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인물 초상화 묘사 작문 800 자 청소부

인물 초상화 묘사 작문 800 자 청소부

1. 캐릭터 묘사 작문 청소부 정보

"하하! 또 많이 살 수 있어요! " 여름방학 중 어느 날, 나는 어머니께서 주신 십여 위안을 가지고 슈퍼마켓으로 달려갔다. 슈퍼마켓 입구로 달려가자 한 사람이 나의 주의를 끌었다. 청소부.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소부, 청소부, 청소부, 청소부, 청소부, 청소부, 청소부, 청소부, 청소부) 그는 회색 스웨터를 입고, 머리에 오리모자를 쓰고, 하체에 검은 천 바지를 입고 있는데, 겉모습은 정말 평범하다. 그런데 어찌 된 일인지 내 발걸음이 점점 느려지고 시선이 그녀에게 집중되었다.

한 손에는 빗자루를 들고 다른 한 손에는 긴 손잡이 도장을 들고 열심히 바닥을 쓸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먼저 빗자루로 재를 한 무더기로 쓸어 놓은 다음, 도장을 재 앞에 놓고 빗자루로 재를 쓸어 넣은 후, 그 안에 있는 재를 옆에 있는 회색 쓰레기차에 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차를 다음 장소로 끌고 갔다. 。 이것은 별다른 희한함이 없는 것 같지만, 나는 깊은 감동을 받았다.-그녀의 얼굴을 보니, 회황색의 얼굴에 콩의 땀방울이 구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 옆에 있는 차를 다시 보면, 거의 다 찼을 것이다. 그녀는 이미 오랫동안 많은 곳을 쓸었다.

그녀는 여전히 청소를 하고 있으며 점점 더 신이 나고 있다. 길가의 나무에 머물던 매미가 힘껏 우는 소리도 점점 바닥을 쓸고 삼키고 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잊은 것 같다. 이때 그녀의 눈에는 깨끗하고 깨끗한 길밖에 없었다.

그녀는 모든 행인과 차량을 바라보며 마음속으로 말할 수 없는 만족을 느꼈다.

이때 14 ~ 5 세 소년 세 명이 아이스 캔디를 먹고 있었다. 길가에는 쓰레기통인데, 그들은 마치 보이지 않는 것처럼 아이스하키 종이를 바닥에 내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청소부는 그것을 보고 가볍게 고개를 저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살금살금 걸어가 아이스링크 종이를 쓸어버리고 다시 먼 곳으로 돌아갔다. 청소부는 그 세 소년을 다시 한 번 보았다. 그 세 소년은 보고 눈 깜짝할 사이에 얼굴이 붉어지고 고개를 숙이고 그녀의 곁을 지나갔다.

' 모래사사' 소리가 또 들려왔다. 2. 청소부의 외모를 그린 작문

눈이 떨어지는 꽃잎처럼 흘러내렸다. 지붕에 떨어지고 나무에 떨어지며 큰 강에 떨어지니 하늘과 땅 사이에 은백색의 세계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물 묘사로 시작하다. 이 설경 묘사에는 세 가지 작용이 있다: 1. 시간을 교대하다. 아래 캐릭터의 행동은 눈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3. 눈으로 인물의 순수한 마음을 돋보이게 한다. )

아침, 나는 시내에 가서 물건을 샀다. 와우-와우---나는 소리를 향해 바라보았다. ("소리를 향해" 를 "소리를 따라" 로 바꾸는 것이 좋다. ) 흐릿한 그림자를 보았다. 높고, 날씬하고, 빗자루를 들고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그 사람, 내가 매일 보는 연로한 청소부입니다. 그는 여전히 그렇게 일찍 여전하여 이 길을 차근차근 쓸고 있다. (이 기사는 외모 설명 * * * 네 번 있습니다. 이번이 처음입니다. "나" 는 먼 곳에 서 있어서, "키가 크고 날씬하다" 는 흐릿한 그림자만 볼 수 있었다. )

나는 일부러 그의 곁을 지나가며 자상하고 친절한 눈 한 켤레, 늙고 주름투성이, 풍상을 겪은 얼굴을 보았다. 이때 그는 눈을 쓸고 있다. 그렇게 신경을 쓰고 있다. 그렇게 진지하다. ("집중력", "경심", "진지함" 은 이전 절의 "천천히", "한 걸음" 과 호응하여 동작 특징을 써냈다. ) 그는 먼저 눈을 한 무더기 한 무더기로 쓸고, 다시 한 무더기 한 무더기를 움켜잡은 다음, 다시 비틀거리며 쓰레기 더미에 쏟아부었다.

