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 휘트먼(1819년 5월 31일 ~ 1892년 3월 26일)은 미국의 시인, 수필가, 저널리스트, 인문주의자였습니다. 불과 4년 만에 많은 외국 관찰자들로부터 "모든 미국 시인 중 가장 위대한 시인"으로 칭송되었습니다. 그의 죽음 이후 그는 초월주의와 현실주의 사이의 전환의 일부로 간주되며 그의 작품은 25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미국 정경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시인 중 한 명이다. 그의 작품은 "무례한 충격"이자 "지금까지 미국 문학에 대한 가장 대담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공헌"으로 묘사되었습니다. ), "운율과 운율은 지나가고 있습니다...미국은 스스로를 정당화하고 시간을 주세요..."
초기 생활
Walter Whitman은 1819년 5월 31일 West Hills에서 태어났습니다. Long Island의 부모인 Walter와 Louisa Van Velsor Whitman은 9명의 자녀 중 둘째였습니다. 네덜란드 출신이고 그의 아버지는 퀘이커 목수였습니다. 1823년에 가족은 브루클린으로 이사했고, 그곳에서 휘트먼은 6년 동안 공립학교에 다녔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가족 유대의 가치를 가르쳤습니다. 평생 동안 가족에게 헌신했으며, 진정한 의미에서 최고의 인물이 되었습니다.
휘트먼은 아버지로부터 자유 사상가의 자유주의적 지적, 정치적 태도를 물려받았고, 아버지는 그를 사회주의자 프랜시스 라이트(Frances Wright)와 로버트 데일 오언(Robert Dale Owen), 자유주의 퀘이커 엘리아스 힉스(Elias Hicks), 그리고 이신 볼니 백작.
브루클린에 사는 것의 한 가지 장점은 휘트먼이 뉴욕 시 근처를 방문했을 때 당대의 유명한 사람들을 많이 보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앤드루 잭슨 대통령과 라파예트 후작을 만났습니다. 휘트먼이 어린 시절 가장 좋아했던 이야기 중 하나는 라파예트 후작이 뉴욕을 방문했을 때 군중 중에서 여섯 살 난 월트를 골라 그를 들어올려 안수하는 일로 여기게 된 것입니다. 나라가 나날이 창조되고 있는 이민자들의 활기찬 도시에서 미래의 민주주의 시인에게 기름을 부은 미국 혁명의 프랑스 영웅.
11세에 그는 변호사와 의사의 사무원으로 일했고, 그러다가 1831년 여름에 편집자인 Samuel L. Clements(Samuel L. Clemens/Mark Twain 아님)가 그의 아버지와 자유주의적인 정치적 견해를 공유한 4페이지 분량의 주간지 Long Island Patriot의 인쇄업자가 되었습니다. 이듬해 여름 Whitman은 다른 인쇄업자인 Erastus Worthington에서 일했고, 가을에는 가장 성공적인 출판 겸 인쇄업자인 Alden Spooner의 가게로 옮겼습니다. 브루클린에서.
가족은 1834년에 웨스트 힐즈 지역으로 다시 이사했고, 그곳에서 7월에 또 다른 아들 토머스 제퍼슨이 태어났고, 휘트먼은 브루클린에 머물면서 뉴욕 미러에 몇 편의 작품을 출판했고, 바워리 극장에 참석했습니다. 순환 도서관을 구독하고 지역 토론회에 가입했습니다. 16세에 휘트먼은 편집자로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뉴욕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러나 휘트먼의 이사는 시기가 좋지 않았습니다. 도시에서는 노예폐지론자와 아일랜드 반대 폭동이 자주 일어났으며 실업률은 높았고 겨울은 몹시 추웠습니다. 휘트먼은 만족스러운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고 1836년 5월에 가족과 다시 합류하여 현재 롱아일랜드의 헴스테드에 살고 있습니다. 휘트먼은 1838년 봄까지 여러 학교에서 가르쳤고, 그 후 친구들의 재정적 지원을 받아 헌팅턴에서 자신의 신문인 Long Islander를 창간했습니다.
