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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풍이 뜻대로 되면 쉽게 파괴할 수 없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북봉이 미화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다면 이렇게 쉽게 망치지 마세요. 이 시는 당대 시인 최도융의 시' 매화' 에서 나온 것으로 매화에 대한 작가의 애련을 표현했다.

' 매화' 당대의 최도융

꽃받침은 처음에는 눈이 들어 혼자 그리기 어렵다. 향에는 운율이 있고, 청중에는 추위를 모른다.

비청소, 비스듬한 가지로 병을 보다. 북풍은 이해력과 마찬가지로 쉽게 파괴된다.

백화번역

매화가 만개할 때 꽃받침에는 여전히 눈이 함유되어 있다. 아름답고 도도한 매화는 그려지고 싶어도 그림의 전신을 걱정한다. 꽃향기가 독특하여, 우아한 사람은 겨울추위를 모른다. 슬프게' 매화가 떨어지는' 피리 소리를 듣고, 가지들이 비스듬히 엇갈려, 근심이 병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북풍이 매화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다면 더 이상 그녀를 파괴하지 마세요.

문학 감상

최도융' 매화' 라는 시는 추위, 청청, 슬픔, 쓴맛이라는 네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모든 감정은 외롭다. 무심코 동반하지 않다. 시인은 이따금 매화와 사랑에 빠졌지만,' 봄이 대지에 돌아오다' 는 기쁨은 없었다. 그의 마음속의 외로움은 세상의' 더위' 로 이주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꽃받침 몇 개 시작 부분에 눈이 들어 있어 한 장만 따로 그리기가 어렵다." 이 말은' 춥다' 는 말이다. 그냥' 수꽃받침' 일 뿐, 이곳을 쓸쓸하게 만들었다. 시인의 집에는 결혼식이 없다. 친구도 없고, 친구도 없고, 나 혼자만 남았다. 꽃이 은은하게 피면 담담해 보인다. 시단 영매의 수많은 시 가운데 임은 "산원 소매" 라고 말했다. "모든 향기로운 꽃들이 그들의 아름다움을 흔들어 작은 정원에 대한 모든 정취를 차지하고 있다. 그림자가 얇고, 물이 맑고, 어두운 향기가 황혼에 떠 있다. " 허베이 "아침 메이" 구름: "모든 나무는 얼어 붙고, 고독한 뿌리는 따뜻하다. 이전의 심설촌에 어제 밤에 지점을 하나 열었다. " 둘 다' 따뜻한' 풍경으로, 얼마나 시끌벅적한가. 최도융과 영메이시의' 쓸한' 과 달리,' 향에는 운치가 있어 청명은 추위를 모른다' 고 말했다. 먼저 꽃을 쓰고, 꽃을 베끼다. 이 점에서 척적' 조매' 시와 린치의' 산원 소매' 시는 똑같다.

"향에는 운치가 없고, 추위에는 모른다." 이 말은' 맑다' 라고 쓰여 있다. 향은' 청' 이고' 청' 은' 추위' 에 쓰인다. 제나라 는 그의 시 에서 노래: "바람이 향을 보내고, 새가 향을 훔친다. 클릭합니다 린도 시에서 읊었다. "서리새가 눈을 훔치려 하고, 나비는 연인과 같다." " 세 가지 의경이 다르다. 척적 시는 비록' 은일' 이라는 글자가 있지만, 그의 상태는 그것의' 은일' 을 의식하지 않고, 단지 그의 유창함일 뿐이다. 린추의 시는' 재미' 라는 글자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이른바 문인 아사의' 맛' 은' 맛' 이다.

이 점에서 이 네 문장은 처음 피는 매화 몇 송이를 묘사하며 눈처럼 하얗다. 그들은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림 속에서 생동감 있게 전시할 수는 없다. 그것은 수수하고 고귀하며, 서리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은은한 향기에는 윤기가 깃들어 있다.

"피리는 듣고, 비뚤어진 가지는 진찰을 받는다." 이 말은' 근심' 이다. 꽃향기 후에 꽃을 쓰세요. 이순신 "군북정" 구름: "천산 눈 후, 바다가 춥고 피리가 다 불기 어렵다." 그러나' 낙매' 법은 "강산국을 가로불지 말고, 빈 가지와 추운 밤을 가장 아까워한다" 고 말했다. "제방" 은 특별히 가리키기 때문에 척적 시' 학연정' 에는 이 말이 없다. 린웨이시는 "다행히 속삭임이 있어서 단판 * * * 금병과 함께 할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그것의 우아함을 떠나지 마라.

창작 배경

103010 은 당대 시인 최도융이 쓴 오언시입니다. 이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처음 만개한 매화 몇 송이를 묘사한다. 그들은 숭고하고 저속한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림 속에서 생동감 있게 전시할 수는 없다.

간닌은 최도융 2 년 전후로 현령과 같은 작은 관직을 맡았고, 이후 전란을 피해 푸젠으로 들어갔다. 그곳에서 재능이 넘치고 야심만만했다. 시인 영매의 이 시는 매화의 아늑함과 우아함뿐만 아니라 세상에 대한 그의 고상한 정서도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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