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텍사스 과학기술전문대학원의 2 학년 학생으로, 거의 2 년 동안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이 좋은지, 배운지, 또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제 개인적인 학습감각
이 우리 학습권에서' 전생에 극악무도했고, 이번 인생 애니메이션 제작' 이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다. 애니메이션은 영화드라마처럼 인물 촬영의 입체적인 생생함이 아니기 때문에, 손으로 그려야 하는 그림이다. 1 초의 화면 (24 ~ 60 프레임) 은 1 초의 입체적인 캐릭터 효과를 형성하기 위해 24 ~ 60 장의 미세한 동적 그림이 필요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제작, 많은 그림 그리기, 색조 조정, 조금씩 디테일 수정, 비교 시험. 인내와 세심함은 동시에 어느 정도의 심미적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회화 공과가 있는 특장생은 좀 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기초도 없고 공부도 걱정하지 마세요. 선행 수업 준비는 공부할 시간이 많아요.
과정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애니메이션 제작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영화 예술의 일종으로 전통적인 만화가 아니다. 그것의 제작 과정과 영화 제작에는 많은 공통점이 있다. 애니메이션은 회화, 기술, 예술, 문화의 집합체이다. 캐릭터 이미지를 디자인하려면 대본이 있어야 하고, 줄거리가 있어야 하고, 그림을 그려야 하며, 특수효과를 만들어야 하는데, 안에 있는 인물도 만들어야 할 부분이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제작은 애니메이션 디자인, 애니메이션 그림, 애니메이션 감독, 애니메이션 제작 등에 대한 기술 훈련으로 나뉘어 애니메이션, 게임, 비디오 등에서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과 편집, 애니메이션 제작, 특수 효과 합성을 수행합니다.
전공과 관련된 일부 소프트웨어
과정 소개
는 초기에는 실습 그리기 기초 축적, 스케치, 스케치, 수채화, 간단한 PS 조작, 후기에는 주로 소프트웨어와 제작을 배운다 마지막으로 종합실체조연습, 팀워크, 학생이 독립적으로 완전한 작품을 만든다. 회계에 비해 컴퓨터 전공은 이론성이 특히 강한 과정으로, 애니메이션 제작의 전공과정은 비교적 영적이다. 주공하는 소프트웨어는 어느 쪽이 교묘한 과정이며, 소프트웨어 기술의 조작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일정은 매 학기의 교육 과제에 따라 조정된
취업 방향
다음은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취업을 열거하고, 구체적으로 자신이 잘하는 분야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애니메이션 제작류 취업 대방향: 최근 몇 년 동안 애니메이션 영화' 서유전의 대성귀환'' 나타 마술동' 이 출세하면서 국만흥이라는 화제의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애니메이션 시장은 더 많은 고급 인재를 받아들여 더 높은 품질의 영화작품을 만들어야 한다. 게임 캐릭터 제작과 게임 홍보를 위한 소극장은' 리그 오브 레전드' 애니메이션 소극장' 천애명월칼' 의 사본 극장과 같이 점점 더 많은 게임이 화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취업 세분화: 회화 방면의 원화일러스트레이터, 만화가, 라인 원고사, 색칠사.
영화모델사, 애니메이터, 영화효과사
광고 디자인 제작과 후기의 효과 합성 (그리고 많은)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인 수확을 공유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저는 지금 간단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르바이트를 찾는 과정에서 채용플랫폼에서 제작한 기술형 인재에 대한 수요는 엄청나고 임금 대우도 상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