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웨딩 촬영 기술은 무엇입니까

웨딩 촬영 기술은 무엇입니까

웨딩촬영 기교 어떤

결혼식은 누구에게나 인생에서 큰 사건이며, 웨딩촬영은 매우 중요하며 책임감이 높아야 하며 장비가 온전한지 미리 점검해야 한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결혼식 촬영 기술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하나, 환경 촬영.

밀문 입실 장면, 기쁜 글씨 클로즈업, 실내 환경 흔들기, 가구, 전기, 액세서리, 아이템 클로즈업. 마지막으로 페이드 아웃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종료합니다. 신랑과 친지들이 바쁜 장면. 신랑 렌즈. 영친용품을 정리하고, 용모를 빗고, 가슴꽃을 띠는 장면. 영친 차량 동원 서열, 채색차 및 차 화반 클로즈업. 신랑은 영친 대오를 이끌고 차에 올라 출발 장면을 찍었다. 차량 행진 장면을 촬영할 때 사이드 샷을 사용한다. 특히 차량이 모퉁이를 돌 때 차량 대열의 호탕을 표현할 수도 있고 수평 이동으로 촬영할 수도 있다. 시간이 엄격하게 통제되고 너무 길지 않도록 주의해라.

카메라맨은 미리 친정 외곽 환경으로 들어가 신랑을 촬영하고 하차한 뒤 신부의 집 렌즈로 몰려들었다.

신랑이 방에 들어와 신부에게 꽃, 가슴꽃, 친척과 친구들이 장난치는 장면을 선사했다. 신부를 협동하여 장인어른과 장모에게 입을 바꾸는 장면이 있고, 부모는 신인 장면을 당부했다. 신부가 문을 나서서 차에 오르기 전의 촬영 ... 두 사람의 차 안이 클로즈업되어 차량 전체의 장면을 흔들었다.

귀환 차량 렌즈는 반드시 짧아야 하며, 이후 관객이 지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차량 행렬이 새집으로 가는 폭죽 장면. 신부가 방 안으로 들어가 카메라를 찍다. 공, 시어머니에게 입을 바꾸는 장면. 하객이 새 집 장면을 참관하다. 신인이 침실에 있는 장면은 카메라맨과 사진작가가 기법을 발휘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다 ...

< P > 호텔 환경 촬영, 보통 크리스탈 샹들리에에서 당겨 큰 장면 표현, 개인 클로즈업 결합. 사회자가 결혼식을 발표하는 것부터 행사가 끝날 때까지 촬영을 멈추지 않는 것이 좋다.

각도는 먼저 신인 앞에 서서 두 사람의 클로즈업을 촬영해야 한다. 신인 측면에서 신인 파노라마를 찍다.

촬영 부모님이 발언할 때 신인 표정을 고려해야 한다. 수평 이동' 기법으로 촬영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를 늦추고 렌즈를 평평하게 해야 한다. 의식이 끝나다. 신인이 내빈을 접대하고 술을 권하는 장면을 촬영하다. 가급적 신인측 앞에 서서 촬영하고, 광각을 활용해 중점 하객을 병행한다.

신인이 손님을 보내는 장면, 친지들이 사진을 찍는 장면. 마지막으로, 신인은 희자 앞에 서서 카메라에 미소를 지으며. 희자가 퇴색하다.

2, 클로즈업 폭죽

촬영 중에 주변 환경과 사람들의 표정을 잊지 마세요. 촬영은 특별한 표정을 가진 사람에게 그것을 기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어린아이가 손으로 귀를 가리고 신나고 두려운 표정을 꼭 찍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송할 때 더욱 생동감 있게 보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순간캡처

결혼식에서 신나는 시끌벅적한 장면에서 신부, 신랑, 양가 부모, 친지들은 모두 즐겁고 기쁜 분위기에 잠겨 있으며, 모든 사람의 얼굴에는 풍부한 얼굴 표정과 순간적인 재미있는 표정이 담겨 있어 촬영자는 현장에 근거해야 한다

확장 확장

웨딩사진 클래식 1 그래서 이 사진을 찍으면 거울 속 사람의 모습도 촬영하는 것이 좋다. 화장대 위의 어수선한 모습도 촬영할 수 있어 효과가 더욱 심상치 않다.

웨딩사진 클래식 2: 베일을 쓴 순간

화면 속 어머니가 직접 딸을 위해 베일을 쓰고 있는 가운데 어머니의 마음도 무한한 감개무량이어야 한다. 어머니는 부드럽게 딸을 돌보면서 이를 돌보며 잔소리를 하며 어머니의 눈에는 딸이 여전히 남아 있다 이 장면은 좀 흐릿하게 처리할 수도 있고, 창문의 자연광을 이용하여 부드러운 순간에 느낌을 남길 수도 있다.

웨딩사진 클래식 3: 베일의 신부 측면

을 통해 흐릿한 베일 뒤에 얼굴을 숨기면 신부의 수줍음을 느낄 수 있고 미래의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도 느낄 수 있다. 신부는 창문 앞에 서서 자연의 빛을 빌려 꽃을 들고, 두 눈은 꽃을 바라보고, 두 눈은 아래를 향하고, 효과는 더욱 완벽하다.

웨딩사진 클래식 4: 신부의 뒷모습

신부가 창가에 서서 창문을 마주하고 있다

웨딩사진 클래식 5: 신부와 부모님이 함께 앉아서 신랑

아침 모든 것이 준비되고 부모님과 함께 소파에 앉아 신랑이 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큰 기쁨의 날이지만 부모의 얼굴에는 여전히 아쉬움과 애착을 감추기 어렵다. 이 사진은 부모와 신부가 평소처럼 말하고 웃기만 하면 되고, 자세를 취하고, 일부러 무언가를 추구할 필요가 없다.

웨딩사진 클래식 6: 신랑 신부가 집 밖에서 사진을 찍을 때까지

마침내 신랑이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신부의 집을 떠나기 전에 꼭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야 한다

웨딩사진 클래식 7: 신부가 웨딩카에서 내려올 때

신부가 웨딩카에서 내려와 한 손에 예쁜 꽃을 들고 한 손으로 문을 잡고 미소를 지으며 결혼식의 전당으로 갈 준비를 하는 것도 자신의 행복한 삶을 향한 새로운 시작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