 끓인다. 솥에서 나온 국수는 국물이 진하고 맛있으며 국수 힘줄이 있다.
오향콩
매년 잠두가 출시되면 청피 흑두의 잠두를 따서 말리고, 진피, 후추, 양념주, 소금, 회향 등을 말린 잠두와 함께 삶아 빠르고 완전하게 맛을 낸다
가선황주
서당인들은 예로부터 황주를 즐겨 마셨기 때문에 서당 역사상 크고 작은 황주 작업장이 많이 있었다.
현재 전국에서 가장 큰 단일 황주 생산업체인 가선술집은 서당진 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이 공장은 품질을 엄격히 관관관하고, 생산한 꽃조각, 양주, 황주 등 전호 시리즈 20 여 종의 주성이 온화하고 술맛이 부드럽고 식감이 독특하며 현대인이 감정을 교류하고 친지들에게 선물하는 좋은 상품이 되었다.
팔진까우
팔진까우는 참마, 포, 실실, 쌀인, 보리, 렌즈 콩, 연육, 산사 등 8 가지 약초를 양질의 찹쌀가루, 설탕으로 정제한 것이다. 이 떡은 파삭 파삭 한 검은 머리카락으로, 처음에는 소아의 축적을 해소할 수 있는 것으로 인기를 끌었고, 이후 선정료 조사, 가공 섬세함, 식감 달콤함, 그리고 익비위가 강남의 명점이 되어 100 여 년 동안 명성을 떨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입 만두
서당의 쫑쯔 (예: 신선한 고기, 팥, 라드, 팥 등
' 6 월홍' 게
6 월홍은 음력 6 월 여름에 생산된 게다. 6 월홍' 의 게몸은 계란만큼 크며 게살은 연하고, 게지방은 기름 방울기름, 껍데기는 얇아서 맑은 물을 넣으면 찌면 빨갛게 변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항가호 일대에는' 가난하고 가난해도 6 월홍을 잊지 않는다' 는 속담도 전해지고 있는데, 그것은' 6 월홍' 게에 대한 칭찬이다.
< P > < P > < P > < P > < P > < P 불타는 법은 매우 신경을 쓰는데, 우선 현지의 초오리를 골라야 하는데, 망한 늙은 오리가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재료 측면에서도 각기 편애를 하고, 흰색, 피망, 표고버섯을 넣고, 검은 목이버섯, 소금에 절인 고기, 죽순을 넣는 것도 각자의 입맛에 따라 다르다.
청백사어
' 어미의 고향 생양 중의 백실어는 육질이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하여 서당미식단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야유서당
"서당의 하룻밤, 너를 위해 천년을 기다렸다." 서당에 와서 서당의 야경을 보지 못한 것은 참으로 유감스러운 일이다! 기후상의 이유로 서당은 매년 5 월부터 10 월까지 야유활동을 개방하며, 17 시부터 20 시 30 분까지 3 개의 관광지와 유람선을 개방한다. 장정근조각 미술관 (주차장에 위치해 있으며 하차후 먼저 유람할 수 있음), 중국 단추박물관 (수상무대는 단추관 강변에 있음), 서원 (시원, 감상한다 강을 따라 현관 아래에 붉은 등롱이 줄지어 서 있는데, 밤이 되면 밤을 새워 환명하고, 백성들에게는 가로등이지만, 관광객들에게는 아름다운 풍경선이다. 수상무대는 야유개방 기간 동안 월극' 오녀 생일',' 전가',' 오처녀' 등의 공연이 있었고, 백성들은 맞은편 해안에 둘러앉아 연극을 보고, 관광객들은 배에서 연극을 보고, 무대 아래는 모두 풍경이었다. 야유서당은 유람선을 타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작은 배에 앉아 유유자적하고, 가이드와 함께 서당의 단조를 배우고, 화등 초상에서의 물향은 마치 강남의 시처럼 그림 같은 꿈속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