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프트웨어 업계는 현재 호황기에 접어들고 있지만, 이것은 국내에 있지 않은 외국, 특히 미국, 미국의 현재 소프트웨어 산업이 경제에 대한 기여율이 이미 10 이상 올랐고, 이 비율이 많은 친구들을 보면 아무런 느낌이 없다. 만약 돈으로 환산하면 수천억 달러인데, 이 산업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 현재 정보시대로서 소프트웨어는 이미 우리 생활의 모든 방면에 융합되어 있기 때문에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분야는 국내에서 돌연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중국에서는 14 억 소비자가 지탱할 것으로 예상된다. 산업이 없으면 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전공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가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2, 빅데이터 전공은 현재 빅데이터 시대다. 모든 기업이 크고 강해지기를 원하고, 빅데이터에 대한 연구는 절대 피할 수 없다. 그리고 지금은 빅데이터 인재의 격차가 크다. 향후 5 년 동안에도 인기가 많아 고임금 대우가 좋을 뿐만 아니라 전망이 좋다. 학생의 선택에 절대적으로 합당하다.
3, 전기경쟁 전공 학습 범위 확대: 문필쓰기 계획, 무능 생방송
교육부 관계자의 소개로, 전문 전자경기와 관리학과는 주로 학생들이 전자경기의 기본 이론, 업무 규율, 실천능력을 습득하도록 양성한다. 주로' 전기 경쟁' 프로클럽,' 전기 경쟁' 회사, 체육협회 및 기타' 전기 경쟁' 관련 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우수한 기술 인재를 양성하는데, 졸업생은 전자경기 운동 경기 대회, 코치, 심판, 주재와 앵커, 대회 (행사) 조직 및 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다.
4, 애니메이션 디자인, 최근 몇 년 동안 대중문예오락이 다양해지고 디지털 특수효과 기술이 혁신됨에 따라 애니메이션 문화는 또 새로운 번영과 도약을 시작하면서 플래시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홀로그램 애니메이션 등 새로운 애니메이션 형식이 등장해 여러 나라와 지역에서 주류가 되고 있다.
< P > 는 애니메이션 인재의 큰 격차를 빚었고, 애니메이션 취업 시장의 인재 수요 격차는 40 만 명에 육박했다. 여기에는 대량의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하류에 종사하는 관련 종사자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직접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전면에 종사하는 인재의 수요는 약 10 만 명 정도이다.
이에 따라 애니메이션 디자인 전공 취업 전망은 상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