갑자기 그는 멀지 않은 곳에서 원래의 하수도가 막히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잿빛 나무껍질 같은 마른 손으로 빠른 걸음으로 걸어갔다. (세 번째 외모 묘사로 노인의 손을 썼다. 2 차 외모 묘사. 나' 가' 그의 곁' 으로 걸어갔기 때문에 얼굴을 자세히 묘사할 수 있었다. ) 눈이 통과할 때까지 조금씩 후벼내다. 이때 그의 얼굴에는 편안한 미소가 드러났다. 그러나 그의 손은 이미 얼어서 빨갛게 되었다. 그는 신경 쓰지 않았는데, 이미 익숙해진 것 같다. 그는 이어서 또 앞으로 쓸어갔고, 큰 그림자가 점점 사라지고, 그의 뒤에는 깨끗한 길이 남았다. 세 번의 외모 묘사는 허공에서 미화하지 않고 진실한 묘사를 한다.

노인의 외모 특징과 그가 오랫동안 해온 일, 그리고 그가 극도로 진지하고 책임있는 태도는 통일되어 외모 묘사가 인물의 마음을 찬양하는 역할을 했다. )

눈, 하얗고, 그 백발이 성성하다 (네 번째 외모 묘사. 노인의 백발, 마음과 눈을 융합시켜 중심을 강조하고 또 문제를 지적했다. ) 청소부의 마음은 눈보다 더 순수하고 아름답습니다. 3. 청소부의 외모 작문에 대해

매일 방과 후, 청결하지 않은 학우들은 정말 다행이다. 지금의 쓰레기는 점점 더 교활해지고, 간사하고, 간사하고, 간사하고, 간사하기 때문에, 이런 쓰레기들이 우리와 이렇게 오랫동안 교제해 왔는데, 교활하지 않을 수 있을까? 오늘날 우리는 전례없는 "청소 전쟁" 을 시작하기 위해 컴백을 할 것입니다!

1: 잎 게릴라전.

"와-"한차례 큰 바람이 불어와 교실에서 우리의 한숨이 끊이지 않았다. 왜? 땅 위의 나뭇잎이 다시' 방자하게' 놀기 시작했기 때문이 아니라, 그것들이' 놀다' 가 많을수록 더 많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이 많을수록 우리는 더 많이 줍는다. 우리가 줍지 않으면, 학교는 우리 반을 공제할 것이다. 학급 점수를 공제하면 선생님께서 우리를 사무실로 초대하시고, 3 인치도 안 되는 혀로 우리를 교육시키는 것을 여기다 생각하면 소름이 돋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가자! 내려가! " 몇몇 급우들과 나는 무기 (빗자루와 장갑) 를 가지고 함께 발톱을 펴고 공땅으로 뛰어갔는데, 한 번 보면 장면이 심상치 않다. 어떤 잎은 바닥에 누워 햇빛을 쬐고 있다. 어떤 나뭇잎들은 여전히 공중에서 바람에 흩날리며' 공중발레' 를 뛰는데, 그 기복이 심한 웃음소리가 우리 귓가에 오랫동안 메아리치는 것 같다. 또 다른 것은 우리 머리 위에 떨어졌고, 우리 같은 어리석은 학생들을 비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쩔 수 없어-주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두가 허리를 구부리고 등을 구부려 땅 위에 있는 나뭇잎을 주웠다. 어떤 춤은 빗자루를 들고, 나뭇잎들과 함께 * * * 춤을 춘다. 또 다른 것은 아예 올라가서 지원을 요청하는 것이다. 정말 사람이 많고 힘이 세서, 20 분도 채 안 되어, 우리는 잎병단을 얼마 남지 않았다. 몇 명의 공격수들은 이미 지쳐서 숨을 헐떡이며, 입으로는 간간이 "이제 교실로 돌아갈 수 있지?" 라고 말했다. 나는 지금 갈 준비를 하고 있지만, 우리가 예상하는 것은, 더 많은 잎이 바람의 도움으로 한 조각씩 우리에게 더욱 맹렬한 공격을 펼쳤고, 우리는 36-36-을 준비했다. 그러나 잎군단이 우리의 약점을 잡았다. 두 사람이 호시탐탐 노리는 당번 선생님이 우리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만약 두 명의' 가치가 늙었다' 가 엄호한다면, 그 잎병단은 설마 길게 곧장 들어가야 하지 않겠는가? 그럼 우리는 강경하게 부딪칠 수밖에 없다. \ "자매! 죽여라-!" \ "죽여라! 클릭합니다 , 모든 전사들이 돌진해 나뭇잎과 전례 없는 사투를 벌였다. 이 짜릿한 전투는 역시 우리가 이겼다!

