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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디자인의 아우디 디자인

' 기술 계발 미래 돌파' 는 아우디 브랜드의 핵심 이념이다. 하지만 아우디가 냉랭한 기술밖에 없다는 뜻은 아니다. 오히려' 예술 성취기술의 아름다움' 이라는 디자인 이념으로 아우디는 최첨단 기술에 우아하고 역동적이며 정교한 외투를 입히는 데 주력해 왔다 아우디의 수석 디자이너인 스티븐 셀라프가 말했듯이, "아우디의 디자인은 남달랐다.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로운 통일이다. 첫째, 아우디의 디자인은 비례를 중시하며 기술과 디자인이 서로 잘 어울리는 자동차 스타일링에 힘쓰고 있다. 이 이념은 과거에 눈에 띄는 성공을 거둔 아우디 역사의 핵심 요소다. "

100 여 년의 역사 속에서 아우디의 가장 뛰어난 디자인은 구체적 시대에 혁신으로 패션이 되어 각 시대의 우상과 문화적 상징이 되었지만, 이는 단명 한 패션이 아니라 영원한 고전이 될 수 있다. 아우디의 최신 세대의 차종에서 사람들은 혁신적인 기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랜 역사를 지닌 고전적인 원소도 맛볼 수 있다. 아우디 디자인, 패션을 고전으로, 클래식을 패션으로 만든다.

타임터널을 건너자. 먼 시대부터 아우디가 세계 자동차 디자인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10 대 차종을 세어 보자.

1935 년 호시 853 스포츠 오픈카

1930 년대 아우디 브랜드의' 전신' 호시는 당시 독일 자동차 산업과 기술의 최고 수준일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럭셔리하며 지존의 대명사이기도 했다. 일련의 고전 차종에는 호시 830 형, 850 형, 930 형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853 형으로 승용차와 오픈카 모두 비범하고 클래식한 호화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21 세기까지, 자동차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아하지만 호시' 는 여전히 사람들의 공론이다.

1937 년, 4 환 V16 기통 C 형' 유선형' 경주차

세계 자동차 역사상 4 환형 C 형' 유선형' 경주차종처럼 성능과 디자인 두 방면에서 이처럼 전복될 수 있는 차종은 없었다. 일반 도로에서 400km/시간 속도를 돌파한 세계 최초의 슈퍼운전 기계이자 초미래 스타일의 예술품으로, 2009 년 상하이 국제모터쇼에서는 거의 모든 대중이 미래를 향한 컨셉트카로 착각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환 C 형' 유선형' 경주용 자동차, 시대를 넘나드는 불후의 작품.

1938 년 사환' 은화살' D 형 레이싱

기능성을 강조하는 차종은 1930 년대 그랑프리 레이싱, 전설적인 사환' 은화살' 처럼 순수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이 아우디 1938 년과 1939 년 시즌의 사환' 은화살' D 형 자동차는 자동차 디자인 역사상 최고조에 달하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엔진 중심의 혁신적인 디자인 외에도, 4 링' 은화살' D 형 경주용 자동차의 측면 윤곽은 조종석의 가장 높은 지점인 돔 모양의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길고 높은 꼬리는 두 수준의 꼬리날개로 끝나는데, 당시의 공기역학 발전 수준에 따라 공기 흐름을 안정시키는 데 사용되었다.

1967 년 NSU Ro 80

이 차의 기술 분야 차별화는 디자인에만 잘 나타나 있다. 디자이너는 실질적, 창고 차체에 주름진 가장자리 장식이 없고, 차체 전체의 선명한 가장자리가 설형 윤곽을 형성하고, 앞부분은 심상치 않은 평평한 디자인을 사용하며, 여기에는 혁신적인 구동 시스템인 왕켈 엔진이 매장되어 있다. Ro 80 은 출시 직후' 올해의 베스트 차종' 으로 선정돼 모든 면에서 시대의 최전선을 걷고 있다. 앞바퀴 구동은 이 큰 승용차의 운전 안전성을 크게 높이고 반자동 3 단 변속기는 매끄러운 기어를 실현한다. 차체의 선봉 설계로 바람 저항 계수가 믿을 수 없는 0.36 으로 떨어졌다. Ro 80 은 우리의 이정표이다. "스티븐 셀라프가 말했다." 그 디자인은 간결하고 현대적이며 날씬한 조종석 디자인은 밝고 생기가 넘친다. 오늘까지 우리는 여전히 이 해결책을 우리 승용차 차종의 3 면 차창 설계에 적용한다.

