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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외 이벤트 제안서

야외 활동 제안서 1

행사 목적:

1, 직원들의 책임감, 자신감, 독립성, 리더십, 팀워크,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할 때의 대응 능력.

2, 자아한계를 돌파하고, 낡은 사고방식을 타파하고, 도전에 맞설 수 있는 자신감과 결의를 세우고, 의지를 단련하고, 글로벌관을 세우다. ,

3, 스트레스와 도전에 침착하게 대처하고, 문제에 직면할 때 리더십을 더 잘 발휘하고 개인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다.

4, 공감 사고 강화, 적극적인 보완의식을 통해 개인, 부서 간, 팀 내 소통과 협업이 원활해집니다.

5, 시간 및 작업 관리 기술 향상, 문제 해결 능력 분석.

6, 팀 직원의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증가시켜 적극적이고 조화로운 조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서로 협조하고 서로 지지하는 팀워크와 의식을 세우다.

행사 시간: 20xx 년 8 월 9 일 (잠정)

행사 슬로건: 마음을 풀어라, 네가 해도 돼!

행사 장소: 심천 서충 3 호 해변

행사 형태: 단체 야외 자유투어

행사 수: 30 명 (잠정)

< 산, 바다, 호수, 갑각의 풍경이 아리송하고, 청산녹수, 해천일색, 무적의 풍경, 무적의 해경-서충의 가장 조용한 그 파도만, 달빛을 타고 밤을 틈타 우리의 열정을 휘둘렀다. 어서! 바비큐, 모닥불, 게임----캠핑 가자! 。 바닷가에 텐트를 치고 캠핑을 하는 것은 편안한 선택이다. 바람이 불 때 파도가 용솟음친다. 밤에는 숯불을 피워 바비큐를 하고, 밤에는 밝은 달이 함께 습기를 들으며 잠을 잔다.

활동 프로세스:

A, 사전 준비

1, 각 부서장은 해당 부서의 참가 활동 목록과 연락처

2,;

4, 수영코너 수영복 등 용품은 행사에 참가한 개인이 미리 준비하고, 회사는 수영용품 등의 비용을 책임지지 않는다.

5, 행사 책임자가 게임 링크에 필요한 소품 등을 준비한다.

6, 출발 전 책임자가 관련 안전물품 준비 (예: 비상용 약품, 반창스티커 등

B, 행사 일정

1, 7: 55 불기 세트) 이 코너에는 여러 사람이 뷔페 바비큐 코너를 준비하고 있다.

게임 1: 퀸권

게임 설명 힘을 합쳐 집단

< P > 의 힘을 충분히 반영하고, 자기에 도전하고, 팀워크를 강화하고, 프로젝트의 효과적인 완성을 위해서는 각 팀원의 적극적인 협조가 팀 건설을 절정에 이르게 하고, 모두의 집단감과 팀 관념을 더욱 공고히 해야 한다.

게임 2: 2 명 3 족 이상 (매니저 대, 보조대,

행정대로 나눌 수 있음)

게임 설명: 참가팀 두 사람의 인접한 다리를 묶고 출발선 뒤에서 발을 잘 묶어야지, 빼앗아서는 안 된다. 중도에 넘어지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멈추고, 다시 준비한 후에 이어서 달리거나, 자동으로 경기를 포기해야 한다.

게임 목적: 각 참가자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팀 건설이 고조되고,

에 대한 집단적 감각과 팀 관념이 더욱 공고해졌다.

게임 3: 한마음 한뜻으로

게임 설명: 5 명마다 한 개씩 한 줄로 서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1,

2, 3, 4 지도자가 번호를 외치고, 몇 번을 외치면 해당 대열이 쭈그리고 앉는다.

게임 목적: 리더에 대한 참가자의 복종감과 팀워크감을 키워줍니다. 참고: 위 게임 착오자들은 모두 벌을 받아야 합니다. 즉, 우리가 단체로 당신을 바다

4, 12: 00---13: 30 뷔페 바비큐 코너에 던지고, 여러분 스스로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5, 14: 00---15: 30 바다 수영 관람.

