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미래 2020 중국 전자경기업계 연례 회의가 광저우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미래 2020 중국 전자경기업계 연례 회의가 광저우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 P > < P > 12 월 23 일, 중국 문화오락업협회가 주최하고, 광저우시 화도구 인민정부, 중국문화오락업협회 전자경기지부가 주최하고, 광저우 9 의 문화기술유한공사, 광저우 융창문여도시, 상하이 황원문화발전유한공사가 공동 주최하는 전자경기업계 고사양 행사인' 2020 중국전자

광저우 시위 홍보부 차관 주소우 _, 류진화 중국 문화오락업협회 회장, 광동성 문화관광청 시장관리처장 이재염, 광저우 화도구위원회 상임위원회, 홍보부장 조현, 중국 문화오락업협회 사무총장 공명, 광저우 화도구 문화광전관광체육국장 호동승, 광저우 화도구 과학기술

텐센트 게임 부사장, 텐센트 경연대장 후우, 완벽세계지주그룹 유한공사 수석 부사장 고새벽, 넷이전기 경연대장 조명의 사장, 삐라이마일 게임 콘텐츠부 겸 생방송 센터 사장 왕우양, 상하이 에보 일기술 네트워크 기술유한공사 창립자 겸 CEO 진기동, 중국문화오락업협회 전자경기지부 부회장 진원 광저우 융창문여단 사장 손청, 저장미디어학원 방송주관예술학원 부원장 류리군 등 전자경기업계 대표기업 책임자, 전문가 학자, 매체 대표가 회의에 참석했다.

중국문화오락업협회 회장인 류김화는 연설에서 "현재 전자경기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종목에 정식 등재돼 국내외에서 번창하는 신흥문화산업으로 전 사회의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다" 고 지적했다. 2020 년 초, 코로나 전염병이 전 세계에 만연하면서, 전염병이 전기경쟁업계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지만, 전기경쟁 디지털경제의 우세도 확대했고, 주류 경쟁프로젝트들은 잇달아 온라인 경기를 시작하여 전염병의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줄였다. 동시에, 전기 경쟁과 디지털 문화 산업의 융합을 위해 더 많은 상상의 공간을 가져왔다. 이번 송년회는 업계 내 유명 기업 대표와 업계 동료, 베테랑 전문가를 위한 개방적이고 능동적인 교류 플랫폼을 구축하고, 전염병 상황에서 경쟁산업의 발전 기회를 탐구하고, 전기경쟁 디지털화와 온라인 오락화의 장점을 다시 발굴할 수 있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문화산업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우리는 경쟁업계가 정부 관리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업계의 자율작업을 강화하고, 정에너지로 경쟁업계의 건강한 발전을 이끌어주기를 바란다. "

광저우 시위 홍보부 차관 주소 _ 는 연설에서 "전국의 경제강시로 광저우시는 전기경쟁업계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건전한 리더십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시위원회와 시정부의 지원을 받아 관련 부처가 손을 잡고 전체 경쟁산업과 사업의 발전을 강력하게 추진한다. 한편 광저우시는 2019-2021 년 영상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작업계획을 주도하고 있다. 실력과 전략적 정력과 함께 국가역, 국제적 시야가 있는 문화오락, 디지털오락업체들이 광저우, 광동, 대베이 지역에서 성장하고 있다. 광저우시는 계속해서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디지털 문화산업, 전자경기산업의 번영과 발전을 대대적으로 추진하며, 산업협회의 지원을 받아 점점 더 많은 우수한 문화기업이 광저우의 미래 발전에 참여하기를 희망합니다. "

이번 연례 행사는 기조 연설, 고급대화 등 여러 부분을 포괄하는 내용이 풍부해 건품이 넘친다고 할 수 있다. 주제 공유 과정에서 텐센트 게임 부사장, 텐센트 전경사장 후우, 완벽세계지주그룹 유한공사 수석 부사장 고새벽, 넷이전경대회 사장 조명의씨, 상하이 에프혁기술네트워크기술유한공사 설립자 겸 CEO 진기동, 광저우 9 의 디지털기술유한공사 부사장 양진성, 항주 아이제 문화창조유한공사 LGD 클럽 CEO 판재, 상하이 광엔터테인먼트 디지털기술유한공사

텐센트 게임 부사장, 텐센트 경연대장 후우 () 는 강연에서 텐센트 경기의 발전 현황과 경험을 공유하고, 어떻게 경기를 잘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도시 발전 경기 생태가 어떤 방면에서 착수하고 건설을 시작하는지에 대해 상세히 논의했다.

완벽세계지주그룹 유한공사 수석 부사장인 구 새벽 (구 새벽) 은 전기경쟁 분야에서의 완벽한 세계 발전 경험과 체험을 공유하고 전기경쟁 업계의 발전 과정, 발전 동력, 사용자 수요에 대해 상세히 분석했다.

< P > 조명의는 인터넷 개발, 서비스에 대한 인터넷의 경험과 경험을 강연에서 공유하고, 다음 10 년 동안 경쟁업계가 극속 변화에서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어떻게 추진할 것인지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상하이 에프혁기술네트워크기술유한공사 설립자 진기동은' 중국 전력경쟁의 현실' 을 주제로 중국 전력경쟁업계의 발전 현황에 대한 그의 견해와 향후 전기경쟁업계의 발전 방향을 공유했다.

광저우 () 의 디지털 기술 유한 회사 부사장 양진성 () 부사장은' 5G 시대 전기 경쟁의 새로운 추세: VR 경쟁' 을 주제로 VR 경쟁이 시장의 새로운 기회를 어떻게 포용하고 클라우드 기술을 이용하여 VR 전기 경쟁 산업의 발전을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공유했다.

전자경기업계가 점점 더 많은 관심과 인정을 받음에 따라 그 산업체인은 점점 완벽해지고 있으며, 전기경쟁클럽은 전체 산업체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클럽을 상업화할 수 있을까요? 항저우 LGD 클럽 CEO 판지는 자신의 10 여 년간의 경력을 바탕으로 전기경쟁 클럽 운영에 대한 그녀의 생각을 공유했다.

시대 진보, 소비 반복,' 90 후'' 00 후' 로 대표되는 젊은 소비층이 급부상하면서 콘텐츠 소비가 대중의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다. 삐삐 게임 콘텐츠부 겸 생방송센터 사장 왕우양 사장은' 젊은이의 콘텐츠 소비의 새로운 추세' 를 주제로 공유했다.

이번 연례 회의의 하이엔드 대화는' 미래 국경 간 융합발전의 기회와 도전' 을 주제로 한 KPL 왕자영요 프로연맹 사무총장 황쳉, AG 경쟁클럽 회장 악코든, 상하이 IMBATV 창립자 겸 사장 주링상, 사부투자기금 관리 파트너 김봉춘, 중국문화오락업협회 전자경기

이번 연례 회의에 참석한 대표들은 전기경쟁산업이 디지털 문화산업의 번영과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신생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젊은 집단은 자신의 활력, 혁신력 등의 특징으로 전체 문화산업의 발전과 소비의 번영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