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애국에 관한 만담이나 토크쇼를 구하고, 그런 우스꽝스러운 걸 원해요. 。 。

애국에 관한 만담이나 토크쇼를 구하고, 그런 우스꽝스러운 걸 원해요. 。 。

a: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 안녕하세요, 신사 숙녀 여러분! C: (빠른) 안녕하세요, 신사 숙녀 여러분!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갑: (을과 병씨를 깜짝 쳐다봤어요) 다들 들으셨어요? 도둑 두 명이 왔다. (b 와 c 를 가리킴) (b 와 c 가 서로 보고 답답하다. 나: (놀라움) 누가 도둑이야? C: (놀람) 도둑은 누구입니까? 가: 그럼 물어볼 필요도 있어요. 바로 너희 둘이에요! 나: 누가 너를 불쾌하게 했니? 다른 사람을 도둑으로 욕하는가? C: 당신은 누구를 불쾌하게 했습니까? 도둑을 욕하는 것은 다른 사람인가? A: 나는 너를 꾸짖지 않았다! 방금 우리가 등장했을 때 내가 뭐라고 말했을까? 나: 이건 물어볼 필요 없어! 속속 촌스러운 말 한 마디! C: 흙 속에 촌스러운 말 한 마디! 가: 무슨 큰 토박이야, 큰 속담이야? 나: (꼬집는 여조, 동작) 신사 숙녀 여러분. C: (을 배우는 모습, 말머리를 받아라) 안녕하세요! 가: 이 말은 흙으로 돌아가는구나! 나: 그럼요. C: 물론이죠! 가: 제가 그렇게 말했나요? 나: 그게 다야! 모두들 똑똑히 보았다! C: 그게 다야! 모두들 똑똑히 들었다! A: 그럼 뭐라고 하셨죠? 나: (진지하고, 크고, 손을 들어) 안녕하세요, 신사 숙녀 여러분! A: 그럼 너 (c) 는 어때? C: (경례, 큰 소리) 안녕하세요! 신사 숙녀 여러분!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갑: (관중에게) 보셨어요? 그들 둘은 내 말을 훔쳐갔다! 이것은 도둑 행위입니다! (b, c) 도둑이 아니라고? 나: 큰 실수! 이건 도둑질이 아니야! 이것은 일거수일투족이라고 한다. C: 특히 틀렸어! 이것은 일거수일투족이라고 한다. 갑: (관중에게) 안녕? 새로운 단어가 적지 않다! 오히려 재주가 있다! 나: 두 가지가 얼마나 작습니까! C: 다섯 번이나 있잖아! (손바닥을 펴다) 갑: (관중에게) 오늘 오는 사람이 좋지 않은 것 같아요! 나: 착한 사람은 안 와요. C: 오지 않는 자는 선하다.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다) 을: 좋지 않은 사람이 온다! (두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리다) 갑: (주먹을 안고) 감탄! 보아하니 오늘 우리 세 명의 구두장이가 정말 한데 모였구나! 나: 무슨 구두장이야? 우리는 정말 향기로운 장인이다! C: 세 명의 향가죽 장인이 제갈량보다 더 밝다. 갑: (박수) 좋아요! 멋지다, 정말 멋지다! 그럼, 우리 오늘 모두에게 한 수 보여 줄까? 나: (병에게) 두 손을 드러내는 건 어때요? C: 노세 손! (손가락 세 개 뻗음) 갑: 좋아! 원하는 것은 바로 이 말이다! 관객 여러분, 찬성하시는 분은 손을 들어주세요! (손 들어) 을병동시성: 손을 들어 찬성하세요! (손 들어) 갑: 보여? 모두들 손을 높이 들어라! 나: 손을 높이 들어! C: 고수를 들어라! A: 오늘 우리 모두에게 세 손을 보여주지 않으면! 