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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도, 귀신아, 누가 말할 수 있어! 풍도의 내력?

풍도현은 쓰촨 분지의 남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장강 상류에 위치하며, 전체 현폭의 면적은 2910 제곱킬로미터이다. 풍도는 풍도귀성좌가 산면수에 의거하는 고성으로, 춘추에는' 바자베도' 라고 불렸고, 동한과 제영원은 2 년 동안 자현에서 단독 현을 그어' 풍도현' 이라고 명명했는데, 지금까지 19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충칭에서 장강 삼협을 순유하는 첫 관광지. 전설에 의하면 이곳은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이 귀착되는 곳이라고 한다. 귀신성' 풍도는 천하만의 것으로, 명산상고목삼천, 사찰이 즐비하고, 방대한 음조지부에서 선도석유, 신들의 귀신들이 각 사찰을 도사리고, 등급이 삼엄하고, 각 사직을 맡고, 가혹한 형벌준법으로 전설의 유령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 [1] 편집본단의 이름은 유래가 풍두로 예로부터 문화명성으로 중국에서 가장 특색이 있고 가장 유명한 역사문화마을로, 그 풍도귀신성을 음조지부가 있는 풍부한 귀신문화로 고대와 현대에 이름을 날렸다. 여기에는' 서유기','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설악 전전',' 종규전' 등 많은 중외문학 명작이' 귀신성' 풍토에 대해 생동감 있게 묘사해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귀성 풍도는 유구한 역사, 독특한 문화적 내포, 신기한 전설, 수미의 풍경과 대체할 수 없는 관상가치, 얻을 수 없는 귀신문화 연구 전달체와 독특한 원천으로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에게 신비로운 동양신을 보여준다. 풍도' 귀신성' 은 사람들이 상상에 따라 지은' 음조지부' 로, 사람들은 상상에 따라 인간과 같은 법적 메커니즘으로 연이어' 염왕전',' 귀신문',' 음양계',' 18 층 지옥' 등 일련의 저승기구를 지었다. 각 관문의 귀신 이미지는 또 천자만태로 괴상하다. 형구는 사람을 매우 무섭게 하고, 소름이 돋게 한다. 편집본 관광지는 독특하고 풍도' 귀신성' 으로, 관광지가 독특하고, 내포가 풍부하며, 관절우내입니다. 전국 중점 풍경 명소, 장강 삼협 관광지 명산, 국내 최대 귀신 동적 인문 경관 귀신국 신궁이 있습니다. 국가급 삼림공원 쌍계산,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귀신왕석각, 중국 최대, 가장 많은 수의 한묘군, 아슬아슬한 용강 표류, 경치가 아름다운 4 평 저고도 삼림공원 여가휴가.' 귀신성' 에 따르면 사람은 죽은 후에 반드시 풍족하게 보고하고, 사람은 생전에' 귀신성' 으로 한 번 걸어간다 편집 본단 주요 경관 풍도현 경내 주요 경관은 풍도명산, 쌍계산,' 귀신국신궁',' 음사거리' 로 풍도풍광 국내 최대 귀신문화인문경관이자 서남지역에서 가장 장관인 동적 인문경관으로, 건축물이 특이하고 밀도가 높고, 시대가 넓고 문화적 가치가 높다. 공사 중인 나무인대귀석각과 저고도 (해발 380-520m) 의 사평림공원, 삼부원시림장, 용하 풍경구 (용동, 표류) 등 자연경관이 있다. 한대 음장생, 왕방평거명산수도성선설로부터' 음, 왕,' 두 사람을' 음왕' 으로 와전했고, 저승의 왕거처는' 귀신도' 였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세상사를 비웃고, 심혼북풍도" 라는 시구를 써서 귀신성의 이름을 널리 알렸다. 명청 소설의 렌더링을 거쳐 더욱 신비하고 그로테스크하다. 귀신성은 양간 사법체계를 모방하여 등급이 삼엄하고 체포, 구금, 법정, 판결, 교화 기능이 난로인' 음조지부' 를 만들었다. 생전에 간통범과를 한 자를 징벌하다. 염왕 판관 꼬마는 허망하기만 하지만, 악을 처벌하고 선을 올리는 사회교화 기능은 또 사람들에게 칭송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당 이래 풍도현의 명산은' 귀신성' 이라고 불렸고, 그때부터 풍도는 장강 북쪽 해안에 있는 작은 현성으로 신비로운 면모와 수많은 전설로 천하를 널리 알렸고, 창장 황금관광선에서 중국 문화의 함의가 가득한 풍경 명소가 되어 눈길을 끌었다. 역대 사오인 명사들, 깃털 이주객이 쇄도하고, 등산 레인지 로버, 유람 문제가 읊조리며,' 귀신성' 에 층층의 발자국과 두터운 역사 문화를 남겼다.