6, 15: 30-17: 30 자유교류회, 모두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7, 18: 00 차를 타고 회사로 돌아오다.

참고 사항:

1, 출발 전 책임자는 여행 안전에 관한 홍보를 잘 하고, 모든 인원에게 몰래 팀을 떠나지 말고 집단적으로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2, 행동거지가 대범하고 품위 있고, 풍경지에서 큰 소리로 떠들지 않고, 쓰레기를 마구 던지고, 공공물을 파괴하고, 환경을 파괴하지 않는다.

3, 모든 인원에게 출발하기 전에 휴대전화에 충분한 전기를 공급하도록 상기시키고, 여행 내내 휴대전화를 켜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한다.

4, 기간 중 어떤 돌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제때에 책임자에게 보고하고, 책임자는 제때에 응변 작업을 잘 처리해야 한다.

5, 여행 과정에서 근무증이나 가슴카드를 착용하고 무단이탈 자유활동을 하지 마십시오. 급한 일이 있으면 탈퇴를 해야 합니다. 인솔자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등록시 신분증의 이름과 번호에 따라 등록해 주십시오. 별칭 또는 별명, 상습명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사고가 발생해도 배상할 수 없습니다.

6, 놀이에서 각 그룹마다 인원수를 확인하고,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혼잡하지 말고, 차례로 관광지로 들어가세요. 위험한 곳에서 놀지 마라.

7, 반드시 시간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제시간에 집합점에 도착하여 인원수를 제때에 점검해야 한다. 모든 것은 책임자의 안배에 따르니, 매번 통지할 때마다 유람 시간, 승차 시간, 장소를 기억해 주십시오.

8, 짐을 잘 보관해 주세요. 특히 휴대 전화, 지갑 및 기타 귀중품. 항상 물건을 잊지 말라고 상기시켜야 한다.

9, 봄과 가을의 아침저녁으로 온도차가 크다. 방한 옷, 몸이 불편한 사람은 제때에 담당자에게 통지해 주십시오. 운동을 할 수 없는 사람은 무리해서는 안 된다.

야외 활동 기획서 2

당 지부 야외 활동 기획서

기획자: 소프트웨어 당 지부

시간: 20xx 년 x 월 x 일,

는 더욱 생동감 있고 다양한 형식으로 당 지부 활동을 전개하여 소프트웨어 학원 당 지부 구성원 간의 사상 교류를 강화하는 동시에, 동시에 모두가 그 세월을 더 잘 이해하고 어느 정도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며, 앞으로 한 당원의 기준으로 자신을 더욱 엄격하게 요구하고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게 한다.

행사 진행:

(1) 행사 전:

A 일기예보를 통해 날씨가 적당한 주말을 미리 선정해 이 행사를 진행한다. 장마 날씨에 여행하는 것이 불편해서 참관 효과뿐만 아니라 안전하지 않다.

B 는 참가자에게 행사 시간 장소를 미리 통보하고 행사 기간 중 주의사항을 발표합니다. 행사는 당 지부 구성원의 자발적 참여 원칙에 따라 특별한 이유와 참여를 꺼리는 학생은 각 학년 책임자에게 미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c 인원이 확정되면 관련자들은 통계목록을 거쳐 행사 책임자에게 넘겨지고, 행사 책임자는 인원수에 따라 활동팀을 나누고, 팀장 한 명을 임명하고, 팀장은 팀 구성원 간의 통일연락, 인원 점검을 담당하고, 실종을 피한다. (조별 구분은 가능한 동학년과 상호 친숙함을 근거로 관리가 용이합니다. )

D 박물관 측과 미리 연락을 취하고 투어 경로를 미리 정하고 가이드를 배정한다.

(2) 행사 당일:

A 박물관 컬렉션

B 가 목적지에 도착한 후 가이드를 따라 질서 있게 참관하기로 약속했다.

C 방문이 끝난 후 함께 떠났다.