2: 쓰레기 악취전.

< P > 마지막에는 가장 강한 적 중 하나인 쓰레기를 버리고 적의 잔해를 쓰레기장에 부어야 한다. 쓰레기역은 모든' 적' 의 본부일 뿐만 아니라 파리모기의 고향이기도 하다. 강력한 악취를 이용해 중도에 포기하도록 강요한다 나와 한 학우가 쓰레기통을 들고 쓰레기장 앞으로 왔다. 종이 덩어리는 콧구멍을 막아 악취를 피했다. 그리고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쓰레기장을 향해 질주했다. 한 걸음 3 단 계단, 계단 위에는 깡통, 물병림총, 그리고 밥 위에 채소 잎이 몇 개 있었는데, 파리는 이' 별장' 에 주둔했다. 나는 가슴을 두드리며 급우들과 플랫폼을 기어올라 쓰레기를 쓰러뜨리고 재빨리 아래층으로 뛰어갔다. 나는 쉬지 않고 숨을 헐떡이며 이 학우에게 말했다. "드디어 끝났어, 가, 집에 가!" " "오호!" 이번에 우리는 속전속결로 적을 어찌할 바를 몰라 반격할 힘이 없게 했다. 하하하

< P > 이번 청결대전은' 적' 을 소멸할 뿐만 아니라' 청소계' 의 혁명을 맞았다! 이번 주의 청결한 유동홍기가 우리 반이 아닌 것 같다 .4. 인물의 외모를 묘사한 작문에 관한 800 자

2,' 한 노동자 아저씨'

베란다에 서서 동네 2 기 건물을 볼 때마다 내 머릿속에 떠오른다

< P > 장 삼촌은 약 30 대, 생활이 매우 고달프다. 농촌에서 유주에 와서 일자리를 구할 때 우리 동네 2 기 공사장으로 초빙되어 일했다. 봐라! 그의 숱이 많은 검은 머리카락이 얼마나 활기차 보이는가! 네모난 얼굴에는 굵고 굽은 눈썹과 반짝이는 눈 한 켤레가 있다. 눈 밑에는 잘 펴지지 않는 코와 말을 할 수 있는 입이 있다. 장 삼촌은 매일 아주 소박한 옷을 입고 깨끗하게 한다. 누구를 만나든 먼저 입을 벌리고 미소를 짓는 것은 그가 매우 다정하다고 느끼게 한다. 직장에서 장 삼촌도 진지하게 책임지고 있다. 그는 공사장에서 먹는 것, 입는 것, 사는 것, 다만 무명 자신의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것에 대해 결코 불평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매일 그가 일을 시작한 것은 가장 이르고, 일을 끝낸 것은 가장 늦었지만, 품삯을 지급하는 것은 그가 결코 따지지 않는 것이다. 장 삼촌이 일을 진지하게 책임지는 이런 태도는 나로 하여금 그를 매우 존경하고 좋아하게 했다.

한번은 어머니가 2 기 공사장에서 장 삼촌을 찾아 우리 집을 위해 2 기 동안 산 차고를 위해 수도관을 묻어달라고 부탁했던 기억이 납니다. 장 삼촌은 생각도 하지 않고 단번에 승낙했고, 즉시 공구상자를 들고 우리집 차고로 걸어갔다. 하지만 지금은 날이 이미 늦었고, 어머니는 장 삼촌이 내일 다시 수도관을 묻으러 오길 원하신다. 그러나 장 삼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굳이 지금 착공해야 하는데, 내일 우리 시간을 지체할까 봐 걱정된다고 한다. 어머니는 어쩔 수 없이 충전된 충전등을 들고 장 삼촌과 함께 우리 집 차고에 오셨다. 어두컴컴한 충전등 아래에서 장 삼촌은 수도관을 묻기 시작했다.