편집 이 단락의 역사 변천' 귀신국유도' 는 평도산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풍도현지' 와 진인 갈홍' 신선전' 에 따르면 민간전운, 한대 왕방평, 음장생 양방사가 평도산에서 선선을 수련한 적이 있다. 도가는 이 산에 천사를 세우고 그것을' 신선' 으로 나열했다. 후세 사람들은' 음과 왕' 을' 음왕' 으로 부회하고, 저승의 왕 거처는' 귀신도' 이다. 평도산도 점차 풍도귀신도시' 음도' 로 부회하고 있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세상사를 비웃고, 심혼북풍도" 라는 시구를 써서 귀신성의 이름을 널리 알렸다. 명청소설의 렌더링을 거쳐 더욱 신비하고 그로테스크하다. 풍도원현-명산진, 현경 중부, 장강 북쪽 해안, 명산, 쌍계산 남쪽 기슭, 북위 29 53 `, 동경 107 42 `, 해발 160 미터. 그 땅은 풍민주라고 불렸고, 주때는' 바자베두' 로 불렸고, 동한 건현 이후, 달력은 현의 소재지였으며, 일찍이 세 번의 짧은 이주자가 있었다. 명말년 연년 전쟁, 관서 민사 파괴, 청초, 현관은 일찍이 고가진에 거주하였다. 순치 17 년 (1660), 행정 장관 상들이 고성 선화문에 현아를 재건하기 시작했다. 동치 9 년 (1870) 통치는 장강 홍수로 파괴되고, 11 년 동안 푸가부르크에 신도시를 짓고, 현아는 신도시 여섯 개의 우물을 옮겼다. Guangxu 3 년 (1877), 행정 장관 루 룽 수리 오래된 규칙, 군 은 이동. 민국은 29 년 일본기 폭격을 피하기 위해 현부가 마류입을 옮기고 2 년 후 복원처로 옮겼다. 서지는 현재 상업로에서 해방 후 현 인민정부 주둔지이다. 민국 20 년, 현성은 명산진을 세우기 시작했고, 치소는 명산 남쪽 기슭 팔성궁 (현 육련공장) 에 위치해 있다. 민국은 29 년 상반성으로 나뉘어 평도진을 세웠고, 치처는 쌍계산 남쪽 기슭 교성궁 (현 사회복지원) 에 위치해 있다. 민국 35 년, 명산, 평도 두 읍과 오운진, 민국은 36 년 명산, 평도 두 읍을 복위했다. 1950 년 10 월 양진을 성관진으로, 1951 년 9 월 성관구로, 1956 년 복은 성관진으로, 1980 년 7 월 복명산진명으로, 치처는 현재 중산길에 위치해 있다. 고풍도성에는 단 하나의 강거리밖에 없다. 명홍무 4 년 (1371) 현 계중권 (1371) 현 () 현 () 의 서남동 () 은 비교적 소박하고, 이후 명산 (), 쌍계산 () 방향으로 거리방을 확장하였다. 천순 4 년 (1460) 행정 장관 차이 광초 건립성 항홍치년, 치안 판사 이이, 명신사는 성벽, 고 2 장, 둘레 6 백장, 5 개의 성문을 세웠다. 동남은 선화문, 동영은문 (일명 수지문), 남회천문 (일명 관역이라고도 함) 이스트 워터 게이트, 웨스트 워터 게이트, 작은 이스트 게이트, 작은 웨스트 게이트 4 개의 작은 문을 따로 수리하십시오. 청순치, 건륭, 가경, 함풍, 동치, 광서 각 시기마다 성벽을 보수하고, 성내 관서, 민가, 점포, 학교, 사찰이 해마다 늘고 있다. 민국 초년에 도시 안팎에 집을 지었지만 거리가 좁다. 민국 18 ~ 20 년 동안 주둔군 진란정은 도로국을 세우고 성벽과 일부 민가를 철거하여 거리를 넓히고, 폭이 2 장 남짓한 삼합토평로를 건설하였다. 기념비에서 공원 주가로, 폭이 4 장, 가까운 화리, 곧다. 도시 전체 거리의 양쪽에는 나무를 가지런히 심고, 집에는 벽돌과 나무 구조가 많으며, 일반적으로 아래층 개점, 위층 집이다. 