D 활동 기록자는 카메라를 가지고 활동 과정을 기록합니다.

행사에서 주목해야 할 세부 사항:

1, 이 전시관은 학생들에게 무료로 개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개방시간: 월요일부터 일요일 9 시 ~ 16 시 30 분까지 문을 닫지만 미리 전시관과 함께 해야 한다 행사에 참가한 학생은 학생증을 지참해야 한다.

2, 행사 전 안전교육 업무가 자리를 잡았고, 단체행사, 관람이 끝난 후 귀교하지 않고 단독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3, 행사 책임자는 행사 시간을 잘 파악하고, 외식이 필요할 경우 미리 연락해야 한다.

4, 모든 행동을 하고 지휘를 들어라. 야외 행사 기획서 3

1, 행사 주제

1 년의 계절은 봄이다. 개학 초기에 여러분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동료 간 감정 교류 촉진

2, 활동 목적

3, 구체적인 일정

1, 행사 시간: 3 월 21 일 오전 7 시 남교구 출발, 7 시 30 분 북교구 출발 오후 18 시 정각에 돌아오다.

2, 행사 장소: 남악서령 입구에서 반산정까지, 중식 후 대문까지 내려와 시간이 허락하면 물영동에 다시 갈 수 있습니다.

3, 차량 배치:

병원에서 통일파 버스 2 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4, 식사 준비:

반산정 익양호텔.

5, 동반 의사: 의료과 채의사가 맡고 이번 야외 활동을 담당하는 의료 서비스입니다.

4, 경비예산

1, 차량학원차, 예산 없음.

2, 식품 (운전기사 연기, 물 등) 180 원.

3, 식표: 테이블 350 원/테이블 기준, 테이블 5 개 예상, 1750 원.

4, 예비비 (돌발 처리): 500 원입니다.

5, 직원 5 명, 1 인당 하루 200 원, 1000 원.

5, 주의사항

1, 엄격하게 프로그램에 명시된 시간에 맞춰 출발하면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2, 야외 활동을 할 때는 반드시 명령을 따르고 지휘에 복종해야 한다.

3,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치밀한 조직.

4, 분실을 피하기 위해 너무 많은 재정과 귀중품을 휴대하지 말고 신분증과 여행연도 카드를 가지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5, 활동 중에 몸이 불편하다면 즉시 팀 의사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6, 행사 중 각종 시설과 자연환경을 소중히 여겨야지 쓰레기를 함부로 버려서는 안 된다.

7, 행사 중 전원이 환경쓰레기 청소에 참여해 자연을 사랑하고 있다. 야외 활동 계획서 4

유아체, 지혜, 덕, 이번 학기는 우리 반 유아의 건강 발전 요구와 체육 단련 수요에 따라 2 차 행사, 활동 전개의 규범화, 게임 상호 작용화를 설계했다. 야외 수업 중 체육활동을 방사선점으로 유치원체육 및 기타 업무의 끊임없는 심화를 추진한다.

행사 목표:

1, 유아 운동 흥미를 키우고 자극하며, 유아들이 진한 헬스 분위기 속에서 자각적으로 스포츠 활동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한다.

2, 유아에게 기본적인 운동 기술과 방법을 익히고 몸, 지혜, 소득, 미 등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3, 유아정신을 키우고 활기차고 협동하는 정신.

행사 준비:

1, 행사기구 (폐신문이 만든 회전마술 지팡이) 1 인당 1 개씩.

2, 음악: 걷기-리듬음악' 사냥'; 형성 변화-멕시코 왈츠 "밀짚 모자 춤"; 병기 운동-가볼트 댄스 "카펫 게임; 대화 형 게임-유아 통합 과정 "동굴을 가로 지르는 기차; 이완 운동-노래 "키스 인어 공주"; 행사 종료-'라트스키 행진곡'

행사 과정:

1, 걷기 연습, 대형전환.

1, 유아가 4 번 종대로 서서 음악' 사냥' 과 함께 대열 연습을 하고, 4 번 종대에서 용을 이어 정사각형으로 걸어 걷기 연습을 한다.

