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힙합을 좋아하고 스스로 래퍼/미래의 래퍼라고 생각해서 고등학교나 대학교 때 뭉친 힙합동아리 같다는 생각이 든다. 가사가 소셜 플랫폼에 게시될 수도 있습니다/ 음원 플랫폼에 게시되어 내가 좋아하는 래퍼의 작업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M은 YG처럼 체계적으로 랩을 훈련하지 않았고 언더그라운드 경험도 없기 때문에 플로우와 같은 기본 기술은 라임, 라이브 태풍, 톡톡 튀는 입담이 특히 형편없기 때문에 무대 위에서는 더욱 증폭된다. 소위 원래 랩이 누군가가 대필했다는 증거가 없다면 SM은 그럴 것이다. 정말 불명예스럽습니다. 물론, 고등학교나 대학교 동아리에 재능 있고 실력 있는 보스가 없다는 사실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다. 베이다 보스의 잡초는 여러 의미로 정말 훌륭하지만 지젤은 분명히 이 부류에 속하지 않는다.
이 단계는 지젤이 연습이 부족하고, 기초 실력이 부족하고, 오픈 마이크 경험이 부족하고, 멘탈이 불안정한 등 여러 요인이 동시에 발생한 결과다. 유일한 귀앓이 이태용 . 또 귀 귀환이 늦어진 탓에 첫 문장에 엉뚱한 문장을 넣었지만 재빠르게 반응해 공중을 날았다. 콰이즈이는 갑자기 리듬을 따라잡았고, 제노와 양양은 리듬을 따라잡기 위해 뛰어올라 태용을 따라갔고, 동시에 제노는 비트에 맞춰 태용의 마지막 대사를 따라하며 리듬을 되찾는 데 성공했다. 그리고 여기서부터 시작됐다. 후렴구까지 모든 게 괜찮았다. 다섯 사람이 정도는 다르지만 무대는 버텼다.
문제는 지젤의 두 번째 문단에서 시작됐다. 형제들이 비트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은 청력 상실을 포기하고 대신 비트 세기와 춤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엄청난 연습량 때문에 예전에도 지젤이 없는 버전이 있었는데, 이 곡의 동작과 춤은 완전 근육 기억이 나네요. 지젤은 첫 번째 Z00 무대 이후에는 꼭 하겠다고 장담할 수 있다. 그녀는 이 안무를 다시 접한 적이 없어서 무대 위의 안무를 떠올리며 당황스러워했다. 비트가 있으므로 이때 4타의 비트 수는 정확했고, 지젤은 이어폰을 사용하여 2절을 한 비트 이상 지연시켰습니다. 이때 지젤 역시 이태용처럼 비트를 따라가기 위해 스피치 속도를 높이려고 했는데, 멜로디 랩을 하고 있었는데, 빠르게 말한 뒤 입이 번져가는 게 지젤을 더욱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시점에서 무대는 아직 만회할 기회가 남아 있는데, 이때 주의가 산만해질 수 없는 지젤에게는 두 가지 선택이 있기 때문이다. 무대 모습을 보장하기 위해 마이크 오픈을 포기하고 춤에 집중하는 것. ; 무대 청취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춤을 포기하고 마이크를 여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데 왠지, 무대에 서는 것에 얽매이고 싶지 않아서인지, 시각, 청각에 집중하기로 했더니, 데뷔 이후 겪었던 모든 문제들이 한꺼번에 터졌다. , 그녀의 몸은 춤을 따라갈 수 없었고 입도 리듬을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이 상태는 그 후에도 완전히 당황하여 감히 손과 발을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더 이상 노래를 부르지 못하고 무대 위에서는 그녀를 구하려는 오빠의 모습을 보기 위해 무작위로 선택된 행운의 관객과도 같았습니다. 지젤팬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참으로 평안한 삶을 누리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가끔 스테이션 B의 z00 무대를 보러 간 팬들은 "세상을 거스르는 이 느낌이 너무 좋다. 미워할수록 지젤이 왜 좋은지 정말 깊이 생각하게 됐다"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아직도 팬이 있을 거에요?
대학에서 눈에 띄는 유형이 아닌 평범한 외모, 평범한 랩, 평범한 보컬, 매우 서투른 댄스, 재단이 전혀 없는 작은 18계 카운티에서 한국 댄스 수업 두 개 Yue의 수준, 극도로 서투른 표정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좋아하고, 그녀의 비디오를 보고, Gigi를 큰 소리로 노래하는 것이 정말 멋있습니다. 이렇게 큰 회사에 힘들이지 않고 데뷔하고, 돈도 많이 벌고, 노력하지 않고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또래들처럼 남들보다 수준 높은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그녀가 부러웠었다. 내 또래의 삶이 훨씬 나아졌습니다.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니.
지젤이 부러운 것보다 지젤의 팬들이 더 부러울 수도 있다. 지젤의 망가진 무대를 보면서 응원할 수 있었고, 진전이 없는 모습을 보면서 격려할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의 삶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있고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할 수 없고, 우리도 할 수 없습니다. 무대 위에서 그녀의 나쁜 태도를 볼 때, 그리고 다른 네 사람의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운 표정을 볼 때 우리는 학교에서 그룹 과제를 실패하여 그녀의 성적에 영향을 준 그녀의 반 친구들을 생각하고, 우리가 일을 생각하면 동료의 성과가 좋지 않아 성과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힘이 부족한 그녀의 평범한 데뷔를 보면 더 강력하고 연결된 동료들이 우리의 기회를 활용했기 때문에 우리의 재능에는 전혀 플랫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팬들은 늘 자신들이 '5세대 악역'이라고 말하는데, 정말 맞다고 말하고 싶다. 누구도 이 세상이 공평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마이크를 몇 번이고 열어주지 않고, 몇 번이고 나쁘게 보여주면서 이 세상의 룰을 짓밟고, 피비린내 나는 진실을 누구에게도 가차 없이 폭로하는 사람은 너뿐이다. 보세요. 성공이나 실패는 외모, 힘, 태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날 몸도 안 좋으셨고 몸도 안 좋으셨다고 하더군요! Ji가 중국어를 이해할 수 있고 TC 네티즌들이 그녀를 대신해 그렇게 변론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아마도 자신을 노출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정말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얼마나 잘하는지 알아야합니다. 그녀는 정말 엉망인 것 같습니다. 정말 이번 Z00 무대는 케이팝의 역사에 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케이팝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이름난 걸그룹 중에 이런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지금 지두를 보면 그녀가 나아졌는지 확인하려는 것이 아니라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재주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하려는 것입니다. 그녀의 상황은 더 이상 패들링이라고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녀의 수준은 이렇습니다. 장비도 좋고 화장도 잘 되고 몸도 안 아프고 밤을 새지 않으면 그냥 그 수준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그녀는 거의 통과할 수 없으며, 약간의 사고가 발생하거나 링크가 완벽하지 않으면 즉시 그녀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냅니다. 연습생 시절의 경험이 짧은 그녀는 데뷔 후 열심히 노력할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컴백 동안 몇 달 간의 연습과 간헐적인 리허설에만 의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