풍도귀신성이 해방된 후 다층 건물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현진 각 기관, 상점, 은행, 초중고교 교외뿐만 아니라 착채, 양조, 통조림 등의 공장도 건설되어 일반적으로 철근 콘크리트 구조, 지상 맷돌, 일부 겉면에 타일이 박혀 있다. 거리는 시멘트 도로이고, 거리방은 장대한 정착지이며, 성내 면적은 0, 92 제곱킬로미터로, 모양이 칼을 닫는 것처럼 강가에 가로놓여 있다. 성서북에는 버스 정류장이 있고, 매일 현내구 향과 이웃 현에 강기강, 돌기둥, 풀링 등의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남순환, 상업장, 관역문 밖에는 부두가 세워져 있고, 서쪽으로 풀릉 52km, 충칭 172km, 동쪽에서 이창 476km, 우한 1102km, 반선은 주야로 탈 수 있다. 명산진은 현 정치 경제 문화 교통센터를 위해 현재 인구가 2 만여 명이다. 이 단락의 역사적 연원을 편집하는 것은 풍도가 귀신성으로 와전된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최초의 역사적 연원은 바촉창족 부족 1 세대 귀신제인 토버가' 귀신국유도' 에 살고 있는 것부터 말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촉족 부락의 일부 역사학자들에 따르면 간쑤 남부의 천수 일대에 살고 있었는데, 기원전 10 세기부터 9 세기까지 중국의 기후는 큰 변화가 있었고 서주 초년의 기후는 비교적 따뜻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악화되었다.

죽서기년' 에는 주효왕 당시 장강의 지류인 한수가 각각 기원전 903 년과 897 년에 두 차례 얼었고, 얼린 뒤 가뭄이 뒤따랐다. 이것은 기원전 10 세기에는 한 세기와 두 세기 정도 이어진 추운 시기가 있었는데, 봄과 가을이 되어서야 기후가 따뜻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추운 시기로, 원래 수남에 살았는데, 오늘 간쑤, 산시, 쓰촨 접경에 분포하는 변족들이 대거 남쪽으로 이주했다. 그중 한 명은 한수 유역을 거쳐 내려가 바족과 동맹을 맺었다. 오늘 후베이 양양은 번성이 있는데, 남천 중족 성씨 중 하나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후베이, 후베이, 후베이, 후베이, 양양) 자릉강 유역을 거쳐 천북으로 이주한 또 다른' 판방패만' 은 천동북지역의' 판방패만' 에서 나온 부족을 포함한다. 惇 창족 부족은 오늘 호북, Xiangxi 로 남쪽으로 이동했다. 남쪽에서 쓰촨 서부까지 윈난 동북지역까지. 바인활동센터는 은풍도귀신성상부터 춘추시대까지 주로 한수 유역에서 활동하다가 추의 침략으로 서쪽으로 쓰촨 () 로 이주했다. 쓰촨 진입 후 바국을 건립하고 강성할 때, 천동남, 서부는 모두 그 남경이다. 쿠바촉강족 부족은 귀신족의 두 부락이라고도 불리는데, 오랜 교제에서 모두 귀신을 믿었기 때문에 * * * 같은 신앙을 가진 원시 종교신 토버가 생겨났고, 바촉 양족의 1 세대 귀신제라고 불리는데, 이 귀신제는 그윽한 수도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한 고유인주' 화이난자. 추락편' 은 "고대의 그윽함은 모두 기러기 문 북쪽에 있다" 고 말했다. "조용한 수도" 와 "기러기 문 북쪽" 은 분명히 말할 수 없다. 고대에는 유주에 그윽한 것이 있었고, 기러기 문은 산시 기러기 문 일대를 가리킨다. 그러나 바촉 () 귀신족은 또 북방에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 기러기 문 북쪽 () 이 현재 쓰촨 경내에 있다고 생각한다. 