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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 바구니의 역사

1. 대나무 직조의 역사

대나무 직조의 역사

1. 인간은 정착하기 시작한 후 지역의 재료를 사용하고 다양한 돌을 사용했습니다. 도끼, 돌칼 등 도구는 식물 가지를 바구니, 바구니 및 기타 도구로 자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실제로 대나무는 바삭바삭하고 부서지기 쉬우며 탄력 있고 질기며 쉽게 엮을 수 있고 강하고 내구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결과 대나무는 당시 식기를 만드는 주요 재료가 되었다.

2. 은상시대에는 대나무와 등나무의 직조 패턴이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도자기 문양에는 체크무늬, 쌀무늬, 문양, 잔물결 등의 장식이 나타난다. 춘추전국시대에는 대나무의 활용률이 높아지면서 대나무 직조가 점차 공예처럼 발달하여, 대나무 직조 문양의 장식적인 향기가 더욱 강해지고 직조 방식도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3. 진·한 시대의 대나무 직조는 초나라의 직조 기술을 계승했다. 1980년 중국 시안에서 발굴된 '진릉청동마차'는 바닥에 체크무늬가 있는데, 전문가 분석에 따르면 이 체크무늬는 당시 대나무 매트에 엮은 체크무늬를 바탕으로 주조한 것이라고 한다.

4. 명나라 초기에는 강남 지역의 대나무 직공 예술가의 수가 계속 증가했으며 그들은 거리와 골목을 돌아 다니며 집집마다 문 처리. 대나무 매트, 대나무 바구니, 대나무 상자는 모두 대나무 직조의 매우 특별한 장인 기술입니다. 특히 대나무 직조가 가장 유명하다. 이양의 물대나무 매트는 원말과 명나라 초기에 만들어졌습니다.

5. 항일전쟁 승리 이후 중국의 죽직 공예는 점차 회복되었다. 1950년대 이후 죽직예술은 합법적으로 공예산업으로 분류되기 시작하며 예술의 전당에 들어섰다.

6. 1990년 이후 저장성 칭선현 성저우와 쓰촨성 취현은 연속적으로 '중국 죽직의 고향'으로 평가됐다.

7. 21세기에 들어서면서 대나무 직조 기술은 점차 시장 경쟁력을 잃고 쇠퇴해갔고, 그 직조 기술은 '무형문화유산'이 됐다. 그러나 여전히 끊임없이 새로운 예술을 추구하는 죽직 예술가들도 많고, 새로운 작품들도 서서히 등장하고 있다.

추가 정보:

문화적 가치

1. 매력적인 외관 뒤에는 도자기 대나무 직조의 심오한 문화적 의미가 있습니다. 자연과 인간.

2. 재료 선택부터 도자기 내장 죽기의 준비 과정까지 모든 과정이 엄격하고 정확해야 합니다. 대나무 수집 시간이 적절하지 않으면 대나무에 벌레가 침입하거나 곰팡이가 생기기 쉽습니다. 대나무 나이의 선택은 대나무의 유연성을 결정하며, 따라서 도자기 몸체의 대나무 제품을 만드는 어려움과 아름다움을 결정합니다.

3. 도자기 대나무 직조의 재료 선택의 계절과 지역, 그리고 전통 대나무 직조의 생산 기술과 생산 수준에 따라 궁극적으로 도자기 대나무 직조가 좋은 재료와 아름다운 솜씨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 전통적인 대나무 직조는 기적적인 장인 정신은 아니지만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중국 전통 창조 개념이 강조하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통일이라는 이념적, 문화적 의미를 더 잘 구현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죽직 2. 농구의 역사

1891년 12월 초, 미국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YMCA 국제 훈련소에서 (나중에 Springfield College로 알려짐) 이 학교의 체육 교사인 James Naismith 박사가 발명했습니다. 당시 농구 규칙은 13개뿐이었습니다. Naismith 박사는 1939년 7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든 농구 프로그램이 200개국 이상으로 확산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미국 농구는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농구를 발명한 네이스미스 박사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미국 농구 명예의 전당-제임스 네이스미스 기념관이 스프링필드 대학 캠퍼스에 건립되었습니다.

처음에 네이스미스는 복숭아 바구니 2개를 체육관 스탠드 난간에 고정해 놓았고, 복숭아 바구니 상단 가장자리가 지상 3.04m에 달해 축구공을 게임 도구로 활용했다. 바구니. 공을 바스켓에 던지면 1점이 주어지며, 득점한 점수에 따라 승자가 결정됩니다.

각 공이 골대에 들어간 후 플레이어는 사다리를 타고 공을 꺼낸 다음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후 대나무 바구니는 점차 바닥이 살아있는 철바구니로 바뀌다가 철제 고리 아래에 매달린 그물망으로 바뀌었습니다.