Ro 80 은 우리 브랜드의 유전자 암호에 많은 중요한 이념을 더했다.

1980 년 아우디 quattro

이 아우디는 1980 년 3 월 3 일 선보인 차종은' 아름다움' 은 아니지만 개성과 기질로 가득 차 있다. 단순함, 사방, 직선. 아우디 quattro 의 점토판은 약간 바깥쪽으로 펼쳐져 있고, 낮은 선실은 두 개의 수평 C 기둥까지 뻗어 있으며, 전면 수직차코와 후미 위쪽의 교란기는 하압을 높인다. 오늘날 사람들은 이 차를' Ur-quattro' 라고 부르는데, 이 차는 진솔하고 역동적이며 권위적인 기질을 풍기거나 사람들이 흔히 말하듯이' 지구를 진정으로 껴안는다' 고 한다. 아우디 quattro 는 자동차 산업 발전의 이정표이기도 하다. 바로 이 Ur-quattro 덕분에 4 륜 구동이 널리 인정받고 운전물리학의 새로운 세계를 개척했다. 당시 이론에 따르면 사방, 짧고 넓은 차체 디자인은 공기역학 요구에 더 잘 부합했다. "스티븐 셀라프는" 따라서 아우디의 다년간의 핵심 디자인 관념이기도 하다 "고 말했다. 이 Ur-quattro 는 우아한 차종이라고 할 수 없다. 그 구상과 디자인은 기능적 요구 사항을 엄격히 따른다. 그러나 바로 이 점이 독특한 감성적 외관을 만들어 냈다. "

1983 년 아우디 100

3 세대 아우디 100 은 세계 최초의 풍저항 계수가 0.3 에 달하는 양산 승용차였다. 유례없는 유선형 디자인으로 혁명을 일으켜 세계 자동차 외형 디자인의 트렌드를 바꾸었다. 독일의 권위 있는 자동차 매체인' 오토제팅' 은 "공기역학 특질

성적으로 볼 때 신형 아우디 100 은 자동차 업계에서 절대 비교할 수 없다" 고 논평했다. 이 아우디 100 은 그해 자동차 연맹이 자동차 공기역학 방면의 전통적 우세를 발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차체 구조는 모두 경량재료로 만들어졌으며, 1983 년' 세계차' 로 선정돼 일련의 세계상을 수상했다.

1991 년 아우디 quattro Spyder

넓고 낮고 열정적인 피지 오렌지 페인트 장식: 1991 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quattro Spyder 의 등장이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아우디의 첫 순종 스포츠카이자 알루미늄 차체를 채택한 최초의 아우디 차종으로, 차체 무게는 140kg (308.65 파운드) 에 불과하다. 아우디 quattro Spyder 는 길이가 4.24m, 너비가 1.77m (5.81 피트) 인 반면 높이는 1.17m (3.84 피트) 에 불과하여 매우 촘촘하다. 클래식 6 폭의 디자인의 18 인치 허브는 파워가 무궁무진한 느낌을 준다. 차석은 평평하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는 아치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리 지붕은 이동식 디자인과 태양전지로 팬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quattro Spyder 와 그의 평평한 디자인 언어는 당시 우리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했다." 스티븐 셀라프가 말했다. "그는 확실히 패션은 아니지만, 이것이 바로 아우디의 본색이다. 그것의 인테리어는 많은 알루미늄 부품을 사용하는데, 이러한 특징들은 우리가 줄곧 1 세대 TT 차종까지 고수해 왔다. "

