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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운항 회해극단의 회해극 발전사

회해극단은 민국 37년(1948년) 혁명기 화이하구 제3중앙현위원회 미사회해단과 서양현 예술가단 일부 예술가들에 의해 창단됐다. 전쟁은 많은 영예를 얻었으며 회해 평야에 피는 회해 예술의 화려한 꽃으로 평가됩니다. 그럼, 개발 과정을 함께 알아볼까요?

회해극단의 발전:

1956년 11월 장쑤성 회해극단으로 이관되어 현재까지 칭장시에 본거지를 두고 있다. 군 연극단과 관련 부서에서 배우, 시나리오 작가, 감독, 작곡가, 무대 예술가를 순차적으로 모집하여 극장을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1957년 장쑤성 제1회 오페라 공연회에 참가하여 전통극 <임대>, <닭을 꾸짖다>, <장작 모으기>, 현대극 <밀짚 모으기> 등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그 활력과 단순함, 활기가 돋보였다. , 억제되지 않은 풍부함과 현지 풍미가 만장일치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Gu Guangfa와 Zhu Guizhou가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닭 욕설'은 중국 인민방송국에서 녹화 및 방송되었습니다.

1959년 제3회 장쑤성 오페라 관찰 및 공연 회의에 참가하여 '향기로운 연꽃'이라는 찬사를 받은 전통 오페라 '판리화'를 개작했다. 1959년 국경일, 장쑤성 모범노동자 관찰단의 일원으로 그룹 지도자 고광발이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10주년 경축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1960년 극단은 전국 사회주의 건설의 선진집단으로 평가받았고 천유메이 대표가 회의에 참석했다.

극단 창단 이후 노련한 예술가들을 여러 차례 초청해 신인 문예계 인사들과 협력해 전통희곡을 발굴·편성하고 노래와 전통연희 기법을 녹음·전수해 왔다. 1960년과 1961년에는 두 차례에 걸쳐 대규모 미술수련활동이 이루어졌으며, 극양식, 레퍼토리, 가창양식, 언어, 공연 등에 대해 비교적 포괄적인 연구와 실험이 이루어졌다. 회해극의 역사적 기원을 일차적으로 정리하고 "회해극 음운론"과 "회해극 무대어 연구"를 편찬하고 오랫동안 불려지지 않았던 옛 곡을 발굴하여 새로운 곡을 창작했습니다. 성능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1962년 3월 상하이 음반사는 류창진, 양양 등 배우들을 위해 '판리화', '피수영 사보', '삼경'을 공연하기 위해 상하이로 갔다. Xiuying과 Wei Hualan, "Chicken Cursing"및 기타 연극이 음반에 녹음되었습니다. '해방일보', '원회일보', '신민저녁신문' 등에는 많은 기사가 게재돼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66년 '문화대혁명'이 시작되면서 극단은 공연을 중단했다. 1968년 12월 극단은 해체되었고 출연진과 제작진 대부분이 직장으로 옮겨졌다. 1971년 3월 조직을 복원하고 28명을 복귀시켰으며 배우 ​​33명을 영입했다. 그는 '사자방', '자상의 풍운', '상양상점' 등의 연극을 잇달아 이식했다. 1973년 창작된 현대극 '두부모가'는 강소성 전문극단의 오페라 공연에 참여했다.

1975년 그는 '모범 오페라' 이식과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26주년 기념 공연에 참여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더 게이트'는 CCTV와 중국 인민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됐다. 1978년에는 전통 오페라 공연이 재개되었고 극단은 "세 숭배", "판리화", "피수영의 네 가지 발표", "임대 긴급" 등 전통 레퍼토리를 재현하여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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