1893년에는 거의 현대적인 백보드, 후프, 네트가 형성되었습니다. 초기 농구 경기에서는 선수 수, 경기장 규모, 경기 시간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없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의 수는 동일해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양쪽 선수들이 양쪽 엔드라인 밖에 서서 심판이 휘슬을 불고 공을 코트 중앙으로 던지며 경기를 시작한다.

볼 홀더는 공을 잡고 바스켓으로 달려가서 미리 정해진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1892년 네이스미스는 공을 가지고 달리는 것, 거친 움직임을 허용하지 않는 것, 복싱을 하지 않는 것은 파울이 되고 3연속 1점을 잃는다는 13가지 게임 규칙을 정했다. 파울, 경기 시간은 전반전과 후반전 각각 15분으로 규정됩니다. 경기장 규모도 규정되어 있습니다.

경기장의 선수 수는 팀당 10명, 9명, 7명으로 점차 줄어들었고, 1893년에는 팀당 5명으로 정해졌습니다. 1904년 제3회 올림픽 때 첫 농구 시범경기가 열렸다.

1908년 미국은 통일된 국가 농구 규칙을 제정하고 이를 수정한 게임으로 발표해 전 세계에 보급했다. 이로써 농구는 점차 미주, 유럽, 전 세계로 확산됐다. 아시아, 글로벌 스포츠로 거듭나다 1936년 제11회 올림픽에서는 남자농구를 공식종목으로 채택하고 세계농구대회의 규정을 통일하였다. 그 후 1948년까지 10여년에 걸쳐 규정이 여러 차례 개정되었으며 현행 규정과 관련된 중요한 변화가 있었다.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센터서클에서 점프볼을 한 후, 득점을 잃은 팀은 백코트 엔드라인 밖에서 스로인을 하여 경기를 계속합니다. 공격팀은 10초 이내에 공을 프론트코트로 전진시켜야 합니다. ; 공은 공격팀에 들어간 후 백코트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슈팅 선수가 위반할 경우 3초 동안 "제한 구역"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던지기 등등

1952년과 1956년 제15회, 16회 올림픽 농구 경기에서는 키가 2미터가 넘는 사람들이 많이 등장했고, 국제아마추어농구연맹은 농구장의 '제한구역'을 두 배로 확대했다. "3존"이라고 함) 또한 팀이 공을 장악한 후 30초 이내에 슛을 시도해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1960년대 초반에는 10초 정도의 시간과 공이 백코트로 돌아가는 규정이 1960년 제17회 올림픽 이후 미드필더 라인이 취소되고 사이드라인의 중앙점이 그려지면서 일시적으로 중단됐다.

1964년 제18회 올림픽 이후 미드필더 라인이 복원되면서 이러한 규정이 계속 시행됐다. 1977년에는 각 팀이 10개의 파울을 범한 후 파울을 수비할 때 2개의 자유투를 해야 하고, 1개의 슛을 수비할 때 2개의 파울을 범하면 1개의 페널티를 놓치고 1개의 추가 페널티를 받게 된다는 규칙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유투.

1981년에는 10번의 파울 이후 자유투 규칙이 8번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인력, 기술, 전술의 변화가 규칙의 변화를 가져왔고, 규칙의 변화가 인력, 기술, 전술의 발전과 변화를 촉진한 것은 분명하다.

특히 1950년대 후반부터 규칙 변경으로 인해 농구 경기의 공격 및 수비 속도는 물론 선수의 신체, 기술, 전술, 의지, 스타일 등에 대한 새롭고 더 높은 요구 사항이 지속적으로 제시되었습니다. 여자농구는 농구 기술 수준의 급격한 향상으로 인해 1976년 제21회 올림픽부터 정식종목으로 채택됐다. 농구는 1896년경 천진YMCA에 의해 중국에 소개되었고, 이후 베이징과 상하이의 YMCA에도 소개되었습니다.

1910년 전국체전에서 남자농구 시범경기가 열린 이후 전국 주요 도시의 대학과 중학교에서 농구 활동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그 중 천진, 베이징, 상하이 등이 대표적이다. 수준도 높았다. 당시의 게임 규칙은 코트 중앙에 직경 1미터 정도의 센터 서클을 그리며, 센터 선수가 공을 점프할 때는 반드시 한 손으로 해야 했다. 등 뒤의 허리에 위치하며 어떤 발도 원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기술도 간단하다. 센터서클에서 공을 점프한 뒤 공을 받은 사람이 스스로 드리블을 하고, 수비수를 뛰어넘으면 슛을 날린다.