1991 년 아우디 Avus quattro

1991 년 가을 Avus quattro 고성능 스포츠카가 도쿄 모터쇼에서 수많은 팬들을 매료시켰다. Avus quattro 는 경량 알루미늄 몸체를 사용합니다. 차체 프레임은 무게가 52kg (114.64 파운드) 에 불과하며 광택이 나지만 페인트되지 않은 차체 표면도 100kg (220.46 파운드) 에 불과합니다. 이 509 마력의 슈퍼운전 기계는 디자인 면에서 여전히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평평한 조종석은 자동차 앞부분과 매우 가깝고, 2.80 미터 (9.19 피트) 의 베이가 전후 20 인치 허브 사이의 거리를 넓혔다. 또한 자동차의 바퀴 아치, 측면 및 상단 곡선 (외부 백미러도 지붕 선에 있음) * * * 은 독특하고 눈부신 물결을 이룹니다.

Avus quattro 는 아우디의 가장 중요한 상징 중 하나이다. "스티븐 세라프는" 명백한 조종석 전면 디자인은 복고풍이며, 과거 디자인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1930 년대 유선형 경주차의 모습을 물려받았다 "고 말했다. Avus quattro 는 오늘날의 컨셉트카 아우디 R8 TDI Le Mans 차의 공기 흡입구 디자인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

1999 년 아우디 A2

1990 년대 중반 A2 차형 개발에 착수했을 때 아우디는 100 킬로미터 평균 2.99 리터의 디젤을 소비하겠다는 야망을 세웠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 가지 요소, 즉 효율적인 엔진, 경량 차체, 뛰어난 바람 저항 계수가 필요하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A2 1.2 TDI 의 바람 저항 계수는 언짢은 0.25 에 불과하며, 지금까지도 이 기록은 깨지지 않았다. A2 는 아우디의 1990 년대 말 디자인의 축소판이다. "스티븐 셀라프가 지적했다." 그것은 간결하고 평평하며 디자인에 원칙을 중시한다. 감성적인 차종이 아니라 이성적이고 실제적인 차종이지만, 모든 디자이너들이 몰려드는 영원을 상징한다. 오늘까지 A2 는 여전히 과감하게 선보일 수 있다. 아우디에게 A2 는 가장 중요한 차종 중 하나이다. "

2007 년 아우디 A5

아우디 A5 는 과장된 근육과 날카로운 선을 사용하여 움직임과 힘을 만드는 대신 짧은 앞치마, 넓은 차체, 낮은 섀시, 조여진 꼬리, 깔끔한 윤곽으로 타고난 움직임을 부여했다 가장 멋진 것은 차체 옆면의 매우 역동적이고 과장되지 않은 파형허리 라인으로 아우디 A5 가 역동적인 움직임에서 비길 데 없는 우아함과 정교함을 드러냈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한 아우디 A5 의 각 부분의 비율은 어느 각도에서든 매우 조화롭고 원활하며, 정교하고 대기적인 조화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우디 A5,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A5 의 몸에는 호시의 우아함과 은화살의 움직임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어우러져' 우아한 스포츠' 스포츠카의 최고봉극작이라고 할 수 있다.

아우디 산업 디자인

뮌헨시 슈바빈 (Schwabin) 지역의 한 자동차 수리 공장에서 10 여 명의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이 자동차와 무관한 방안을 하고 있다. 여기가 아우디 컨셉트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이곳에서는 아우디 클래식 자동차 디자인뿐만 아니라 아우디 라이프 부티크 디자인뿐만 아니라 미래 지향적인 미래 선봉 디자인도 탄생했다.

아우디 라이프 부티크의 디자이너 Artemis Karoussos 는 "자동차 브랜드의 생활 부티크는 자동차의 디자인과 품질에 부합해야 한다. 한 사람의 DNA 처럼 아우디 브랜드의 인장을 우리 디자인에 완전히 반영해야 한다" 고 말했다. 예술품이라 할 수 있는 이 디자인에는 아우디의' 진취적이고 존귀하며 동적인' 유전자가 담겨 있으며, 디자이너들은 자랑스럽게 아우디 디자인 (Audi Design) 이라고 부른다.