2, 음악' 밀짚모자 춤' 은 사거리 대형을 바꾸고, 음악 리듬에 따라 네 개의 원을 천천히 바꾼다.

2, 기기 운동: 회전 마술 지팡이

1

2, 유아는 음악' 카펫의 게임' 과 함께 회전 마술 지팡이 체조를 한다.

3, 대화형 게임:

1

2, 게임 두 번, 유아 교환 캐릭터.

3, 유아성 4 종대는 회전마봉을 바닥에 놓고' 점프체크' 게임을 한다.

4, 유아는 음악' 사냥' 과 함께 4 방향 종대를 복원해, 접룡 게임에 따라 마술봉을 가지런히 놓고 큰 원으로 만들어' 나는 두드린다, 네가 쫓아간다' 게임을 진행한다.

넷째, 유아는 음악' 인어 키스' 와 함께 체형으로 춤을 춘다.

5, 집단 상호 작용: 라트스키 행진곡.

1, 유아는 음악에 따라 백수율동

2, 유아상호 작용으로 자리를 바꾼다.

3, 유아는 음악의 강약에 따라 액션 공연을 한다.

6, 행사 종료: 어린이들이 음악' 사냥' 과 함께 용퇴장을 하고 있다.

활동 반영:

이 행사는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롭다. 게임을 통해 스승과 어린이 사이의 거리를 좁히고, 유아의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게 하며, 아이들은 22 분간의 야외 수업 시간을 즐겁게 보냈다. 활동의 성공은 기쁨이지만, 더 개선해야 할 점도 있다. 예를 들면, 활동기구-회전마봉 활용률이 높지 않다. 게임에서 아이들이 스스로 그 다양성을 발견하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유아 인터랙티브 게임-유아들이 다른 기기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느긋한' 조정'-'뽀뽀인어공주' 행사 링크를 행사 끝으로 조정해 어린이들이 우아하고 편안한 음악으로 느긋한 운동을 하도록 하고, 마지막 행사는 자연스럽게 끝나게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야외 행사 기획서 5

1, 행사 주제: 반 오련산 하루 투어

2, 행사 목적 이런 장벽을 깨기 위해 반 단결을 증진하고 반 응집력과 친화력을 높인다. 전투력, 동시에, 이 활동은 학우 간의 교류를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여러분의 손재주와 팀워크의식을 키우고, 여러분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여러분의 시야를 넓히고, 여러분의 심신을 도야시키고, 학우들 간의 상호 학습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3, 행사 시간: 20xx 년 12 월 30 일

4, 행사 장소: 햇빛 오련산

5, 참가자: 20xx 년 이튿날 아침 9 시쯤 학교에서 자전거를 타고 오련산 (사전 반위가 이미 밟는 일을 마쳤다) 으로 출발해 약 9 시 45 분쯤 오련산에 도착했다. 도착한 후 학생들은 등산에 필요한 필수품을 챙겨 자전거를 잠그고

6, 인력 분업:

7, 경비원:

8, 인문경관 함께 나가면 바로 단체다. 팀워크를 발양하고 안배를 따라야 한다!

2, 안전에 주의하고, 반위들의 지휘

3 을 따르고, 반위들의 지휘를 따르지 않거나, 제멋대로 위험을 무릅쓰고, 팀을 이탈하고, 안전하고 자만한다.

4, 단결협력과 자조를 제창하고, 개인의 일은 반드시 스스로 완성해야 한다.

9, 행사비:

1, 1 인당 약 40 원

2, 디지털 법칙을 결합해 단발 점프, 양발 점프, 점프 등 다양한 점프의 능력과 동작의 조율 능력을 연습한다.

3, 교사의 지시를 잘 듣고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려고 노력하다.

행사 준비: 손에 거품 패드 1 ~ 10 개 디지털 카드 2 세트.

