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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ond Galaxy의 각 무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초대해주신 Wukong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편집자는 귀하께서 요청하신 두 번째 은하계가 '갤럭시 온 파이어 2' 장비에 사용되는 주요 무기의 특성으로 정확하게 기술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갤럭시 온 파이어 2' 성간 게임답게 '갤럭시 2'에는 항상 첨단 기술이 가득 담겨 있어야 한다. 가속기, 드릴, 정비 로봇, 스캐너, 트랙터 빔, 수축기, 스텔스 장치, 포탑, 이 무기의 방패와 갑옷(추가).

복잡한 관계는 사실 좀 지저분합니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구별할 수 있을까요? 장비의 특성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스터는 특히 뒤에 추격자가 있는 등 중요한 순간에 필수품입니다. 발키리 확장팩에는 게임 내 최고의 가속기인 폴리트론 가속기가 포함되어 있다. 물론 가격도 비싸다(80,000).

드릴은 채굴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게임에는 IMT Extract 시리즈(3종), 보스크 드릴비트, 구넌트 드릴비트만 있습니다.

수리봇은 확실히 선박의 생명의 은인입니다. 수리 로봇을 탑재한 선박은 부상을 당해도 스스로 수리할 수 있다.

스캐너는 필수품입니다. 좋은 스캐너는 A등급 광석, 전리품, 우주 정거장 및 근처의 모든 선박을 포함하여 감지된 모든 것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트랙터 빔은 화물칸으로 전리품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360도 전리품을 자동으로 잠글 수 있는 "Octopus"라는 트랙터 빔이 있습니다.

수축기는 물품을 운영하는 데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좋은 다운사이저는 화물 공간을 최대 두 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로다 블랙홀은 감속기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력 억제 장치입니다. . . 망토는 투명해질 때마다 여러 개의 에너지 셀을 소모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터렛은 미션 중독자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기체 뒷면에 좋은 포탑이 장착되어 있어 주무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적을 사살할 수 있습니다.

노즐(조향 노즐)을 제어하면 전투기의 기동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방패와 방어구는 생략됩니다.

게임 내에서 구매하고 장착할 수 있는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에디터가 그 중 일부를 정리해 주요 무기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1, 레이저 총

기능: 모든 측면에서 매우 균형 잡혀 있음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사항: 암흑 물질 레이저(Kaamo); Dispourter Laser(Valkyrie) ); Berger Converge IV(메인 플롯)

2. 빔 건

특징: 충전 시간은 대상에 따라 다르며 즉시 사살되며 스캐너가 필요합니다

필수 잠금 해제 플롯: 메인 플롯

권장: M6 A4 "Raccoon"(Kaamo) M6 A3 "Wolverwine"

3. 임팩트 건

기능: 강력하고 빠른 발사 속도, 단거리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Minung Blaster(Kaamo)

4. 자동 공격포

특징: 초고속 연사력, 하지만 발사당 출력이 낮음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매스 드라이버 MD 12(Kaamo); 매스 드라이버 MD 10

5. 샷건

특징: 각 총알에는 손상 반경이 있습니다. 단점은 극한 난이도 모드에서는 실수로 부상을 입기 쉽다는 것입니다. 중립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발키리

권장: 이카루스 헤비 AS

6. 열 무기

특징: 제작 은하계의 태양 분자에는 스캐너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Maxheat o20(메인 플롯); o50(발키리)

7. EMP 블래스트 건

특징: 우주선을 마비시킬 수 있음, 공격력 없음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 Dia EMP MK III

회 무기 필요

1. EMP 폭탄

특징 : 특정 범위 내의 우주선을 마비시킬 수 있으며 공격하지 않습니다. 전원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EMP GL DX

2. 로켓

기능: 탐색 없음, 일부는 EMP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Amour Rocket

3. 미사일

기능: 탐색 가능 , 스캐너와 협력해야 하며 일부는 EMP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사항: EMP 디페이즈

4. 클러스터 미사일

특징: "세트"에 따라 카운트, 발사 시 세트에 몇 개의 클러스터 미사일이 있는지 작은 미사일이 회전하며 각각의 작은 미사일은 강력하지만 단점은 너무 느리다는 것입니다.

플롯 잠금 해제 필요: 초신성

권장: Patala(초신성); Garuda IV

5. 기폭 장치

기능: 우주선을 마비시키고 손상시킵니다. 자신의 우주선을 중심으로 특정 반경 내에서 목표 우주선을 최소 7~8km 떨어진 곳으로 방출합니다.