당시에는 직선으로 앞으로 드리블만 할 수 있었는데, 패스 방법은 한 손이나 양손을 가슴 앞에서 패스하는 것이었고, 뛸 때는 한 손으로 슈팅을 했다. 언더핸드. 1925년경에는 5명의 공격수와 수비수들이 중앙 대 중앙, 수비수 대 포워드의 업무 분담이 더 명확해졌으며, 각각 상대에게 집중했습니다.

하지만 포워드의 임무는 후퇴에 관계없이 공격과 슈팅만 하는 것이고, 수비수의 임무는 슈팅에 관계없이 공을 방어하고 가로채는 것뿐입니다. 포워드와 수비수가 코트 전체를 달리는 경우는 거의 없고, 오직 센터만이 공격과 수비를 모두 맡아야 한다.

이후 점차 수비수 2명과 어시스트 1명(이동형 수비수)으로 바뀌었고, 백코트 1명(고정수비수)도 프론트코트 1명으로 바뀌었다. 은밀한 공격과 속공을 전문으로 하는 한 명은 백코트로 물러나 수비를 도왔다. 기술적인 움직임도 발전했는데, 러닝 슈팅에서는 한 손과 마스터 슛이 등장했고, 스탠딩 슈팅에서는 양손 땅볼 패스가 등장했다. 손을 번갈아가며 드리블하여 수비와 초월을 피하는 기술.

규칙에 페널티 구역과 자유투 라인이 추가되었습니다. 4개의 파울을 범한 선수는 경기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페널티킥. 경기시간은 전반전과 후반전 각각 20분씩 나누어 진행되며, 중간에 10분간의 휴식시간을 갖는다.

각 슛이나 자유투가 끝나면 점프볼을 센터서클에 놓고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중국 농구의 수준은 1926년 이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농구의 기원과 발전 기원: 현대 농구는 1891년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미국 동부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기독교청소년학교의 체육 교사인 제임스 네이스미스였다.

당시에는 '네이스미스 볼'로 불렸고, 나중에는 '후프 볼'이라고도 불렸다. 마지막으로 활동 내용에 따르면 농구대에 공을 던지는 것이었고, 사이드 이미지의 이름은 농구였습니다. 1. 초기(19. 3. 농구의 역사는 몇 년인가?

농구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농구(농구)가 핵심이다.

농구는 1891년 12월 21일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 YMCA 훈련 학교의 체육 교사인 제임스 나이(James Nye)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1896년 세인트루이스 올림픽에서 처음으로 농구가 중국에 소개됐고, 1936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 농구가 정식종목으로 포함됐다.

주요 국제농구기구는 1932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창설된 국제농구연맹(국제아마추어농구연맹)이다. 농구의 역사적 기원

제임스 네이스미스(James Naismith 박사, 1861년 11월 6일 - 1939년 11월 28일), 캐나다인, 농구의 발명가이자 발명가. 미식축구에서 헬멧 사용을 옹호한 최초의 사람 그는 또한 최초의 농구였습니다.

네이스미스는 1851년에 광산 산업에 종사하기 위해 캐나다로 건너온 스코틀랜드 이민자 가정의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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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를 발명했습니다.

1891년 제임스 네이스미스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에서 YMCA 국제 훈련 학교(나중에 스프링필드 칼리지)의 체육 교사로 재직했으며 1999년 맥길 대학교에서 미식축구 코치로 일했습니다. 캐나다에서 네이스미스는 재미있고 배우기 쉬우며 학생들의 지루함을 없앨 수 있는 겨울 실내 체육 수업을 찾도록 배정되었습니다.

네이스미스의 농구 경기는 "Duck-on-a-"라는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캐나다 어린이들이 복숭아 바구니에 공을 던진 캐나다의 Rock'. 예비 아이디어는 15일 완성됐다. 최초의 규칙에는 드리블이 포함되지 않고 코트 위로 공을 패스하는 것만 허용됐다. 이후 13개를 더 썼다. 농구 규칙 중 12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처음에 네이스미스는 두 가지 규칙을 사용했습니다. 복숭아 바구니는 키 룸의 스탠드 난간에 못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게임 도구로는 축구공을 사용하며, 바스켓에 공을 던지면 승자가 결정되며, 바스켓에 들어간 후 사다리를 타고 공을 꺼낸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후 대나무 바구니는 바닥이 살아있는 철제 바구니로 바뀌었고, 이후 100년의 개선 끝에 현재의 농구 규칙이 형성되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인기 있는 남성 스포츠가 되었고 다른 나라에도 매우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큰 인기를 끌었던 여자 농구에 대한 일련의 규칙을 제정하려는 노력도 있었기 때문에 실제적인 인기가 속도가 나지 않았습니다. 홍보가 더디네요.

