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릿은 표준 견적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필요한 기능에 따라 투입 비용을 계산한 다음 견적을 결정해야 합니다. 인건비가 가장 큰 지출입니다. 천객통을 예로 들면, 쇼핑몰판 작은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최소 4800 위안이 필요하다.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애플릿을 다음과 같은 유형으로 분류했습니다.
O2O 서비스 애플릿
식당을 예로 들면 APP 를 만드는 것은 비교적 비현실적입니다. 이제 소비자는 스캔만 하면 됩니다
뿐만 아니라 소비 후에도 사용자 정보가 보존됩니다. 위챗 상인에게 직접 회원 체계를 도킹한 다음 위챗 등을 통해 사용자의 소비 습관, 선호도, 목표 추천, 구매 유도, 회원 할인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공용 번호+애플릿
자체 미디어에 있어서 애플릿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놀았다.
우선 공공번호의 실현 방식이 더 많이 가능해졌으며, 패치 광고 외에 애플릿으로 교육교육을 실시하는 것도 가능하다. H5 대신 프로그램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도 비교적 실행 가능한 모델이다.
가장 기대되는 것은 공공번호+애플릿이 전자상인으로 만들어졌는데, 원래 많은 공공번호가 전자상인으로 변해 애플릿이 생겨 공중번호에 더욱 편리해졌다는 점이다. 기업호는 작은 프로그램을 입구로 삼아 유량을 다시 공중번호로 끌어들일 수 있다.
툴 클래스 애플릿
툴 클래스 애플릿에 가장 적합한 시나리오는 "필수" "저주파" 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버스 정류장이나 호텔 프런트에 가서 앱을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도 애플릿을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생활 서비스 클래스 애플릿
생활 서비스 클래스 애플릿은 도구 클래스와 비슷하지만 생활 서비스 클래스의 애플릿 응용 프로그램 장면은 좀 더 풍부하고 사용 빈도도 도구 클래스보다 높습니다. 가장 중요한 특징은' 시기 적절한' 입니다.
사용자가 오늘의 날씨를 알고 싶을 때, 지금의 도로 상황을 알고 싶고, 다음 버스가 몇 시에 오는지 알고 싶을 때, 작은 프로그램을 열고자 하는 욕망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