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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주에 관한 민간 전설과 유명 인사 이야기

편 1: "창주 민간 전설-창주 수월사의 유래"

명정통 17 년 스님택일 재수강, 청건륭 54 년, 주인 송성문, 동보인 등이 잇따라 보수되고, 광서 21 년 주방악군 매동익 등이 다시 보수돼 우리 읍의 왕관이라고 할 수 있다.

청동치년 운하가 홍수를 일으켜 염장 근처에서 결구, 홍수가 절을 넘어 해음으로 수월사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때는 단지 작은 절일 뿐, 향불이 불성하지 않았고, 사내 방장은 성연하여, 사찰을 재건하고 확장하기 위해, 일찍이 손을 끊고 성심을 나타냈다.

5 ~ 6 년 후, 그는 시내의 각 상가와 주변 각 시골의 대가족에 거액을 들여왔으며, 동시에 창주를 주둔하는 통지도 범천귀와 매동익 등의 대대적인 지지를 받아 재건축을 시작했다. 그 규모는 더욱 장관이고 기세는 더욱 웅장하다.

전체 수월사에는 산문 (전전), 차전, 대전, 뒷전은 삼진마당으로 모두 동서배전이 있다. 또 두 개의 교차 병원, 산문 편액 수월사 세 개의 당리 큰 글자, 창통령 범천귀수서, 그는 본개 무부, 예속풍아, 그는 사찰을 재건하는 날부터 세심하게 책 연습을 하고, 3 년 후 사찰이 완공되고, 수월사 세 글자도 붓을 휘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전전 안팎에 진흙으로 만든 머리가 지붕에 닿은 체구가 우람하고, 횡설수설, 풍운의 흥얼거려 2 장, 키가 약 2 피트, 위엄이 있다. 차전 중에는 등을 맞댄 채 앞뒤를 빚는 두 개의 대불상이 있다.

1 은' 큰 배가 용인할 수 있고, 천하를 용납할 수 없는 일, 자안상웃음, 세상의 우스운 사람 웃음' 인 미륵불, 갑옷을 입고 자금마공이를 든 웨타 (즉 호법신, 이런 소란천궁의 이랑신 양천) 다 양쪽에 4 대 천왕이 코끼리 높이에 약 1 피트 5 피트 정도 앉아 있다. 어떤 것은 복호하고, 어떤 것은 뱀을 가지고 놀고, 어떤 것은 검을 만들고, 어떤 것은 비파를 연주한다. 위풍당당하고 기세가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이 집은 홀을 뚫고 대웅전으로 직통할 수 있다. 이 전은 높이가 12 피트 8 피트에 달하고, 7 보 계단을 오르니, 전 앞 플랫폼 정중앙에 약 5 피트 높이의 천근대정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전내에는 정중앙에 적금으로 도금된 대불 세 개가 있는데, 남해관음 서천여래 석가모니의 좌상이다.

높이가 약 1 피트 6 피트이고, 앞의 세 공급 테이블에는 향로, 왁스 천, 불소진 등이 있고, 대전의 양쪽에는 드래곤, 복호, 눈썹, 긴 팔, 술 취함, 수면 등 18 라한이 있습니다.

동서북의 3 면 벽에는 입체적으로 공중에 떠 있는 진흙과 벽화가 있어 두 명의 유명 민간 연예인이 있다고 한다. 하나는 창현 두린 유환 스승, 하나는 청현 서성촌 마흑사부였다

는 서천여래불을 반영하고 탄생과 성장에서 출가하며 수백 명의 제자를 거느리고 경전을 전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그러나 연운미묘, 섬선산, 기봉고동, 유운폭포를 보면 마치 신화 선경과 같다.

동서 양쪽에는 향령 온석, 왕상좌어, 정향 할육 등 24 효민담 이야기도 있다. 화훼의 깃털, 산수 인물 등 다양한 장식 도안을 갖추어 묘수 기소, 교묘한 천공, 기예가 뛰어나 감탄을 자아낸다. 뒷전 안에는 정교한 구리 플라스틱 천수천안불이 있는데, 모양이 특이하고 정예가 절묘하다.

