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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악주택 임대

< P > 말하자면, 사람들이 좀 믿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반인도길에 사는 저는 40 여 년 동안 시안반파박물관의 대문에 발을 들여놓은 적이 없습니다.

네, 그 문 앞에서 수십 년 동안 왔다갔다했는데, 저는 확실히 들어가 본 적이 없습니다.

어릴 적 어머니와 이모, 외할머니와 아직 학교에 다니지 않은 여동생을 데리고 반포 유적지 박물관을 방문한 것을 기억한다. 그 당시 박물관 입장권은 겨우 5 센트였다. 방금 초등학생이 되었기 때문에 마음대로 결석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어머니의 출발의 뒷모습을 눈시울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반포 유적지 박물관과 놓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초등학교 5 ~ 6 학년 때 학교에서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조직한 적이 있다. 행사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는데, 일부 학생들은 서안반파박물관을 방문하고, 일부 학생들은 이웃 마을의 초등학교에 가서 법제 보고를 청취한다. 누가 어떤 활동에 참가할지는 담임 선생님이 결정한다.

결국, 나는 불행하게도 이웃 마을 초등학교로 나누어 법제 보고를 듣게 되었다! 나는 다시 한 번 지척에 있는 반포 유적지 박물관과 놓쳤다!

몇 년 후, 나는 고등학교 입시에 참가하여 치열한 경쟁을 통해 합격률 1: 9 의 경우 원하는 대로 마음에 드는 고등학교에 진학했다. 이 중학교는 공교롭게도 박물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

고 2 학기의 어느 날, 내 뒤에 앉아 있는 남학생이 며칠 후 국립박물관의 날이라 반파 유적지 박물관을 무료로 구경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날 학교가 끝나고 임대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와 같은 길을 걷던 여학생들도 나에게 이 소식을 알려줬는데, 이번에는 완전히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여동학자가 반파박물관 맞은편에 있기 때문이다! 보아하니, 나는 마침내 들어가서 한번 참관할 기회가 생긴 것 같다. 나는 마음속으로 여전히 기대하고 있다.

곧 국립박물관의 날이 올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날 오전에 무슨 이유인지, 아침 세 번째 수업이 끝난 후부터 설사를 시작했는데, 아직도 비교적 심각하다. 학교 앞 진료소에서 의사를 본 후, 선생님은 나에게 빨리 집에 가서 쉬라고 하셨다! 박물관 맞은편 여학생과 함께 있는 그 집에서, 나는 임대실로 돌아갔고, 혼자 외롭게 오후 내내 잠을 잤다.

반포 유적지 박물관과 놓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장 아쉬웠던 것은 그날 오후 선생님께서 일부러 반나절 휴가를 내주셨기 때문에 학교에서 고등학교 문리과 분반 전 단체사진 촬영이 진행되었기 때문이다. 많은 학우들이 이때부터 더 이상 같은 반에서 공부하지 않았다. 그들은 사진을 찍고 반포 유적지 박물관을 단체로 방문해 우리 구기의 종말을 기념했다!

이렇게 인생의 처음 10 여 년 동안 나는 앞과 뒤에 지척에 있는 반파유적 박물관과 여러 번 놓쳤다.

시간이 2021 년 1 월이 되자 딸은 겨울방학을 했다. 나는 그녀가 가져온 겨울 방학 숙제 팜플렛을 자세히 훑어보았는데, 그 안에서 선생님은 겨울 방학을 이용하여 서안 반파박물관을 참관해 보라고 하셨다. 그래서 어느 날 오후, 겨울의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딸을 데리고 오랫동안 동경해 온 서안 반파박물관에 왔습니다.

아름다운 반포 아가씨, 나 왔어.

아름다운 반포 아가씨, 드디어 왔어요.

가 대문에 들어서자 나는 반파처녀의 조각상 앞으로 곧장 달려갔다. 그동안 미술 교과서에서만 반포 처녀의 그림자를 본 적이 있다. 오늘, 나는 마침내 너의 아름답고 고요한 얼굴을 진실로 보았다.