나: 강동의 부친들에게 무안한 게 틀림없어! C: 장시 형제 자매들에게 더 부끄러워! 갑: (마른기침 두 번, 목을 만져) 그럼 우리는 시작할 수 있어! 나: (제스처) 준비! C: (제스처) 시작! A: 그럼 오늘 뭐라고 할까? 나: 네 맘대로 해! 무슨 말을 해도 돼! 넌 감독이야! C: 너 마음대로 해! 무슨 말을 해도 다 맞아! 넌 작가야! A: 그럼 시작합시다! 나: 말해봐! C: 놔줘! A: 둘 다 내 개회사가 매우 일반적이라고 말하지 않았 니? 나: 저속하고 촌스러워요! C: 촌스럽고 속되다! 가: 그럼 오늘 우리 크게 한담하자, 속담처럼! 어때요? 나: 문제 없어요! 속담에도 있듯이-큰 칸! C: 매케인-큰 말! 갑: 어떻게 매케인법이야? 나: 네가 마음대로 한 마디 하면, 나는 수프를 바꿀 수 있고 약을 바꾸지 않을 수 있어! C: 그는 우연히 한 마디 말했고, 나는 수프를 바꾸기 위해 약을 바꿀 수 있습니다! 가: 정말요? 나: 가짜야? C: 진짜가 아니에요! 갑: 너희 둘 다 바꿔 줄까? 나: 그건 안 돼요! C: 그건 절대 안 돼요! 가: 왜요? B, c: 아내는 동의하지 않는다! 가: 아내가 승낙하면? B, c: 우리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가: 좋아요! 당신들이 승낙하지 않는 이상, 우리 본론으로 돌아가 속담을 크게 이야기합시다! 나: (제스처) 준비! C: (제스처) 시작! A: 너 MM 이야? 나: 아니, 난 GG 야! C: 저는 남자예요! 갑: 좋아! 모두가 GG 이기 때문에! 우리 남자 얘기 좀 하자. 잘 들어라, 속담이 좋다, 세 남자가 한 편의 연극을 한다! 나, 너, 그 사람. 나: 이 말은 괜찮다! 날 봐, 속담처럼, 연극에서 세 남자.

그 사람, 너, 나. C: 이 말도 나쁘지 않아요. 날 봐, 속담처럼, 한 남자가 세 편의 연극을 한다! (앞을 가리킴) 그것! 갑을: (놀라움) 한 남자가 세 편의 연극을 합니까? 가: 분신술이요, 당신! 황당하다! 나: 삼마가 시체를 나누자! 잘못된 이론! C: 이것은 사실입니다! 가: 천진이 어디에 있어요? 나: 확실히 어디에 있어요? C: 한 남자가 평생 세 편의 큰 연극을 가지고 있어요! 가: 어느 세 대요? 노래방 댄스홀 마사지홀? 나: 연인과 애인? C: 아니예요! 정답은 사업가정과 개인일 것이다! 가: 그래요? 나: 정말 그래요? C: 이 진리를 이해하지 못합니까? 성공한 남자는 사업 성공, 가족 행복, 개인의 자유다! 이것이 바로 우리 남자들이 평생 분투하는 세 편의 대극이다! 갑: 응, 일리가 있어! 나: 도리가 있어요! (관객에게) 당신들은 이렇습니까? C: 너 또 무슨 속담이 있어, 얼마든지 말해! 나: 힘껏 놓아라! 가: 여기 속담이 많아요! 나: 빨리 토해, 많을수록 좋아! C: 힘껏 놓아라, 많을수록 냄새가 난다! 가: (죄색) 이게 무슨 말이에요? 나: 거짓말! C: 진실! 갑: 잘 들어, 속담에도 있듯이, 남자는 돈이 있으면 나빠지고, 여자는 나빠지면 돈이 있어! 나: (관중에게) 정말 속담이야! 갑: 그럼 아직 가짜야? C: 아직 사실이 아닌가요? 나: 나를 봐, 속담에 돈이 있으면 남자가 나빠지고, 나쁜 여자가 되면 돈이 있어! 갑: 정말 변할 거야! C: 변화가 크지 않아요! 날 봐, 속담에도 있듯이, 남자는 돈이 없으면 좋아지고, 여자는 돈이 없으면 나빠진다! 가: 남자는 돈이 없으면 좋아질까? 누가 그랬어? 나: 돈이 없으면 여자가 나빠질까요? 