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인쇄 중의 분판, 망망이 무슨 뜻인지 컴퓨터 디자이너는 인쇄 과정에서 서로 다른 양의 청록색, 자홍색, 노랑, 검정 잉크를 도트로 중복 인쇄하여 다양한 컬러를 표현해야 한다. 우리는 컬러 신문 한 장을 가까이서 보면 그것이 많은 점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두운 곳에서는 점이 더 큽니다. 중간 영역에서는 점의 크기가 적당합니다. 비교적 밝은 곳에서는 점이 비교적 작다. 그러나 인접한 점 사이의 중심 거리는 동일하며 인접한 점의 중심 거리는 그림에 걸려 있는 스크린 (스크린 선 수) 에 따라 결정됩니다. 스크린 선 수는 일반적으로 인치당 단방향 평행선의 막대 수로 표시됩니다. 신문에 사용되는 스크린 선 수의 일반적인 값은 인치당 80-100 선, 잡지 등 컬러 인쇄물은 인치당 120-150 선, 고품질 미술 그림책은 인치당 175 선, 200 선이다. 일반적으로 스캐너를 사용하여 컬러 이미지를 입력하는 해상도 (dpi) 값은 출력 스크린 선 수의 2 배를 기준으로 합니다. 잡지 표지 한 권을 150 선으로 인쇄하려면 제작 시 출력 사진을 스캔하는 dpi 값은 150x2 = 300 (DPI) 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먼저 디자인한 작품이 무엇을 인쇄해야 하는지, 신문인지 그림책인지, 그림 스캔의 dpi 수치를 결정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캔 dpi 수치가 높게 설정되어 인쇄된 인쇄물은 "흐릿하다", dpi 값이 너무 낮아 작품이 정교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값은
작품 캐리어 스크린 선 수 스캔 dpi
신문 80-100 150-200
잡지 120-; 도트 중심의 수직 연결과 수평선 사이의 각도를 스크린 각도라고 합니다. 이 스크린 각도는 조명에 설정되어 있으며, 하늘색은 15, 자홍색은 45, 노란색은 90, 검은색은 75 와 같은 정교한 절충안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일부 대담한 디자이너들은 이러한 기본 각도를 포기하고 스스로 선택하는데, 이는 와이어 각도가 부적절하여 거북무늬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고려하고 반복해야 한다. 원고를 정확하고 사실적으로 재현하기 위해서는 인쇄점 증가도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도트 증가란 인쇄물의 도트가 원래 디자인의 도트보다 크기에서 아주 작은 백분율 변화를 가지고 있어 시각적으로 인쇄물의 짙고 연한 음영과 색채가 변화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쇄명언) 특히 밝은 부분에서.
일반 점은 다음 단계에서 증분을 생성합니다.
1) 이미지세터가 출력 필름에 도트 증가
2) 선탠을 생성할 때 노출된 도트 증가
3) 인쇄 잉크에 의해 생성된 도트 증가
<원본에 최대한 충실하는 인쇄물을 얻기 위해서는 디자인 제작에서 도트 증가를 고려하고 극복해야 합니다. 이미지세터에서 생성되는 도트 증가의 경우 출력 필름의 도트 비율을 정기적으로 보정하여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그레이스케일 메쉬 세트를 정기적으로 출력하고 밀도를 통해 측정한 다음 이미지세터의 숫자 세트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이 교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인쇄점 증분은 약 10 정도이며, 인쇄물이 원본에 충실할 수 있도록 설계에서 고려해야 할 실제 도트보다 10 포인트 작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인쇄소를 겨냥한 것이다. 서로 다른 잉크는 반복 실험을 통해 인쇄점의 증가 비율을 결정합니다. 제작시 좀 더 정확하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메쉬 도트 백분율 () 0 10 20 30 40 50 60 70 80 90 100
메쉬 농도 값 (density) 0.00.05 0.10 0 0.16 0.22 0.30.40
두 가지 색상이 페이지에 인접해 있는 경우 (예: 노란색 배경에 파란색 원을 인쇄하는 경우 파란색 원 아래의 노란색 배경에 흰색 원형 구멍을 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란색 원이 노란색 바닥에 눌려 녹색 원이 됩니다. 이는 우리가 원하는 효과가 아닙니다. 그러나 인쇄 과정에서 인쇄기의 용지가 늘어나 약간의 변위가 발생하고 인쇄기도 항상 좋은 위치를 유지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파란색 원을 흰색 구멍에 정확하게 인쇄할 수 없게 되어 결과 원과 배경 사이에 흰색 간격이 생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중복 인쇄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다.
