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 타임랩스 사진 장비의 비밀
수중 영상을 촬영하는 것은 사진을 제어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이빙 전문가도 필요합니다. . 좋은 사진가는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늘과 땅에도 갈 수 있어야 합니다.
넷플릭스 원작인 제프 올로우스키 감독과 열정적인 팀이 다큐멘터리 '산호 추적'을 제작했습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수중 타임랩스 카메라를 사용하여 행성의 산호 표백 현상을 기록합니다. Orlowski와 그의 촬영 감독인 Andrew Ackerman은 영화의 화려하고 파괴적인 영상을 포착하는 데 필요한 장비를 보여줍니다.
수중 타임랩스 촬영 장비
'트래킹 코랄'의 대규모 직관적 장비 중 하나는 수중 타임랩스 촬영 장비이다. 이를 촬영하기 위해 우리는 RED를 사용하여 장시간 저속 촬영을 수동으로 촬영했습니다. 수동으로 타임랩스를 촬영한다는 것은 몇 달 동안 매일 같은 장소에서 3분 동안 같은 영상을 캡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 두 팀은 하루에 2~4시간씩 수중 100개가 넘는 장소를 캡처했습니다. 한 장소에 도착해 첫날의 프레임에 맞춰 카메라를 맞추고 3분간 촬영한 뒤 모든 장비를 챙겨 다음 장소로 이동해 촬영한다.
A. Nauticam NA-DCES 다이빙 커버
이 거대한 장비는 RED 카메라를 수중에서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진공 밀봉 기능이 있고 진공 밀봉이 깨지면 꺼지는 경보등이 있습니다(다행히 우리는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Nauticam의 고객 서비스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에 부품을 배송합니다.
B. REDEpic Dragon 6K 카메라
이 영화 촬영의 목표 중 하나는 수중 효과를 최대한 몰입감 있고 영화처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Red Dragon을 사용하면 수중에서 놀라운 6K 슬로우 모션 영상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RAW 촬영 능력은 색보정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수중 사진의 색보정은 수중에서 빛이 점차 색을 잃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C. REDMini-Mag 512GB
레드드래곤 카메라 구매 시 최대 저장 용량입니다. 보통 촬영할 때 시간 단위로 다이빙을 하지만 가끔씩 하게 됩니다. 2~3시간 동안 수중 촬영을 할 때는 이러한 상황에서 추가 메모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D. Nauticam 렌즈 줌 및 초점 장치
이러한 장치를 해당 렌즈에 부착하면 사진가가 수중에서 수동으로 줌 및 초점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하기 전에 이것을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E. CanonEF 16-35mm f/2.8L USM 렌즈
수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광각 줌 렌즈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두 대의 카메라로 수중 촬영을 합니다. 하나는 이 렌즈를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24-70mm 렌즈를 사용합니다.
F. CanonEF 24-70mm f/2.8L USM 렌즈
이 다목적 상단 렌즈를 사용하면 수중에서 매우 넓은 피사계 심도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수중 사진은 초광각 어안 이미지 또는 초매크로 이미지입니다. 우리는 수중 테마와 야생동물을 표현하기 위해 심도가 더 깊어진 것을 좋아했습니다.
G. RED 케이블
추가 케이블을 준비해주세요. 거의 부러질 뻔한 케이블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와이파이나 휴대폰 신호가 없는 아주 먼 배나 섬에 사는 경우가 많고, 빠른 배송이 어려운 곳이 많기 때문에 예비 부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H. RED 5인치 LCD 터치 스크린
우리는 5인치보다 7인치 화면을 선호하지만 다이빙 커버에는 맞지 않습니다.
I. Keldan8X 휴대용 LED 비디오 다이빙 조명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조명입니다. 수중 깊은 곳에서 얼마나 많은 빛과 색상이 손실되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찾을 수 있는 가장 크고 가장 부드러운 조명이 필요했고 이것이 바로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J. 육각 렌치 세트
사진 촬영부터 다이빙까지 모든 수중 장비에는 육각 렌치가 필요하니 잊지 말고 챙기세요.
K. Leatherman 도구 및 드라이버 세트
이것은 모든 DP가 가져와야 하는 도구이며 생명을 구하는 도구입니다. 우리는 다이빙 장비에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나사를 조립하는 데 이를 사용합니다.
L. Zen 230mm Nauticam N120
이미지의 품질과 수명 때문에 아크릴 대신 유리 돔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산호초의 쇠퇴를 포착하기 위해 저속 카메라가 사용됩니다.
M. 진공 밀봉 펌프
이 펌프는 수중 다이빙 커버를 밀봉하여 물 침입 가능성이 적습니다. 수중 세계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RED를 물속에 놓는 것은 불안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 작은 진공 펌프(및 후드 뒤의 녹색 표시등)는 기분을 훨씬 좋게 만듭니다.
N. 투사 다이빙 시계
수중 촬영을 하면 다이빙하는 동안 무엇을 했는지 쉽게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산소 소비량과 깊이 등. 컴퓨터를 허리에 두는 것보다 손에 쥐는 것이 상태를 얼마나 자주 모니터링하는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O. Nauticam 벽 조명 및 벽 클램프 콤보
이 장치를 사용하면 다양한 길이와 배열로 다이빙 커버에 조명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P. Manfrotto 055 삼각대
타임랩스 사진작가로 촬영할 때는 안정성이 가장 중요하며, 특히 사진보다는 동영상을 촬영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 삼각대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컴팩트하다는 점을 잘 조합한 제품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다이빙용으로 설계된 삼각대는 아니지만 이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사용 후에는 철저히 씻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몇 달 동안 매일 지속적으로 다이빙한다는 것은 장비를 잘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금속과 소금은 함께 어울리지 않습니다.
Q. 리치 W-50 수중 노트
이 방수 노트를 사용하면 서로 소통하고 다양한 타임 랩스 위치와 우리가 보는 변화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R. 참고 사진
각 촬영 장소의 사진을 여러 겹으로 가지고 다닙니다. 매일 촬영하는 동안 정확히 동일한 카메라 각도를 복제하는 것이 가장 큰 과제입니다. 이 사진은 위치를 나열하는 데 적합합니다.
S. Aqua Lung 5mm Echozip Ergo 다이빙 부츠
아주 좋은 다이빙 부츠! 종종 우리는 매우 작은 공간에서 촬영하므로 핀을 착용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수영을 더 쉽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산호와 빨판을 걷어차는 것도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나는 종종 오리발을 버리고 해저 바닥에서 한 샷에서 다음 샷으로 걸어갔습니다. 마치 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네요. 정말 멋지네요!
T. Innovative Scuba Concepts 알루미늄 수중 레이저 포인터
참고 사진과 마찬가지로 이 레이저 세트는 렌즈를 정확하게 배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RED 다이빙 커버나 삼각대 마운트에 부착하고 3개의 다른 축을 가리킨 다음 각 위치의 고유한 특징에 맞게 정렬합니다.
U. 다이빙 무게
Nauticam RED 다이빙 커버의 무게는 물 위에서 약 60파운드이지만 수중에서는 거의 중성 부력을 가집니다. 타임랩스를 수동으로 촬영할 때는 무게를 더 추가하려고 합니다. 수중에는 종종 거친 파도가 있기 때문에 거대한 다이빙 커버가 삼각대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무게가 무거울수록 바닥에 머물면서 가만히 있는 것이 더 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