휘트먼의 독립 신문가로서의 활동은 1839년 5월 그는 신문과 장비를 팔고 다시 뉴욕으로 갔습니다. 이번에는 운이 좋게도 Long Island Democrat의 편집자인 James J. Brenton과 함께 자메이카에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처음에는 인쇄업자로 일했지만 나중에는 저널리스트로 일했습니다. 그의 첫 중요한 직책은 1842년 New York Aurora의 편집자였습니다. 1840년대 내내 그는 Brooklyn Daily를 포함하여 12개 이상의 뉴욕 시 신문에서 일했습니다. 독수리, 그가 있었던 곳
1846년에서 1848년 사이에 ditor로 일했습니다. Eagle에서의 그의 직위는 모든 영토가 자유 토지 국가로서 연방에 가입되어야 한다는 Wilmot Proviso의 지혜에 대한 신문 소유주와의 불일치로 인해 부분적으로 갑자기 종료되었습니다. 그가 1849년에 자유 토양 신문을 시작했다는 사실은 휘트먼이 부분적으로 정치적 이유로 뉴올리언스 직위를 떠났다는 결론을 뒷받침합니다. 일반적으로 노예 제도에 대한 휘트먼의 입장은 그것이 악이라는 것이었지만 헌법이 그것을 합법화하는 한 그는 믿었습니다. 그는 1854년에서 1856년 사이에 작성된 준정치적 논문에서 노예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지만, 휘트먼의 생애 동안에는 이 논문이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미국 민주주의의 힘에 힘입어 미국 국민이 남북전쟁으로 노예제도를 잃기보다는 자발적으로 노예제도를 포기하기를 바랐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풀잎>(Leaves of Grass)으로, 그가 죽을 때까지 계속해서 편집하고 개정했습니다. Leaves of Grass에 포함된 남북전쟁 시 모음은 종종 Drum-Taps라는 이름으로 독립 컬렉션으로 출판됩니다.
Leaves of Grass는 자체 출판되었지만 저조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몇몇 시는 유보된 빅토리아 시대의 에티와 대조되는 휘트먼의 혁신적인 "목록 작성" 스타일로 열거된 인체에 대한 그래픽 묘사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 시대의 혁명적인 내용과 구조에도 불구하고 이 책의 후속 판은 미국 문학계에 비판적인 무관심을 불러일으켰고, 특히 휘트먼의 강렬한 인문주의가 자연주의에 영향을 미쳤던 프랑스에서는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2000년에 1990년대에 35,000달러에 팔렸던 초판의 가치는 50,000~70,000달러로 분류되었습니다.
By 1865년 월트 휘트먼(Walt Whitman)은 세계적으로 유명했고, 《풀잎》(Leaves of Grass)은 미국의 한 출판사에서 승인되었습니다. 비록 여전히 우상 파괴자이자 문학적 아웃사이더로 여겨지지만, 그의 말년에 휘트먼은 집에서 시인의 지위가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젊은 예술가들이 방문하는 존경받는 문학 선봉대. 휘트먼의 여러 사진과 그림은 "그리스도 형상"의 신비감을 조성했습니다. 20세기에는 하트 크레인(Hart Crane), 윌리엄 카를로스 윌리엄스(William Carlos Williams), 앨런 긴스버그(Allen Ginsberg), 잭 케루악(Jack Kerouac)과 같은 젊은 작가들이 휘트먼을 재발견하고 그의 문학 선언문을 새로운 청중을 위해 재해석했습니다.
후기
월트 휘트먼(Walt Whitman), 1860년경 매튜 브래디(Mathew Brady) 휘트먼(Whitman)은 1864년 보스턴 출판사인 제임스 레드패스(James Redpath)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그는 전쟁 중 워싱턴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출판하는 데 도움을 요청했지만 실패했습니다.
d "올해의 메모" 다른 사람들은 휘트먼에게 더 나은 보수를 주는 직업을 찾기 위해 참여했습니다. John Trowbridge는 휘트먼이 그 부서에 자리를 잡기 위해 재무장관인 Salmon P. Chase를 만났습니다. 예민한 남자는 자신이 악명 높은 책의 저자라는 사실을 알고 휘트먼을 거절했을 뿐만 아니라 1864년 2월부터 3월까지 에머슨이 쓴 추천서도 보관했습니다. 이 모든 활동으로 지친 휘트먼은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지친 상태로 7월에 콜로라도주 조지타운으로 이사했습니다.
1864년 말의 사건은 10월에 휘트먼의 영혼을 고양시키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형제 조지가 전투 후 연합군에 의해 체포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지만, 그가 부상을 입었는지, 어디에 갇혀 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12월 휘트먼은 정신이 악화된 그의 형제 제시를 킹스 카운티 정신병원으로 데려갔습니다. 휘트먼에게는 다행스럽게도 12월 말에 오코너는 내무부 차관보인 W.T. 오토 앞에서 휘트먼의 주장을 변호했고, 1월에는 휘트먼에게 하급 서기직을 제안했습니다. 1865년 1월 워싱턴으로 돌아온 휘트먼은 석방된 후 조지 내무부 인도국 부서에 배치되었습니다.