그는 육중한 호미칼을 들고 단단한 시멘트 땅을 한 번에 부수며 구덩이를 뚫으려고 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시멘트가 점점 구덩이를 깨뜨렸다. 그러나 장 삼촌은 이미 기진맥진했다. 그의 머리에는 가느다란 땀방울이 배어 있었고, 하루 종일 일했던 두 손은 이미 선혈을 갈아냈지만, 그는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여전히 열심히 두드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침내 그 구덩이는 수도관을 묻기에 충분했고, 장 삼촌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런 다음 그는 수도관을 꺼내 지하에 묻고 능숙하게 다른 파이프와 수도관을 연결했다. 곧, 많은 공정이 모두 완성되었다. 장 삼촌은 수도꼭지를 틀고 시범을 보여 준 뒤 공구상자를 정리하고 떠나야 했다. 어머니는 장 삼촌에게 우리 집에 가서 밥을 먹으라고 하셨지만, 장 삼촌은 완곡하게 거절하고,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공구상자를 메고 갔다. 나는 장 아저씨가 점점 멀어지는 뒷모습을 바라보았고, 마음속에 감복의 정이 솟아올랐고, 장 아저씨를 더욱 좋아하게 되었다. 최근 장 아저씨는 공사장' 작업모범' 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지금 장 삼촌은 우리 동네에서 이미 작고 유명한' 유명인' 으로 간주되고 있다. 사람들이 장 아저씨를 언급하기만 하면, 틀림없이 칭찬할 것이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 남을 잘 돕는 좋은 노동자라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5. 인물을 묘사한 작문 청소부

1. 당신들은 도시의 미용사로서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한 사자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청소부' 라고 칭찬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찬양합니다! 혹한의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너는 자신의 직위를 견지하고, 여러 길을 누비고 있다. 도시의 아름다움은 너희를 떠날 수 없다. 도시의 건강은 너희를 떠날 수 없다. 너는 도시의 미화가의 일원이다!

2. 이날 날이 막 밝았을 때 근면한 환경보호노동자들이 빗자루와 움켜쥐고 텅 빈 거리로 나가 열심히 거리를 쓸었다. 그들은 거리의 모든 곳을 깨끗이 청소하고, 한 구석도 놓치지 않고, 먼지 한 점도 떨어지지 않았다. 단풍이 불 같은 황금가을 세계에서 환경보호 노동자들은 수확의 기쁨을 안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있게 빗자루를 휘두르며 더럽고 더러운 거리를 정리한 우물을 정돈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3. 한여름의 어느 날 오후, 뜨거운 태양이 비었을 때, 나는 여느 때처럼 대문으로 돌아와 걸어가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그 여자 청소부가 노면을 청소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빗자루 바로 옆에 빗자루를 쓸어 초등학생처럼 꼼꼼히 글씨를 썼다. 맹렬한 햇빛이 가차 없이 그녀에게 비쳤다. 그녀의 옷은 이미 땀에 흠뻑 젖었다. 그는 차양모자를 썼지만 얼굴에는 여전히 콩처럼 큰 땀방울

4. 비바람 속에서 밝은 오렌지색 옷을 입고 긴 빗자루와 쓰레받기로 길가의 쓰레기를 힘껏 쓸어 버리는 것을 보니 그가 연로한 할아버지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의 두 눈이 빠져서 중병에 걸린 것처럼 나는 달려가 말했다. "할아버지, 좀 쉬세요. 이것 좀 보세요.

피곤하지 않아요? "피곤하지 않아요. 나는 청소를 하지 않을 수 없다. 청소하지 않으면 도시가 아름답지 않을 것이다. 할아버지는 흥분해서 말했다. \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번 비 오는 날. \ "나는 차마 말할 수 없다. 할아버지는 일어나셔서 "우리는 누구를 쓸어 버리지 않을까요?" 라고 무게 중심이 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좀 피곤하면 모두들 건강해! " "좋아요, 전 세계를 대표해서 감사합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눈물을 머금고 갔다. 나는 어렴풋이 할아버지가 다시 허리를 굽혀 진지하게 빨리 쓸어버리는 것을 보았다. 6. 청소부의 외모를 묘사한 단락

내가 존경하는 사람 내가 존경하는 사람, 당신은 누구인지 아십니까? 너는 분명히 모를 거야! 지금 내가 너에게 말해줄게, 내가 존경하는 사람은 청소부야.

이전에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사실이 나를 교육시켜서, 나로 하여금 견해를 바꾸게 했다.

