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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시': 멜 깁슨 리얼 폭력 영화, 피 묻은 마야 문명사

멜 깁슨 감독의 영화는 인간성의 잔인함과 살육 장면을 묘사하는 데 주력해 왔으며, 주인공은 슬픔과 분노로 반격하는 방식으로 영웅적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계시' 도 이런 영화다. 차이점은 이 영화는 영웅적인 맛이 없다는 점이다. 주인공이 대영웅이라고 생각하지도 않고, 대영웅이 나타나는 것도 볼 수 없다.

영화의 중점은 마야인들이 사용하는 무기, 분장, 액세서리, 그들의 낯선 생활제와 포로에 대한 학살 게임과 같은 마야 문화를 묘사하는 데 있다.

< P > 는 드라마 영화로 분류되지만, 영화에서 볼 수 있는 피크 회로 회전이나 우여곡절이 얼마나 많은지 바라지 마세요. 줄거리는 매우 간단하지만, 내용은 여전히 동작을 드러내는 것을 위주로 한다.

전체 영화는 마야어로 발음하지만, 그것은 고대 마야어가 아니어야 한다. 진정한 고대 마야어는 이미 실전되었기 때문에, 마야인의 후손이라도 그들의 조상의 글과 언어와는 더 이상 연결될 수 없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언어에 대해' 계시' 가 마야어로 발음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감독이 마야어로 쿨하게 느껴져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들여 그의 영화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아마 많은 네티즌이 튀어나와서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무슨 말을 하는 거야? 매도는 진실성을 추구하기 위해 마야어로 발음하기로 선택했다. \ "

저도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나는' 계시' 가 마야어로 발음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이 영화에 대해 기대했고, 감독이 마야어 발음을 선택하는 것은 대단한 도전이라고 생각했고, 나중에' 타임지' 의 문장 한 편을 보고 나서야 일이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타임지는" Gibson seems certain that the film's "kinetic energy" will make Maya language and culture "라고 말했다 영화의' 활력' 은 마야어와 마야 문화를 쿨하게 들리게 한다. 관객을 유치하기에 충분하다.)

나는 이 말을 보고 잠시 생각했다. 언어와 배경의 선택이 관객을 끌어들이는 한 가지 이유일 수 있을까? 만약 내가 영화 제작자라면, 나도 머리를 깨고 무엇이 관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묻고 싶을 것이다.

잃어버린 문명에 도전하고 이국적인 언어를 구사하면 흥행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이 도전은 시도해 볼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영화는 꿈을 이루기 위한 것이지만, 누구든 꿈이 동시에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감독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의 꿈은 확실히 실현되었다. 이 잃어버린 고대 문명 영화는 확실히 꿈처럼 보이고, 보고 싶은 매력이 충분하기 때문이다.

영화에는 웃음과 아슬아슬한 장면이 많이 배치되어 있고, 특수 효과에 의존하지 않아 지루하지 않고, 마야 문명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정신을 진작시킬 수 있다.

시작은 빠르고 동작이 가득한 사냥 과정이었다. 주인공이 사는 작은 마을에 왔고, 이후 마을은 마야제국이 파견한 장군에 의해 파괴되었고, 남자와 여자는 포로가 되었고, 아이는 버려졌다. 그들은 모두 왕성으로 끌려갔고, 여자는 시장으로 끌려가 팔렸고, 남자는 제물로 전락했다.

주인공은 운이 좋게도 일식을 만나 활제를 피했고, 이후 의지력으로 정글로 도피해 정글에서 추격자들과 생사존망전을 벌였다. 주인공은 정글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하늘이 그에게 준 불멸의 운으로 그를 쫓는 사람을 소멸시키고 결국 처자식에게 돌아갔다.

영화에는 대사가 많지 않아 대부분 몸짓과 표정을 위주로 한다. 멜 깁슨은 슬로우 모션으로 힘을 강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슬로우 액션 장면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의 영화에서도 한 가지 현실을 볼 수 있다. 살려면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많은 할리우드 영화들은 주인공의 치명적인 고비에서 핵심 인물로 그를 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심지어 일부 캐릭터들은 처음부터' 그는 죽지 않을 것 같다' 고 느낄 수 있어 관객들이 영화 속 주인공이 위기에 빠지는 것을 볼 때마다 누군가가 튀어나와 목숨을 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죽어서 다시 살아나는 수작이 있는데, 이 점은 조연에 자주 쓰인다.

깁슨의 영화에서는 적어도 그의' 용감한 마음' 과 이' 계시' 에서 사람이 죽으면 죽는다

대부분의 감독들은 캐릭터의 생사를 잘 이해하지 못하며, 앞으로 속편을 찍고 싶어할 때 이 캐릭터가 공명정대하게 부활할 수 있도록 관객들에게 상념과 후속 줄거리를 위한 길을 열어 줄 수 있다.

메이가이드라인은 카메라로 생사를 분명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캐릭터 불멸' 기대를 끊는다. 히치콕이 은유사법의 장면을 개척한 이후, 영화에서 사람이 어떻게 죽었는지 명료하게 보여 주는 감독은 거의 없었다. 항상 피가 묻은 부위를 드러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 P > 매도는 정반대로 사람을 죽인 장면을 직접 촬영하고, 장면이 인물의 사망 표정을 클로즈업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의 영화가 피비린내 나는데도 항상 감동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영화는 미국 철학자 윌 듀란의 말을 인용하기 시작했다. "위대한 문명은 외부의 침략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쇠퇴로 죽었다. A great civilization is not conquered from without, until it has destroyed itself from within. 이 이론에 따르면 스페인 사람들은 원래 문제가 있었던 마야 제국의 멸망을 가속화했을 뿐이다.

마야 제국은 후기까지 인구 증가로 식량부족 현상이 발생했지만 마야 문명은 이렇게 철저히 파괴될 것이며, 서구 식민지들이 주신 덕분입니다.

식민지의 마야인 학살은 그 중 하나일 뿐,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시 식민지들이 천주교를 믿었기 때문에 이교도들을 용납할 수 없었고, 이교도에 관한 것도 사악한 물건이었고, 신의 뜻에 어긋나는 것이었기 때문에, 그들은 불태우고 약탈하는 동안' 이교도 문구로 가득 찬 마야 문서들을 파괴했다.

모든 문명이 끝날 때가 왔지만, 한 문명을 거의 흔적도 없는 지경까지 파괴할 수 있는 것은 문명 자체의 쇠퇴가 아니라 종교와 문화의 강한 침식과 막을 수 없는 자연재해이다. 만약 이 세상이 회교도나 기독교인에 의해 통치된다면, 보존할 문명이나 문화가 별로 없을 것이다.

속담에 "지식은 힘이다. \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지리적 발견 후 식민지 개척자 에서 검증; 미지의 열쇠를 열어 고대 문명의 붕괴를 창조했다. 아마도 마야 문명은 이미 기량이 다 떨어졌을지 모르지만, 서구 식민지들은 마야 문명의 멸망에 대해 가장 큰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영화는 마야 문명의 퇴폐와 관련된 어떤 이유도 설명하지 않고, 소수의 렌즈로 스페인인을 데리고 유카타운 반도에 상륙했다. 나는 이번 감독이 주인공을 비극적인 영웅으로 만들지 않고 그를 망망의 상징으로 삼았기 때문에 정말 기쁘다. 영화가 후기까지 공연될 때, 나는 더 이상 사람이 죽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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