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①: 리여정.
백화준은 가족괘를 받아 여자정에게 물어보는 데 유리하다.
주석 ① 가족: 구아 이름, 가족 사람. 가족 구아 하괘는 중녀, 상괘 순괘, 장녀, 그래서' 리여정' 이라고 한다.
가족 구아 상하 이체의 두 가지 중 두 가지를 모두 바르게 설명해야 한다. 6, 2, 2, 2, 2, 2, 2, 2, 2, 2, 2, 2, 2, 2, 2 고대 가정의 분업을 상징하고, 남자는 주인이 외부에 있고, 여자는 주인이 안에 있다. 《나루전》은 "가족, 여자 정위가 내면에 있고, 남자 정위가 외부에 있고, 남녀가 정정하고, 천지의 대의도 있다" 고 말했다. 가족 연의 6 월 연의, 부모 도 있다. 아버지, 아들, 형제, 동생, 남편, 여자, 그리고 가도가 바르다. 정가와 천하가 정해졌다. " 가족괘는' 대학',' 3 강령' (명덕, 친민, 정지선)' 8 항목' (격물, 치지, 성실, 정심, 수련, 제가, 치국, 평천) 사상의 남이다.
초 9: 문 ① 집, 후회 사망.
백화점 가족 구괘, 초구 () 를 차지했고, 집이 있다고 들었는데 후회가 사라졌다.
주석 ① 문: 냄새, 들었어.
설명문에는 집이 있고 통행본은' 한가한 집' 이다. 한가하고 훈련을 방비로 하다. 한가한 집: 집에서 방비하다. 초구양의 막 () 은 가족 구아 () 의 시작에 살고 있으며, 사람들이 먼저 엄격하게 시작해야 한다고 경고하고, 집안 규칙을 엄격히 하여 미연에 대비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래서 "코끼리 전기" 는 "한가한 집이 있고, 상태는 변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왕필은 "무릇 가르치면 초창기에, 법은 시작이다" 고 말했다. 집 모독 후 엄격한, 치 변경 후 치료, 후회 캐리. 가족 의 시작 부분에, 가족 의 시작 에, 그래서 유휴 가정 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또한 죽은 후회 한다. "
62: 무유수 ①, 중귀②, 정길.
< P > < P > < P > 백화 > 는 가족 구괘를 받고, 6, 2 을 차지하며, 아무런 과실도 없고, 행동도 편파적이지 않고, 고귀하다고 할 수 있다. 정씨는 길선에게 아름다운 것을 물었다.
주석 ① 다음: 죽음, 손실. ② 중: 편파적이지 않다. 중: 적당함, 표준에 부합함. 귀함: 고귀하고, 귀중하며, 가치가 있습니다.
< P > 이 어구를 설명하면서 중요한 가치 개념을 제시했다. "중귀하다." "중귀함" 은 행동이 맞는 원칙이야말로 소중한 것이다. 6, 2, 6, 2, 2, 2, 2, 2, 2, 2, 2, 2, 2, 2, 2, 2, 2, 2
93: 가족 ■■■ ①, 후회, 리, 길, 여자 리 ②, 최종 방.
< P > < P > < P > < P > < P > < P
주석 ①■■: 러러, 매우 즐거운 모습. ② 리: "히히" 로 읽고, 교만하게 히죽거리는 뜻이다.
는 구삼양강의 벼랑에서 강직한 위치, 강건하고 엄한 상징을 설명한다. 하체의 종점에, 한 집안의 가장을 위해. 행동이 느릿느릿하기보다는 공손한 것이 낫다. 가정이 흩어지는 것보다는 엄한 징계를 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가정의 화복은 과외의 엄격함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육사: 부잣집 ① 대길.
< P > 백화는 가족의 점괘를 얻어 육사, 부유한 가정, 대길대이탈리아를 차지했다.
주석 ① 부잣집: 부유한 가정.
육사 음유체 순다에 대해 설명하고, 음유한 자리를 이행하고, 과외를 잘 하고, 지존에 가깝고, 그 집을 풍요롭게 할 수 있어 대길이다.
95: 왕서 ① 집이 있으니 피를 흘리지 말고 길로 가라.
< P > < P > < P > < P > > < P > > < P > > > > 백화점
주석 931垗: 가짜 "가짜", 도착. ② 피를 흘리지 마라: 걱정하지 마라. 피, 가짜' 셔츠' 입니다. 셔츠, 근심도.
는 구오양강의 벼랑에서 정중위의 자리를 설명하고, 가장 존귀하며, 왕이 그 집을 다스릴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왕필은 "정정하고 응당, 처존체시장, 왕지스도는 그 가족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존위를 차지하고 있고, 가문에 명명하면, 아래는 모두 사람을 녹일 수 없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아버지, 아들, 형, 동생, 남편, 여자, 육친의 화목, 교배 필하모닉, 가도가 바르다. 정가와 천하가 정해졌다. 그러므로 왕은 집이 있으면 동정하지 말고 길하다. "
상구: 1, 종길과 같은 복위가 있다.
백화준은 가족 점괘를 얻어 아직 구고를 차지했는데, 확실히 성의가 있어 결국 길선이 아름다웠다.
주석 ① 회신: 성의가 있다.
위예: 실속 있는 모습.
는 통행 이 문구에 대해 "유푸, 위예, 종길" 이라고 설명했다. "코끼리 전기" 는 "위루의 길, 반사의 의미도 있다" 고 말했다 전통은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가도의 원칙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정직입니다; 하나는 위신이다. 성실성이 있으면 가족을 단결시킬 수 있고, 위신이 있으면 가족을 조직할 수 있다. 정성과 위조가 서로 조화를 이루고, 방금 부드러움과 조화를 이루는 것은 가정을 잘 건설하는 중요한 원칙이다.