언니 집에서 손님으로 있을 때 창밖에서' 모래사, 모래사' 의 바닥 청소 소리가 자주 들려와 숙제를 하는 내 생각을 방해하여 숙제를 할 수 없게 했다. 잠을 잘 때 이런 소리를 들으면 잠을 잘 수가 없다. 그래서 나는 이런 소리가 싫다. 이런 소리를 내는 사람-청소부가 더 싫다. 나는 이 청소부들이 무슨 큰일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더럽고 형편없는 일을 할 수밖에 없었다.

한번은 거리의 상점에 가서 사탕과 호박씨를 사왔다. 집에 돌아오자 나는 창가에 앉아 호박씨와 사탕을 먹으며 책을 읽으면서 껍데기를 창밖으로 던졌다.

30 분도 채 안 되어 사온 사탕과 호박씨를 다 먹었습니다. 나중에 나는 위층으로 달려가 텔레비전을 보러 갔다.

보고, 나는 또 그런' 사사' 소리를 들었다. 나는 또 그 얄미운 청소부들이 와서 바닥을 쓸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창문으로 뛰어들어 보았다. 이때, 나는 청소부가 귀찮지 않게 창문의 바닥을 청소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몇 번 쓸어도 깨끗이 청소하지 않았지만, 낙심하지 않고, 계속 쓸고, 벽돌 틈에 박힌 멜론 껍데기를 쓸어내고, 심지어 쓸어낼 수 없는 껍데기를 손으로 파내어 바닥에 붙어 있는 사탕종이를 찢었다. 내가 청소부에게 폐를 끼친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얼굴이 빨개졌다.

나는 내가 정말 너무 부적절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세상 사람들이 모두 나처럼 된다면 세상은 어떻게 될까? 그럼 쓰레기 세계가 되는 거 아닌가요? 다행히 이 청소 노동자들이 있어서 세상을 그렇게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들었다.

앞으로 쓰레기를 더 이상 버리지 말고 청소부를 존경해야 합니다. 국경일에 나는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고 맛있는 물건도 먹고 있다.

정말 대견스럽다! 이 때, 나는 텔레비전에서 사람들이 각지를 여행하는 것을 보도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 청소부들은 말없이 거리를 청소하고,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서 더 많이 하고, 더 피곤하게 했다. 그들은 돈을 많이 벌지 못했기 때문에 더 많이 하기를 원하지 않고, 오히려 더 열심히 일하여 환경을 더욱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들었다.

청소부가 그렇게 사심없는 헌신이라니 얼마나 감동적인가! 여기서, 나는 사람들에게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말고, 껍데기를 함부로 버리지 말고, 청소부가 좀 덜 수고하게 하고, 좀 더 휴식을 취하고, 조국을 더 아름답게 하고, 세상을 더욱 번영하게 하도록 상기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완전히 베껴 쓸 수는 없어요. 어젯밤 향기로운 바람이 10 리를 퍼뜨렸는데, 지금은 한 도시의 꽃이 흩어져 있어요. 낡은 나이는 이미 사람의 수명을 늘리고, 강령은 수천만 가구를 깨끗하게 했다.

이 위대한 기적을 창조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너야, 청소부! 청소 노동자,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천 명의 무명의 위대한 사람들은 이 즐거운 명절에 여러분을 위해 기적을 창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수년 동안 뜨거운 태양, 추운 밤, 광풍, 폭우 속에서 열심히 싸우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여러분, 날으는 스프링클러, 신선한 여명; 여러분, 빗자루를 휘두르며 도시의 더러움을 지우고, 도시를 깨끗하고 환하게 빛나게 하며, 동방의 첫 아침 햇살의 입맞춤을 맞이하는 당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누군가가 묻는다면: 다들 덥다고 생각하세요? 나는 모두가 주저없이 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뜨거운! 너무 더워요! " 예, 6 월 중순에 들어서자 우리는 여름 열풍에 휩싸였습니다! 특히 정오가 되자 지난날 시끌벅적했던 동네는 지금 썰렁하다! 사람들은 모두 에어컨 방에 숨어서 시원함을 즐기고 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 내가 존경하는 유일한 것은 거리에서 청소하는 근면한 청소부들이다.

보세요! 반짝이는 땀방울이 그들의 옷을 적셨다. * * * 매운 태양이 그들의 얼굴을 빨갛게 태웠다. 어느 주말 오후, 수영장에 가는 길에 갑자기 청소부를 만나 똥통을 치우고 있었다.

