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전(미간 사이 음당점)
하단전(배럴 아래 3인치)
상단전은 양과 양을 제련하는 신이다. 신들이 사는 곳,
중단전은 원기가 사는 곳이고,
하단전은 원경이 사는 곳이다.
상단전을 육성하려면 하단전을 바탕으로 한 원경이 필요하다.
"사람은 땅을 따르고, 땅은 하늘을 따르고, 하늘은 도를 따르고, 도는 자연을 따른다."
생존은 인간의 가장 원초적인 본능적 욕구이다. 어떻게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람을 건강하게 하고 장수하게 할 것인가는 영원히 탐구할 만한 주제이다. 오랜 도교와 도교의 전통 건강 문화는 선인들의 장기적인 명상 수행을 요약한 것입니다. 특히 내적 연금술은 정적이든 동적이든, 문학적이든 무술적이든 수련의 가치가 높다.
"도는 하나를 낳고, 둘을 낳고, 둘은 셋을 낳고, 셋은 만물을 낳는다", "만물은 셋으로 돌아가고, 셋은 둘로 돌아가고, 둘은 하나로 돌아가고, 둘은 셋으로 돌아간다." 사람은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돌아간다." 당신이 그것을 따르면 당신은 남자가 될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거스른다면 당신은 불멸의 존재가 될 것입니다. 학습이 유익하려면 먼저 비밀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건강에 해를 끼치게 됩니다. 기억하다.
다음은 내적 연금술 수행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입니다.
정수를 정제하고 기(氣)를 변화시킵니다. 뿌리를 다지고 토대를 닦고, 인체의 삼보를 기르고, 정신을 가득 채우고, 지혜를 키우며, 누구도 이룰 수 없거나 성취할 수 없는 일을 가능하게 만드는 도교의 내적 연금술은 인간의 자연적인 변화를 지원합니다. 인체의 세 가지 보물 : "정, 기, 정신" 규칙을 따르고 실천하고 연습하여 신체와 장수를 수양하는 방법을 달성하십시오. 요약하자면, 1. 기초를 닦는 것, 2. 에너지를 정제하여 정신으로 바꾸는 것, 3. 에너지를 정제하여 정신으로 바꾸는 것, 4. 정신을 정제하여 공허하게 만드는 것. 사람들은 이 4단계를 도교의 기초를 닦는 도교로 나누고, 다음의 3단계가 불멸이다.
기초 구축 단계에서는 생명과 영혼이 결합된다. 처음에는 자신의 수련에 적합한 시간과 장소를 선택한 다음("빈 산의 조용한 방"이 전혀 필요하지 않음) 몸을 바로 세우고 똑바로 바라보며 눈을 살짝 감고 양손으로 태극권을 잡고, 자연스러운 호흡의 상승과 하강을 따라가며, 호흡이 하단전으로 가라앉도록 하십시오. 기분이 상쾌해지고 Dantian에 활력이 넘치면 시험에 합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3레벨을 클리어한다는 것은 뒤에 있는 3레벨을 클리어하는 것과 같습니다. Qi는 "Weilu" 지점에서 상승하여 천천히 상승합니다. 이것이 "Weilu" 패스입니다. 기가 뒤쪽으로 이동할 때, 기가 쉽게 통과할 수 있는 곳이 심장과 거의 같은 높이입니다. 기가 목 뒤와 입에 해당하는 뇌 아래의 '옥베개' 통로에 도달하면 길이 매끄럽지 않고 천천히 통과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너무 빠르면 에너지가 쉽게 상승하여 편차가 발생합니다. "Weilu"에서 "Baihui"까지 "Du Vein"이라고 불립니다. "Baihui"에서 "Xiadantian"까지 "Ren Meridian"이라고 불립니다. Ren과 Du의 두 경락이 열리면 이때 운이 약을 운반하지 않으므로 "개경선"(생각의 "소주 천"이라고도 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술에 약이 있으면 "소주 천"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접근 가능 여부는 전적으로 생각의 사용에 달려 있으며 생각을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경락인 "인도(Ren Du)"는 인체의 8개 경락 중 하나입니다. 이 두 경락이 연결되면 다른 6개 경락도 연결됩니다. <그 안에 약이 있으면 <대주천>이요> 온몸이 막히지 않는다. 기초 구축 과정은 "유망"하며 획득한 에너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초를 쌓는 목적은 몸의 결핍을 보충하고 경락을 활성화하며 혈액을 환기시키는 것입니다. 기초를 다지는 데 걸리는 시간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기를 정제하고 변형시키는 단계에서 내부 비약 기술을 추관이라고합니다. 