편 2: "창주 민간 이야기-선녀가 내려온 전설"

오래전에 왕소대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셨고, 그에게 작은 낡은 집 한 칸만 남겼다. 그는 어려서부터 남에게 양을 먹이고 소를 놓아 밥 한 그릇을 섞어 먹었다. 그는 성실하고 부지런하기 때문에, 어느 집이든 그에게 일을 시키길 원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왕소대는 열여덟 살이 되었는데, 농작물을 들 수 없는 유능한 젊은이가 되었다.

말이 또 설을 쇨다. 장터에서 선녀가 내려온 그림을 한 장 샀다.

섣달 그믐날, 그는 벽의 흙을 쓸어 버리고, 대나무 꼬치 네 개를 깎고 그림을 벽에 못 박았다. 어찌 된 일인지 그는 그림의 선녀가 낯익었다고 생각했지만, 잠시 또 어디서 만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

그는 치매로 잠시 멍하니 바라보았는데, 아이고, 기억이 안 나면 내가 왕소대가 올해 인구를 더 추가할 때. 마을의 습관에 따라. 서른 밤에 불공을 드리려고 한다. 그는 준비한 모든 좋은 물건들을 선녀 앞에 갖다 놓고 향을 태우고 술 세 잔을 따라 선녀를 향해 머리를 두드렸다.

갑자기 "와르르" 하는 소리와 함께 그는 그림이 벽에서 떨어진 줄 알고 고개를 들자 선녀가 살아났다. 놀라서 그는 뒤로 쭉 땅바닥에 앉았다.

"너 무서워." 선녀가 말했다. "왕소대, 아직 빨리 일어나지 않았어. 네가 좋은 사람이라는 걸 알아. 어려서부터 아무도 사랑한 적이 없어. 내가 너와 함께 설을 보내줄게." 그는 이 완료되면 손을 뻗어 그를 끌어당겼다. 이때, 작은 것도 두렵지 않고, 선녀와 또 말하고 웃는다.

오늘 밤, 얼마나 좋은지 말할 필요도 없다. 어느새 사흘이 되었다. 선녀가 말했다. "날이 곧 밝을 것 같으니, 나는 돌아가야 한다." 왕소대는 죽어서 선녀의 옷을 끌고 가지 못하게 했다.

< P > 선녀가 그에게 말했다. "빨리 가자, 내가 가면 언제 나를 생각하느냐, 오늘처럼 제물을 차려 놓고, 그림 앞에 무릎을 꿇고" 연비, 연비, 내려와 잔을 동반하고, 세 번 읽으면 꼭 올 거야. 절대 잘못 읽지 마! "" 왕 xiaoda 는 그의 입에서 여러 번 읽고 대답했다: "나는 기억한다. 클릭합니다 선녀가 다시 그림으로 돌아왔다.

마을에는' 홀아비당' 이 있다. 매일 밤 마을의 노소 홀들이 모여 농담을 하고, 방귀를 뀌며 장난을 치며 시간을 보낸다. 이날 갑자기 누군가가 물었다. "아이고, 요 며칠 왜 왕소대를 만나지 못했지, 아프지 않니?" 병이 없다. "또 다른 홀아비가 끼어들어 말했다." 낮에 나는 그가 광주리를 메고 똥을 줍는 것을 보았다. 아마 이 녀석이 야식을 찾아 갔나 봐! "

모두들 한바탕 웃었다. 며느리 팬 중 한 명이 마음을 움직였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는 몰래 강당을 빠져나와 작은 집으로 곧장 걸어갔다. 왕소대의 문을 밀다. 안이 닫혀 있으니, 우리는 입구가 매우 꽉 막혀 있는 것을 보고, 방 안의 동정을 자세히 들었다. 그는 착한 녀석, 집에서 소란을 피우느냐? 그가 천천히 창문을 꿰매어 단안 매달리자 왕소대는 벽의 그림을 향해 절을 하고 있었다.

입에서 연비, 연비를 읽으며 품에 안겼는데, 그가 막 다 읽자마자 흰 담배 한 대를 보고 그린 선녀가 내려왔다. "아" 그는 하마터면 소리를 낼 뻔했다, 하, 원래 이런 일이었구나. 그는 이렇게 생각하자마자 조용히 물러났다. 이튿날 아침 일찍 그는 왕소대를 주시하며, 소대가 막 집을 떠나자마자 그는 방 안으로 들어가 그림을 훔쳐갔다.

