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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교육의 주요 내용은 무엇인가요?

안드로이드 개발을 위해서는 다음 지식을 숙지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자바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기본 타입, 컬렉션 등 기본적인 자바 지식을 익히는 것이 전제입니다.

안드로이드 API로 액티비티, 서비스, 인텐트 등 기본 지식을 학습하고 일부 인터페이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 지식.

Linux 명령, C 프로그래밍 기초, Android Java 프로그래밍, Google Android Linux 운영 체제의 특정 작업 등.

Android 시스템 개발 방법은 간단히 4개 계층으로 나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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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터(Inventor)로 대표되는 첫 번째 레이어는 구글이 출시한 간단한 개발 도구로, 주로 주니어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며, 프로그램 개발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용자도 조작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Android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것은 PPT를 만드는 것과 비슷하지만 모든 것이 양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그리기 도구는 비즈니스 로직을 구현할 수 없으며 상대적으로 운영 효율성이 낮습니다.

두 번째 레이어는 Rexsee로 대표되는 무선 미들웨어입니다. 이 방법은 엔지니어가 사용해야 하지만 기술 임계값 요구 사항이 매우 낮아 기술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요구 사항이 크게 줄어들면서 기본 기능의 캡슐화도 강조됩니다. 이러한 미들웨어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기본 기능을 캡슐화했으며, 프로그래머는 더 이상 이를 호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GPS를 호출하려면 수천 줄의 코드를 컴파일해야 합니다. 미들웨어를 사용하면 단 한 줄의 JS 코드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미들웨어 제조업체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내 물건, 당신은 이미 프로그램의 절반 이상을 완료했습니다!" 이 진술은 사실입니다.

세 번째 계층은 JAVA 기반의 JDK(Java Development Kit)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은 이러한 방식으로 개발됩니다. 첫째, 더 나은 JAVA 기반이 있어야 합니다. Android 플랫폼 자체에 대해 심층적으로 연구해 본다면 그 기준은 낮지 않습니다.

네 번째 계층은 C 기반 NDK(Native Development Kit)입니다. 많은 대규모 게임이 이 방법을 사용하여 개발되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이 방법의 문턱이 더 높습니다. , 이제는 스마트 폰 시대입니다. 하드웨어와 네트워크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매번 하단 레이어를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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