플롯 잠금 해제 필요: 초신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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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스페이스 마인

기능: 자동으로 적의 우주선에 달라붙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발키리

권장 사항: Neétha EMP

7. 핵폭탄

특성: 매우 높은 데미지, 특정 범위 내에서 우주선에 피해를 줍니다. 단점은 극도로 어려운 모드에서는 중립입니다. 사고로 쉽게 부상당함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사항: AMR Extinctor(지시 가능, 메인 플롯) Liberator(지시 가능, Valkyrie)

8. 센트리 건

특징: 마음대로 떨어뜨릴 수 있으며 자동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자동 휴대용 무기입니다. 단점은 사거리가 짧고 체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플롯 잠금 해제 필요: 초신성

권장: T'Suum(Kaamo) Berger SG-4

9. 포탑

특징: 우주선에 설치됨 포탑을 사용하면 주무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포탑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플롯 잠금 해제 필요: 메인 플롯

권장: L'Kssar(메인 플롯); HH-AT "아르키메데스"(자동, 발키리); 투우사 TS(수동) , 초신성)

1. 레이저 리뷰

먼저 레이저는 흔히 사용되는 무기입니다. 빛의 속도는 우주에서 가장 빠른 속도이기 때문에 레이저에는 탄도 시간이 없습니다. 즉, 레이저가 발사되는 순간 이미 적을 타격한 것이다. 이는 초보자가 탄약 비행 속도에 대한 상대 선박의 주행 속도 비율을 계산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레이저도 PVP에서 아티팩트 수준입니다. 왜 이렇게 말하는 걸까요? 레이저의 발사 간격이 매우 길기 때문에 각 레이저 발사의 피해가 엄청납니다. 이는 뛰어난 폭발 능력에 해당하며, 상대를 몇 초 만에 쉽게 죽일 수 있지만, 그 순간 바닥을 치는 혈액량은 쉽게 엄청난 심리적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당황하면 실수하기 쉽죠? 전투나 소규모 팀전에서는 소수의 레이저포를 집중 사격하면 실드 수리는 물론이고 절대 즉사 목표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원격 수리의 경우, 쉴드 생성 장치(즉시 쉴드 추가)를 사용해도 상대방이 열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루얀카급처럼 기동성이 뛰어난 전함에 레이저를 사용하면 과부하가 걸리고 레이저가 식은 후 돌아와서 다시 쏘게 된다. 적군이 짧은 시간 동안 불에 닿으면 아무런 피해도 줄 수 없다고 생각하면 답답합니다. 물론 레이저도 전력을 많이 소모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형 전함은 전력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배터리도 가져오고, 몬스터도 소환할 만큼. 그때 핏자국만 남았다면 레이저는 정말 혼란스러웠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웜홀 등 데미지가 높고 위험도가 높은 지역에서는 운전면허 시험을 볼 때 배운 스킬 외에 유부 간호사 살해 우선권, 주는 방법 등을 제안한다. 당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함선을 먼저 죽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레이저 몬스터가 두 마리라면 카이팅이나 게릴라 전술을 고려해야 합니다. 레이저 몬스터 두 마리의 집중 사격.

2. 미사일 코멘트

미사일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전력을 절약하고 두 가지 피해 방식을 갖는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이 두 가지 피해 유형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균등합니다. , 그래서 상대가 미사일을 겨냥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미사일의 단점도 뚜렷하다. 데미지가 보통이고 크리티컬 적중률이 매우 낮아 전체적인 출력이 높지 않다. 게다가 미사일의 탄도 속도도 매우 낮아 가끔 몬스터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 죽고 미사일이 시체를 향해 차례로 발사됩니다. 날아가는 것은 많은 출력을 낭비합니다. 생산량이 왕인 주류 의식에서는 이 두 가지 단점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사일을 포기하게 될 것이지만, 미사일에는 몇 가지 숨겨진 장점이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먼저 미사일은 탄약을 바꿔 단거리와 장거리를 전환할 수 있다. 전투무기와 저격무기로 나뉘는 다른 무기에 비해 미사일은 한 종류만 구입하면 된다. 나중에 교체할 ​​수 있다면 탄약이 더 좋습니다. 다른 사람과 교전했는데 상대방이 공격할 수 없다면 먼저 저격 미사일을 사용한 다음 가까이 다가간 후 전투 미사일로 전환하세요. 얼굴을 맞대고 상대를 세게 때리는 걸 생각하면 정말 멋진 일이다.