누구에 대해 말하는 거야? C: 내가 말했지! 남자와 여자를 말하는 거야! 갑: 네 말대로 한 남자가 돈이 없으면 길을 막고 강도질을 하는 것도 좋아졌어? 정말! 그야말로 허튼소리야! 나: 너처럼 당기면 한 여자가 돈이 없어도 희망 공사에 10 위안을 기부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그야말로 허튼소리야! C: 내 설명을 듣고 싶니? 가: 말해봐, 사이코패스! 나: 놔줘, 정신병! C: 잘 들어, 너희 둘 다 아픈 신경이야! 여자가 돈이 없다면, (동작) 그녀는 하루 종일 너를 꾸짖으며 너를 걷어차고, 너를 매일 간담이 서늘하게 한다. 여자가 돈이 없으면 나빠지는 거 아닌가요? 갑: 응, 일리가 있어! 나: 와, 도리가 있어! C: 남자가 일단 돈이 없으면 먹고 마시고 놀거나 풀을 뽑는 자본이 없으면 하루 종일 여자에게 욕을 당하고 빈털터리, 바람이 무슨 흐름인지, 빨리 세탁을 하지 않고 불을 태우고 화장실에 가서 목욕을 하고, 온몸에 악취를 풍기고, 흥!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돈 없는 남자가 변하지 않고 착하게 변할 수 있을까? 갑: (엄지손가락, 웃음) 일리가 있어요! 정말 좋아, 오, 너! 나: (웃음, 엄지손가락 거꾸로) 도리가 있어요! 정말 괜찮구나, 너! C: 물론, 이것은 속담의 속담입니다! 나: 그의 속담은 이미 너를 능가했다! C: 이것은 진보 의식이라고 합니다! 가: 그래요? 나: 안 그래? C: 너 또 무슨 생말이 있으면 다 꺼내라! 나: 빨리 놓아라! 모두에게 견문을 넓히다! A: 듣고 싶니? 나: 쓸데없는 소리 빨리 해! C: 말도 안돼! 가: 잘 들어, 속담에 좋은 말, 연인의 눈에는 서시가 나온다! 이 사랑 속담에 너 (b) 가 제일 듣기 좋아! C: 그의 아내는 더 듣고 싶어! 나: 말도 안돼! 내 아내는 이 말을 듣기 싫어한다! 가: 그녀는 무슨 말을 즐겨 듣습니까? C: 그녀는 무슨 말을 듣고 싶어? 나: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다음 문장이다! 가: 할 말이 있으면 빨리 말해! C: 천천히 할 말이 없어요! 나: 서시는 연인의 눈에서 나온다! A: 서시는 연인의 눈에서 나옵니다! -응? C: 오, 거꾸로, 조금 재미있어! 갑: 조그마한 성의야! 나: 네 차례야! 갑: 그래, 빨리 놓아라! 나: 힘껏 토해! C: 두렵지 않으세요? 갑: 뭐가 두려운거야? 피가 있으면 빨리 토해! 나: 뭐가 두려운거야? 피가 없어 천천히 토해! C: 내 말이 나오자마자, 그것은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읍 신을 놀라게 하고, 울혼을 놀라게 하고, 놀랍다.-갑을: 어떻게? C: 우는 사람! 설마 너희들은 두렵지 않니? A: 나는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두려워서 오지 않는다! 나: 내가 뭐가 두려운거야? 안 오면 무서워요! C: 그럼 우리는 군자가 한 마디 해야 한다. 가: 말을 따라잡기 어려워요! 나: 팔마는 쫓기 어렵다! C: 파나마는 따라잡기 어렵다. 갑: 빨리 놓아라! 나: 빨리 토해! C: 잘 들어! 관객들은 정말 잘 들어야 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이 봐, 그냥 뭐라 고 했 지? 가: 애인의 눈에는 서시가 나온다.