이 순간, 내 마음, 약간의 흥분이 있습니다!

반포 유적지 박물관 안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주로 세 부분, 앞마당, 아트리움 전시관, 뒷마당으로 나뉜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앞마당이다. 대문 양쪽에 문 두 줄이 있는 집이 있는데, 꽤 오래되었다. 벽돌 한 개에는 모두 1950 년대와 60 년대의 숨결이 배어 있다.

우리가 가장 먼저 다가온 것은 대문 오른쪽에 있는 일렬로 늘어선 집이다. 이 일렬로 늘어선 집에는 1 * * * 두 개의 전시관이 있다.

제 1 전시관에 전시된 내용은 반비탈과 아직 바람직한 관계가 있다. 선사 시대 문명 유적지에 대한 다른 지방에서 온 전시회입니다.

요강변 선사 문명 꽃-신악 유적지.

여기서 저는 수많은 사진과 문자소개를 통해 이 거리가 현재 가장 빠른 7 천여 년, 산시에서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선사 문명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전시회에는 문자사진의 설명과 진귀한 출토 유물이 모두 있다.

< P > 오늘날 사람들의 눈에는 허름한 가젯을 보고, 3 천년 전, 4 천 년 전, 5 천 년 전, 심지어 6 천 7 천 년 전 선조들이 어떤 고된 노동을 통해 현대인의 눈에는 여전히 정교하게 느껴지는 물건들을 만들어 내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그리고 결국 한 걸음 한 걸음 문명의 불빛으로 나아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사 시대 문명을 보고 옆집의 또 다른 전시회에 들어갔다. 중국 고대 성지 건축에 관한 내용으로 고대 서안 부근의 풍호 고성과 베이징시의 건축 설계와 구조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했다.

이 부분의 전시는 다음 문장 중 구체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여기서는 너무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전시관을 나와 마당으로 들어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반파 유적지 박물관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가장 중요한 전시관인 반파 유적지입니다.

문에 들어서자 어두컴컴한 빛 아래 유적지 안은 조용하고 무섭다. 유람하는 관광객은 많지 않고, 소수의 사람들만 있는데, 대부분 휴가 학부모들이 아이를 데리고 왔다. 평일에 재잘거리는 아이가 여기까지 왔더니 시끄러운 용기도 없는 것 같다.

박학한 학부모들이 유적지 지역의 벽돌 1 와트를 작은 소리로 설명해 주고 있다.

딸이 빨리 걸어간다. 나는 사방을 두리번거리며 그녀의 모습을 찾지 못했다. 됐어, 내가 먼저 진지하게 볼게.

유적지는 여행객의 발밑에 가드레일로 분리되어 있다. 유적지 전체의 모양이 불규칙하다. 보이는 것은 전체 유적지의 전형적인 부분일 뿐이다.

최외곽은 3 ~ 4 미터 깊이의 참호로 야수와 외래부족의 침략을 막기 위한 것이다. 생활 구역, 무덤 구역, 제사 구역 몇 부분이 있습니다.

생활구에는 여러 시기 반파선민들이 지은 집이 있다. 둥글고 정사각형이 있습니다. 중간에 네모난 집은 반지하식이다. 사람들이 집 주소를 잘 지은 후 먼저 직사각형이나 정사각형의 큰 구덩이를 파서 바닥이 평평하고 바닥이 불에 타서 처리한다. 그런 다음 큰 구덩이 주변과 중간에 굵은 통나무를 세우고 세우고 세우고, 마지막으로 초가지붕과 진흙으로 덮어 비바람을 막을 수 있는 집을 지었다. 이런 반지혈식 주택은 초기 반파선민들의 거처로, 아직도 동굴의 고향에 미련을 두고 있을지도 모른다.

조금 멀리 떨어진 동그란 집은 지상 건물이다. 동그란 집의 건설은 네모난 집과 완전히 다르다.

