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단계:
건축 애니메이션을 잘하려면 먼저 애니메이션이 무엇인지, 애니메이션의 원리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그 제작과정은 무엇인가요?
두 번째 단계:
장면 제작은 전체 애니메이션 제작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그림의 정교함은 대본 장면 배치부터 시작하여 장면 제작 작업에 달려 있습니다. 식물을 구성하기 위한 타임랩스 및 기타 애니메이션, 식물 플러그인 Forest&plan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적용 및 실제 낮 장면 장면 만들기.
세 번째 단계:
조명은 사진의 영혼입니다. 건물과 풍경의 모양은 조명을 사용하여 닛케이 장면과 황혼 장면을 시뮬레이션하는 방법입니다. 야간 장면 장면, 교통 흐름 제작 방법, 야간 장면 장면의 인공 광원 조명 제작 기술.
네 번째 단계: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의 변화는 각 계절의 특징을 담아내기 위해 건축 애니메이션에서 흔히 사용하는 표현기법이다. 예를 들어, 입자를 사용하여 꽃잎이 날아다니는 효과를 구현하고, 봄 장면을 분석하고 실제로 생성하고, 비 장면 렌더링을 사용하여 빗방울을 구현하고, water2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여름 장면을 분석하고 실제로 생성합니다. 떨어지는 낙엽과 가을의 질감을 분석하고 실제로 가을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떨어지는 눈송이와 눈: 입자를 사용하여 떨어지는 눈을 구현하고, 눈송이와 눈에 대한 재료를 만들고, 눈 모델을 만드는 방법을 분석하고 실제로 가을 장면을 만듭니다.
다섯 번째 단계:
Vr 렌더러는 현재 건축 공연 업계의 주류 렌더러입니다. VR 애니메이션 렌더링에 대한 기본 지식: 이미지 저항성 발광 맵 및 라이트 맵 저장 및 호출, 기본 움직이는 객체 렌더링, 합성 기술에 대한 지식, VR 장면 제작: Vray 프록시 기술을 적용하여 장면(자동차, 가로등, 고정된 사람)을 결합하여 Vray 대체 기술을 생성합니다.
6단계
모든 장면을 제작하고 편집한 후 마지막으로 Premier 출력 기술, Little Japan 출력 기술, AE 기본 색상 보정 기술을 배웁니다. AE 제3자 필터 사용 및 제작 종료. 완전한 애니메이션을 완성하세요
건축 표현과 건축 애니메이션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수강신청을 추천합니다.
Zhidiandao Education의 건축 표현과 건축 애니메이션은 꽤 잘 배우고 만들고 있습니다. 대단한 진전이군요. 작업이 정말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