C: 당신은요? 나: 서시는 연인의 눈에서 나온다! C: (제스처) 좋아요! 나를 봐라, 반드시 청출어람이 빨간색보다 낫다! 잘 들어, 속담에도 있듯이, 시시의 눈에는 연인이 나온다! A: 이봐, 시시의 눈에는 연인이 있니? 이게 무슨 말인가? 나: 이게 무슨 말이에요? 갑: 너 (을) 들어 본 적 있니? 나: (고개를 저어라) 와! 가: 제가 들어봤어요? 나: 없어요! 가: 그 사람 (c) 은 들어 본 적이 있어요? 나: (고개를 저어라) 더 없다! C: 나도 두 번째로 들었어! A: 두 번째로 들었습니까? 나: 누가 또 말했어? C: 그 (a) 도 말했다! 나: 그 사람? (갑옷을 가리킴) 갑: (자신의 코끝을 가리킴) 나? C: 오케이! 갑: 내가 언제 말했지? 나: 언제 그가 말했지? C: 바로 지금! 가: 강철 (막) 재능? 나: Just now? C: 오케이! 가: 목재바 강철재! 아까 내 방귀가 말했다. 나: 그의 방귀가 방금 말했다! A: 모두들 나를 위해 증언할 수 있습니다. 방금 제가 어떻게 말했습니까? 나: (말투를 참다) 서시는 인정에서 나온다! 가: 헛소리! 그게 네가 말한 거야! 나: (말투를 참다) 연인의 눈에는 서시가 나온다! A: 이것은 거의 비슷합니다, 당신은 소변 스프레이 사람입니다. 내가 언제 뭐라고 했지?-시시의 눈에는 연인이 나왔어? C: 들려요? 그는 또 말했다! 갑은 얼른 입을 가리고 웃었다. 나: 또 말했어, 봤어? 가: 좋아요! 내가 말했더라도 너의 이 말은 완전히 틀렸다, 이치에 맞지 않는다! 나: 맞아요! 설령 그가 말했다고 해도, 너의 이 말은 매우 터무니없는 말이니, 도리가 없다! C: 이치가 대단하군요! 하늘보다 더 커요! A: 그럼 모두에게 설명해 주세요! 나: 모두에게 헛소리를 해 주세요! C: 그럼 잘 들어야 해! 가: 관객들은 잘 들을 수 있어요! 나: 잘 못 들으면 관객이 되지 마! C: 시슈미론은 아름답고, 아름다움은 천하제일이요, 제일천하입니다. 가: 맞아요! 나: 이거 괜찮네! C: 말해봐, 어떤 미언니 미남남이 그녀와 비교할 수 있을까? 가: 정말 비교가 안 돼요! 나: 아직 비교가 안 돼! C: 모두 서시를 좋아합니까? 갑을: 사랑이여! 물론 사랑! C: 시스는 모두를 사랑하나요? 갑을: 사랑이여! 물론 사랑! C: 시스를 사랑하지 않는 분은 손을 들어주세요. (b 손) c: 보여요? 모두들 시시를 좋아한다! A: 그는 손을 들었다, 그는 사랑하지 않는다! 나: 네! 나는 시시를 사랑하지 않는다, 나는 아내를 사랑한다! C: 어른들은 소인을 따지지 않고, 그는 사람이 아니다! 가: 소인은 어른을 편계합니다! 사람은 그가 아니다! 나: 누가 내가 사람이 아니라고 했어? C: 사람들은 모두 시시를 사랑합니다! 갑: 이시를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 사람이야! C: 시시를 사랑하지 않는 것은 사람이 아니다! 가: 사람이 아니면 시시를 사랑하지 않아요! 나: 내가 서시를 사랑한다면, 내 아내는 어떻게 해? C: 두 갈래의 접근 방식, 한 화살과 두 개의 조각. 가: 조진 모추, 심원의마. C: 동궁 아내, 서궁 애인. 가: 가화들꽃이 일제히 기른다. 나: 아내의 연인이 어깨를 나란히 한다! 가: 시대를 아는 사람은 준걸입니다! C: 시대를 모르는 것은 준걸이가 아니다! 나: 내가 너희 둘이 농담을 한다고 했잖아! 가: 누가 잡아당겼어요? C: 누가 부러 졌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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