< P > 밤, 그도 왕소대의 모습을 배워서 좋은 공급과 향을 피우고 선녀를 향해 벌컥벌컥 머리를 세 번 두드렸고, 그는' 날다' 는 말을 읽었다. 그는 한 글자만 기억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무릎을 꿇고 답답하다. 생각하다가 갑자기 "장비, 장비, 내려와, 내려와" 아래에서 무엇을 하는가? 그는 뒤에 있는 두 글자도 잊어버렸다. 입만' 내려와, 내려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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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며느리 팬들이 놀라서 어디까지 꽃을 말할 수 있는지 보자, 장비는 조급해하며 "나는 장씨가 내려왔는데, 너는 오히려 말을 하는구나!" 라고 물었다. 며느리 팬들은 놀라서 뒹굴며 아궁이에 기어들어가 머리를 부딪쳐 들어갔고, 몸은 여전히 밖에서 삐죽거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편 3:' 창주 민간 전설-해파리의 이야기'

황화연해 일대에는 아름다운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해파리는 이전에는 이런 모습이 아니었다고 한다. 아주 예쁜 눈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옛날에는 북해의 영수가 자신의 표절과 지혜로 몇 년간의 싸움을 거쳐 모든 상대를 정복하고 일거에 용왕의 왕좌에 올랐다.

즉위일에는 문무백관을 대대적으로 봉하여, 요 몇 년 동안 남북공공을 벌인 사람은 모두 상을 받아야 하고, 땀말 공로를 세운 대장들에게는 더욱 관진작으로, 정자상어처럼 관상어로 봉인되고, 특제 관모를 주었다

꼬리부채새우 공로 가장 큰 용왕도 가장 높은 표지를 주었다. 랍스터, 용왕 아래 만수족 위에 바닷가재 갑옷 두 개 은채찍 두 개를 보면 위풍당당하다. 수작이 용왕이 되었지만, 많은 수족이 불복하고, 가시 동물의 가족 불가사리, 해연, 성게 등이 연합하여 용왕과 맞섰다. 용왕은 바닷가재를 파견하여 군대를 이끌고 출전하였다.

바닷가재는 공을 자랑하고, 작은 불가사리 해연 등은 전혀 눈에 띄지 않고, 긴 채찍을 휘두르며' 툭' 하고, 해저는 즉시 한 줄의 보초를 뽑았고, 채찍은 불가사리와 해연의 몸에 아무것도 없었다. 바닷가재는 자신의 묘책을 내놓지 않으면 안 된다

역시 바닷가재가 너무 경솔하다. 그는 불가사리와 싸우느라 교활한 성게가 옆에서 바닷가재 앞으로 굴러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몸을 흔들면 한 가닥의 독침이 더 길수록 길어진다. 위로 달아올라 바닷가재의 눈을 멀게 했다. 아파서 바닷가재가 몇 개 굴러서 피투성이가 되어 용궁으로 돌아갔다.

용왕은 최고의 의사를 보냈지만, 피를 너무 많이 흘려 너무 오래 방치해 눈을 치료하지 못했다. 군은 하루도 멋있지 않을 수 없고, 바닷가재가 다쳤을 때 외부에도 무전패가 걸려 있고, 용왕은 툭하면 바다에 있는 모든 수족동물에게 바닷가재를 치료할 수 있는 눈길이 있어야 한다는 명령을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신선어는 용왕에게 "다른 방법은 다 안 된다. 다시 한 쌍의 눈으로 바꿔 주면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용왕도 정말 좋은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여 해보고 싶었지만, 누가 또 자신의 눈을 바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만 물어도 저것도 승낙하지 않고, 원하는 것도 묻지 않고, 화가 나서 용왕은 명단을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날 해파리와 작은 물고기 새우 무리가 웃고 깡충깡충 뛰며 함께 놀게 되어 기쁘고, 용왕이 보낸 게시물을 보고 모두 둘러쌌다. 가까이 와서야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풍미어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바치지 않습니다. 눈이 없으면 바위가 얼마나 어려운가요?" " 얼룩어도 말했다: "눈이 없으면 무엇을 가지고 길을 보나요? 검은 등불이 불발한 사람은 도처에서 벽에 부딪치지 않는가? "