주행 경로는 기초를 세울 때와 동일합니다. 이 단계의 주요 임무는 기초 구축을 기반으로 본질, 활력 및 정신을 더욱 훈련하여 본질, 활력 및 정신이 결합되어 "기"라고도 알려진 "의학"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는 Rendu 및 Du 경락에서 지속적으로 순환하므로 약이 지속적으로 정화됩니다. 운주전의 목적은 본질과 정신을 응축하고, 거친 것을 제거하고 미세한 것을 선택하고, 거짓을 제거하고 진실을 유지하고, 광물을 제거하고 금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Neidanists는 신장이 선천적 인 본성의 기초이고 신장 본질은 음에 속하며 타락하기 쉽다고 믿습니다. 심장은 모든 것을 다스리는 정신의 집입니다. 양의 기운이 깃들어 기운이 쉽게 솟아오른다. 음양의 상실은 수명에 영향을 미친다. 그러므로 내단 수련자들은 원경이 승천하고 원신이 하강하도록 모든 수단을 다하여 두 사람이 만나 함께 여행하며 수술 과정에서 진정한 씨앗이 되고 연금술 어머니로 응축됩니다. 즉, "큰 약"입니다. 이것으로 "3회에서 2회"의 수행이 완료됩니다. 응축은 불의 후작에 따라 다릅니다. 불후작(Marquis of Fire)은 온화한 사격과 군용 사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진사와 흑연을 보면 어떻게 불의 군주가 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대부분은 실천의 힘에 의한 것이며 비약은 전혀 없습니다." 금불약은 모두 화후의 수행으로 형성된 것임을 알 수 있다. 안타깝게도 성자들은 예로부터 의술을 가르쳤지만 불은 가르쳤으나 불의 군주를 아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전수하기를 꺼리는 것이 아니라 전하기가 참으로 어렵습니다. .유명한 스승을 찾아 말과 행동으로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참고: 민간 및 군사 사격의 사용은 여기에서 자세히 논의하지 않습니다.>
기를 제련하여 신으로 변신하는 것은 쉔과 기(연금술 어머니)가 결합하여 '성스러운 태아'를 낳는 것입니다. ", 즉 "아기"(재배용어, 도교)를 남자와 여자가 교배하여 임신을 하는 것에 비유하고, 신과 기는 남자와 여자를 비유한 것이다. to-one", "중관"이라고도 합니다. 수행법은 집중에 집중하고 내면을 바라보며 '중단전'을 관찰하면 생각에 의존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호흡하는 것을 강조한다. 이 단계에서는 "Great Zhoutian"을 통과해야 합니다. 즉 기경팔경이 열리는 것이다. 〈그 법칙에 대하여〉. 학자들은 '신을 정제하여 공허로 되돌리는' 단계로 나아가기 전에 그 비밀을 이해해야 한다. Great Zhoutian은 중간 Dantian을 "가마솥"으로 사용하고 가스 원의 이동 거리는 Small Zhoutian의 이동 거리보다 훨씬 작습니다. Youwei의 내부 호흡에 의존하여 순환하고 역운을 달성합니다. 대주천은 날마다 성광이 나타날 때까지 약의 기운으로 달리는데, 이 빛은 처음에는 눈썹에 나타나며, 마침내 온 몸이 이 빛에 싸이게 됩니다. 10월 태아 숙성 약은 "초자연적인 힘"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을 정제하여 공허로 되돌리는 단계는 연금술의 최고 단계로 '상관' 또는 '구년통'이라 불린다. 이 "9"는 고대 중국에서 가장 높은 양수입니다. 여기서는 '무(無)로 돌아가는 것'의 성적인 기술을 익히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는 뜻이다. 무(無)로 돌아가는 것은 '도(道)'로 돌아가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양신을 '상단전'으로 옮겨야 한다. 상단전은 양신과 양신이 사는 곳이고, 중단전은 원기가 사는 곳이고, 하단전은 원경이 사는 곳이다. 양심의 상승운동은 처음 3단계에 기초하여 정제된 성태를 상단전으로 보내는 것이다. 쿵푸는 모두 무(無)의 세계에 있는 것, 무(無)의 마음으로 무(無)의 본성을 닦고, 끊임없는 안정과 고요에 도달하고, 느끼고 연결될 수 있으며, 영원히 하늘과 땅과 함께 존재하는 것처럼 보인다. “하늘과 사람은 하나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결국, 형태와 정신은 일치하고, 형태와 정신은 상호의존적이며, 형태는 세상에 남아 불멸을 추구한다는 도교의 생명관이 여전히 구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