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성천사는 어디에 있나요?

성천사는 어디에 있나요?

성천사는 어디에 있나요?

성천사는 복건성 취안저우시에 위치해 있으며, 남당 왕조 때 건립되어 전승되는 고대 사찰입니다. 오늘날 그것은 수많은 문화사의 결정체이며 과거 왕조에 재건되었으며, 천주(泉州)의 중요한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Chengtian Temple 1은 어디에 있습니까

Chengtian Temple

Fujian Province Quanzhou 중심의 Chengtian Lane 맞은 편 Nanjun Lane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Yuetai Temple이라고도합니다. 남당(南唐) 보오다(寶羽) 시대 말기에 건립되었으며, 과거 왕조에도 여러 번 재건되었습니다. 취안저우 3대 정글로 알려져 있으며 티끌 하나 없고 향기로운 매화와 돌이 아름다운 곳으로, 원래는 오대십국 시대의 청원군 사신이었습니다.

성천사는 남당(南唐) 바오오다(寶大) 말부터 중흥(忠興) 초까지 건립됐다. 북송 경덕 4년에 성천사로 명명되었으며 규모는 개원사 다음으로 크고 복건성 남부 3대 정글 중 하나입니다.

역사적 유래 성천사는 월태사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충양문 남동쪽, 난준항 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Chengtian Temple은 수천 년이 지난 후 건축 규모가 점점 더 커졌으며 Kaiyuan Temple, Chongfu Temple과 함께 Quanzhou의 3 대 정글로 알려져 있습니다.

절정기에는 사찰이 40개가 넘었고, 국내외 유명 승려와 선인들이 많이 사찰에서 나왔다. 문화대혁명 당시 사찰은 미륵당, 달마당, 종루, 고루, 베란다, 누각, 탑 등을 포함하여 심하게 훼손되었으며, 나머지는 주택과 공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Chengtian Temple 2는 어디에 있습니까

Yuetai Temple이라고도 알려진 Chengtian Temple은 Chongyang Gate 남동쪽, Nanjun Lane 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Chengtian Temple은 수천년이 지나면서 건물의 규모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Kaiyuan Temple, Chongfu Temple과 함께 "3 대 정글"로 알려져 있습니다. 취안저우에서". 전성기에는 사찰이 40개가 넘었고, 국내외 유명 승려와 선인들이 많이 배출됐다. 문화대혁명 당시 사찰은 미륵당, 달마당, 종루, 고루, 베란다, 누각, 탑 등을 포함하여 심하게 훼손되었으며, 나머지는 주택과 공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성천사는 1985년 원래 자리에 재건되었습니다. 청천사(Chengtian Temple)의 환경은 조용하고 도시의 숲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바쁜 도시에서 보기 드문 정원입니다. '도시의 숲'이라 불리는 청천사의 10대 불가사의는 소나무의 시원한 바람, 사각 연못의 매화 그늘, 태양을 향한 구불구불한 커튼, 반얀길의 정오 그림자, 새가 없는 탑, 야오타이의 밝은 달, 천개가 있는 비오는 밤, 수녀원의 대나무 소리, 황혼 구름 속의 앵무새 노래, 바위는 앵무새와 같습니다. 남송 천주사 왕십봉(王十峰)은 이 10경을 요약하여 7운으로 10편의 시를 지어 후명(後宗) 서예가 장서도(張瑞帯)가 이 10경을 비문에 새겨 전해주었다. 다음 세대까지.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Platform Reflection", "Spotless"및 "Plum Stones Fragrance"가 각각 10 가지 풍경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푸젠성 남부의 고대 사원인 청천사는 취안저우 중심부의 청천항 맞은편 난준항 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원래 오대제도사신들이 충샤오에 머물렀던 남원(南庭)이었습니다. 이 사찰은 남당(南唐) 바오오다(寶大) 말부터 중흥(957-958) 초까지 건립되었으며 원래 이름은 "남찬사(南昌寺)"였습니다. 북송 경덕 4년(1007년)에 성천사로 명명되었으며 규모는 개원사 다음으로 크고 복건성 남부 3대 정글 중 하나입니다. 사찰의 첫 번째 산문 가로 명판에 황금색 "월태"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월태사라고도 불립니다.

민속

사찰을 지을 때 규모가 커서 나무가 많이 필요했기 때문에 도교 승려가 복건성 북부의 산산으로 갔다고합니다. 산 주인에게 구걸을 기원합니다. 산주인은 위선적인 태도로 엄하게 말했다. "필요한 큰 전나무 꼬리 끝만 잘라주시면 공양을 드리고 자르도록 하겠습니다." 그날 밤 산 주인과 언약을 맺었는데, 그 일을 하고 나서 강한 바람이 지나갔고, 큰 백향목 가지가 모두 부러졌습니다. 산 주인은 여전히 ​​웃으며 말했습니다. 어떻게 옮기나요?" 그런데 스님이 선봉으로 부러진 대삼나무를 치니 삼나무가 부러졌습니다. 삼나무는 갑자기 사라졌으나 취안저우(泉州) 난젠사(泉州南禪寺) 대용왕의 우물(大龍王溝)에서 하나 둘씩 솟아나왔습니다. 하나, 이런 식으로 성전을 지을 만큼 충분한 나무를 모았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