네가 한 마디로 의론이 분분하지만 아무도 눈을 뜨고 싶지 않다. 뒤에 서 있는 해파리만 말을 할 수 없다. 불가사리 해연 등 반란을 일으켜 바다 속 각종 수족 동물들이 당황하게 해서는 안 된다. 하나는 마음을 들고 조마조마하고, 바닷가재만 이길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바닷가재가 눈이 없어 더 이상 출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가사리 해연이 나쁜 짓을 해서 생물을 죽이고, 그들의 음모가 성공하면 수족의 날이 더욱 어려워진다. 스스로 눈을 바치는 것이 낫다. 바다에서 핑안 바꿀 수 있다면 죽어도 값어치가 있다. 그것은 이 생각을 모두에게 알렸고, 모두들 이치에 맞고, 마음에 상처를 주고, 그것을 존경하며, 함께 용궁으로 들어가 용왕을 만나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용왕은 최고의 의사에게 해파리를 수술해 최고의 약으로 가능한 한 피를 적게 흘렸다. 바닷가재는 눈을 가지고 예전보다 더 멀리 보았다. 지난번 교훈을 받아 불가사리와 해연을 크게 물리쳤고, 바다 밑에 엎드려서 용서를 빌며 앞으로 다시는 소란을 피울 엄두가 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파리는 눈을 바쳐 피를 많이 흘려 기절하고, 깨어나면 눈앞이 캄캄해 보이지 않는다. 용왕도 만나도 가슴이 아프다. 대관님을 봉하고 모든 보물을 반으로 나눠야 한다. 해파리는 손을 흔들고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나는 벼슬을 하기 위해 눈을 바친 것이 아니다. 이런 것들은 언급하지 마라. 더욱 거추장스럽다."

< P > 용왕은 해파리가 말하는 속마음을 알고, 자기도 모르게 마음속에서 찬미의 정이 생겨났고, 지금은 해파리에게 말했다. "그래, 바다 속에서 너를 마음대로 돌아다니게 하고, 거기에 가고 싶으면 거기에 가라. 심지어 용궁도 네가 마음대로 드나들도록 내버려 두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물 속의 동물들은 해파리가 눈을 바쳐 목숨을 구했다고 들었는데, 감복할 수 없을 정도로 한 명씩 찾아와 각양각색의 선물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말은 앞으로 해파리를 돌볼 책임이 있다고 하는데, 그것은 또 해파리가 먹고 사는 것이 전부 싸다고 한다. 해파리는 손을 흔들며 웃으며 말했다. 모두의 정을 내가 받았으니, 내가 할 수 있으면 너희를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작은 물고기 새우들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 보통 바다에서 가장 화가 나고, 특히 불가사리의 공기가 더 깊어진다. 해파리만이 그들을 사랑하고 보호하고 그들과 잘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일제히 말했다. "해파리 언니, 앞으로 우리가 함께 있으니, 우리가 너의 눈으로 너에게 길을 안내해 줄게." 그 이후로 해파리는 한 곳까지 헤엄칠 때마다 작은 물고기 새우들이 빼곡히 둘러싸여 있다.

< P > 시간이 오래되어 해파리가 아파서 마침내 큰 옷을 만들어 작은 물고기 새우를 둘러쌌다. 작은 물고기 새우가 다치는 것을 막기 위해 두 번째로 몸을 따뜻하게 하고 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어부들은 이렇게 말한다. "해파리는 해행에 가득하고, 물고기와 새우는 눈이다." 라는 말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편 4:' 창주의 유명인사 이야기-편까치'

편까치는 오늘 창주시 임추인이다. 전국 시대의 의학자들은 주위열왕 19 년 (기원전 407 년) 에 태어나 왕오년 (기원전 310 년) 에 죽었다. 편까치는 4 진을 잘 이용한다: 문문문절이다. 특히 맥진과 왕진을 통해 질병을 진단하는 것은 내외, 여자, 아이, 이목구비 등에 능하며 가시, 침술, 마사지, 탕액, 다림질 등을 적용해 질병을 치료하며 의조로 꼽힌다.

한 번, 편까치가 구국을 지나가다가 그곳 백성들이 모두 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없애는 의식을 치르는 것을 보고 누가 아픈지 물었고, 궁중술사는 태자가 죽은 지 이미 반나절이 되었다고 말했다. 편까치는 태자가 갑자기 기절하여 의식을 잃은' 시신 실신' 증세에 불과하다는 상세한 상황을 물었고, 콧김은 약해서 죽은 것처럼 직접 진찰을 받으러 갔다.