이 외에도 아우디는 다른 분야의 디자인 엘리트들과 협력하여 산업, 건축 분야의 디자인 부티크를 만들었다.

백만 달러짜리 아우디 콘서트 삼각 피아노

아우디 브랜드의 혁신적인 디자인 요소와 오스트리아 최고의 피아노 브랜드 베센도르프의 완벽한 음질을 결합한 음악회 삼각 피아노다. 아우디에게 가장 중요한 임무는 디자인이 악기의 음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래서 비엔나의 피아노 제조 공장에서는 재료와 공예가 모두 최고 기준을 채택하여 오차가 5mm 미만인 것을 용인할 수 있다. 고음에서 저음에 이르는 현들은 스피커 안의 주조 프레임에 최대 20 톤의 압력을 가할 수 있으며, 진동 주파수와 사운드 품질은 오류 공간 없이 정확합니다. 이 피아노는 아우디 디자인 팀의 지혜의 결정체로, 초연 이후 톱피아노 제조업체인 베센도르프에 의해 고급 악기 카탈로그를 수입해 현재 약 100 만 위안을 판매하고 있다.

아우디 100 년 기념 손목시계

2009 년 아우디는 한정판 100 년 기념 손목시계 (the new Audi Centennial Timepiece) 를 선보였다.

이 고급 기념 손목시계는 아우디 디자인 부서에서 개발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뮌헨 시계 제조업체인 서보표 (Chronoswiss) 와 함께 제조 및 생산되었습니다. 전설적인 자동차 연맹 (Auto Union) 경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전체 접시는 진품 법랑으로 만들어졌으며, 표관은 새로운 톱니바퀴 모양의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으며, 표판의 투명 유리 뒷면 덮개에서 아우디 백년 기념자가 새겨진 기심 진자를 직접 볼 수 있다. 표면의 글씨는 반짝 빛나고, 문득 1930 년대 Grand Prix 대회에서 Type C 레이싱의 속도계가 재현된 것 같다. 아우디 백년 기념 손목시계는 전 세계 100 마리로 각각 아우디의 1 년 역사를 대표한다.

아우디 콘셉트 요트 Daysailer

아우디 뮌헨 컨셉트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젊은 디자이너로 구성된 국제 연구개발팀이 자동차 이외의 새로운 관점을 개척했다. 오스트리아 그라츠의 조앤 럼 대학과의 협력에서 개념 요트 Daysailer 가 등장해 아우디 브랜드의 내면적 특성인 정확성, 완벽한 균형, 경량화를 갖추고 있다.

도시 예술 풍경-아우디 시티 전시장

아우디 시티 전시장은 아우디 브랜드 체험, 차형 전시, 신차 판매, 애프터서비스, 중고차 교체 서비스가 일체인 리셀러 전시장이다. 역동적이고, 비대칭적이며, 완전 투명함' 의 디자인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으며, 독특한 3 차원 디자인으로 건물 전체가 반투명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알루미늄 외벽에 호형 유리 커튼이 박혀 전시장 안의 호형 벽과 연결되어 있어 단숨에 이뤄진 유선형 디자인은 도로에서 끊임없이 흐르는 차류에서 영감을 받아 전체 전시장이 미래의 숨결과 움직임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007 년 아우디 시티 전시장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예술전시장인 상파울루 (Sao Paolo) 건축 2 년회에서' 독일 공헌상' 으로 선정돼 프랑크푸르트 독일 건축박물관에서 전시됐다.

또한 아우디 자전거, 아우디 여행 가방, 생활정취가 풍부한 아우디 데스크톱 축구 등은 모두 아우디 브랜드의 비자동차 디자인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시도다.

자동차 디자인 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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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ton 자동차 디자인 회사 이탈리아 자동차 디자인 회사 펜실베니아 디자인 회사는 오늘날 세계 3 대 자동차 디자인 회사입니다. 물론 북미에도 많은 자동차 디자인 회사가 있습니다. 기서G6 은 박통자동차 설계사가 디자인한 것으로, 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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