풍도는 고대에 바촉베도를 한 적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곧' 귀신국' 의' 그윽한 수도' 로 전해졌다. 이' 귀신나라의 외딴 수도' 는 아마' 귀신족의 수도' 라고 할 것이다. 유령 편지 마녀 는 확실히 요술 이있다; 귀신족은 원시 종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신을 세워야 한다. 이 신은 1 세대 귀신제다. 토버는 이렇게 고풍도 대지에서 제 1 신으로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터무니없는 이야기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장도릉이 쓰촨 () 에서 창립한' 오두미도' 는' 귀신도' 라고도 불리며, 장천사는 저창족 부족의 무술을 그의 귀신을 쫓는 마술로 흡수했다. 나중에 도교는 또 유치 중 하나로 봉하여 바촉 1 세대 귀신 황제와 고훈도에 사는 것은 내재적인 연관이 있다고 전해졌다. 본단의 관광지를 편집하여 명산관광지의 숲이 푸르고, 건축이 정교하며, 반고 아침 시계, 강산 일맥을 소개하다. 아침노을 석양, 풍광이 사람을 취하게 하고, 절 풍도는 귀신성 우전당 신상 삼로, 누대정각은 산에 의지하여 서 있다. 유명 인사의 객류와 객류가 우아하게 남아 있고, 비문시 연운이 영영 () 하다. 주요 관광지로는 전국 최대 민속문화 동적 인문경관 귀신국신궁이 있고,' 음조지부' 동상들은 각각 인간소송, 법정, 감옥, 고문 등을 흉내 내며 기발한 구상과 표정이 실감난다. 산에는 수시, 육유, 범성대 등 역대 유명인들의 비문도 있다. 쌍계산 국립삼림공원은 명산에 인접해 있다. 귀신성은 양간 사법체계를 모방하여 계급이 삼엄하고 체포, 구금, 법정, 판결, 교화 기능이 난로인' 음조지부' 를 만들었다. 생전에 간통범과를 한 자를 징벌하다. 염라대왕 판관 꼬마는 허망한 전설일 뿐이지만, 악을 처벌하고 선을 올리는 사회교화 기능은 또 다른 칭송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년 음력 3 월 3 일' 귀신성묘회', 차선이 꽉 차서 유람객들은' 흐린 날아들이 장가를 간다',' 성황순회',' 종규 시집여동생',' 귀신국악춤' 등 민속민풍 퍼레이드 공연을 하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평도산 명산은 본명' 평도산' 으로 북송수시' 평도천하고명산' 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해발 287.3 미터, 면적은 0.45 제곱 킬로미터이다. 한 왕조에는 음장생이 있고, 왕방평 두 사람은 연이어 평도산에서 신선이 되어 낮에 날아올랐다고 전해진다. 도가는 이곳을 도도의' 동천복지' 중의 하나로 꼽았다. 당대에 이르러' 음부' 와' 왕' 이라는 두 성을' 음왕' 으로 합세한 사람들이 있어 명산은 점차' 음왕' (저승의 왕) 이 거주하는 곳, 즉' 음조지부' 로 변질된 귀신으로 변해가고 있다. 이에 따라' 음조지부' 와 관련된 사찰전이 속건됐다. 흥얼하, 보은전, 나하교, 옥황전, 백자전, 무상전, 대웅보전, 귀신문, 황천로, 망향대, 천자전, 이선루, 성황전,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전등 30 여 개가 있습니다. 산에는 수시, 육유, 범성대 등 역대 유명인들의 비문도 있다. 흥, 하, 사원 내 플라스틱 흥, 하, 두 장수.

