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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x 의 VRay 생활 속 물체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분류합니까? 3DMax 의 VRay 생활 속 물체의 특성과 분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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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x 의 VRay 생활 속 물체의 특성과 분류 소개

우리는 효과도를 만드는 과정에서 실생활을 시뮬레이션하는 과정이라고 말했고, 객관적인 세계의 불빛 외에도 객관적인 세계의 물체를 시뮬레이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이 부분들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하나는 물체의 빛이고, 다른 하나는 물체 자체와 그 특성이다. 그래서 우리 삶에서 이 물체들이 우리에게 주는 인상은 다양하고, 그것들은 천차만별이다. 우리 사진을 보면,

의 형태도 좋고 거칠거나 둥글거나 밝거나 어둡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제각기 다르다.

< P > 그러면 우리 사람들이 보는 이유는, 예를 들어, 이것을 보면 우리가 그것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장기적인 생활에서 시각적 후각, 미각 청각 등을 통해 물체의 많은 특징을 이해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림

를 엽니다. 예를 들어, 석두 더미를 보면 그 특징이 머릿속에 떠오릅니다. 그것의 표면은 거칠거나 두껍고 단단하며, 심지어 빛을 반사하지 않는 것이다. 우리가 이런 유리컵을 보았을 때.

우리 머릿속에 또 다른 장면이 번쩍인다. 단단하고 투명하며 표면이 매끄럽고 반사될 수 있다.

그럼 우리가 방금 언급했던 이 물체들은 그 이름이나 모양을 통해 우리 머릿속에 일부 물체의 물리적 특성을 나타낼 수 있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사실 우리는 각 물체의 물리적 속성이 바로 이 몇 가지, 물체의 색채, 결, 매끄러움, 투명성, 거칠기를 볼 수 있습니다.

< P > 그렇다면 왜 우리는 물체의 이러한 특징을 그 몇 가지 특성으로 요약해야 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이러한 물체들이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나중에 우리가 나중에 소프트웨어에서 실제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각 물체의 재료를 시뮬레이션하고, 각 물체의 질감도 좋다. 우리는 모두 이런 특징들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우리가 방금 본 이 그림

는 우리 컴퓨터를 통해 3DMaxVRay 의 재질을 통해 드러난 실제 상황입니다. 예를 들어, 이 펜의 소재, 종이의 소재, 그리고 이 커피, 컵, 키보드의 소재는 모두 생생하고 유연합니다.

방금 물리적 특성의 여러 측면을 시뮬레이션으로 조정했습니다.

이런 효과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에 있는 소재가 가지각색이고 모양이 다양하고 복잡하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가 물체의 특성에 따라 물체를 분류하는 한, 우리는 그리 어렵지 않다고 느낀다.

방금 우리는 물체의 물리적 특성을 표현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색상, 텍스처, 매끄러움, 광택도, 투명성, 거칠기 등을 통과했습니다. 하나의 질감이 우리 앞에 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물리적 특성을 사용하고 이러한 객체를 분류했습니다. 이 범위를 점점 더 작게 만들면 이러한 재질을 만들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컵의 재질을 어떤 종류로 분류하면

< P > 우리가 이런 종류의 재료를 조절할 때, 우리는 이 매개변수들을 직접 운용하면 된다. 아주 간단합니다.

< P > 자, 이 복잡한 물건들을 어떻게 분류할 수 있을까요? 사실 우리는 물체의 질감 특성으로부터 대략

1, 반사되지 않고 불투명한 (석두, 페인트되지 않은 나무, 콘크리트 각종 건축 자재로 나눌 수 있습니다. )

2, 반사적이지만 불투명합니다 (예: 우리 그림의 컵, 접시, 광택 벽돌 대리석 등). 불투명한 플라스틱, 페인트칠한 목재도 있습니다. 그것의 특성은 비교적 촘촘하고 비교적 매끄러운 표면과 반사가 강하고, 금속 물품도 마찬가지다.

3, 반사와 투명 (예: 유리, 물, 얼음, 크리스탈, 투명하거나 반투명한 플라스틱 등 우리 생활의 생수병 등 물체의 특성 표면이 촘촘하고 매끄럽다. 일반적으로 반사성이 있어 주변 환경을 반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이 그림

< P > < P > 는 우리가 말하는 반사적이고 불투명한 물체다.

4, 반사되지 않지만 투명하다 굴절과 구부리기 등 이런 현상이 발생한다.)

5, 빛은 투명하지만 불투명하다 (옥석, 촛불이 불을 붙일 때, 피부, 이런 물체의 특징질은 매우 촘촘하지 않다. 물체 내부는 수분이나 공기이기 때문에 외부의 빛은 안으로 들어갈 수 있지만 완전히 관통하지는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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