남자 농구는 1936년 베를린 올림픽에서 공식적으로 올림픽 종목으로 등록되었습니다. 네이스미스 박사는 그 올림픽에서 상위 3명의 농구 선수에게 메달을 수여했습니다. 미국은 비가 내리는 야외 경기장에서 캐나다를 상대로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네이스미스의 고향인 캐나다가 은메달을, 멕시코가 동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여자 농구는 1976년 몬트리올 올림픽 전까지 공식적으로 올림픽 종목으로 등재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1904년 세인트루이스 올림픽에서는 농구 시범 경기가 열렸습니다. 5. 농구의 역사

1891년 12월 초, 미국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YMCA 국제 훈련 학교(이후 스프링필드 칼리지)의 체육 교사였던 제임스 네이스미스 박사(Nai***ith) )는 당시 농구 규칙이 13개뿐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네이스미스 박사는 1939년 7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든 농구 프로그램이 200개국 이상으로 확산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미국 농구는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에 의해 유럽에 소개되었습니다.

농구를 발명한 네이스미스 박사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스프링필드 칼리지 캠퍼스에 미국 농구 명예의 전당-제임스 네이스미스 기념관이 건립되었습니다. 1891년 네이스미스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YMCA 국제 훈련 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이 학교 체육부장인 루터 굴릭(Luther Gulick)은 그에게 겨울 체육 강의 계획서를 구현하기 위한 실내 그룹 게임 디자인을 의뢰했습니다. 그는 복숭아 바구니에 공을 던지는 지역 어린이 게임(이 지역에는 복숭아가 풍부하고 모든 가정에는 복숭아 바구니가 있습니다)에서 영감을 받아 농구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 네이스미스는 복숭아 바구니 2개를 체육관 스탠드 난간에 고정해 놓았고, 복숭아 바구니 상단 가장자리가 지상 3.05m 높이에 있어서 축구공을 게임 도구로 활용해 공중으로 던졌다. 바구니. 공을 바스켓에 던지면 1점이 주어지며, 득점한 점수에 따라 승자가 결정됩니다.

각 공이 골대에 들어간 후 플레이어는 사다리를 타고 공을 꺼낸 다음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후 대나무 바구니는 점차 바닥이 살아있는 철바구니로 바뀌다가 철제 고리 아래에 매달린 그물망으로 바뀌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게임을 '네이스미스 볼' 또는 '농구'라고 불렀고, 오랜 시간이 흐른 뒤 그와 동료들은 이 게임에 대해 계속해서 논의하고 '농구'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네이스미스는 30세에 농구를 발명했지만, 농구는 탄생 후 거의 반세기 동안 무시당했습니다. 1936년 베를린 올림픽이 되어서야 비로소 농구는 마땅한 존경을 받았습니다.

75세 네이스미스는 미국 농구팀과 함께 베를린에 도착했으나 미국 농구팀 코치는 미국에서 베를린까지 가는 항공권만 책임졌을 뿐,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았다. 베를린의 호텔비와 입장권. 미국 올림픽위원회는 이를 무시해 농구의 아버지를 매우 무겁게 만들었다.

국제아마추어농구연맹(International Amateur Basketball Federation)의 초대 사무총장인 윌리엄 존스(William Jones)는 그를 존경하고 존경하며 호텔비를 지불했을 뿐만 아니라 올림픽 첫 농구 경기에 초대하기도 했다. 계략. 킥오프 전 존스는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농구의 창시자를 소개했고, 네이스미스는 모두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모든 경기가 끝난 후 존스는 나이쉬에게 시상식을 주재하도록 주선하고 농구 발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그에게 특별 올림픽 메달을 수여했습니다. 독일의 어린 소녀가 그에게 월계관을 선물했을 때, 네이스미스는 너무 기뻐서 흥분해서 모자를 하늘로 던졌습니다.

네이스미스는 1939년에 사망했습니다. 이 농구 선구자를 영원히 기억하기 위해 FIBA는 1950년 제1회 남자 세계 농구 선수권 대회에서 열린 첫 번째 중앙국 회의에서 세계 남자 농구 선수권 대회의 금메달 컵을 "네이스미스 컵"으로 명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893년에는 거의 현대적인 백보드, 후프, 네트가 형성되었습니다. 초기 농구 경기에서는 선수 수, 경기장 규모, 경기 시간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없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의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양쪽 선수들이 양쪽 엔드라인 밖에 서서 심판이 휘슬을 불고 공을 코트 중앙으로 던지며 경기를 시작한다.