행사 과정:

하나, 시작 부분

오늘 날씨가 참 좋으니 같이 놀자! (아 이들은 탬버린의 변화에 따라 둥글게 된다-작은 원-달팽이원)

2, 기본 부분

1, 거품 패드를 보여주세요. 이게 뭔지 아세요? 그게 무슨 소용이야? 거품 패드는 쿠션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와 게임을 할 수 있을까요? 함께 해보자.

이제 어린이들은 2 조 게임으로 나뉘어 스스로 할 수도 있고, 같은 조의 작은 파트너와 함께 놀 수도 있다. (유아 흩어져 게임)

교사는 유아 활동 상황을 관찰하고 유아가 게임 과정에서 나타나는 상황을 제때에 지도한다 (협력, 교제 측면).

(1) 유아는 각자의 거품 쿠션을 두 개의 긴 용에 이어 바닥에 깔고, 유아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용대회 형식으로' 거품 매트' 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올라갈 수 있다.

(2) 유아는 거품 패드를 두 개씩 연결한 다음, 일정한 거리마다 한 개씩 배치하고, 거품 패드를 가로로 놓고, * * * 유아가 토끼 점프를 하는 자세로 각 거품 쿠션을 건너뛰다.

(3) 거품 패드 두 개를 수직으로 놓아서 점프의 난이도를 높이고 운동량을 늘릴 수 있다. 유아에게 점프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두 발을 함께 모아야지 갈라놓아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2, 유아게임 상황을 해설하고, 놀이가 참신하고 호흡이 잘 맞는 유아를 칭찬한다.

3, 캥거루 사진 보여줘, q: 누구야? 그것의 가장 큰 능력은 무엇입니까? 오늘 우리는 거루와 점프하는 기술을 배워서 누가 점프 챔피언이 될지 보자.

4, 어린이들이 거품 패드를 이용해 점프하는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보도록 독려한다. 교사는 언어나 간단한 동작으로 힌트나 도움을 준다.

(1) 거품 패드를 평평하게 놓고 두 발을 나란히 놓고 건너뛰다. 유아에게 점차 높이를 강화하라고 일깨워라, 자신이 가장 높은 거품 패드 몇 개를 뛰어넘을 수 있는지 보자.

(2) 거품 패드를 일정한 거리에 평평하게 놓고, 유아는 순차적으로 점프를 한다 (또는 한 발 점프, 두 발 점프). 유아들에게 서로 다른 점프법을 관찰하고 실천하는 데 적합한 폭이 얼마인지 일깨워 준다.

(3) 거품 패드 두 개를 수직으로 놓고 5 군데 연속으로 놓고 점프연습을 하며, 유아들에게 거품 패드를 건드리지 않도록 경고한다. 넘어지면 즉시 재배치해야 한다.

5, 거품 패드를 평평하게 놓고 유아들이 둘러앉아 휴식을 취한다. 서로 등을 두드리고, 다리를 꼬집고, 긴장을 푸는 운동을 할 수 있다.

6, 게임' 디지털 체크 점프'. 디지털 카드를 제시하고 유아에게 자유롭게 한 조각을 골라 자신의 거품 패드에 붙이도록 하세요. 거품 쿠션을 숫자 크기에 따라 긴 용 두 개로 늘어놓아 유아에게 교사의 지시를 잘 듣고 점프 활동을 하도록 요구하다.

(1) 한 발 점프 순서 (또는 역수).

(2) 두 발이 단수로 점프합니다. 유아에게 두 줄의 단수가 모두 뛰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다.

(3) 왼발 점프 단수, 오른발 점프 쌍수. 유아에게 잘 생각하고 다시 뛰라고 일깨워 주다.

7, 배치 방법 변경, 게임 계속.

3, 끝부분

1, 느긋한 운동: 유아는 자신의 디지털 거품 패드를 찾아 거품 패드를 평평하게 놓고, 유아는 둘러앉아 휴식을 취한다. 서로 등을 두드리고, 다리를 꼬집고, 긴장을 푸는 운동을 할 수 있다.

2, 자신의 거품 패드에 있는 숫자대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줄을 서서 교실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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