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 P > < P > 1. 구도는 충격이 있어야 하고, 화면은 생생하고 생기가 있어야 하며, 주체 위치는 두드러져야 하며, 이미지 크기는 두드러져야 하며, 전경은 계층감을 높이고, 풍부한 화면은 딱딱하지 않고, 배경 시각은 큰 영향을 받는다
2. 렌즈, 광각 렌즈가 가장 과장되고, 크고 작은 필드 깊이가 길고, 표준 렌즈의 질이 높고, 분위기가 사실적으로 변형되고, 중초점 렌즈가 클로즈업되고, 긴장이 풀렸고, 장초점 렌즈가 조리개에 있어 주제를 두드러지게 기억하고 있다.
3. 속도, 사진을 선명하게 찍고, 카메라를 안정시키고, 움직임을 속도에 의존하고, 물체를 동적으로 잡고, 고속 역학이 응고되고, 느린 움직임이 흐려지고, 움직임이 분위기와 결합해야 하며, 가상 화면이 새로워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4. 조리개, 조리개가 들어오는 빛의 양을 제어합니다. 조리개 크기가 다릅니다. 레벨 길이, 필드 깊이가 큽니다. 물거리가 짧고, 뷰 깊이가 짧고, 조리개가 작고, 필드 깊이가 크고, 조리개가 크고, 필드 깊이가 짧고, 광각 헤드, 필드 깊이가 크고, 장덕이 있습니다
5. 각도 변화 구도가 새롭고, 각도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평박자가 친근감을 표현해야 하며, 화면이 너무 평범하고, 경치가 높고, 우러러러러보고, 구름 높이 솟아 기세가 있고, 높은 곳에 기대어 큰 장면을 찍고, 한눈에 볼 수 있다.
6. 빛, 매끄러운 촬영은 부드럽고, 화면은 개성이 적고, 이미지는 입체감, 측광조명으로 표현해야 하며, 역광은 윤곽광을 나타내고, 얼굴 블랙은 더해야 하고, 흐린 날은 숭통화를 찍으며, 인물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7. 인물 사진, 미색 자세, 사람 분리, 전후 좌우 변화 촬영. 한 사람이 조용하고, 한 사람이 움직이면 사용할 수 있다. 가깝고, 따뜻하고, 행복하고, 달콤하고, 깊고, 멀고, 자연스러우며, 미자태의 변화는 딱딱하지 않고, 시선을 끌고, 보기 전에,
8. 풍경을 찍고, 풍경 조리개를 먼저 찍는다. (AV 조리개는 자동 노출 모드를 우선한다.) 조리개는 작은 풍경이 깊고, 밸런스 싱글 드라이브 (조명 상황에 따라 화이트 밸런스 조정, 단일 구동 모드 사용), 무한대로 초점이 맞춰져야 합니다.
9. 인물 촬영, 장초점 원 먼저, (AV 조리개는 자동 노출 모드, 장초점 큰 조리개는 얕은 필드 깊이, 주제 가상화 배경 강조, 보통 F5.6 이상) 에 적합합니다. 측광 대 왜안면선 (중앙중점측광 또는 점측광, 머리 초점 대 눈 촬영, 반신 대 얼굴, 전신대 몸 곡선). 각도 변경 배경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사진사와 피사체는 각도를 많이 바꾸고 피사체는 배경을 허비하기 위해 가능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보광속문선 활용, (플래시 등 보광장치를 활용해 떨림을 방지하는 삼각대와 쾌문선).
10. 화훼를 찍고 화훼 마이크로거리 거울을 찍는다. 큰 동그라미 근거리 배경, (큰 조리개; 근거리 촬영, 촬영 거리가 가까울수록 필드 깊이는 작은 꽃 뒤의 배경이 가능한 멀리 떨어져 있고, 역광 장초점 강한 대비 (초점 거리가 길수록 필드 깊이가 작아진다. 꽃의 색깔과 배경 색채의 대비가 강할수록 좋다) 꽃의 큰 구도가 가운데에 있다.
11. 동물을 찍는다. 동물은 항상 움직인다.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노출되어 촬영 시기가 우선이다.), 스마트서빚은 눈이다. (자꾸 움직이는 동물에게는 인공지능서보 자동초점 모드, 초점이 맞춰질 때 동물의 눈을 맞추어야 한다.), 연박자 가상 배경을 사용한다.
12. 야경 촬영, 야경 촬영은 너무 늦지 마라 (날이 여광이 있으니 너무 어둡지 마라), 야형저감 셔터는 느리다 (야간 화이트 밸런스, 낮은 감도 ios100, 셔터 1/11), 8-9 조리개 음수
13. 실루엣을 찍고, 실루엣을 찍고, 역광을 사용하고, 밝은 곳을 향해 빛을 비추고, 보통 400 감도를 측정하고, 노출 보정은 2 단을 줄인다.
14. 움직이는 물체를 찍으면, 움직이는 물체는 셔터를 연달아 찍고, 동적 (TV 셔터가 우선하며, 움직이는 속도, 움직임, 초점 거리에 따라 셔터를 정한다. 움직이는 물체의 빠른 셔터도 빨라야 한다.), 감광이 약간 높은 추동체 (보통 I50400, 보통
15. 큰 동그라미의 느린 배경은 어둡다 (큰 조리개, 셔터 속도 1/30 정도, 어두운 배경 사용), 초비는 야광에 비례한다 초점 거리가 작고 빗줄기가 짧아 야광 촬영 효과가 좋다. 역광은 잎처마의 양을 멀리한다 (역광으로, 섭광은 적당히 멀리 떨어져, 잎우산, 처마 물방울과 지면에 고인 물을 빌려 반사한다).
16. 눈뜨는 것을 찍고, 눈 뜨는 속도를 늦추고, 초점 거리를 중간 짧은 세그먼트로 정하고, 조리개를 8-11 로 설정하고, 어두운 배경을 움직이게 한다.
17. 눈 장면 촬영, 눈 키 측정 노출, 밝은 흰색 보정 2 ~ 3 단, (흰색 증감: +2-3 보정
18. 노을빛 촬영, 노을링 촬영, 운공 측정, (밝은 하늘과 구름 측광에 대한) 음수 보상 설정 전망, (흰색 증가 흑감: -1 보상). 아침저녁으로 아침저녁으로 노을이 늦게 드러난다. (아침노을이 해가 지평선 위로 떠오르기 전에 저녁노을이 진 후에는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으면 안 된다.) 물빛을 만나 그림자를 찍고, 산을 보고 옆빛을 찾고, 물이 그림자를 치는 것을 보았다.
19. 화면 배치, 산을 보고 옆빛을 찾고, 물을 비춰 반사하는 것을 보고, 구름이 많은 하늘이 있고, 구름이 없는 땅의 70% 황금 분할선을 본다. , 바디 교차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