뜨거운 태양 아래, 그는 집게로 풀 뚜껑을 비틀어 연 다음 내려가 똥을 꺼내는데, 하반신이 똥에 빠져 자신의 손으로 똥을 한 움큼 꺼내는 것을 보았다. 이 똥통은 길이가 5 미터, 너비가 3 미터이다.

적어도 어느 날 오후는 꺼내야 한다. 나는 이상하게도 스스로에게 물었다: 이렇게 더운데, 그는 왜 똥통에서 똥을 파야 하는가? 나는 의문을 가지고 그들의 소대장에게 물었다. 대장은 "국민의 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무리 힘들어도 견지해야 한다. 이 청소부는 우리 팀의 선진대원이지만, 그의 월급은 800 위안밖에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럼 왜 그의 관직을 승진시키지 않을까요?" 나는 놀라서 물었다. 대장이 말했다. "사실 상급 부서가 일찌감치 그의 관직을 승진시키려고 했는데,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그 자신은 동의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 감동적인 이야기를 듣고 나는 감동을 받지 못하고 수영장에 가서 수영장에 담그고 싶다는 시원한 생각도 버리고 가만히 있고 싶었다. 잠시 후, 나는 청소부 앞으로 걸어가서 친절하게 말했다. "아저씨 수고하셨습니다. 좀 쉬세요!" 그러나 그는 의연하게 말했다. "이것은 대중을 위한 서비스로, 1 분도 지체할 수 없다."

나는 그가 묵묵히 일하는 것을 보고, 눈은' 바보' 를 금치 못했다. 시간이 갈수록 빨라지고, 포위된 사람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모두 잇달아 위문하고, 어떤 사람들은 "목이 말라요? 더운가요? " 어떤 사람들은 묻는다: "좀 쉬어라!" " 수많은 인사, 수많은 배려, 모두 그의 아름다운 거짓말에 속았다. 모두들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대중을 위해 봉사해도 이렇게 고생할 필요는 없잖아! 어느 날 오후, 청소부가 이 똥통을 꺼내자 소리 없이 떠났다.

멀어진 그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나는 그가 모두가 아름다운 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묵묵히 일하는 내 주변의 고상한 사람이라는 것을 점점 깨달았다. 영웅을 언급하자마자, 사람들은 전투에서 혁명을 위해 분투하는 군인들, 혹은 어떤 과학 분야에 기여하거나 의연하고 의리를 보는 사람들을 연상하게 된다.

< P > 그리고 오늘 제가 말하는 영웅은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청소부입니다. 그들은 단순하고 소박해 보이지만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다.

하지만 그들은 정말 대단하다. 이것이 우리가 목격한 사실이다. 청소부는 그렇게 보잘것없지만 그렇게 고상하다.

그들은 녹색 집, 아름다운 집의 수호자이다. 그들은 날마다, 해마다.

는 그 보잘것없는 직위에 묵묵히 헌신하고 있다. 여름에는 우리가 여전히 집에서 청량함을 즐기고 있을 때, 그들은 무더위 아래서 자리를 굳게 지켰는데, 그들은 태양의 따스함과 쓰레기가 코를 찌르는 냄새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얼굴에 두툼한 땀방울이 햇빛에 비쳐 그렇게 결정됐다. 7. 인물 외모 묘사에 관한 작문

모두가 존경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유명한 과학자이거나, 사람들이 잘 아는 스타, 위인이지만, 내가 존경하는 것은 그 무명의 도로 천사인 청소부이다.

올해 골든위크, 2 일 태닝의 금호에 놀러가고 싶었는데 하필 19 번 태풍' 용왕' 을 만났다. 이 좋은 계획은 이 태풍에 의해 파괴되었다. 내가 집을 나서자 태풍으로 길가에는 쌓인 흙이 쌓여 있는 것을 보고 밟자마자 빠져들었다. 모두들 우회하여 걸어간다. 하지만 청소부들은 더러운지, 마스크를 쓰고, 장화를 신고, 삽을 계속 흔들고, 땀을 흘려도 닦을 수가 없어서 너무 힘들었다. 자신이 방금 불평이 가득한 것을 생각하며, 그들이 우리를 위해 이 도시를 청소하고, 도시를 화사하고 다채롭게 꾸미는 것을 보고, 자신이 정말 너무 작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한 번은 인터넷에서 "한 청소부가 버스 정류장에 있는 작은 광고를 칠하다가 작은 광고주들에게 구타를 당했다" 는 기사를 본 적이 있다.