버지니아 주 댄빌 포로 수용소에서 3월에 집으로 돌아왔고 휘트먼은 그를 방문하기 위해 휴가를 냈습니다. 그가 워싱턴으로 돌아왔을 때 휘트먼은 한 등급 높은 사무직으로 승진했습니다.
Whitman은 이 기간 동안 결코 시 쓰기를 중단하지 않았으며 1860년 Leaves of Grass가 두 번째 인쇄에 들어간 직후 Banners at Day-Break라고 불리는 새로운 시집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Thayer와 Eldridge의 실패로 인해 이 계획은 중단되었습니다. 중단된 책에 쓰려고 했던 구절은 Leaves of Grass(휘트먼이 계속 작업하고 있던)의 다음 판과 시적으로 논평하는 그의 다음 책에 삽입되었습니다.
1865년 1월 휘트먼은 워싱턴 주 인디언부 서기로 임명되었으며,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이 암살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봄에 그는 공직에서 해고되었습니다. 내무장관 James Harlan의 명령에 따르면 휘트먼은 "더러운 책"인 Leaves of Grass의 저자였습니다. 사실 휘트먼의 해고는 효율성 캠페인의 일환이었지만 Harlan은 이전에 정신 및 도덕 과학 교수였습니다. 아이오와 주에서는 휘트먼이 자신의 시에서 신체를 강조하는 것에 강력하게 반대했습니다. 7월 1일, 애쉬튼은 휘트먼을 복직시키고 그를 자신의 부서로 옮겼지만 그의 삶은 여전히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약력을 출판하여 휘트먼의 정당성을 입증했습니다.
이 책은 휘트먼과 예술적 자유를 모두 옹호했으며, 휘트먼 자신이 이 책을 준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오늘날 특히 흥미롭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휘트먼은 계속해서 연구를 이어갔습니다. 1871년 보스턴의 Roberts Brothers는 전국 산업 박람회 개막을 기념하는 시인 After All, Not to Create Only(이후 "박람회의 노래"로 불림)를 출판했습니다. 1871년 9월 7일 뉴욕에서. 휘트먼은 조직위원회의 초청을 받아 자신의 작품에 대한 대가로 100달러를 받았고, 같은 해에 휘트먼의 역할에 대한 논평인 민주당 비스타스(Democratic Vistas)가 등장했습니다. 미국과 인류의 운명을 형성하는 시인이자 인격 형성의 요소로서 민주주의의 중요성 또한 1871년에 휘트먼은 수에즈 운하의 완성과 대서양 케이블의 부설을 찬양하는 《인도로 가는 길》을 출판했습니다.
1873년 휘트먼은 워싱턴 D.C.에서 일하며 생활하던 중 뇌졸중을 겪었습니다. 그는 완전히 회복되지 못했지만 미클에 있는 자택에서 계속해서 시를 썼습니다. 뉴저지 주 캠든에서 거리의 명성을 얻었으며 Leaves of Grass를 개정하고 오스카 와일드를 비롯한 방문객을 맞이했습니다.
뇌졸중 이후 그는 국내외에서 크게 성장했으며 대부분 영국의 저명한 작가 몇 명에 의해 자극을 받았습니다.
휘트먼의 재능을 인정하지 않은 것에 대해 미국 아카데미를 비판했습니다. 여기에는 윌리엄 로세티(William Rossetti)와 앤 길크리스트(Anne Gilchrist)도 포함되었습니다. 휘트먼은 또한 이 시기에 캐나다 작가이자 의사인 리차드 버크(Richard Bucke)를 포함하여 국내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제자 그룹을 갖고 있었습니다.
말년에 휘트먼은 단 두 번의 중요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1879년 콜로라도로, 1881년 보스턴으로 에머슨을 방문했습니다. 휘트먼은 1892년 3월 26일에 사망하여 캠든의 할리 묘지에 묻혔습니다.
휘트먼은 22세에 롱아일랜드를 떠났지만 여전히 그곳에서 많은 존경을 받고 있으며 특히 그의 고향인 헌팅턴에서는 대형 쇼핑몰, 고등학교, 주요 도로가 모두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Long Islander는 이 다리가 "월트 휘트먼(Walt Whitman)에 의해 설립되었다"고 선전합니다. 캠든(Camden)과 주변 지역도 시인을 기리고 있습니다. 월트 휘트먼 다리(Walt Whitman Bridge)는 필라델피아와 뉴저지 남부를 연결하는 델라웨어 강(Delaware River)과 러트거스-캠던(Rutgers-Camden)의 월트 휘트먼 센터(Walt Whitman Center)를 연결합니다. 시인, 연극 및 기타 행사를 주최합니다. 또한 캠퍼스 중앙에는 휘트먼 동상이 있습니다.
