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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마칠기의 제작과정

핑야오 칠기의 제작 과정은 복잡합니다. 재를 긁어내는 데는 매번 긁힌 재가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려야 다음 긁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핑야오 칠기는 정교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평요투이광칠기는 황토고원에 널리 분포하는 옻나무의 껍질을 긁어 흘러나오는 천연칠기인 칠을 사용한다.

핑야오 칠기 예술은 뛰어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생산 과정은 주로 다음 단계로 구성됩니다.

(1) 특수 공식, 기술 및 시설을 사용하여 칠기를 정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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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외투는 옻칠과 천연 동유로 만들어집니다.

(3) 나무 몸체는 린넨과 재로 덮여 있으며, 생옻의 재는 반드시 천으로 덮고, 돼지 피 재는 아마포로 덮어야 하고, 황토 접착제는 종이가 필요합니다.

(4) 사람의 머리카락과 소꼬리로 옻칠 마개(채색 도구)를 만듭니다.

(5) 특별히 고안된 그늘진 방에서 칠기를 그늘에서 건조시킵니다.

(6) 평면 금과 흑색, 쌓인 드럼 덮개 페인트, 갈고리 금, 금과 같은 전통 기법을 포함한 금 페인팅; 표지 및 달걀 껍질 상감;

(7) 사포, 숯, 머리카락, 벽돌 가루, 참기름 등을 사용하여 칠기를 거울처럼 밝게 만듭니다.

(8) 장식에는 상감, 조각, 금박, 재 조각 등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핑야오 칠기 생산은 나무 타이어, 회색 타이어, 칠공, 칠공, 상감의 다섯 가지 공정으로 나누어집니다. 나무 타이어 공방에서는 소나무를 사용하여 각종 가구용 나무 타이어를 만든 후, 회색 타이어 공방에서는 나무 타이어를 흰색 리넨으로 감싸고 돼지 피를 섞은 벽돌 모르타르를 바르는 것을 "드레이핑 대마와 매달린 재"라고 합니다.

도장공장에서의 과정은 매우 세밀하고 복잡하다. 회색 타이어에 페인트를 칠할 때마다 먼저 물에 적신 사포로 닦아낸 후 부드러워질 때까지 손으로 밀고 문지르는 것을 최대 7회, 최대 6회 칠해야 합니다. 적어도 최종 밀고 문지르는 것이 훨씬 더 자세합니다. 먼저 굵은 사포로 밀고 고운 사포로 밀고, 면포로 밀고, 비단 종이로 사람의 머리카락을 말아 밀고, 참기름에 손을 담그고 밀고, 콩기름에 손을 담근다. 밀고, 손바닥으로 밀기를 반복합니다. 눈으로 보고, 세심하게, 촉감으로, 빈도수로 칠하면 페인트 표면이 윤기나고 매끄러워집니다.

페인터와 인레이 작업장은 기술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화가는 페인트 표면에 빨간색과 녹색 점을 그려 독립적으로 작업하기 전에 4년 이상 그림을 공부하고 그림의 기본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조각가의 칼날은 펜의 가장자리와 같아야 하며 두께와 두께가 번갈아 가며 적당한 깊이와 자유로운 기복이 있어야 합니다. 원본 상감이 만들어지는 작업대에는 보라색 연기와 딸랑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작업자들은 홍합 껍질, 자개, 상아 및 유색석을 능숙하게 세팅하고 접착합니다. 패턴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단단히 고정됩니다. 청나라 이전에는 평야에 금을 칠하는 칠기를 주로 사용하였고, 중기에는 옻칠을 두껍게 하고 광택을 입히는 새로운 기법이 발명되었다. 광택 칠기는 광택이 나는 옻칠 표면과 금색 그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독특한 장인 정신 스타일과 그림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페인트 표면은 광택을 낸 후 점점 더 밝아져 오랫동안 전시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림과 장식은 세심하고 복잡한 과정을 통해 풍경, 꽃과 새, 정자, 정자 또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미세한 구조, 매끄러운 페인트 표면, 화려한 페인팅, 방습 및 내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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