"작은 광고를 붙이는 이 사람들은 정말, 분명히 그들이 옳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다. 잘못을 인정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 청소부를 구타하는 것은 정말 얄밉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지위가 비천하기 때문에 그들을 얕보고, 또 그들이 더럽기 때문에 그들을 보자마자 사방으로 피했다. 하지만 우리 지구에 청소부가 없다면, 지구는 곳곳에 꾀죄죄하게 될 것이며, 그때의 지구도 도탄에 빠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두들 이 상황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사실 청소부도 자신의 지식 수준이 높지 않아 청소부라는 업종에 종사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사회에 기여합니다.

청소부가 얼마나 평범하고 위대한 사람인가. 그들이 우리 도시를 이렇게 깨끗하고 아름답게 치장한 것이다. 나는 그들의 가치가 우리보다 훨씬 높다고 생각한다. 어머니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사실 당신도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했기 때문입니다. 공부도 하고, 보상도 받지 않고, 앞으로 조국에 어떻게 기여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가치가 있습니다!" 어머니의 말을 듣고 나도 내 가치를 느낀 것 같다. 8. 고등학생 인물 초상화 묘사 작문 900 자

그는 멀리서 보면 사실 한 덩어리가 되고, 가까이보면 한 원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확실히 배 모양이다.

양파 머리를 받치고 있는데, 맨 위에는 최고봉이 있는데, 꼭대기로 향하는 머리카락 한 움큼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까맣고 빨갛게 피부가 빨개졌다. 그 얼굴 정중앙에는 코가 있었고, 별다른 특색이 없었다. 바라보는 것은 군중 속에서 눈에 띄지 않는 그런 것이었지만, 눈에 띄지 않게 그의 이목구비를 연결시켜 그렇게 유머러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다시 한 번 올려봐, 눈, 윙크할 때 가장 특색이 있어, 항상 눈을 감을 때 주변 근육을 모두 거기에 쥐어짜야 눈을 뜰 수 있어. 이것은 아마도 그의 눈 깜빡이는 습관일 것이다. 아마도 모두가 그렇게 윙크했을 것이다. 다만 그는 고기가 많아서 현상이 더욱 두드러질 뿐이다.

그 입을 다시 보면 살감이 풍부해 코보다 더 길게 삐걱거린다. 성대하게 등장하는 것은 턱과 얼굴이다. 한 층의 지방이 쌓여 지금의 이중 턱을 형성하고, 통통하고 통통하며, 걸을 때 한 번 뛰는 얼굴도 이상하다. 그 지방이 기묘하게 가라앉아 배 모양을 형성하는 것은 정말 귀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편: 캐릭터를 어떻게 쓰고 1, 훈련 목표 1. 인물을 묘사하는 두 가지 기본 방법을 익히다. 2. 초상화, 언어, 행동, 심리묘사를 이용하여 인물을 쓰는 능력을 높이다. 둘째, 요점 지도인물묘사는 직접묘사와 간접묘사가 있습니다.

인물에 대한 직접적인 묘사는 인물 자체에 대한 묘사다. 보통 초상화, 언어, 행동, 심리 등의 수법으로 표현될 수 있다. 중학생들의 작문이 자주 범하는 결점 중 하나는 구체적인 묘사를 추상적이고 개략적인 말로 대체하는 것이다. 개별 묘사를' 큰 눈, 동그란 얼굴' 과 같은 일반적인 묘사로 대체하는 것은 천편일률적이고, 천인일면, 천구일강이다.

성공한 작가 문장, 작가가 쓴 캐릭터는 항상 사람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그 소리를 듣는 듯한 느낌을 주며, 캐릭터를' 라이브' 로 썼다. 인물을' 라이브' 라고 쓰는 것은 무엇인가? 글 속의 인물이 다른 인물과 다른 가장 큰 특징을 잡고 그 개성을 쓰는 것이다. 보고 나면' 하나' 가 아니라' 하나' 라고 느끼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면 어떻게 인물을' 라이브' 라고 쓸 수 있을까? 이제 일반적인 방법의 운용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I. 초상화는 조용한 (외모, 몸매, 옷차림 등) 과 움직이는 (표정, 자세 등)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하여 특징적인 인물의 초상화를 묘사한다.