중복 인쇄로 ... gt; Gt;
< P > 질문 2: 사진 인쇄에 대한 망은 컬러 인쇄 RIP 분판시 망망 175-200 선, 사진 해상도 300-350DIP/ 인치를 의미합니다. 흑백 150-175 선, 사진 해상도 300/ 인치
질문 3 우리는 컬러 신문 한 장을 가까이서 보면 그것이 많은 점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두운 곳에서는 점이 더 큽니다. 중간 영역에서는 점의 크기가 적당합니다. 비교적 밝은 곳에서는 점이 비교적 작다. 그러나 인접한 점 사이의 중심 거리는 동일하며 인접한 점의 중심 거리는 그림에 걸려 있는 스크린 (스크린 선 수) 에 따라 결정됩니다. 스크린 선 수는 일반적으로 인치당 단방향 평행선의 막대 수로 표시됩니다. 신문에 사용되는 스크린 선 수의 일반적인 값은 인치당 80-100 선, 잡지 등 컬러 인쇄물은 인치당 120-150 선, 고품질 미술 그림책은 인치당 175 선, 200 선이다. 일반적으로 스캐너를 사용하여 컬러 이미지를 입력하는 해상도 (dpi) 값은 출력 스크린 선 수의 2 배를 기준으로 합니다. 잡지 표지 한 권을 150 선으로 인쇄하려면 제작 시 출력 사진을 스캔하는 dpi 값은 150x2 = 300 (DPI) 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먼저 디자인한 작품이 무엇을 인쇄해야 하는지, 신문인지 그림책인지, 그림 스캔의 dpi 수치를 결정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캔 dpi 수치가 높게 설정되어 인쇄된 인쇄물은 "흐릿하다", dpi 값이 너무 낮아 작품이 정교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값은
작품 캐리어 스크린 선 수 스캔 dpi
신문 80-100 150-200
잡지 120-; 도트 중심의 수직 연결과 수평선 사이의 각도를 스크린 각도라고 합니다. 이 스크린 각도는 조명에 설정되어 있으며, 하늘색은 15, 자홍색은 45, 노란색은 90, 검은색은 75 와 같은 정교한 절충안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일부 대담한 디자이너들은 이러한 기본 각도를 포기하고 스스로 선택하는데, 이는 와이어 각도가 부적절하여 거북무늬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고려하고 반복해야 한다. 원고를 정확하고 사실적으로 재현하기 위해서는 인쇄점 증가도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도트 증가란 인쇄물의 도트가 원래 디자인의 도트보다 크기에서 아주 작은 백분율 변화를 가지고 있어 시각적으로 인쇄물의 짙고 연한 음영과 색채가 변화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쇄명언) 특히 밝은 부분에서.
일반 점은 다음 몇 단계에서 증분을 생성합니다.