볼 홀더는 공을 잡고 바스켓으로 달려가서 미리 정해진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1892년 네이스미스는 공을 가지고 달리는 것, 거친 움직임을 허용하지 않는 것, 복싱을 하지 않는 것은 파울이 되고 3연속 1점을 잃는다는 13가지 게임 규칙을 정했다. 파울, 경기 시간은 전반전과 후반전 각각 15분으로 규정됩니다. 경기장 규모도 규정되어 있습니다.

경기장의 선수 수는 팀당 10명, 9명, 7명으로 점차 줄어들었고, 1893년에는 팀당 5명으로 정해졌습니다. 1904년 제3회 올림픽 때 첫 농구 시범경기가 열렸다.

1908년 미국은 통일된 국가 농구 규칙을 제정하고 이를 수정한 게임으로 발표해 전 세계에 보급했다. 이로써 농구는 점차 미주, 유럽, 전 세계로 확산됐다. 아시아, 글로벌 스포츠로 거듭나다 1936년 제11회 올림픽에서는 남자농구를 공식종목으로 채택하고 세계농구대회의 규정을 통일하였다. 그 후 1948년까지 10여년에 걸쳐 규정이 여러 차례 개정되었으며 현행 규정과 관련된 중요한 변화가 있었다.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센터서클에서 점프볼을 한 후, 득점을 잃은 팀은 백코트 엔드라인 밖에서 스로인을 하여 경기를 계속합니다. 공격팀은 10초 이내에 공을 프론트코트로 전진시켜야 합니다. ; 공은 공격팀에 들어간 후 백코트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슈팅 선수가 위반할 경우 3초 동안 "제한 구역"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던지기 등등

1952년과 1956년 제15회, 16회 올림픽 농구 경기에서는 키가 2m가 넘는 사람이 많았다. 국제아마추어농구연맹은 농구장의 '제한구역'을 두 배로 늘렸다. "3초 구역"이라고 함) 또한 팀이 공을 장악한 후 30초 이내에 슛을 시도해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1960년대 초반에는 10초 정도의 시간과 공이 백코트로 돌아가는 규정이 1960년 제17회 올림픽 이후 미드필더 라인이 취소되고 사이드라인의 중앙점이 그려지면서 일시적으로 중단됐다.

1964년 제18회 올림픽 이후 미드필더 라인이 복원되면서 이러한 규정이 계속 시행됐다. 1977년에는 각 팀이 10개의 파울을 범한 후 파울을 수비할 때 2개의 자유투를 받아야 하고, 1개의 슛을 수비할 때 2개의 파울을 범하면 1개의 페널티를 놓치고 추가로 1개의 페널티를 받게 된다는 규칙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유투.

1981년에는 10번의 파울 이후 자유투 규칙이 8번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인력, 기술, 전술의 변화가 규칙의 변화를 가져왔고, 규칙의 변화가 인력, 기술, 전술의 발전과 변화를 촉진한 것은 분명하다.

특히 1950년대 후반 이후 규칙의 변화로 인해 농구 경기의 공격 및 수비 속도는 물론 선수의 신체적, 기술적, 전술적, 의지, 스타일 등에 대한 새롭고 더 높은 요구 사항이 지속적으로 제시되었습니다. 여자농구는 농구 기술 수준의 급격한 향상으로 인해 1976년 제21회 올림픽부터 정식종목으로 채택됐다. 농구는 1896년경 천진YMCA에 의해 중국에 소개되었고, 이후 베이징과 상하이의 YMCA에도 소개되었습니다.

1910년 전국체전에서 남자농구 시범경기가 열린 이후 전국 주요 도시의 대학과 중학교에서 농구 활동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그 중 천진, 베이징, 상하이 등이 대표적이다. 수준도 높았고 당시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6. 손으로 엮는 역사에 대한 문화적 설명

손으로 엮는 기술의 기본 개념 :

식물의 가지, 잎, 줄기 등을 가공한 후 손으로 엮는 과정이다. 스킨 등

역사:

직조는 인류의 가장 오래된 수공예품 중 하나입니다. 『역서』 기록에 따르면, 구석기시대 인간은 식물의 인피를 그물망(망주머니)으로 엮어 그 안에 돌덩이를 채워 넣어 동물에게 상처를 입혔다고 한다. 시안 반포(Banpo), 먀오디구(Miaoodigou), 산리교(Sanliqiao) 등 신석기 유적지에서 출토된 토기에는 '十'과 '人' 문양이 인쇄되어 있어 대나무 매트로 찍힌 흔적이 뚜렷이 발견되기도 했다. 도자기 그릇 바닥에는 대나무 매트 조각이 붙어 있었습니다. 저장성 위야오(Yuyao) 허무도(Hemudu) 유적지에서 출토된 갈대 매트는 약 7,000년 전의 것입니다. 1958년 절강성 후저우성 양춘시, 첸산시, 양춘시 후기 신석기 유적지에서 출토된 대나무 직조물은 더욱 놀라운데, 그 수는 200여 개가 넘으며, 대부분이 긁어내고 광택을 낸 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시기의 직조 기술도 '헤링본', '십자', 마름모, 매화 등의 형태로 상당히 정교했습니다. 기구의 종류에는 바구니, 바구니, 바구니, 바구니 등이 있습니다. 주나라에서는 관매트를 짜기 위해 부들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었습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골석(골석, 말안, 골석이라고도 함)을 엮어서 매트를 만들었고, 이는 삼부(현재 산시성 중부), 하동(현재 산시성 하현) 등지에서 생산되었습니다. 당나라에서는 복건성과 광동성에서 등나무 직조, 하북성 창저우에서 버드나무 직조, 산시성 푸저우(현재의 영지, 허진 등)에서 밀짚 직조가 모두 유명한 수공예품이었습니다. 그중 광동 등나무 직조에는 꽃, 물고기, 곤충, 새 무늬의 커튼도 있습니다. 송나라 때 절강성 동양에서 대나무를 짜는 종류에는 용등, 등, 회전등, 향바구니, 꽃바구니 등이 있었고, 절묘한 장인정신으로 서예, 그림, 문양을 엮을 수 있었다. 평방인치당(11평방센티미터) 금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명청대에는 절강(浙江), 강소(江蘇), 후난(湖南), 쓰촨(沙南), 복건(富建), 광동(廣东) 등지에서 짚직기, 등나무직기, 대나무직기의 생산이 발달하였고, 19세기말부터 수출이 시작되었다. 7. 농구의 역사에 대한 간략한 소개

농구는 1891년 미국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YMCA 훈련 학교의 체육 교사였던 J. 네이스미스 박사에 의해 창안되었습니다. 원래 농구 경기에서는 선수 수, 경기장 크기, 경기 시간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없었습니다. 단지 경기에 참가하는 사람의 수가 양쪽에서 동일해야 한다고 규정했을 뿐입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양쪽 선수들이 양쪽 엔드라인 밖에 서서 심판이 휘슬을 불고 공을 코트 중앙으로 던지며 경기를 시작한다. 볼 홀더는 공을 잡고 바스켓으로 달려가서 미리 정해진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1892년 네이스미스는 13가지 게임 규칙을 제정했는데, 주요 조항은 공을 가지고 달리는 것, 거친 움직임이 허용되지 않는 것, 복싱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1893년에는 거의 현대적인 백보드, 후프, 네트가 형성되었습니다. 한 팀당 5명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농구 시범경기는 1904년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린 제3회 올림픽에서 열렸습니다. 1908년 미국은 통일된 국가 농구 규칙을 제정하고 이를 여러 언어로 출판하여 전 세계에 배포함으로써 점차 미주, 유럽, 아시아 전역으로 확산되어 세계적인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1936년 제11회 올림픽에서는 남자 농구가 공식 종목으로 등록되었고 세계 농구 대회의 규칙이 통일되었습니다. 이후 규칙은 여러 차례 개정됐다. 주요 변경 사항은 득점 후 센터서클에서 점프볼을 백코트 엔드라인 밖에서 실점한 팀의 스로인으로 변경해 공격팀을 이어가는 것. 10초 이내에 공을 전진시켜야 합니다. 공은 프론트코트에 들어간 후 백코트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공격팀은 공을 잡은 후 3초 이상 상대 팀의 제한 구역에 머물 수 없습니다. 30초 이내에 슛하면 2점, 3점슛 구역에서 슛하면 1점, 자유투는 1점이다. 1977 년에는 팀이 전반전에서 10 개의 파울을 쌓은 후 상대가 자유투를 취하고 수비 슈팅 중에 2 개의 파울을 범하면 1 개의 파울을 범할 때 2 개의 자유투가 주어지는 규칙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유투가 추가됩니다. 1985년에는 팀의 하프타임당 누적 파울 수가 10개에서 7개로 변경되었습니다. 1990년 올림픽과 세계선수권대회 경기장의 크기는 길이 28m, 너비 15m로 규정됐다. 여자농구는 1976년 제21회 올림픽부터 정식종목으로 채택됐다.

