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 전체 이름: MaxonCinema4D! 효율적이고 뛰어난 컴퓨팅 속도와 3D 렌더링 기능을 갖춘 3D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따라서 강력한 기능, 우수한 안정성, 높은 통합성을 갖추고 있으며 영화 및 TV 제작에서도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질문 하나 드립니다. 공부할 때 배우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나요? 하하! 실제로 많은 C4D 독학 친구들이 이런 고민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C4D를 혼자서 쉽게 배우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방법을 모르신다면 여기를 읽어보세요. 모든 사람을 위한 고품질 C4D 자습 비디오 강좌 85세트가 제공됩니다. 간단한 기본 입문 과정과 고급 중급 과정이 있으니 아이디어가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C4D를 사용하여 축구공이 튀는 효과 만들기에 대한 튜토리얼:
1. 먼저 C4d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2. 그런 다음 새 재질 공을 만들고 다운로드한 텍스처 파일을 로드합니다. 3. 조정하기 전에 재료 그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크기 정보를 얻고 새 배경을 만든 다음 조정된 재료 공을 배경에 할당합니다. 4. 지오메트리 개체에 새 평면을 만들어 땅을 만듭니다. 5. 여기에서는 형상을 사용하여 카메라의 원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카메라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카메라 보정 효과를 추가하세요. 7. 카메라 축에 대한 간략한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8. 지오메트리 개체에 새 평면을 만들어 땅을 만듭니다. 9. 계속해서 지오메트리 개체에 새 원통을 만듭니다. 10. 그런 다음 배경 셰이더를 원통에 할당합니다. 11. 복사하고 위치를 조정하세요. 12. 다시 복사하고 조정하세요. 13. 스플라인 도구에서 경로를 그립니다. 14. 경로를 선택하고 이펙터에 돌출 효과를 추가합니다. 15. 지오메트리 개체에 새 큐브를 만들어 땅을 만듭니다. 16. 벽을 만들기 위해 지오메트리 개체에 새 큐브를 만듭니다. 17. 지상 재료 공을 큐브에 할당하고 복사하여 다른 벽을 만듭니다. 18. 렌더러 설정을 열고 해당 매개변수 값을 조정합니다. 19. 새로운 재질의 공을 만들고 GGX 반사를 추가합니다. 20. 계속해서 큐브를 복사하여 다른 벽을 만듭니다. 21. 큐브 중 하나를 선택하고 왜곡 효과를 추가합니다. 22. 조정된 재료볼을 큐브에 올려주세요. 23. 최종 효과:
자, 위 내용은 Yutu가 공유한 "C4D에서 실제 축구 튕기는 장면을 만드는 방법? C4D에서 축구 튕기는 효과 만들기 튜토리얼" 관련 내용입니다. 혼자서 C4D를 배우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4D를 배우려면 여기저기서 강좌를 찾아볼 필요도 없고, 못 배울까봐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체계적인 강좌를 따라가며 지속적으로 연습한다면, 학습하고 마스터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것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