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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자기를 찬양하는 건륭의 시

오랜 역사를 지닌 도자기의 세계를 걸어가는 송자기는 우아하고 순수한 기질, 온화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많은 도자기 가운데 독특하고 중독성이 있으며, 건륭제는 송자기의 대가였습니다. 칭찬의 전문가. 그의 많은 시 가운데 송자에 대한 찬사도 있습니다. 건륭제가 쓴 송자기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감상해 보세요.

건륭제는 “비 온 뒤 이끼는 어디서 구하나요? 벼루를 씻어 시원하게 만든다”고 말을 아꼈다. 빗방울은 문양과 같습니다. 건륭제의 상상 속에서 청자는 비가 이끼를 씻어내는 것처럼 깨끗하고 시원하며 편안합니다. 그리고 "문양은 얼음의 균열과 같고 어둡고 색은 맑은 안개가 상층으로 솟아오르는 것과 같다"고 하였으며, 루자기의 틈은 얼음의 균열에 비유되고, 유약의 색깔은 안개가스에 비유되었다. 그림은 명확하고 우아하며 독특하게 시적입니다.

"고대 꽃병은 무정한 듯 기울어져 있고, 바닥에 있는 세 개의 고리는 맑고 고풍스럽습니다. 하비롱 가마가 전투에서 승리하면 아름다운 여인이 옛날을 회상합니다." 고대 준 가마 꽃병을 찬양합니다. 건륭제는 고대 꽃병을 교묘하게 의인화했고, 종이에는 과거를 그리워하는 아름다운 여인의 그림이 나타났습니다. 준 가마 도자기는 뼈가 맑고 유약이 화려하며 '고대 도자기의 왕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륭 황제가 쓴 이 시는 준 가마의 예술적 가치를 찬양했을 뿐만 아니라 역사에 대한 향수와 향수도 표현했습니다.

"핑크색과 녹색의 딩웨어가 가장 뚜렷하고, 대나무 잎 무늬와 밧줄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자연을 꽃과 비교하지 말고, 딩에 대한 건륭제의 사랑을 닮으세요." 가마 도자기도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딩가마 백자는 순백도가 높고 유약의 색상이 아름답고 문양이 절묘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건륭제는 그 백색도가 눈보다 더 희고 눈길을 끄는 문양을 칭찬했습니다. 소위 "꽃 속에서 자연과 비교하지 말고 하늘이 자연스럽듯이"라는 말은 정가마 도자기의 아름다움을 극한까지 칭찬하며, 인간과 자연의 조화의 영역에 도달했다고 믿으며, 자연 상태.

송 도자기에 대한 건륭제의 칭찬은 그의 시뿐만 아니라 그의 수집품과 감상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는 한때 송나라 도자기의 모조품을 주문하고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송나라 도자기의 미학을 청나라 도자기 제작에 접목시켰습니다. 그의 영향으로 청나라 도자기 공예는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고 파스텔, 에나멜 등 대대로 전해지는 많은 유명 작품이 등장하여 모두 송 도자기에 대한 건륭제의 사랑과 존경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송 도자기에 대한 건륭제의 칭찬은 도자기 자체의 예술적 가치에 대한 긍정일 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 문화의 계승과 발전이기도 했다. 건륭제 시를 통해 우리는 송자기의 독특한 매력을 감상할 수 있고, 중국 전통 문화와 아름다움 추구에 대한 건륭제의 깊은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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