작품
Leaves of Grass
1855년 Whitman은 자신의 첫 번째 판인 Leaves of Grass를 출판했습니다. 다음 해에 그는 약 20개의 새로운 시와 함께 1856년에 그의 두 번째 판인 Leaves of Grass를 출판했습니다. 1870년 휘트먼은 그의 작품에 대한 첫 번째 주요 개정 및 판에 "Drum-Taps", "Sequ"를 추가했습니다.
el to Drum-Taps", "Songs before Parting"은 Leaves of Grass로 구성되어 이 판이 휘트먼의 눈을 통해 남북전쟁을 적절하게 다룬 최초의 판이 되었습니다. 1881년 휘트먼은 Leaves of Grass의 1881년 판은 1892년에 출시되어 Leaves of Grass에 대한 대중의 반응이 엇갈렸습니다. 뉴욕 데일리 트리뷴(New York Daily Tribune)에 Charles A. Dana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첫 번째 공지는 "다소 너무 신탁스러운 긴장"과 "너무 자주 무모하고 외설적입니다... 현대의 예의범절 속에서는 꽤 어울리지 않는 언어"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평한 독자라면 누구나 고립된 부분의 활력과 희미한 아름다움에 깊은 인상을 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지나치지 않은 까다로움의 취향은 투박하고 기괴한 부분 뒤에 숨어 있는 시의 본질적인 정신을 상당 부분 분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Putnam's Monthly에 쓴 Charles Eliot Norton은 이 "호기심 많고 무법적인 시 모음집... [그것은] 운율이나 빈 운문도 아니고, 아무 것도 없이 행으로 나누어진 일종의 흥분된 산문으로 되어 있다"는 것에 전혀 감명을 받지 않았습니다. 측정이나 규칙성을 시도하며, 아마도 많은 독자들이 생각할 것처럼 감각이나 이성에 대한 어떤 생각도 없이." 풀잎은 궁극적으로 "피상적이면서도 심오하고... 터무니없지만 어쩐지 매혹적인... 혼합체로 일축됩니다." 양키 초월주의와 새로운
요크 소란." 논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나의 노래
나의 노래는 원래 12개의 시 중 첫 번째인 Leaves of Grass의 1855년 판에 출판되었습니다. 이 시는 당시 제목이 없었지만 1856년 휘트먼은 이 작품의 제목을 “월트 휘트먼의 시: 미국인”으로 1867년에 52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다음과 같이 구성했습니다. 그러다가 1881년에 휘트먼은 이 시의 최종 제목을 '나의 노래'로 결정했습니다.
“나의 노래는 게으른 개인에서 활동적인 정신으로의 시인 운동의 역사이지만, 시인의 움직임은 “가정”에서 “다시 시작”으로의 독자의 움직임과 평행하며 시인은 두 움직임을 모두 통제합니다.
Drum-Taps
1865년 5월 Walt는 Drum-Taps라는 제목의 남북전쟁 문학을 인쇄하기 시작했습니다. Drum-Taps Whitman의 인쇄를 시작한 직후 잠시 멈추고 Whitman이 매우 좋아했던 링컨 대통령을 기념하여 When Lilacs Last in the Dooryard Bloom'd와 O Captain!을 추가하기 위해 속편을 쓰기 시작합니다. -Taps와 속편을 배포하고 인쇄하기 시작했습니다.
Drum-Taps는 휘트먼 시의 또 다른 변화를 나타냅니다. 처음 두 판에서는 초점이 자아와 그 초월적인 힘에 맞춰졌습니다. 판 - "요람 밖으로"와 "생명의 바다와 함께 썰물 때"와 같은 해변 시를 통해 시인은 대표 자아를 시인이 또한 축하해야 하는 삶의 인간적 한계가 있다는 인식으로 교환했습니다. , 어떻게든 좋은 것에서 나쁜 것을 몰아내는 그의 세 번째 단계에서 그는 초판의 자아에서 다른 것의 그리스도 형상으로 관심을 옮깁니다. 이는 휘트먼이 링컨을 애도하는 "라일락이 마지막에 있을 때"에서 가장 풍부한 결실을 맺습니다. the Dooryard Bloom'd." 이 시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시인으로서 휘트먼의 본래 능력을 다시 활성화했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