둘째, 미사일을 주로 사용하는 선박은 신유럽 선박입니다. 대부분의 신유럽 선박은 가만히 서 있는 한 미사일에 맞아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차례로 아파요. 올바르게 작동하고 전진량을 계산하면 시체를 채찍질하는 데 따른 DPS 낭비도 피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미사일이 공격력이 최고 수준은 아니지만, 새로운 유럽 군함의 방어 능력은 확실히 이러한 공격을 희생할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셋째, 미사일은 높은 수준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폭발 무기.일반적인 상황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는 레이저입니다.대형 2링크 레이저 무기의 CD는 초당 동일한 피해량으로 24초에 도달하지만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미사일은 품질에 따라 발사되는 유일한 무기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간격이 변경될 수 있는 무기의 경우 R3 품질 이상의 미사일 발사기의 CD 시간이 25초를 초과합니다. 따라서 이 상황에 대해 두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한 라운드에서 동일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동일한 품질의 미사일 랙을 사용하십시오. R3보다 높은 품질의 미사일 랙을 사용하십시오. R3 이상의 일제 사격에 대한 탄약 양은 12개이며 미사일 출력은 시작 시 질적으로 변경됩니다. R3에서.

3. 파티클 캐논에 대한 코멘트

출력의 왕은 다름 아닌 파티클입니다. 데미지가 엄청나게 높은 전형적인 근접 고기 분쇄기입니다. 짧은 손. 입자포가 접근하면 신과 불상을 죽인다. 고용된 대장 중에 진시 출신의 대장이 있으면 공격력이 높아 임무 수행 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입자포에도 치명적인 결함이 있는데, 이는 전력을 매우 많이 소비하므로 많은 초보자는 이를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지만, 좋은 품질의 입자포를 구입한 후에도 설치할 수 없다는 사실을 종종 발견합니다. 사실 다른 나라보다 장점이 없어요.

고급형 입자포를 사용해야 한다면 보조 에너지 코어를 설치하기 위해 낮은 슬롯에 한두 개의 슬롯을 빼야 할 수도 있는데, 사실 이는 그다지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로우 슬롯 1개는 파티클 응집을 위한 화이트보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유닛의 DPS도 약 9만큼 증가할 수 있으며, 입자포와 다른 무기의 DPS 격차는 약 18에 불과하다. 앞선 두 개의 보조 에너지 코어의 출력은 동점이다. 그리고 다른 것보다 길이가 짧습니다. 그래서 제 제안은, 후반 스킬의 파워 증가 스킬이 마스터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초기 단계에서는 화이트보드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입자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결국, 입자포도 짧고 탄약도 짧기 때문에 먼저 다른 사람의 사격에 저항해야 합니다.

4. 레일건 리뷰

데미지는 모든 무기 중 가장 낮지만, 사거리는 모든 무기 중 가장 높습니다. 내가 남을 때릴 수 있고 다른 사람이 나를 때릴 수 없는 장거리의 편안한 연을 연주하려면 레일건이 틀림없습니다. 레일건은 적을 카이팅하는 데 적합하므로 웜홀은 실제로 레일에 매우 적합합니다. 고급 웜홀의 몬스터는 공격하기 매우 고통스럽고 연은 선박 폭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지만 웜홀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낮은 자기 레일은 비우호적이다. 작전에 자신이 있다면 카이팅 전술을 사용하면 사실상 자신의 방어력을 완전히 무시할 수 있다. 다른 무기를 보호하는 용병 대장들은 주인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또한 자기 궤도에는 명백한 단점이 있습니다. 즉, 데미지가 단일이고 75가 운동 에너지 데미지입니다. PVP에서는 플레이어가 운동 에너지 저항을 사용하여 목표로 삼기 쉽습니다. 물론 이것도 장점이 있습니다. 몬스터와 싸우고 있다면 다른 무기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는 운동 편향 장벽 방해 장치를 사용하세요. 마지막으로, 마그네틱 레일의 숨겨진 장점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Siwa 선박은 마그네틱 레일을 사용합니다. Siwa 선박의 특징은 전력 출력이 매우 커서 선박이 더 빠른 속도로 작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기 또는 추가 생존 가능성.