1) 이미지세터가 출력 필름에 도트 증가
2) 선탠을 생성할 때 노출된 도트 증가
3) 인쇄 잉크에 의해 생성된 도트 증가
<원본에 최대한 충실하는 인쇄물을 얻기 위해서는 디자인 제작에서 도트 증가를 고려하고 극복해야 합니다. 이미지세터에서 생성되는 도트 증가의 경우 출력 필름의 도트 비율을 정기적으로 보정하여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그레이스케일 메쉬 세트를 정기적으로 출력하고 밀도를 통해 측정한 다음 이미지세터의 숫자 세트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이 교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인쇄점 증분은 약 10 정도이며, 인쇄물이 원본에 충실할 수 있도록 설계에서 고려해야 할 실제 도트보다 10 포인트 작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인쇄소를 겨냥한 것이다. 서로 다른 잉크는 반복 실험을 통해 인쇄점의 증가 비율을 결정합니다. 제작시 좀 더 정확하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메쉬 도트 백분율 () 0 10 20 30 40 50 60 70 80 90 100
메쉬 농도 값 (density) 0.00.05 0.10 0 0.16 0.22 0.30.40
두 가지 색상이 페이지에 인접해 있는 경우 (예: 노란색 배경에 파란색 원을 인쇄하는 경우 파란색 원 아래의 노란색 배경에 흰색 원형 구멍을 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란색 원이 노란색 바닥에 눌려 녹색 원이 됩니다. 이는 우리가 원하는 효과가 아닙니다. 그러나 인쇄 과정에서 인쇄기의 용지가 늘어나 약간의 변위가 발생하고 인쇄기도 항상 좋은 위치를 유지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파란색 원을 흰색 구멍에 정확하게 인쇄할 수 없게 되어 결과 원과 배경 사이에 흰색 간격이 생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중복 인쇄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다.
중복 인쇄를 사용하면 비트 간에 전환이 가능합니다 ... GT; Gt;
질문 5 그물을 넣지 않으면 인쇄물에 검정/흰색만 있어 색상과 패턴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
질문 6: 프로젝트 망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떤 정보 내용을 대표합니까? 현재의 인쇄물은 모두 인터넷 인쇄를 해야 한다. 그물망의 높낮이는 인쇄물의 섬세한 절차에 해당하며, 그물망 수가 높을수록 제품이 세밀할수록 인쇄 장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반대로 제품 이미지가 거칠어진다.
질문 7: 인쇄중인 스크린 50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Photoshop 과 CorelDRAW 에서 이 값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시험 인쇄 제작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이 질문은 제가 대답하겠습니다. 스크린 50,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쇄 중인 색상은 수많은 도트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나의 별색에 100 개의 망망이 있는 것을 현장이라고 합니다. 즉, 100 개의 별색이 가득한 도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럼 50 의 그물망은 인쇄물이라는 뜻입니다. 이 별색은 평균적으로 50 점의 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프트웨어에서 그물망의 구체적인 분포 수치를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정작 인쇄판을 만들려면 주로 통로로 표현한다. 디자인이나 효과만 하는 것이라면 요구가 그렇게 엄격하지 않고 통로 외에 레이어로도 가능합니다.
그럼 구체적인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CMYK 는 인쇄격입니다. 물론 다른 별색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별색 마젠타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그러면 스크린 50 의 마젠타를 색상 피커에서 마젠타 열에 50 으로 설정하여 레이어로 채울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어에 직접 100 을 채운 마젠타가 있고, 레이어의 투명도를 50 으로 조정하면 됩니다.
채널 망은 좀 더 복잡합니다. 각 채널은 각 색상을 나타냅니다.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CMYK 모드의 CMYK 4 개 채널 외에 다른 별색 채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채널의 망망 비율은 전용 검정색으로 드러납니다. 그래서 우리는 채널의 자홍색 채널을 선택한 다음 50 의 검은색을 채우면 이미지에 50 마젠타가 표시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 대답이 너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 P > 문제 보충, 당신은 분명히 내가 위에서 쓴 제작 방법을 진지하게 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먼저 채널에 (C13 M20 Y65 K70) 별색 채널을 새로 만든 다음 위에서 설명한 대로 채널이 검은색 K 로 표현된다면, 그물망 50 (C13 M20 Y60 별색 채널의 구체적인 설정은
< P > 질문 8: 같은 증명서가 신장, 내몽고, * * * 에 걸려 있는 가격이 자연스럽게 산둥, 베이징, 장쑤 하남 등보다 낫다는 것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지옥의 영향이다. 또한 같은 도시, 혹은 지리적 위치가 비슷한 절약기업 가격도 높낮이가 있는데, 이는 일부 기업의 수요가 급박하기 때문에 다음 달에 연검할 예정이지만, 지금은 사람도 모두 찾지 못하면 자연 가격이 상승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리명언) 시간은 시장 의존이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오래 전 데이터로 현재의 데이터를 비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