우선, 선택한 부지에 흙으로 쌓고 기초를 다지고 주변에 나무 기둥 한 바퀴를 세우는 것이다. 그런 다음 원추형 지붕을 만들고, 마지막으로 초가를 깔고 노란 진흙을 바른다. 이런 집은 네모난 집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

생활구에는 공 * * * 의 부뚜막도 있고, 식량을 저장하는 지하실은 대형 공 * * * 활동을 할 때 요리를 하는 것 같다.

묘지에는 어린이를 매장하는 도옹이 있다. 성인들은 여러 사람이 합장하는 것이 유행이어서 반파인이 아직 결혼 제도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1 인용 장례식도 있습니다.

전시장 한 귀퉁이에는 크기가 다른 전시장이 몇 개 있는데, 그 안에는 인간의 해골 몇 개가 가만히 누워 있다. 이것은 먼 옛날의 우리의 조상이다. 전시장의 유리를 통해 6,700 년 전의 생동감 있는 얼굴과 그림자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고인에 대한 존중을 표현하기 위해 나는 사진을 찍지 않았다.

새로 발굴된 제사 구역 내에도 무덤이 출토됐다. 안에는 두 구의 해골이 있는데, 중간 중 한 구의 머리는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그들의 큰 확률은 그 인류가 아직 몽매 시대의 희생양이다.

곧 유적지를 다 읽었습니다. 전시관 대문을 나와 밝은 햇살에 접근하니 마치 격세처럼 느껴졌다.

딸도 이때 나왔다. 그녀는 줄곧 나를 따라다녔다고 말했다.

박물관 뒤뜰은 크지 않고 잔디밭, 작은 연못, 겨울에는 곳곳에 마른 가지와 낙엽이 가득하고, 노인도 없고, 관광객도 별로 없고, 이름 모를 새 몇 마리만 먹이를 찾고 있다. 가끔 스태프들이 순시하는 것도 발걸음이 황급히 지나가는 것이다.

우리 모녀는 뒷마당을 한 바퀴 돌고 다시 앞뜰에 왔다.

앞마당 대문 왼쪽에 있는 전시관이 아직 보이지 않았는데 들어가 보세요.

들어가자마자 여기가 반파 유적지 박물관의 정수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입구의 큰 돌 위에 몇 글자-모계 씨족. 그것은 참관하러 온 사람들에게 7 천 년 전 여성 중심의 사회이자 인류 문명의 서광 속의 불씨라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전시품에는 껍데기와 소라 껍데기 더미, 섬세한 도환, 길이가 다른 골침, 각종 옥삽 등이 있습니다.

반파인이 만든 도자기 항아리는 도자기가 보기 좋다. 위의 장식에는 손톱에 새겨진 무늬가 있어 손톱무늬라고 합니다.

또한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어면문의 장식용 도자기가 있다. 기물의 조형은 모두 매우 아름다운 경미이다.

가장 놀라운 것은 도기 위에 남겨진 기호다. 일부 기호는 단순히 오늘날의 일부 문자 표시와 동일합니다. 참관하는 사람들은 모두 신기하게 보았다.

박물관의 마지막 전시회를 참관했기 때문에 원래 딸은 피곤해서 들어오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마지막 전시관에서 얼마 머물지 않아 우리는 곧 전시관 출구에 도착했다. 내 마음속에는 여전히 아쉬운 느낌이 들어, 늘 못 본 것 같고, 이해가 안 되는 곳이 있어, 되새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관람객들과 함께 우리는 어느새 전시관을 나와 앞뜰로, 대문까지 걸어갔고, 모든 전시관을 다 보았고, 나는 다시 반파처녀의 조각상 옆에 왔다.

< P > 나는 다시 한 번 너의 아름답고 고요한 얼굴을 자세히 살펴보고, 너의 잔잔한 눈을 통해, 나는 수천 년 전의 사람들이 어떻게 이 순간 발밑의 이 땅에서 살아남고, 살고, 번식하고, 싸우고, 생산하고 있는지 상상할 수 없다.

이 짧은 몇 시간 동안의 참관과 유람은 선사 문명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고, 단지 툭하면 맛을 보았을 뿐이다. 사랑하는 반포 아가씨, 기회가 되면 꼭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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