농구는 1896년경 천진 중국인 YMCA에 의해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1910년 전국체전에서 남자 농구 시범경기가 열렸다. 이후 중국 농구는 점차 발전해 왔다. 1926년 이후 중국 농구의 수준은 크게 향상되었다. 중국 남자농구대표팀은 1913년부터 1934년까지 제10회 극동경기대회에 참가했고, 1921년 상하이에서 열린 제5회 극동경기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그는 1936년 베를린에서 열린 제11회 올림픽 농구경기, 1948년 런던에서 열린 제14회 올림픽 농구경기에도 참가했다. 여자 농구팀은 1924년에야 전국 대회에 참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과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농구는 전국적으로 빠르고 널리 발전했다. 1951년 전국농구대회가 열렸다. 1954년 내셔널 리그 제도가 창설되었고, 1956년 A등급과 B등급의 승강 리그 제도로 변경되었다. 1976년과 1978년에 중국은 처음으로 여자 및 남자 국제 초청 토너먼트를 개최했습니다. 1981년 FIBA는 중국 최초의 국제 농구 심판 11명을 승인했습니다. 1992년 말까지 중국에는 35명의 국제 농구 심판이 있었습니다. 1992년 스페인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는 중국 여자팀이 준우승을 차지했고, 1994년 세계여자농구선수권대회에서는 중국 여자팀이 2위를 차지했다. 남자 대표팀은 연속 아시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고, 많은 올림픽 게임과 세계 농구 선수권 대회에서 아시아를 대표해 1994년 세계 농구 선수권 대회에서 8위를 차지했습니다. 8. 농구의 역사

1891년 12월 초, 미국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YMCA 국제 훈련 학교(이후 스프링필드 칼리지)의 체육 교사였던 제임스 네이스미스 박사가 발명했습니다. 당시에는 농구 규칙이 13개밖에 없었습니다. 네이스미스 박사는 1939년 7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든 농구 프로그램이 200개국 이상으로 확산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미국 농구는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농구를 발명한 네이스미스 박사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미국 농구 명예의 전당-제임스 네이스미스 기념관이 스프링필드 대학 캠퍼스에 건립되었습니다.

처음에 네이스미스는 복숭아 바구니 2개를 체육관 스탠드 난간에 고정해 놓았고, 복숭아 바구니 상단 가장자리가 지상 3.04m에 달해 축구공을 게임 도구로 활용했다. 바구니. 공을 바스켓에 던지면 1점이 주어지며, 득점한 점수에 따라 승자가 결정됩니다.

각 공이 골대에 들어간 후 플레이어는 사다리를 타고 공을 꺼낸 다음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후 대나무 바구니는 점차 바닥이 살아있는 철바구니로 바뀌다가 철제 고리 아래에 매달린 그물망으로 바뀌었습니다.

1893년에는 거의 현대적인 백보드, 후프, 네트가 형성되었습니다. 초기 농구 경기에서는 선수 수, 경기장 규모, 경기 시간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없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인원은 양측 모두 동일해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양쪽 선수들이 양쪽 엔드라인 밖에 서서 심판이 휘슬을 불고 공을 코트 중앙으로 던지며 경기를 시작한다.

볼 홀더는 공을 잡고 바스켓으로 달려가서 미리 정해진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1892년 네이스미스는 공을 가지고 달리는 것, 거친 움직임을 허용하지 않는 것, 복싱을 하지 않는 것은 파울이 되고 3연속 1점을 잃는다는 13가지 게임 규칙을 정했다. 파울, 경기 시간은 전반전과 후반전 각각 15분으로 규정됩니다. 경기장 규모도 규정되어 있습니다.

경기장의 선수 수는 팀당 10명, 9명, 7명으로 점차 줄어들었고, 1893년에는 팀당 5명으로 정해졌습니다. 1904년 제3회 올림픽 때 첫 농구 시범경기가 열렸다.

1908년 미국은 통일된 국가 농구 규칙을 제정하고 이를 수정한 게임으로 발표해 전 세계에 보급했다. 이로써 농구는 점차 미주, 유럽, 전 세계로 확산됐다. 아시아, 글로벌 스포츠로 거듭나다 1936년 제11회 올림픽에서는 남자농구를 공식종목으로 채택하고 세계농구대회의 규정을 통일하였다. 그 후 1948년까지 10여년에 걸쳐 규정이 여러 차례 개정되었으며 현행 규정과 관련된 중요한 변화가 있었다.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센터서클에서 점프볼을 한 후, 득점을 잃은 팀은 백코트 엔드라인 밖에서 스로인을 하여 경기를 계속합니다. 공격팀은 10초 이내에 공을 프론트코트로 전진시켜야 합니다. ; 공은 공격팀에 들어간 후 백코트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슈팅 선수가 위반할 경우 3초 동안 "제한 구역"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던지기 등등

1952년과 1956년 제15회, 16회 올림픽 농구 경기에서는 키가 2미터가 넘는 사람들이 많이 등장했고, 국제아마추어농구연맹은 농구장의 '제한구역'을 두 배로 확대했다. "3존"이라고 함) 또한 팀이 공을 장악한 후 30초 이내에 슛을 시도해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1960년대 초반에는 10초 정도의 시간과 공이 백코트로 돌아가는 규정이 1960년 제17회 올림픽 이후 미드필더 라인이 취소되고 사이드라인의 중앙점이 그려지면서 일시적으로 중단됐다.