전설에 의하면 정륜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상저우 왕의 대장이며, 관지독 식량 제독은 일찍이 도어 실인을 스승으로 모시고, 묘기를 배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어 실물은 그에게 노하우를 부여했고, 적을 만났을 때 코를 흥얼거리며 두 개의 하얀 빛을 뿜어내며 영혼을 빨아들였고, 정륜은 이 묘수에 의지하여 많은 적수를 이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나중에 주무왕의 대장에게 붙잡혀 터널이 주무왕에게 피신했고, 여전히 식량관을 감독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장진치도 상저우 () 의 대장으로, 일찍이 이인비술을 수여하여 복속 황기 () 로 정련하여 입을 벌리고, 황기가 솟구치고, 상대의 혼백이 흩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기는 주하의 정륜과 교전하여 흥얼거려 승부를 가리지 않았다. 나중에 진치는 주장 황비호에 찔려 죽었다. 무왕이 꺼낸 후, 강자아는 귀국하여 신을 봉하고, 정륜과 진기를 봉하여 양석산문을 지키며 교화를 선언하고, 법보를 보호하며, 흥흥 하 2 장의 신을 위해 하였다. 보은전은 원래 민국에 건설되어 1984 년에 재건되어 234.4 ㎡의 땅을 차지하고, 내소보은보살목련, 양옆에는 그의 제자 민공과 민지가 있다. 목련이라고도 하는 목련은 석가모니의 10 대 제자 중 하나로, 그가 신통이 광대하여 하늘을 날 수 있다고 하며, 첫 번째 행효자를 위해 세인들의 존경을 받으며 일년 내내 향불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불설란분경' 에 따르면, 고대 인도 모제타 국유에는 국풍도귀신성상이라는 백만장자가 있었고, 그의 부인은 청티라고 불렸다. 국상은 출가를 매우 존경하지만, 청티는 반대로 출가를 매우 싫어한다. 부부는 만년에 아들을 얻어 목련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목련이 태어난 지 7 일 만에 아버지는 돌아가셨다. 목련이 성장한 후, 천성부성으로 출가에 대해 여전히 존경하며 삼보 (불, 법, 스님) 를 동경한다. 부업을 계승하기 위해 목련은 외출하여 장사를 하기로 했다. 떠나기 전에 어머니에게 말했다: 아기가 외출하여 재물을 구하고, 어머니는 집에서 덕을 쌓고, 가족을 잘 대해야 한다. 청티는 아들의 요구를 들어주었다. 그러나 아들이 떠나자, 그녀는 그대로 자기 방식대로 하고 승도를 욕했다. 목련이 집에 돌아온 후, 이웃 사람들의 의론을 듣고, 그의 어머니가 승도가에 대해 매우 불친절하다고 말하자, 어머니에게 문책하였다. 청티는 "만약 내가 출가에게 좋지 않다면, 7 일 이내에 죽을 수 없다" 고 맹세했다. 과연 7 일도 안 되어 청제폭병으로 죽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목련은 집안의 재물을 이웃 사람들에게 분산시켜 혼자 양간에서 계속 수행하였다. 그가 득도한 후 천국에 왔을 때, 부친국상이 부귀영화를 즐기고 있는 것을 보았지만, 어머니의 모습을 보지 못하자 스승 석가무니가 무슨 원인인지 물었다. 부처님은 목련에게 말했다: 너의 어머니는 불문을 존중하지 않고 18 층 지옥을 맞고 거꾸로 걸려 아귀로 변했다. 네가 어머니를 구하려면 음력 7 월 15 일에 백미음식을 준비하고 10 방 스님을 부양해야 한다. 그러면 너의 어머니를 초도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이 바로 나중에 불교 추석회의 기원이다. 그래서 목련의 어머니가 구조되었다. 그러나 그의 어머니는 환생을 거쳐 왕사성의 개로 환생했고, 목련의 연꽃자리 아래에 개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보았다. 바로 목련의 어머니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 이후로, 추석은 또 귀신회라고도 할 것이다. 