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은 다른 물건과 달리 가격도 비싸고 투자도 많이 필요하다.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돈을 잃게 된다. 집을 구입하는 과정, 집을 구경하는 것부터 계약을 체결하고 주택 검사를 하는 것까지 모든 단계에서 수많은 "함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집을 구입할 때 어떻게 손실을 줄일 수 있을까요?
1. 양장본 집의 고민
대부분의 개발자가 거친 배송을 선택하지만 Vanke, Evergrande 등의 개발업체는 주로 양장본을 배송합니다. 많은 주택 구매자는 주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기 위해 단단하게 꾸며진 주택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가구가 완비된 주택을 구입할 때 이해해야 할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하드하게 장식된 주택은 개발자들이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중요한 협상 카드인 경우가 많으므로 집을 구입할 때 주변 부동산과 비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둘째, 하드하게 장식한 주택에는 끝없는 품질 문제가 있습니다. 구매자는 집을 검사할 때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개발자와 협상할 수 있습니다.
2. 건물 사이의 거리의 크기
일반적으로 건물 사이의 거리가 30m 미만이고 앞 건물과 뒷 건물이 엇갈리지 않으면 채광과 환기가 잘 된다. 7층 이하는 큰 영향을 받거나, 이 매물을 포기하거나 더 높은 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저자는 높은 층을 선택하더라도 이렇게 폐쇄적이고 혼잡한 커뮤니티에서 생활의 편안함은 급격히 떨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3. 첫 번째 단계에서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첫 번째 단계의 부동산 가격은 종종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시장에 대한 반응. 그러나 1단계 위치는 주변 시설이 좋지 않거나 철로, 고가교 등 건물과 가깝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자금이 충분하지 않으면 가능한 한 빨리 더 나은 건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것을 계약서에 기록하세요.
구매자는 개발자의 구두 약속을 믿어서는 안 됩니다. 위험을 유발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모든 요소는 계약서에 기록되어야 합니다. 보조 계약. 처음으로 주택을 구입하는데 대해 잘 모르는 경우에는 주택 구입 경험이 있는 친구에게 물어보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개발자들은 종종 "신뢰할 수 없는" 현상을 경험합니다.
5. 주차공간 비율
일반적으로 기획초기 개발자의 주차공간 비율은 1:0.8이다. 그러나 해가 갈수록 자가용의 수가 늘어나고, 일부 가구가 한 대 이상의 자동차를 보유함에 따라 주거 지역에서의 주차가 어려운 문제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으며, 악의적인 부상이 더 흔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택 구매자는 판매원으로부터 이 문제를 최대한 명확하게 이해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주차 공간 비율, 주차 공간 수, 지상 주차 공간 또는 지하 주차 공간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등.
6. 선물 공간은 까다롭습니다
일반적인 선물 공간은 주로 테라스, 퇴창, 1층 안뜰, 다락방, 발코니(반밀폐형) 등을 말합니다. 많은 주택 구매자들은 집을 구입할 때 몇 제곱미터의 여유 공간을 얻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즉시 돈의 가치가 있다고 느낍니다. 그런데 그거 알아요? 관련 규정에 따르면 이들은 건축면적에 포함되지 않거나 공공장소인데 개발업체는 이런 수법을 이용해 집값을 끌어올렸다. 공공장소와 관련된 부분은 종종 분쟁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7. 다양한 가격 비결
특가 객실은 시세 같은 꼼수인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판매원에게 상담해 보면 이 가격의 집은 없다. 집이 팔렸다고 알려준다. 일반적으로 평균 부동산 가격은 시작 가격보다 1,000위안/제곱미터 이상 더 비쌉니다. 또 다른 상황은 가격이 인상된 후 할인되는 것입니다. 판매원은 특정 단위의 평균 가격이 15,000위안/제곱미터라고 알려줄 것입니다. 특정 할인에 대해 문의하면 이것이 가격이라고 알려줄 것입니다. 할인 후.
(위 답변은 2017-05-17에 게재된 내용으로 실제 관련 현행 주택구입 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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