1964년 제18회 올림픽 이후 미드필더 라인이 복원되면서 이러한 규정이 계속 시행됐다. 1977년에는 각 팀이 10개의 파울을 범한 후 파울을 수비할 때 2개의 자유투를 받아야 하고, 1개의 슛을 수비할 때 2개의 파울을 범하면 1개의 페널티를 놓치고 추가로 1개의 페널티를 받게 된다는 규칙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유투.

1981년에는 10번의 파울 이후의 자유투 규칙이 8번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인력, 기술, 전술의 변화가 규칙의 변화를 가져왔고, 규칙의 변화가 인력, 기술, 전술의 발전과 변화를 촉진한 것은 분명하다.

특히 1950년대 후반부터 규칙 변경으로 인해 농구 경기의 공격 및 수비 속도는 물론 선수의 신체, 기술, 전술, 의지, 스타일 등에 대한 새롭고 더 높은 요구 사항이 지속적으로 제시되었습니다. 여자농구는 농구 기술 수준의 급격한 향상으로 인해 1976년 제21회 올림픽부터 정식종목으로 채택됐다. 농구는 1896년경 천진YMCA에 의해 중국에 소개되었고, 이후 베이징과 상하이의 YMCA에도 소개되었습니다.

1910년 전국체전에서 남자농구 시범경기가 열린 이후 전국 주요 도시의 대학과 중학교에서 농구 활동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그 중 천진, 베이징, 상하이 등이 대표적이다. 수준도 높았다. 당시의 게임 규칙은 코트 중앙에 직경 1미터 정도의 센터 서클을 그리며, 센터 선수가 공을 점프할 때는 반드시 한 손으로 해야 했다. 등 뒤의 허리에 위치하며 어떤 발도 원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기술도 간단하다. 센터서클에서 공을 점프한 뒤 공을 받은 사람이 스스로 드리블을 하고, 수비수를 뛰어넘으면 슛을 날린다.

당시에는 직선으로 앞으로 드리블만 할 수 있었는데, 패스 방법은 한 손이나 양손을 가슴 앞에서 패스하는 것이었고, 뛸 때는 한 손으로 슈팅을 했다. 언더핸드. 1925년경에는 5명의 공격수와 수비수들이 중앙 대 중앙, 수비수 대 포워드의 업무 분담이 더 명확해졌으며, 각각 상대에게 집중했습니다.

하지만 포워드의 임무는 후퇴에 관계없이 공격과 슈팅만 하는 것이고, 수비수의 임무는 슈팅에 관계없이 공을 방어하고 가로채는 것뿐입니다. 포워드와 수비수가 코트 전체를 달리는 경우는 거의 없고, 오직 센터만이 공격과 수비를 모두 맡아야 한다.

이후 점차 수비수 2명과 어시스트 1명(이동형 수비수)으로 바뀌었고, 백코트 1명(고정수비수)도 프론트코트 1명으로 바뀌었다. 은밀한 공격과 속공을 전문으로 하는 한 명은 백코트로 물러나 수비를 도왔다. 기술적인 움직임도 발전했는데, 러닝 슈팅에서는 한 손과 마스터 슛이 등장했고, 스탠딩 슈팅에서는 양손 땅볼 패스가 등장했다. 손을 번갈아가며 드리블하여 수비와 초월을 피하는 기술.

규칙에 페널티 구역과 자유투 라인이 추가되었습니다. 4개의 파울을 범한 선수는 경기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페널티킥. 경기시간은 전반전과 후반전 각각 20분씩 나누어 진행되며, 중간에 10분간의 휴식시간을 갖는다.

안타나 자유투를 할 때마다 점프볼을 센터서클에 놓아 경기를 다시 시작한다. 중국 농구의 수준은 1926년 이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농구의 기원과 발전 기원: 현대 농구는 1891년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미국 동부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기독교청소년학교의 체육 교사인 제임스 네이스미스였다.

당시에는 '네이스미스 볼'로 불렸고, 나중에는 '후프 볼'이라고도 불렸다. 마지막으로 활동 내용에 따르면 농구대에 공을 던지는 것이었고, 사이드 이미지의 이름은 농구였습니다. 1. 초기 기간(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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