음력 7 월 15 일에는 사람들이 외출하지 않는다고 한다. 부처님의 주견목련이 이렇게 효를 행할 때, 목련을 은명교주 지장왕보살로 봉하여 음조지부를 통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마지막으로 4 대 보살 대열에 합류했다. 관음과는 달리, 땅장왕은 주로 지옥의 모든' 죄귀' 를 구하고 관음은 보도중생을 위주로 한다. 재신전전의 동상은 문재신 비건과 무재신 조공명이다. "봉신연의" 를 본 사람들은 비간이 상주왕의 숙부라는 것을 알고, 사람됨이 정직하며, 주왕에게 충성스러웠다. 그는 소달기가 주왕을 현혹시키고 조강을 어지럽히는 것을 보았고, 주왕이 온종일 음탕하고 잔인하고 잔인하여 여러 차례 죽음을 무릅쓰고 직언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왕은 귀담아듣지 않을 뿐만 아니라, 본래 여우의 화신인 소달 () 에서 이미 가해 비간 () 을 부추겼다. 일단, Suda 는 우거지상으로 왕에게 말했다: fengdu 유령 도시 나는 가슴 아픈 병에 걸렸고, 반드시 마른 마음을 먹어야 살 수 있다. 그래서 비간이 또 한 번 훈계를 강행했을 때, 주왕은 노여워했다. "인심이 일곱 가지 요령이 있다고 하는데, 나는 오히려 너의 마음이 몇 가지 요령을 가지고 있는지 봐야겠다." 라고 노여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그는 그의 가슴을 절개하고, 그의 마음을 꺼내 소달 () 에게 약을 먹였다. 비간은 마음이 없는 몸을 버티고 말을 타고 거리로 나와 한 여자가 배추를 팔고 있는 것을 보고 비간이 다가와 물었다. "요리는 무심코 살 수 있는데, 사람이 무심코 살 수 있다면? 이 여자는 머리도 들지 않고 "죽다" 라는 말만 했다. 그래서 마른 땅에 쓰러져 죽었다. 비간은' 무심코' 승상이어서 처신하고 공평하게 사건을 처리할 수 있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를 위해 금전 신전을 보수하고 그를 문재신으로 봉했다. 무재신은 조공명이다. 사실 조공명은 도교의 허구적인 인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종규의 고향, 산시 () 종남산 () 사람, 하늘의 호팅 () 야식 도천혜각 범기 () 의 기화 () 라고 한다. 진시황이 잔인하고 무정하여 산속에 은거했다. 서한 시대까지 장도릉이 울명산에 들어가 수련을 받아 그를 제자로 삼았고, 그로 하여금 흑호를 타고 단로를 지키게 하였다. 장도릉련은 천사에 이어' 현단' (도교재단) 을 지키라고 명령했기 때문에 조공명은 조현단이라고도 불린다. 나중에, 그는 옥황상제에게 신천부장으로 소환되어 수직을 맡았고 작위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신 검색 daquan \" 에서, 장 daoling 비행 후, 그는 longhushan 을 지키고, 특히 선을 행하거나 진심으로 회개하는 사람들을 능가했다. 그의 부하는 8 명의 맹장이 있어 가십에 응해야 한다. 하늘, 땅, 년, 월, 일, 시육삭에 응할 6 독의 신이 있다. 오방 뇌신, 오방이 창궐하여 오행해야 한다. 스물 여덟 개, 스물 여덟 별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하늘이 합심하여 하늘과 땅의 물과 불을 관리하는 일도 춘생추삭의 뜻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번개, 비바람, 온역 제거, 병재해 제거, 소송, 신장 정의, 평반억울한 사건, 매매 감독, 쌍방이 돈을 벌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민간에서 부의 신으로 추앙받았다. 나이호교는 명산 중턱에 위치하여 건축 면적이 25.8m2 로 명나라 영락년 (1403-1424 년) 에 건설되어 원래 적양전 부속건물이었다. 역사와 현실을 소통하고, 음조와 양계를 연결하고, 선량과 죄악을 살피고, 생존과 죽음을 선언하는' 시금교' 다. 