최종 결론:

레이저의 장점: 높은 점사력, 즉각적인 손상, 낮은 전력 소비

레이저의 단점: 전력 소비, 긴 공격 간격

미사일의 장점: 가장 경제적이며 에너지 절약, 피해 유형이 표적화되기 쉽지 않음

미사일의 단점: 출력이 낮고 피해 반응 시간이 길다

장점 입자포: 데미지 최고

입자포의 단점: 최단 사거리, 큰 전력 소모 레일건의 장점: 가장 긴 사거리

레일건의 단점: 데미지가 가장 낮고, 데미지 유형이 표적이 되기 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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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출력형 주력 과학 연구용 입자포와 새벽 함선 조종을 하고 싶다, 장거리 저격형 주력 과학 연구 레일건과 일본과 일본 함선 조종을 하고 싶다, 하고 싶다 고폭의 주요 과학 연구 레이저와 Apocalypse 함선 제어, 높은 방어력과 Xinou 제어를 갖춘 주요 과학 연구 미사일을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하나가 다른 것보다 나은데 [얼굴 가리개]는 본 적이 없어서 추측일 뿐입니다

며칠 플레이한 후 다양한 특성을 연구했습니다. 무기:

소련이라고도 알려진 스바로스 ***

레일건

장점: 현재 가장 장거리 무기이며 위력이 좋고 성능도 좋습니다. 오랫동안 식지 않음

단점: 평균 정확도

요약: 연날리기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아포칼립스 제국, 진짜 프로토타입은 중동이 되어야 한다

레이저

장점: 초고연사, 초고정밀

단점: 매우 높음 점사는 긴 재사용 시간과 높은 에너지 소비를 동반합니다.

요약: 매우 극단적인 통계를 가진 무기는 높은 점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미국 신유럽연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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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일 발사기

미사일에 따라 사거리가 결정된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장점: 고출력, 높은 정확도

단점 : 미사일은 비행시간이 길고 에너지 소모가 많다

요약 : 매우 균형잡힌 무기

미국, 유럽연합

드론(미출시)

던 메리디안 퓨전, 동양의 신비로운 힘, 천상제국과 욱일제국

이온캐논

장점: 초고속 연사력, 초저 냉각, 초저 에너지 소비, 상당한 피해

단점: 제한된 사거리, 연타하기 쉬움

요약: 적합 근접 전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위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추가 및 추가를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Fun Legend입니다. 진짜를 만들어라! 과거는 흐르는 물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세상의 수천 가지 사물 앞에서도 우리에게 남아 있는 한 가지 감정이 있는데, 바로 전설입니다. 각 전설에는 고유한 장점이 있으며 각 전설도 다릅니다. 최고의 버전은 없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전설만 있습니다!

마비반지와 부활반지

전설 속에는 사람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마비반지나, 부활 능력 반지, 혹은 마법사의 작은 불덩어리 스킬을 담을 수 있는 반지.

부활 반지에 대해 이야기하면, 기존 레전드 플레이어든 신규 플레이어든 매우 익숙할 것입니다. 부활 반지는 모든 레전드 플레이어가 갖고 싶어하는 반지입니다. 이 반지는 매우 훌륭하지만 여전히 단점이 있는데, 이는 사용 횟수에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부활 반지는 좋지만 사용 횟수, 즉 사용 횟수가 너무 부족할 것입니다. 무한히 사용할 수 있다면 버기 때문에 챕터 1에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1회 부활 후 두 번째 부활 시 쿨링 시간인 CD가 필요하며, 사용할 때마다 링의 내구도 상한이 없어지므로 사용시간이 적습니다.

부활 반지는 최대 5번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5회 이후에는 내구도가 0이 되어 자동으로 파손됩니다. 게다가 최고급 장비는 부활 가격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반지와 5회 사용 제한을 제외하고는 일반 플레이어가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결국, 높은 레벨의 공성전에는 거물급 플레이어들만 참여하게 되기 때문에 일반 플레이어들이 사용하기엔 좀 아깝습니다.

Second Galaxy는 비교적 시작하기 쉽습니다. Bilibili에 가면 "Easy Play Second Galaxy"라는 시리즈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게임의 기본 조작과 현재의 모든 게임 플레이 방법을 다룹니다.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선박에는 3개의 무기 슬롯이 있습니다.

현재 버전의 무기는 주로 레일건, 입자포, 레이저 및 미사일 발사기로 구분됩니다. 4가지 무기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레일건

범위: 가장 먼

레일건 탄약을 소비하는 단일 및 2개 유닛 설치가 있습니다.

레이저 대포

범위: 중간

연속 공격은 점차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레이저 수정을 소모하는 단일 및 2유닛 설치가 있습니다.

이온 캐논

범위: 단거리, 발사 속도: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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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유닛과 4유닛이 있으며 입자 빔을 소모합니다.

미사일 발사기

범위: 중간, 발사 속도: 느림

단발은 데미지가 높으며 2유닛 및 4유닛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미사일을 소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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