그는 제자에게 바늘돌을 갈고, 백회혈을 찌르고, 약력을 몸에 넣을 수 있는 5 분의 약을 만들어 8 빼기 약과 혼합한 뒤 태자가 앉아 일반인과 다르지 않게 했다. 계속 음양을 보충하고 이틀 후 태자는 완전히 건강을 회복했다.

이때부터 편작이' 회생할 수 있다' 는 소문이 돌았지만 편까치는 그가 죽은 사람을 살릴 수 없다는 것을 부인하고, 살아야 할 사람의 병을 치유할 수 있을 뿐이라고 부인했다.

마지막으로, 신의편까치,' 육불치' 원칙이 있다. 하나는 권세에 의지하고 횡포하는 사람이 불치한다는 것이다. 둘째, 돈을 탐내고 목숨을 돌보지 않는 사람은 불치이다. 셋째, 과식, 음식 무상한 사람은 불치이다. 넷째, 병이 깊고 일찍 치료를 구하는 불치이다. 다섯째, 몸이 허약하여 약을 복용할 수 없는 불치병; 여섯째, 요술이 의료도를 믿지 않는다고 믿는 불치병.

한의사의 희망, 냄새, 문의, 질병을 진단하는 방법은 바로 신의편까치가 제기한 것이다. 특히 채환공의 그 병례를 보면, 그의 망기상의 탁월한 기교가 드러난다.

편 5:' 창주의 민간 이야기-마치원'

마치원은 오늘 창주시 동광현 마사당 마을 사람이다. 마치원 (1250-1324), 글자천리, 호동울타리,' 마신선' 으로 불린다. 대부분 사람들이다.

그는' 명향이 배원에 가득하다' 는 유명한 작가이자' 원정서회' 의 중요한 인물로 관한경, 정광조, 백박과 함께' 원곡 4 인', 원대 산곡가, 희곡작가라고 불린다. 곡장원' 이라고 불리며 원대 문학사에서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다.

마치원은 젊었을 때 매우 배우기 쉽고 진보했다. 마씨 후세 사람들과 모든 후세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고, 차 남은 식사 후의 웃음담 속에서 자신의 후손들에게 경고하며, 그에 맞게 행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치원의 첫 이름은 시원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고향에서 매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이미 현지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자신의 앞날을 위해, 마치원은 집을 떠나 먼 곳에서 공부하기를 원했다. 떠나기 전에 그는 현성의 철불사에 와서 절을 했다. 당시 그 절의 향불은 매우 흥성했고, 안에 스님들도 매우 많았다. 장로의 학문은 특히 높다.

< P > 철 부처님을 경배한 후, 마치원은 사찰의 장로들을 만나 달라고 부탁했다. 내 이름은 시원이고, 공부하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우리 집은 매우 가난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장로가 나에게 학문을 키우고 싶다는 것을 가르쳐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 장로는 그가 매우 배우기 좋아하는 것을 보고, 그와 대화를 바꾸며, 그에게 "담담하지 않으면 뜻을 알 수 없고, 조용하지 않으면 멀어질 수 없다" 고 가르쳤다. 네가 기왕 동쪽 울타리에서 태어났으니, 뜻이 천리에 있다. 장차 반드시 큰 인물이 될 것이다. 그러나 부귀를 도모할 수 없고 백성 여민을 위해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그 후로 마치원은 이름의 시야를 치원으로 바꾸었다. 동쪽 울타리라고 불리다.

마치원 전기 벼슬길은 좋지 않다. 그러나 그가 한가할 때 창작한 잡극과 산곡은 매우 유명하고, 그리고 그 자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바로 그 자신이 얻은 문학적 업적이 자신의 고향을 재난에서 벗어나게 했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년 초, 역사상 유명한 정난의 전투. 하북 하남 산둥 백성들이 참혹하게 살해당하게 하다. 도망치는 것이 참담하다.

허베이는 곳곳에 백골이 삼삼하다. 만신창이가 된 대지. 연왕은 마치원의 잡극과 산곡을 배운 적이 있다고 한다. 말에 대한 숭앙이 깊다. 동광을 얻는 것은 마치원의 고향이라 명령을 내렸다. 모든 말은 죽이지 않아, 그래서 막내의 생명을 보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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