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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편의 의학적 가치를 기록한 최초의 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편의 의약적 가치를 기록한 최초의 책은 '신약보충자료'입니다

당나라 약초학자 진장기가 '보충자료'라는 책에 기록했습니다. on Materia Medica": "양귀비 꽃은 빨간색과 흰색의 네 잎이 있고 그 위에 연한 빨간색 후광이 있고 그 캡슐은 화살촉 모양이며 그 안에 고운 쌀이 들어 있습니다. 후금 조영(趙應)이 편집한 『당나라와 비잔틴 제국(부복)』의 관계를 회복하다: "천풍(당고종) 2년에 디예가를 제의하기 위해 사신이 파견되었다." 양귀비에서 추출한 아편성분을 함유한 약.

당고종 황제의 두통을 치료하고 당나라 궁궐에 조공으로 소개됐다. 이는 아편이 중국에 유입되었다는 최초의 역사적 증거입니다. 당선경 4년(659)에 쓴 《당경약》에는 《디예가》에 관한 글이 있는데, 디예가는 맛이 순하고 쓴맛이 있으며 독성이 없으며 주로 사용한다. 악령이 쌓이고 불순종하는 악령이 쌓이고 시롱에서 나오는 등 온갖 질병을 치료합니다. 세계 최초의 공식 약전인 이 책은 역사상 아랍인들이 제시한 『디야가』보다 8년 앞서 집필되었으며, 그 약효가 뚜렷하게 기록되어 있다.

추가 정보:

양귀비는 서아시아, 남아시아, 인도 및 기타 지역의 아라비아 반도가 원산지입니다. 중국은 아편양귀비의 원산지가 아니며, 아편양귀비와 그 제품인 아편은 해외에서 유입되었습니다. 양귀비와 그 제품의 도입은 당나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서양의 귀한 약은 '데예가'였다. 아랍 역사가들에 따르면 최고의 '데예가'는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생산됐다. 서양에서는 예부터 '데예가'가 가장 효과적인 해독제라고 믿었습니다. 이 약은 600가지 물질을 혼합한 것으로 모든 독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디예가'의 주성분은 아편, 용연향, 계피, 육두구, 계피 등이다. 가장 중요한 성분은 아편이다. 서기 7세기 전반, 당나라 초기에 아편인 디예가(Diyega)가 중국에 들어왔습니다. 아랍인들은 "데예가"를 기증하는 동시에 중국에도 양귀비를 가져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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