적양전은 원래 명촉헌왕 주천의 향화전이었다. 촉헌왕 주춘소는' 촉수재' 라고 불리며 주원장으로 전해진 제 11 풍도 귀신성의 아들, 명홍무 23 년은 촉왕 (1390 년) 으로 봉쇄되었다. 그는 wentao 우 약간, junru, 손과 발 사이에 모든 사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원장의 사랑을 깊이 받았다. 그가 천에 들어간 후, 곧 남북반인의 소란을 평정하여 예교를 제창하고, 경박하고 박부, 예현 상병, 광라 인재를 제창했다. 사칭은 "촉인은 이로부터 안업으로 나날이 은부해지고, 천 중 200 년은 병사혁에 걸리지 않고, 권력도 있다" 고 말했다. 관음은 불국 제 1 보살로 관유 (), 자항사 () 등이라고도 한다. 법화경' 에 따르면 고민중생, 한마음 한뜻으로 보살을 칭송하는 것은 모두 해탈되어야 한다. 명세음, 당대강은 이세민의 명목을 피하고,' 세상' 을 생략하고, 간단히 관음이라고 부른다. 즉, 중생이 고통을 당할 때 그 이름을 외우면 보살은 천자전좌는 서쪽으로 동쪽으로, 최초로 서진에 건설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약 1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현존하는 천자전은 청강희 3 년 (1864 년) 에 재건되어 지금으로부터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전은 2431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방앗간, 산문, 전당의 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칭적으로 하나의 중앙축선에 배열되어 있다. 방앗간은 목석 구조의 삼중처마로 높이가 약 10 미터이고, 산문은 중양휴산식 지붕이며, 양쪽의 종고루는 모두 사각으로 뾰족한 지붕을 쌓고, 전당은 벽돌목 구조, 하드산 지붕, 웃긴 들보를 입는다. 이 전은 귀신성의 핵심 부분이자 명산에 건축이 가장 오래되고 면적과 규모가 가장 크며 가장 완벽한 사찰을 보존하고 있다. 이 단락의 여행 정보를 편집하는 것은 풍두기후가 온화하여 여름철 가장 더운 며칠을 제외하고는 일 년 사계절 모두 관광에 적합하다. 매년 음력 3 월 3 일' 귀신성묘회', 차선이 꽉 차서 유람객들은' 흐린 날아들이 장가를 간다',' 성황순회',' 종규 시집여동생',' 귀신국악춤' 등 민속민풍 퍼레이드 공연을 하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귀신성' 풍두명산은 유구한 역사로 독특한 문화로 수많은 중외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만약 이 시간에 갈 수 있다면, 반드시 풍두가경에 감탄할 것이다. 본단 풍도 특산품 육포 편집: 방부제 방울을 첨가하지 않고, 모두 정소고기입니다. 각각 순육입니다. 매운 맛을 포함한 다른 것은 없습니다. 현성 토법 토작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충칭주성구에 있는 것을 나는 감히 말할 수 없지만, 이 풍도의 토산물을 그린건강 위생이라고 묘사한다면 그야말로 명실상부하다! 귀성 바가지 그림: 독특한' 바가지 그림' 과 주물 복합 재료 공예품: 사자, 말, 소, 양, 포로수 삼성, 대육복, 보라색 주전자 등. 귀성마라탕: 우리가 평소에 먹는 백자닭과 비슷한 의미로 충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식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닭고기는 흰물로 익혀도 삶지는 않지만, 육질이 딱딱하지만 쉽게 이빨로 깨물릴 수 있다. 닭은 뼈까지 잘게 썰어 홍유, 조미료, 참기름, 설탕, 후춧가루, 간장으로 양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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