인물 초상 묘사의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붓을 떨어뜨려야 하는 인물의 내면 세계와 성격 특징을 구상하는 것이다. 초상 묘사를 통해 독자에게 구체적이고 살아있는 사람을 보여 준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지가 선명하다' 면 필묵을 쏟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초상화 묘사 방법은 다양하다. 어떤 것은 정교하게 조각해야 하고, 어떤 것은 몇 획이 필요하다. 어떤 초상화 묘사는 한 번에 완성되고, 어떤 초상화는 다른 시간과 장소에서, 다른 각도에서, 다층적으로 그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상, 초상, 초상, 초상, 초상)

사용할 설명 방법은 문장 컨텐츠 표현의 필요에 따라 결정됩니다.

라오스 씨는' 인물의 묘사' 라는 글에서 "인물의 직업계급 등 외모는 당연히 묘사해야 한다. 이를 충분히 관찰해야 하고, 누군가의 턱이 발뒤꿈치처럼 빛나거나, 누군가의 목이 닭다리처럼 정교하게 튀어나와야 한다. 이런 형언 한마디면 충분해, 곧 인물이 종이에서 튀어나오게 된다.

반대로, 많은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는 대편을 질질 끌면, 애써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초상화 묘사는 묘사가 얼마나 많은 것이 아니라, 중요한 것은 특징을 잘 잡고 모양을 그리는 데 능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노신 선생이' 고향' 에서 양둘째 형수에 대한 묘사를 보십시오: 광대뼈, 얇은 입술; 두 손을 앞단 사이에 걸치고, 치마를 매지 않고, 두 발을 벌리고, 마치 그림 계기에 가는 발이 달린 컴퍼스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 몇 획으로 그녀의 외모 특징을 그려냈는데, 이 특징을 통해 그녀의 신랄하고 까칠한 성격을 알 수 있다 노신 선생의 특징을 어떻게 써낼 수 있습니까? 작가는' 눈빛이 밝다' 와' 곧은 머리' 만으로 노신 선생의 예리한 통찰력과 어두운 사회와 어울리지 않는 투쟁정신을 썼다.

매우 검소한 몇 획으로 악세력과 불굴의 투쟁을 벌인 위대한 전사의 이미지가 우리 눈앞에 선명하게 나타났다. 2. 언행묘사는 개성언어묘사를 보면 인물의 독백과 대화에 대한 묘사이고, 행동묘사는 인물의 행동행위에 대한 묘사이다.

그 말을 듣고, 그 행동을 보고, 인물의 언행은 인물의 개성, 심리, 감정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인물의 언행 묘사는 인물의 신분에 부합해야 하며, 인물의 독특한 개성을 밝혀야 한다. 개성은 예술의 생명이자 인물의 생명을 묘사하는 곳이기도 하다. 생활 속의 그대로 문장 속에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되고, 분석과 선택을 해야 하며, 인물의 사상적 성격과 그 변화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는 뚜렷한 언행을 잡아야 인물을' 라이브' 로 쓸 수 있다.

< P > 하연의' 포신공' 에는' 인신공' 이라고 적힌 사장이 흉년 경경에 기근 지역에 가서 힘없는' 사육' 를 할 수 없지만 자식을 굶어 죽게 할 수 없는 시골 사람들을 로비하는 말이 있다. "또 말할 필요도 있다. 서양식 회사 집에 살고 있습니다. 먹는 것은 이봐, 수십 층의 높은 집, 2 층 자동차, 각종 보기 좋은 외국 물건 ...... 고향 인생 1 세, 너도 한번 가 봐야 돼! -3 년 만에 하고, 나중에 돈을 벌면 네 거야! 우리는 동향이라 친분이 있다.

-저에게 맡겨주세요.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집에 갈 수 있을까요? 클릭합니다 이 개인화된 인물언어는 이 청부업자의 감언이설의 사기 수단에 감춰진 화심을 생생하게 드러낸다. 언어 묘사, 특히 인물의 대화는 정확하고 간결하며 생동감 있게, "글의 잔소리를 피하려고 노력하라", "대화는 크게 말하지 마라" (노신어), 생활 속의 대화를 비추지 마라

인물 행동에 대한 묘사도 언어 묘사와 같다. 생활 속의 그대로 문장 속에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되고, 분석, 선택도 하고, 인물의 사상적 성격과 변화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는 뚜렷한 행동을 포착해야 한다. 동시에, 언어의 운용을 묘사할 때, 행동, 동작을 표현하는 동사를 선택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인물의 행동의 정태를 가장 잘 나타내는 어휘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며, 일반화되고 일반화되어서는 안 되며, 인물의 행동이 특색이 없고, 그 독특한 특징을 드러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예' 범진중진' 1.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